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통제 할 수 없다: 자신의 감정을 통제 할 수 없다. 중지됨: 중지합니다.
3. 웃음을 참지 못했다.
슬프게도: 내면의 슬픔과 억압을 설명하십시오.
5. 그러므로 현허를 부리다: 의도는 고의로 사람을 현혹시키는 기만수단을 가지고 노는 것이다.
6. 고심: 심혈을 기울인 것을 묘사한다.
7. 환상: 사상이 허황된 경지에 들어가 완전히 현실과 동떨어져 생각하다.
8. 불청객: 자신을 초대하지 않은 손님을 말합니다. 속도: 초대.
9. 목소리가 크다: 소리가 크다는 뜻이다. 딩: 삼족 쌍귀 주전자. 끓다: 물이 끓었다. 끓다: 솥의 물이 끓어 소리를 내는 것을 나타낸다.
10. 무시: 마음에 두지 마세요. 도: 대가의 의미.
1 1. 휘황찬란하다: 색채가 풍부하고 눈부시다.
12. 외로움: 오는 사람이 거의 없다. 흔적: 발자국. 보기 드물다.
13. 에코: 다른 사람을 따라가세요. 주견이 없는 것을 형용하다.
14. 달리면서 다른 사람에게 알려준다.
15. 숨을 쉬면서 문을 닫는다.
16. 기상천외하다: 한 가지 생각을 터무니없는 것으로 묘사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17. 상투: 서로 어울려 재미를 본다.
18. 화불단행: 불행한 일이 잇따르고 있음을 의미한다.
19. 충격적이다: (가정의 쇠퇴 상황) 를 보면 슬프다. 임신: 마음.
20. 게걸스럽게 먹는다.
2 1 .. 탁월함: 묘사수법이 절묘한 경지에 이르렀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당황하거나 대처할 수 없는 행동을 묘사한다.
23. 급작스런 예방: 일이 갑자기 발생하여 급작스럽게 예방할 수 없다.
24. 서로 바라보다: 너는 나를 바라보고, 나는 너를 바라보며, 사람들이 두려움이나 어쩔 수 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굴곡: 봐라
25. 기아: 매우 배고픈 것을 묘사한다.
26. 세외도원: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는 곳이나 환상 속의 아름다운 세상을 가리킨다.
27. 주의: 예전에는 진지하고 독실한 것을 묘사했는데, 지금은 매우 신중하고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평범: 평범함, 특별한 능력이 없습니다.
29. 유혈: 전쟁의 공포와 잔혹함을 가리킨다.
30. 인의: 즉 몸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고, 취하라: 선택하라. 정의: 정의.
3 1. 빗자루로 자신을 잘 보살펴라: 비유를 하나 해 봐, 어떤 것은 좋지 않지만, 너는 소중히 여긴다. 우리: 초라하다. 제인: 아껴주세요.
32. 막천좌지: 하늘을 장막으로 보고, 땅을 좌석으로 본다.
33. 다른 세계: 은유는 매우 다릅니다. 흙: 땅.
34. 손가락을 튕기다: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묘사한다. 손가락을 휘두르는 데는 여러 해가 걸린다.
35.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36. 재간이 넘치다: 글재주가 뛰어나 표현한다.
37. 심오하고 고통스러운 질병: 혐오와 증오가 극에 달했다. 악: 혐오. 병: 미워요.
38. 떨림: 큰 소리를 내면 귀머거리도 들을 수 있다. 말로 망망하고 무감각한 사람을 깨우는 것을 비유한다. 용: 귀머거리.
39. 독창성: 또 다른 기발한 생각이 있다.
40. 급사: 급사.
4 1. 억양: 소리의 높낮이를 묘사하고 조화롭고 듣기 좋다.
장인 정신: 내면의 창조와 판단.
43. 감감무소식: 먼 곳, 감감무소식이다.
44. 독창성: 독창성, 재능, 평범함을 초월하여 비길 데 없다.
45. 생동감: 묘사가 매우 섬세하고 사실적입니다. 쇼: 비슷해요.
46. 용용용화귀: 우아하고 대범하며 아름답고 속되지 않다. 용인: 조화.
47. 오점이 있다: 판근오절, 묘미 운치가 넘친다. 받는 사람: 재미있어요.
48. 하나의 전체: 완전하고 분할할 수 없는 하나의 전체를 형성한다.
49. 위대한 업적: 큰 업적.
50. 복잡: 묘사가 많고 상황이 복잡하다.
5 1 .. 많은 것: 많은 것을 묘사한다. 서: 일의 시작.
52. 이득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득이 없는 것은 아니다.
