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 유람기》의 문어문 내용

1.' 서유기' 는 동방출판사 20 12 가 출판한 책이다. 작가는 전여성이다.

서호 관광은 관광이라고 하지만 송나라 역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많다. 남송 황제 고종 이후, 더욱 안일한 편안함, 세 편당 공물. 송나라, 저우 콩 은 15 권 \ "린안 지 \" 를 썼다. 현춘과 현춘 사이, 잠재 친구가 수백 권을 이어갔다. 호광산색의 한 가지 특별한 점은 상세하지 않다. 오씨는' 양루의 꿈' 을 쓰고,' 무림의 옛일' 을 정성껏 썼다. 나이가 들면 풍속이 매우 상세하여 산천 고적이 모두 간략에 있다. 이 책만 있는데 관광지 때문에 사적을 갖추고 있고, 디테일이 있고, 디테일이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넓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헌도 볼 수 있다. 그 몸은 지리와 잡사 사이에 있으며, 명나라 여행과 풍경에 유유하는 사람들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카탈로그

설명 편집 및 교정

서호유수기

제 1 권 서호 개요

굴고산 삼디 관광지.

삼남산 관광지를 돌다

6 월 시 남산 명승지

제 5 권 남산 풍경구

남산 육경

제 7 권 남산 풍경구

댐북산 관광지.

후안 지우 북산 풍경구

제 10 권 북산 풍경구

제 11 권 북산 풍경구

제 12 권 남산시 풍경명소

열세 남산 가지를 말아서, 도시 명승지

제 14 권 남산 가지, 시내 관광지

제 15 권 남산 가지, 도시 명소

제 16 권 남산 가지, 도시의 풍경점

제 17 권 남산 가지, 도시 명소

제 18 권 남산 가지, 도시 명소

제 19 권 남산 펜마이 시티 명승지

볼륨 20 북산가지, 시내 명소

제 2 1 북산가지, 시내 관광지

제 22 권 북산 분말 도시 명승지

제 23 권 북산 분밀성 관광지

제 24 권 절강 명승지

2. 중국 고전 서호전은 북봉에서 어떤 특징을 부각시켰나요? 1. 서호사이북봉은 원래 다음과 같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북봉, 시흥은 수백 계단, 36 도 우여곡절이 있다. 세상에는 오징의 신을 모시는 화광 신전이 하나 있다. 산 중턱에 마왕명묘가 있고, 봄누에는 복을 기원하는 사람이 짜다. 7 급 부화, 당천보 () 에 건설되어 회창 () 에 파괴되었다. 키안 무사 왕 푸, 송 xianchun 7 년 파괴. 산들이 둘러싸고, 호수가 고요하고, 구름이 뒤바뀌고, 만물이 아래에 있다. 낚시 보트 노래 보트, 지금 갈매기 조류, 멀리 및 혜택, 단지 그 그림자를 규제한다면 연기 파도. 멀리 실로사하를 바라보니, 말이 신탁을 연마하고 바다를 멀리 바라보면 끝이 없다. 현성은 강호 사이에 구불 구불하고, 좌우 반사대, 즐비하게 늘어선 집, 울창한 식물, 컴백이 임박했다. 산꼭대기의 오래된 망해각은 현재 이미 폐기되었다.

2. 이 글은 북봉의 험준함, 한적함, 아름다움, 진한 인문적 분위기를 묘사한다.

3. 백천락의 문어문' 서호몽',' 서호몽' 은 항주의 중요한 경관, 불사, 사당 등을 전면적으로 묘사하고, 위치상 총기, 북로, 서로, 중로, 남로, 공간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글을 써서 항주의 고금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더 중요한 것은 저자가 연대기마다 성현들의 시 몇 수를 선택해 산수를 더욱 빛나게 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이 시들이 한데 어우러진 것이 바로 서호시집이다.

