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주로 서사, 묘사, 의론, 서정적인 네 가지 표현 방식을 사용하는데, 그 중 묘사와 서정은 고사의 중점이다. 예 (서정 방식? 감정을 표현하는 데는 주로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두 가지 방법이 있다. ) 직접 가슴을 표현하고, 경치를 빌려 서정을 하고, 장면에서 서정을 느끼며, 정경을 융합한다.
2, 구조 형식:
시의 구조 형식, 시종일관 공동의 배려, 단도직입적으로, 층층이 깊어지고, 먼저 개괄하여 나누고, 먼저 풍경과 감정을 나누고, 자신의 포부, 전환, 깔기, 복선을 표명한다.
수사학:
주요 수사 수법은' 대구',' 비유',' 의인',' 차용',' 과장',' 대비',' 반복',' 상징' 등이다.
4. 작문 기술:
작문 기교는 부필흥, 두드러기, 대비, 렌더링, 화룡점정, 소견대, 선억제, 연상상상, 어순반전 등이다.
5. 예술 스타일:
창력, 활달함, 호방함, 소탈함, 희석, 침울함, 서늘함, 완곡함을 포함한다.
그것의 표현 수법에 대해서:
탁물언지, 서정적 서사, 서정적 표현, 직설적 서사, 역사, 서사적 대비, 장선지는 상상, 감정 배려, 경물, 탁물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고, 슬픔을 부각시키고, 진실과 현실을 렌더링하고, 측면 묘사와 정면 묘사를 결합하고, 직접 간접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먼저 억제한다 수량이 제한되지 않다.
1, 표현식:
시는 주로 서사, 묘사, 의론, 서정적인 네 가지 표현 방식을 사용하는데, 그 중 묘사와 서정은 고사의 중점이다. 예 (서정 방식? 감정을 표현하는 데는 주로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두 가지 방법이 있다. ) 직접 가슴을 표현하고, 경치를 빌려 서정을 하고, 장면에서 서정을 느끼며, 정경을 융합한다.
2, 구조 형식:
시의 구조 형식, 시종일관 공동의 배려, 단도직입적으로, 층층이 깊어지고, 먼저 개괄하여 나누고, 먼저 풍경과 감정을 나누고, 자신의 포부, 전환, 깔기, 복선을 표명한다.
수사학:
주요 수사 수법은' 대구',' 비유',' 의인',' 차용',' 과장',' 대비',' 반복',' 상징' 등이다.
4. 작문 기술:
작문 기교는 부필흥, 두드러기, 대비, 렌더링, 화룡점정, 소견대, 선억제, 연상상상, 어순반전 등이다.
5. 예술 스타일:
창력, 활달함, 호방함, 소탈함, 희석, 침울함, 서늘함, 완곡함을 포함한다.
그것의 표현 수법에 대해서:
탁물언지, 서정적 서사, 서정적 표현, 직설적 서사, 역사, 서사적 대비, 장선지는 상상, 감정 배려, 경물, 탁물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고, 슬픔을 부각시키고, 진실과 현실을 렌더링하고, 측면 묘사와 정면 묘사를 결합하고, 직접 간접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먼저 억제한다 수량이 제한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