53. 매일 증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합니다.
54. 근면: 근면하게 일하다.
55. 무한하다: 넓고 무한하다. 음: 계; 가장자리
56. 바위처럼 관대하다: 맷돌처럼 평평하다. 담담함: 넓고 평탄하다.
57. 잠재적 성장: 비밀리에 무의식적으로 성장한다. 아들: 생.
58. 바깥쪽으로 기울이기: (가지) 나무 줄기의 측면에서 바깥쪽으로 기울입니다.
59. 종횡무진 흔들림: 종횡무진 질주, 살육 돌격.
60. 없음: 원래 물건이 완전히 사라지고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고 묘사한다.
6 1. 정의할 수 없음: 언어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이름: 말해봐.
62. 날카 롭고 저항 할 수 없다: 매우 날카 롭고 저항 할 수 없다.
63. 불모의 땅: 식물이 없는 곳. 털: 초목을 가리킴.
64. 마음을 씻는다: 나쁜 짓을 하지 않고 바른 길로 간다.
65. 기세가 웅장하다: 묘사가 매우 웅장하다. 장려함: 끝없이 넓다.
66. 걱정: 치명적인 재앙의 은유. 심장: 비유가 핵심입니다.
67. 생명의 상실: 사람들이 극도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고 묘사한다. 화: 수렁 숯: 숯불.
68. 방탕함: 행동이 자유롭고 자유롭다. 방탕하다 구속: 구속.
88. 탁월함: 좋을수록 좋습니다. 이점: 많음.
89. 도도함: 묘사가 많고 연속적이다. 세차게 출렁이다: 파도가 세차게 일다.
90. 기회주의: 교활한 수단으로 개인의 이익을 도모하는 것을 말한다.
9 1 .. 밤새도록: 어둠에서 여명.
92. 부유하고 무정하다: 부유하고 무정하며, 잔혹하게 가난한 사람을 착취하여 억압하다.
93. 산전수전 다 겪다: 많은 고난과 고난을 겪은 것을 묘사한다.
94. 계속 작업: 작업을 계속합니다. 중퇴: 중지.
95. 어쩔 수 없다: 생각할 것이 없다.
96. 우연히도, 묘사할 수 있는 희귀한 사물이 하나 이상 있고, 심지어 동시에 나타날 수도 있다.
97. 약간의 묘미를 보면 그것의 본질과 발전 추세를 알 수 있다. 마이크로: 마이크로; 참고: 분명히.
98. 평범하다: 어떤 일이 매우 평범하다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99. 첫 번째 충격: 은유는 먼저 공격이나 재난을 당한다. 러쉬: 러쉬. (중요 도로 교차로)
100. 모든 것을 포괄합니다: 내용이 풍부하고 모든 것이 있습니다.
10 1. 노년: 노령이 쇠약하고 몸이 허약하며 거동이 불편한 모습을 묘사한다.
102. 식사하러 오세요: 지금은 자선을 모욕하는 것을 가리킨다.
103. 화냄: 책상을 두드리고 화가 나서 일어서라.
104. 교훈: 이전의 실패를 교훈으로 삼아 앞으로 다시는 범하지 않을 것이다. 처벌: 경계; 쉬운: 조심해, 조심해.
105. 많이 보면 신기하지 않아요. 신선함: 신기하다.
106. 공격하지 않으면 패배한다. 그것은 연약하고 상처받기 쉬운 것으로 묘사된다.
107.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합장은 좀먹지 않는다: 흐르는 물은 썩지 않고 회전문 축은 좀먹지 않는다. 허브: 허브; 나방:
108. 말하는 사람은 무죄이고, 듣는 사람은 의견이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지만 의견을 주는 사람은 무죄이며, 의견을 듣는 사람은 상대방의 잘못이 없어도 자신을 경계할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아야 한다.
109. 있는 경우 수정 그렇지 않다면, 그것을 격려하라: 만약 이 결점이 있다면, 그것을 바로잡아라. 그렇지 않다면 나중에 다시 주목해 주세요.
1 10. 오색찬란하다: 각종 아름다운 꽃을 묘사한다. 이봐: 예쁘다. 얀: 아름답고 감동적이에요.
1 1 1. (영성) 생기발랄함: 노인들이 정력이 왕성한 모습을 묘사한다.
112.116 제인: 적어요.
1 17. 남방으로 가는 지름길: 목표를 달성하는 편리한 방법을 가리킨다.
1 18. 남다른 척: 자신이 남다르다고 생각한다. 오만한 모습을 묘사하다. 가장하다: 자신을 생각하다.