72 변 중 절흥망에 관한 많은 것들이 불교를 연구하는 데 풍부한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 내용 감상' 서호몽' 은 명나라의 아름답고 번화한 생활에 대한 추억이 있고, 전후 서호로 돌아오는 것을 본 적도 있다. 진화론, 기문 일화 같은 낡은 재료조차도 장대의 작품에서 새로운 의미를 써냈는데, 이는 장대의' 획가' 에 의존한다고 말할 수 없다. 특히 일부 장들은 작가의 망국의 아픔을 안고 있기 때문에 서호 관광지를 소개하는 팜플렛이 아닐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작가는 종종 고국과 지난날의 번화함을 그리워하고, 아름다운 추억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고, 깨진' 꿈' 을 인정하여 이 작은 책에' 도안의 꿈' 과 같은 특징을 갖게 한다. 왕조의 변천을 이야기하며, 역사의 흐름 앞에서 사람들의 무력함을 표현했다. 서호몽' 에서 장대는 그녀의 과거 생활의 조각화 세부 사항으로 아름다운 꿈을 꾸었고, 그녀의 과거 생활의 모든 평범한 장면을 묘사했다. 이 모든 장면들은 섬세하고 감성적이며 향수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그는 번화한 등불 풍경을 묘사했다. "사오싱등경은 바다에 의해 칭찬을 받았고, 그 없이는 대나무, 등, 촛불이 모두 싸다. 싸기 때문에 집집마다 할 수 있다. 싸기 때문에 집집마다 불을 켜지 않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그래서 추앙 퀘 (Zhuang qui) 에서 가난한 처마 골목까지, 등불도 초막도 없다.

초막 다리, 대나무 막대기 두 개, 가운데 대나무 하나, 눈등 하나, 대나무 공 여섯 개. 수백 개의 거리와 수십 개의 골목길이 있다.

골목에서 골목을 돌아보니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사랑은 낡은 집에 있고, 장대는 성세를 묘사하고, 등불은 환하고, 필멸의 생활은 이 길등을 뒤덮고 있다. 마치 꿈처럼 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노년의 궁핍하고 처량한 장대도 가볍게 보이는 이 언어에서 어린 시절의 풍광과 번화함을 찾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희망찬 마음을 모아 손에 든 펜으로 자신의 꿈을 회상하며 세상을 쓰러뜨렸지만, 먼저 자신에게 반했다.

비록 꿈이지만,' 서호몽' 은 한 가지 장면이 있지만, 현재로서는 손을 뻗어 가로등을 들고 먼지를 밝힐 수 있을 것 같다. [4] 장다이 () 는 이런 꿈을 망치고 싶지도 않고, 늘 이런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고 싶었지만, 그는 생각했다. 변천 격변, 이런 꿈은 결국 파멸의 날, 즉 나라가 망한 날이었다.

숭정 초년, 국가 정세가 위급하다. 항주에서 지방관은 여전히 노래와 춤을 싣고 있고, 명나라는 죽지 않는다! 바로 조대의 교체와 전란의 유린으로 작가가 사랑하는 서호도 강한 망국의 원한에 물들었다. 청나라에 살면서 유민으로서 서호의 풍류인물과 아름다운 경치를 생각하면 마음이 더 무거워질 뿐이다.

그러나 장 다이 (Zhang Dai) 는 결코 여유로운 인물이 아닙니다. 만명문인의 여행 열풍 속에서 장대가 산수 사이에 머무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가 청조의 사실상' 신민' 이 된 후, 그가 조국을 기억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역대 충군을 칭송함으로써 그의 불굴의 의지를 우여곡절로 전달하는 것이다. 마치 그가 역사 저작' 석실서' 에서 영웅과 여영웅을 세워 그의 숭고한 기절을 보여준 것처럼. 어떤 사람들은 이 책을 역사서, 역사 제재의 영화이자 역사를 목격한 그림이라고 평가했다.

장대는 국가의 흥망에 대한 책임으로 명나라의 멸망을 목격했다. 이때 그의 꿈은 깨어나야 하는데, 어차피 조만간 일어날 일이다.

봄이 황급히 왔다가 가버렸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또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니, 나는 이미 충분히 걱정했다. 세상에 영원한 봄도, 긴 꿈도 없다.

