봉래, 봉래 현대시

소개: 연대 국제시가절이 끝난 후 강서 시인 코키, 온주 미녀 시인 소유, 그녀의 미인과 연대 시인의 보헤미안 스타일을 데리고 중국 봉래 신화 체계의 발원지인 봉래를 유람했다.

전횡의 잔도는 끝까지 가면 항상 갑자기 고개를 들어 잔도라고 불린다.

바다에 떠 있다. 앞은 신기루라 돌이킬 수 없다.

누군가는 항상 뒤돌아보고, 자신의 어린 시절을 돌아보고, 자신의 집을 돌아본다.

고국을 바라보다. 볼 때마다 부드러운 정이 돌면서 가슴이 찢어졌다.

수천 년 동안 사자의 권유로 몇 번이고 돌아서다.

몇 번이고, 나는 나의 조국을 마주하고, 나의 머리를 바쳤다.

메신저, 내 목소리가 변하지 않았을 때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이것들이 충분하지 않다면, 아직 500 명의 동반자가 잔도를 거닐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요 몇 년 동안 신선이 많고 시인이 불량배보다 많다.

해변에 모여 술을 마시고 시를 쓰고 미녀를 평론하다.

술이 한창 통쾌하고 있다. 바다는요? 팔선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도 날고 싶어요.

(미녀가 입을 가리고 웃다: 어떻게 할 수 있니?

우리의 가슴에 기대어 이 바다를 날아가는 것은 불가능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 마스터 명승지 그림 판매

안의 풍경을 그리고 바깥의 풍경을 그리다. 주인을 제외하고는

두 명의 프로모션 미녀도 아름다운 풍경이다.

관광지에서 그림을 파는 것은 대사에게 아주 좋은 행동예술이다.

나는 사지 않는다, 나는 보지 않는다, 나는 스승님, 곁에 서 있다.

열정적인 관광객이 우리를 작품으로 만들었다.

황해와 발해가 만나는 곳에는 두 가지 바닷물, 두 가지 온도, 두 가지 색상, 두 가지 세계가 있습니다.

두 시공간이 갑자기 여기서 만나니, 너와 나조차도,

그와 그녀, 역사와 현실, 신화, 신화화, 가난과 부유함,

길가 노점의 진주조개는 정말 용궁에서 온 것이 아니다.

망강 다락방과 미녀가 돈을 사취하는 것도 진짜 스님이 아니다.

모두 바닷물인데, 모두 상대방을 암초로 여기고, 풍파를 일으키다.

파도보다 더 높다. 코키, 가랑비, 비비, 우리 집에 가자.

연대 맥주 몇 병으로 우리를 투명하고 부서진 시로 만들었다.

◎ 봉래각은 생각보다 더 아름답다.

시간보다 더 아름다운 파도,

신화 보다 더 현혹된 역사,

역사보다 더 변덕스러운 다락방이 개조되었다.

그것은 오래 된 반점을 제거 하 고 성형 수술 같이 이다.

불만 19 살 딸이 있는 돈 많은 악어와 결혼하다.

도교 성지에는 줄곧 돈을 속이는 스님과 미녀가 살고 있다.

세속의 종소리가 선경을 다시 현실로 끌어당겼다. 오직

생각보다 더 아름다운 바닷물,

시간보다 더 아름다운 파도,

신화 보다 더 현혹된 역사.

봉래, 봉래는 신기루와 신산 세 개가 있었다.

오늘, 오직 여종과 봉래 관광지뿐이다.

진황 한무는 이미 떠 있고, 서복묘비는 이미 하루를 보냈다.

그가 가져온 500 명의 소년과 소녀는 모두 그의 후손이다.

동포의 시, 원립할 수 있는 시, 치계광의 병사, 철보의 서예,

천여 년 전의 수채 유적지,' 산해경' 만의 봉래 신화 체계.

철근 콘크리트로 만든 암석,

미적 감각도 없고, 밀집된 인공명소도 없고,

조심하지 않으면 소비 함정에 빠진다.

내 마음속의 성지 봉래는 그렇게 번화하고 조화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