단계별: 일정 순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추진한다. 따르기: 기준
120. 일거수일투족: 일반삼, 일반삼, 일반삼, 일반삼. 역연법
12 1. 명철 보신: 원래 똑똑한 사람이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일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122. 바람의 촛불: 죽음에 가까운 노인 (바람의 촛불) 을 비유한다
123. 구제 불능: 너무 아파서 치료할 수 없다. 사람이나 사물이 구제 불능이 될 정도로 나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약: 치료)
124. 성큼성큼: 큰 걸음을 내딛고 빨리 걷는 것을 묘사한다.
125. 월스타가 희박하다.
126. 이유 없음: 이유 없음, 이유 없음.
127. 담보판매: 저당: 토지, 집 등을 담보로 남에게 돈을 빌려준다.
128. 평범: 평범, 무능, 안 함.
129. 군중: 함께 모여 팀을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130. 현지 취재: 현지 취재. 현지에서 인재를 선발하다.
13 1. 심각: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132. 세계 관심: 전 세계 사람들이 보고 있다.
133. 용감히 과시하다: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고 자신의 위망을 과시하다.
134. 매우 걱정하거나 두려워하는 것을 묘사하며 바늘방석에 앉아 있는 것을 가리킨다.
135. 의분에 어긋나는 일에 분노로 가득 차 있다.
136. 검소한: 검소한 것을 절약하고, 일반적으로 검소한 것을 가리킨다.
137.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고, 공명정대하지 않다.
복수: 행동을 취하여 적을 공격하고 복수하다. 138. 복수.
139. 오만함: 오만함.
140. 공격하지 않으면 패한다. 수비가 약하고 일격을 당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논점이 빈틈이 많아 반박을 견디지 못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14 1. 할 일이 많다.
142. 귀담아듣지 않는다: 듣는 것을 멈추고,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건의를 듣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43. 슬픔이 극에 달했다. 주요 증상: 두통.
144. 강풍은 풀의 힘을 안다: 질병: 빠르고 맹렬하다.
145. 독극물: 인류를 해치다. 독극물: 독약과 불구자. 생물: 사람.
146. 부유함은 음탕할 수 없다: 금전적 지위에 현혹되지 않는다. 윤: 막막해요.
147. 가난은 움직일 수 없다: 너는 가난으로 인해 야망을 바꾸지 않는다. 변경 (야심).
148. 강대하고 불굴의: 권력과 스트레스 앞에서 굴복하지 않는다. 굴곡: 굴복.
149. 방정 인용: 자료를 광범위하게 인용하여 논거가 충분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150. 진유어 (말): 묘사된 이유가 충분하고 끝이 없는 것 같아요.
A
1, 어두운 (어두운) 은 가려지고 어둡다. 어두컴컴하다' 는 묘사에 비하면 암담해 보이고, 인의보다 못하다.
2, 다단계 (부서) 상위 부서, 범주; 반, 질서. 점진적' 이란 그것의 분류와 순서에 따라 학습이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하고, 일을 할 때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3. 부대를 보유한다는 것은 군대가 잠시 움직이지 않고, 시기를 기다리며, 임무를 받아들인 후 행동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누르고, 누르고, 내려 놔.
B
4. 폭력과 보물 () 자연의 물건은 임의로 물건을 망친다. 멸종; 자연물은 자연계에서 진귀한 생물이다.
5, 새로운 (마음) 하지 말고, 마음 속에 계획을 설계하십시오.
6. 비 (비) 길, 루란로, 장작길; 파란 한 가닥의 헝겊 조각. 땔나무를 몰고 낡은 옷을 입고 산을 열고 창업의 어려움을 묘사하는 뜻이다.
7. 빙글리 셜리, 예리함, 이 성어에서' 더 깊다' 또는' 더 심각하다'.
8. 골병에 걸리면 치료할 수 없고, 일이 너무 심각해서 치료할 수 없다는 뜻이다. 한의사는 가슴 끝에 있는 지방을 유고라고 부르고, 심장과 횡격막 사이의 공간을 유고라고 부르는데, 이는 의학으로는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9. 이름 (이름) 을 말하지 말고 말해라. 설명, 설명, 설명. 말은 형용할 수 없다.
10, 사고 없음, 차용, 의존. "생각없이", 생각없이 반응하다.
1 1, 불모지' 불모지' 는 땅이 척박하거나 황량한 지역을 묘사한다.
12, 정강이를 취하고 정강이를 빼지 않는다. "무분별하게 가다" 는 것은 일이 보급되지 않고 빠르게 전파되어 유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3, 떨어지지 않는 절구 () 는 nest 의 대명사이지만, "새 둥지와는 상관이 없다." 는 뜻은 "기성 형식, 노기 횡추" 를 의미한다.