모든 아름다운 문장 속에서 장대는 모두 허우적거리며 과거를 돌아보고 있지만, 현실의 어려움은 지나간 모든 것을 진실보다 낫게 한다. 어리석은 꿈이 있어서 과거를 말하기 어렵고, 현실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이성적으로, 장대는 과거의 모든 것을 잊어야지, 꿈으로 현실을 대체하는' 바보' 는 하지 마라. 하지만 감정적으로 우리는 과거를 잊을 수 없다. 꿈혼은 여전히 지난날의 번화함에 묶여 있는데, 그는 여전히' 바보' 이다. 그의 작품은 30% 의 슬픔을 전달했고, 그의 작품은 나라가 망한 것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 있어 작가가 작품에서 과거를 생각하게 했다.

그래서' 서호몽' 은 겉으로는 관광풍경 가이드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풍경편찬 방식으로 장다이가 표현하고 싶은' 충절영생' 의 핵심을 쑤셔 넣는다. 무덤, 우묘, 절, 무공묘, 성황묘 등 모두 충의염명을 칭송했다. 장리는 소위 "대부분 명교라, 마치 산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서호몽" 은 후세의 장대에게 영향을 미치며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여겨지지만, 책 속의 많은 글은 장대본인이 쓴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이 책의 대량의 글은 모두 선인들의 서호 유람에 관한 노트를 직접 인용한 것이다. 이 때문에' 서호몽' 은 여전히 장대만년의 중요한 산문 작품이지만 명청을 앞두고 명나라 유민의 특수한 마음가짐으로 장대의 문화사상은 더욱 연구할 만하다. 이 책은 명청시대 서호 지역의 자연과 문화적 풍모를 보존하는 세 가지 문화적 가치를 담고 있다. 강남 지역의 유명인 문화를 반영합니다. 장 다이 (Zhang Dai) 가 유교 문화 신앙을 고수한다는 증거입니다.

서호의 매력은 당대 이래 항주는 그 번영으로 유명하다. 명대 중후반 항주의 번영 정도는 남송을 능가하여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서호와 그 주변의 청산은 자연화권으로, 백거이 이래 많은 유명인 유적이나 무덤이 있으며, 인문적 내포도 매우 무겁다. 명말에 서호는 항주 시민들이 여가를 유람하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문인 묵객이 모여 사는 곳이기도 하다. 호숫가에는 많은 사립원림이 있으며, 원홍도, 진계유, 리, 담 등 유명한 문인 묵객들이 오랫동안 이곳에 살았다.

이곳의 문화 교류 활동은 매우 빈번하여 왕연명의' 계원' 은 문인 야스 모임의 절호의 장소이다. 장대는 명말에 자랐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서호 근처에 정원을 지었다. 그는 서호를 사랑했고, 명나라가 죽기 전에 이곳에서 살았으며, 만명서호 세속사회의 번화함과 문인 모임의 풍아를 목격했다.

산하가 변색된 후 여생이 되자, 노년의 장대는 잔해 곳곳의 서부에 직면했다.

4. 장다이' 망호정설' 문어문 번역본은 숭정 5 년 12 월로 서호에 살고 있습니다.

눈이 여러 날 내리자 호수 안의 행인과 새들의 소음이 모두 사라졌다. 그래서 나는 배를 타고 옷불을 안고 호수 중앙의 정자에 혼자 눈을 보러 갔다.

얼음꽃이 하늘에 가득하고, 스카이라이트가 물색이며, 하늘은 온통 새하얗다. 호수 위의 그림자는 긴 제방의 흔적일 뿐, 호수 중앙의 작은 정자, 겨자와 주우 한 마리, 배 위에는 두세 명밖에 없었다.

호심정에서 두 사람이 펠트를 깔고 있고 한 아이가 술난로를 끓이고 있는 것을 보았다. 만나서 반가워하며 말했다: "호수에는 이 사람이 없다! 클릭합니다 나를 데리고 나와 함께 술을 마시자.

여강은 백인 세 명에게 작별을 고하고 성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는 금릉인이고 이곳의 손님이다. 배를 기다리자 뱃사공은 중얼거렸다. "각하는 말하지 마라, 이 바보야, 그리고 너 같은 사람이 미쳤어!" " ! \ "chongzhen 5 년 12 월, 나는 서호에 산다.

사흘 동안 눈이 내리자 호수 행인과 새의 소리가 모두 사라졌다. 저녁 8 시쯤 나는 배를 저으며 여어가죽 옷을 입고 난로를 끼고 홀로 호정으로 눈을 보러 갔다.

호수에는 수증기가 응결된 얼음꽃이 가득하다. 하늘과 구름, 먼 산과 호수가 하나가 되어 온통 하얗다. 호수면에서 비교적 또렷한 그림자는 눈 속에서 서호창제방의 흔적, 호수 중앙정자의 작은 윤곽, 나의 작은 배 한 척, 배 위에 두세 사람의 그림자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자에 도착했을 때, 두 사람이 이미 담요를 깔고 마주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한 소년이 술난로에서 술을 끓이고 있다. 그들이 나를 만났을 때, 그들은 모두 기뻐하며 말했다. "너는 어떻게 호수에서 이렇게 한가하고 우아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니?" " 나를 끌어 함께 술을 마시다.

나는 세 잔을 마시고 그들에게 작별을 고했다. 그들의 이름을 묻다. 그들은 금릉족으로 여기에 산다.

해안으로 돌아와 배에서 내리자 뱃사공은 혼잣말로 말했다. "친애하는 남편이 너를 미치게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또 너처럼 미친 사람도 있어!" " "백양조" 원작, 삼강이 습기를 보고 습기가 없다. 오후에는 또 헛소문을 퍼뜨렸다. "올해는 습기가 어둡다."

세월은 이렇다. 8 월, 파주는 백양까지, 진화치와 짝꿍이다.

방조제의 조수를 보고 나머지는 갈 것이고, 장후와 스파가 올 것이다. 수직 연못에서 나는 조수의 전선이 해녕에서 와서 연못으로 곧장 가는 것을 보았다.

좀 더 가까이 가면 은은한 흰색이다. 마치 기러기 천 마리를 몰고 날개를 접고 날아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가와 거품을 뿌리고 꽃을 뿌리며 백만 눈사자처럼 발길질하고, 강 채찍 천둥, 만심벌즈를 덮고, 감히 먼저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가 좀 더 가까이 다가간다면, 허리케인은 우리에게 해안에 닿도록 강요할 것이다. 쉽게 보고 연못을 피하세요.

조수가 연못에 도착하자 최선을 다해 물이 몇 피트 튀었고 수면이 축축했다. 오른쪽으로 돌자 거북산이 막혀서 화가 났다. 대포가 용을 부수고 눈 속에서 춤을 추었다.

어안이 벙벙하여 한참 동안 앉아 있었다. 조사신은 감강의 조수는 어려서부터 부싯돌산과 함께 올라갔다고 말했다.

백양나무는 양산 밖에 있어 조수가 더 크다. 왜요 옛 관례에 따르면 삼강진에는 관조가 없다. 오후가 되자 누군가가 시끄럽게 설교했다. "올해 암파가 세차게 일었다!" " 매년 그렇습니다.

명나라 chongzhen 13 년 8 월, 나는 첸, 그리고 제나라 바이 양 예 주홍 에 갔다. 방파제에 누군가가 조수를 구경하라고 소리쳤다. 나는 빨리 보러 갔는데, 장후와 스페가 그 뒤를 따랐다.

기슭에 서 있을 때, 나는 먼 곳의 조수가 한 줄기 선처럼 해녕에서 해안으로 밀려오는 것을 보았다. (조수) 가 약간 다가올 때, (물보라) 은은한 흰색을 띠는데, 마치 천만 마리의 기러기를 몰아내고 날개를 펴고 수면을 때리는 것 같다.

좀 더 가까이, 거품 (조수) 에 튀는 물보라가 백만 마리의 눈사자처럼 뛰어올라 강물을 가리고 씻지 못하게 하는 것은 마치 분노한 천둥에 맞은 것 같았다. 백만 마리의 눈사자가 한데 모였는데, 한 마리도 뒤처지지 않고 필사적으로 정상에 돌진했다. 좀 더 가까이, (파도) 허리케인처럼 몰려오면 물이 해안을 때려야 한다.

파수꾼은 놀라서 뒤로 물러나 해안으로 달려갔다. 조수가 기슭에 이르러 전력을 다해 때리자 물보라가 때리자 발사되어 몇 피트 높이까지 튀었다. 조수를 보는 사람의 얼굴이 젖었다.

빠르게 회전하여 오른쪽으로 굴러서 백양산에 가려졌다. 조수는 매우 분노한 것 같고,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는 것 같다. 마치 기러기 산폭포를 폭파한 것 같다. 마치 하늘을 날고 눈을 날리는 것 같고, 보는 사람이 현란하다. 이런 광경을 보고 나는 충격을 받아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평온을 되찾았다.

선조들은 "절강의 조수는 어려서부터 황토석 두 산에서 시작되었다" 고 말했다. 백양산은 이 두 산 밖에 있지만 조수가 더 크다. 왜요 장다이 (1597 ~ 1679), 자위성, 은산 (오늘 저장사오싱) 사람, 또 사단, 전손, 디에안

항주에 살다. 환관의 집에서 태어나 부잣집 아들이 거의 없어 다예 감상에 능하다. 사후에 벼슬을 하지 않고 산에 올라가 책을 쓴다.

장대는 명말 청초의 문학가이자 역사학자이다. 그는 산문을 가장 잘한다.' 천고집',' 도암몽',' 서호몽',' 삼선',' 야항',' 백양조' 등 절세의 문학 거작이다. 고조천부, 관직에서 운남 총재 부사, 간쑤 태부경.

증조할아버지 변, 5 년 장원 (157 1), 국자감 입국, 제임스 지사는 덕보다 좌측이다. 할아버지 장유림, 만리 23 년 (1595) 진사, 광시에 가서 참의했다.

아버지 장 () 은 부표 출신으로 노범의 장사이다. 장대의 출신도 서향문제, 가정 출신이다.

조상은 모두 독서인으로 역사, 경학, 이학, 문학, 초등학교, 지리에 정통하다. 외삼촌에게' 오늘 강물이 범람한다' 고 칭송받았다.

전부와 변원 부자는 일찍이' 사오싱 푸지',' 회지',' 은산지' 를 편집한 적이 있다. "이 세 기록이 함께 모이면 담천과 그의 아들이라고 불린다." ("가전") (상해 고서출판사 199 1 출판된' 장대시집' 에서 장대의 시와 주석을 인용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할아버지 임예, "젊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많은 책을 읽다." 절대 놓아주지 않는다.

30 년 후 그는' 운산' 을 썼지만, 나중에 그는' 영락대전' (도안몽산) 과 비슷하기 때문에 글쓰기를 포기했다. 장 3 세 장서, "장서 40 년, 3 만 권 이하" 를 착용하다.

("도안맹유 3 회") 장다이 () 는 문예가 출신이다. 조손 몇 세대 모두 글씨를 잘 쓰고 작품을 쓴다.

천부에는 명당원고가 있고, 변에는 원래 금식 원고가 없고, 임에는' 해석원문집' 이 있고, 방요는' 좋은 노래를 부르고 좋은 시를 부르다' ('가전') 장은 이후 이런 방식에 주의를 기울였다.

방요는 "작은 동작을 가르치고 북을 치다"

5. 번역, 주석, 수사, 표현, 중심 사상, 그리고 두 개의 서호 여행기 1 을 감상한다. 본문' 양유서호' 의 주제는 명대 원홍도의 정교한 산수소품이다. 문장 들은 주로 서사와 서정적인 표현 방식을 이용하여 작가의 사상 감정과 고상한 정취를 표현한다.

둘째, 구조적 내용 "서호 1" 전체 텍스트 ***5 문장. 1 층 (문장 1) 에서 작가는 항주 무림문의 서호를 유람하러 나갔다.

2 층 (2-4 문장) 은 서호에서 본 것을 쓴다. 3 층 (다섯 번째 문장) 에 따르면 이 여행은 저자가 서호를 처음 방문하는 시간이자 유람하는 시간이라고 덧붙였다.

"서호 2" 전문에는 세 단락이 있다. 제 1 단: 서호의 가장 아름다운 경치는 봄, 특히 월하,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경치는 아침 안개, 특히 저녁 안개이다.

2 단: 서호 수제에 녹색 유홍자작나무가 울창한 광경을 쓴다. 제 3 단: 항저우 사람들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지 않고 세속적인 평범함에 대한 작가의 조롱을 표현했다.

셋째, 글쓰기 특징 1. 묘사 서정 의론 등 다양한 표현 방식을 운용하다. , 풍경 묘사에 감정과 생각을 포함하고 있다. 2. 비유, 의인, 과장, 이중성, 배비 등 수사법을 이용하여 문장 다채로움을 자아낸다.

전고로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하다. 키워드 이해: 갑작스러운: 우뚝 솟은 외모.

Zhào: 보트 타기. 이것은 눈썹의 "다이" 색 (청록색과 검은색) 을 가리킨다.

뺨 jibai: 뺨. 이것은 복숭아꽃이 소녀의 얼굴처럼 화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서호는 본문을 분석하고 문장을 음미한다. 어느 말이 서호에 대한 작가의 갈망을 묘사합니까? 왜요 대답: "무림문에서 서쪽으로, 보탑의 갑작스러운 절벽을 보고, 너는 이미 호숫가로 날아갔다."

작가가 항주에 처음 왔기 때문에 서호에 가장 매료되었다. 작가가 오랫동안 갈망하던 것은 습자의 아름다움을 보고 그리움의 고통을 해소하는 것이다.

이런 느낌이 오래 쌓이면 곧 발생할 것이다. 그래서 여행기 시작 부분에 많은 말들이 해석할 여지가 없다. 나는 붓을 내리자마자 내 정신을 직접 표현했다. 책탑은 서호의 북쪽에 있는 포털이고, 탑은 아름답고, 서호 근처에도 없고, 서호도 관광지이다. 그러나, 작가는' 가파른 절벽에서 책보탑을 보는 것' 만 언급했다. 그는 마음이 편치 않아' 이미 호수로 날아갔다' 고 말했다. 이때 항주의 전체 경관은' 호수' 만이 작가가 사랑하는 곳이다.

"비행심" 의 겉치레는 서호에 대한 그의 열망을 표현했다. (2) "정오" 에 무료 펜을 꽂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 우리가 먼저 승승장구하고 좌절감을 느껴야 하고, 그 다음에' 마음으로 호수를 날고 있다' 는 뜻을 이어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3) 아래의' 차가 이미 다 되었다. 즉 배가 태호에 있다' 는 말 중 어느 말이 저자의 이 때의 조급함을 적는다. A: "그것은" 가장 잘 표현된다.

(4) 작가가 마침내 봄의 서호를 목격했을 때, 그는 어떤 수사 수법으로 그것의 멋과 멋을 썼습니까? 답: 저자는 네 가지 비유와 한 세트의 비유를 사용하여 "산은 나방처럼 아름답고, 꽃은 뺨처럼 아름답고, 바람은 술처럼 따뜻하며, 잔물결은 실처럼 잔잔하다" 고 묘사한다. 먼 고산은 아름다운 눈썹처럼 녹색이다. 해안의 봄꽃은 소녀의 뺨처럼 자홍색이다. 호수의 미풍이 술향처럼 사람을 취하게 한다. 호수의 잔물결은 흰색 시리즈처럼 기복이 있다.

⑤ 위의 서호 풍경에 대한 묘사는 진짜인가 상상인가? 답: 단 네 마디 밖에 없지만 서호의 전형적인 풍경 때문에 서호의 아름다운 매력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진실한 글이다.

작가는 이 배후를 보면 어떤 느낌이 들까? 진짜인가요, 상상인가요? 어떤 역할을 합니까? 답: "내가 손을 들자마자 이미 도취되었다." 이것은 서호에 대한 허위 묘사로 서호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⑦ "눈은 술에 취해있다" 는 태도는 무엇인가? 저자가 "지금 나는 다음 문장을 묘사할 수 없다" 고 말했지만, 사실 그는 이미 절묘한 비유를 교묘하게 사용했다. "동아왕이 꿈에서 은퇴할 때" 라고 말했다. ""

이런 느낌과 연상은 모호하지만 경지가 공허하고 내포가 풍부해 맛이 있다. 사람들이 서호를 나여신으로 상상하도록 고무시켰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조식의 치정 취태와 같은 것을 상상하게 하였다. "장하 () 에 떠서 반항하는 것을 잊고, 생각이 끊이지 않고 우러러러러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의 감정은 이것으로 매우 높은 심미 경지에 들어섰다. 작가의 마음속에 있는 풍경은 영성이 있고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대비는 산수의 정신과 흥미를 표현하고, 자연의 산수에 대한 작가의 애착을 반영하며,' 관감물과, 날로 가경을 이룬다' 고 할 수 있다. 왕문희정, 해박서산' ('호담과') 의 관직보다 본질적으로 더 순수하고 사랑스럽다. 작가는 자신의 첫 서역여행을 사랑하는 여자와의 첫 데이트처럼 소중히 여기며 구체적인 날짜를 정중히 적었다. "만력 2 월 14 일."

서호의 다른 15 편의 여행기에서 더 이상 날짜를 명시하지 않는다. 이 문장 쓰기에서 가장 큰 특징은 무엇입니까? 답: 작가의 작품에서 서호는 서호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풍모를 그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종의 취인의 전체적인 매력과 작가의 내면체험은 그 경관의 세부 사항을 조각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이 기사의 가장 중요한 특징입니다. 서호 2 (l)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토론한다.

작가는 서호가 어느 계절과 언제 정점에 이르렀다고 생각합니까? 서호는 인간 선경이다. 춘하 가을과 겨울,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각자의 아름다움이 있지만, 작가는 오히려 혜안을 가지고 있고, 정은 독특하다. 그래서 나는 처음부터 "서호가 가장 번화하다. 봄이 달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2) 왜 서호 춘월이 가장 성대하고, 아침 연무의 날이 가장 성한가? A: 서호 봄의 하이라이트는 꽃과 사람들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작가는 먼저 매화를 써서 봄눈이 추워서 늦게 피었는데, 목 졸라 죽은 것 같다. 화기가 연기됐지만 살구꽃, 복숭아꽃과 경쟁할 수 있어 서호에 화사하고 다채로운 봄빛을 더해 주는 것은 보기 드문' 경이로운' 이다.

복숭아꽃이 만발한' 향설매' 를 어떻게 보지 않을 수 있습니까? 더구나 친구 도시진은 이곳의' 푸김오원매' 가 송대의 고미로 고아하고 비범하니 얼른 눈요기를 즐겨라. 여기는 서호 매화의 아름다움과 상상의 표기법을 복필로 삼아 서호의 복숭아꽃을 돋보이게 한다.

작가는 복숭아꽃을 좋아했지만 떠나기 아쉬웠기 때문이다. " 매화는' 노한삼우' 중 하나로 고귀한 상징으로 여겨졌으며 복숭아꽃은 한때' 경박한' 것으로 여겨졌다.

작가는 매화에서 복숭아를 채취하고 심지어 복숭아꽃을 사랑하기까지 하는데, 이는 세속과는 다른 독특한 심미적 재미를 볼 수 있다. 봄에는 서호가 부러진 다리에서 수제까지 가는 복숭아꽃이 참으로 기이한 광경이다.' 푸른 연기, 붉은 안개, 20 여 리' 가 가득하다.

이 두 문장은 멀리 내다보는 각도에서 서호 20 여 리 속에 꽃이 섞여 있는 푸른 버드나무의 전반적인 경지를 썼다. "녹색" 은 버드나무 가지를 의미하고, "빨간색" 은 복숭아꽃을 가리키며, "연기", "안개" 가 자욱하여 꽃이 비단처럼 생기발랄한 색채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