C
14, 창해 변화, 푸른 바다.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는 것은 세상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15, 같은 일을 반복하고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지 않고 과거의 실수를 반복한다. 같은 실수로 옛 길이 뒤집혔다.
16, 놀라운 (시스템) 승리 시스템, 획득. "이기다", 이기다.
17, 행인, 병거, 말 등. , 횡단 (쓰촨) 은 흐르는 물처럼 끊이지 않는다. 쓰촨, 강.
18, 열심히 (화가 나서) 결심하고, 열심히 일하고, 부유함을 쟁취하다. 화난: 노력하기로 결심했어요.
19, 양비가 몸을 빼 (거만한 척) 동작이 정상 궤도를 넘어 천마가 허전하다. 위압적이고 독단적이다.
20. 갈라지고, 갈라지고, 갈라지고, 씹는다. 갈라서다' 는' 승마' 를 의미한다. "갈라지다" 는 취미가 다르고 갈라지는 것을 비유한다.
2 1, 무리를 지어 무리를 짓다. 겹쳐서 많이 반복하다.
G
22. 마음대로 (설탕처럼 달콤하게 느껴지는) 네가 고생과 고통을 기꺼이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사탕사탕.
23, 각자 하는 것이 옳다. "바로", 독선적이다. 그래서 이 성어는 비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24. 도시를 빼앗고 땅을 약탈하는 것과 약간 모두' 빼앗다' 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빼앗는 대상과는 다르다: 약탈, 사람, 재산, 땅; 약간, 구역을 선점하다.
25. "원래 걷는 자세" 를 뜻하는' 학보' 의 이야기에서 관례를 고수하다. 이 관용어에서, 그것은 일종의 고정관념에 비유된다. 고보 자칭' 은 현실에 안주하고 맹목적으로 자만하는 것을 비유한다.
26, 목구멍에 뼈 줄기 (오징어), 생선 가시. "목구멍에 뼈" 는 물건을 마음속에 숨기고 불쾌함을 토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드럼 (모집) 혼란, 마약 중독자. 법, 독충은 사람을 해치는 음식에 쓰인다.
(28), 유령 도메인 (에서) 트릭, 전설적인 물 피해 괴물. 어록' 은 귀신이다.
29, 땀 클립 (병) 등 병, 음지 (음지) 는' 투철하다' 를 의미한다. 등, 흠뻑 젖은 등.
30, 이렇게 높고, 달리기가 자유로워' 추구' 로 이어졌다. 오리, 오리,' 추구' 라는 뜻은 없다. 비유는 비현실적이고 비현실적이다.
3 1 반면 아이아이 (아이아이) 는 태도가 온화하여 접근하기 쉽다. 착하고 친절하며 태도가 좋다.
32. 만약 네가 악을 미워한다면, 너는 악을 고집하고 회개하지 않을 것이다. 참회하세요.
33. 황황 (황황) 은 걸작' 황황' 을 써서 웅장하다고 묘사했다. 황황의 걸작' 은 대저 한 편을 묘사했다.
J.
34. 과거는 그냥 지나가게 해주세요. 본의는 "과실, 죄" 이며 "책망" 으로 이어집니다. "탓하지 않는다" 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35, 그리고 (아슬아슬하게) 매우 위험하고, 매우 위험하며, 곧 전복될 것이다.
36, 피곤하고 물고기 (낚시), 낚시. "택과 어업" 의 직역은 "택과 어업" 으로, 맹목적으로 취해도 여지를 남기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37. 만약 네가 금지되면, 너는 침묵할 것이다. 매미, 매미 가을 후 매미는 짖지 않는다. 이 성어는' 매미' 라는 비유로 감히 소리를 내지 못한다.
38. (벽호) 휘황찬란한' 금' 과' 벽호' 는 중국화의 두 가지 물감, 즉 금진흙 금과 청록색이다. 그것들로 그린 그림이 산뜻하고 눈부시다. 으리으리한' 은 보통 건물의 화려한 장식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39.' 간소화' 는' 감소' 가 아니라 불필요한 것을 없애고 필요한 것을 남겨 기관을 정교하게 하고 인력의 자질을 높인다. "간소화" 의 본질은 정건에 있다.
40. 애써 공부하거나 관리한다. 외롭고, 다른 사람은 손이 닿지 않는다. 네, 도착했습니다.
4 1, 뜸찜 (튀김) 인구, 얇게 썬 고기 조각; 굽고, 굽고, 굽다. "유행" 이란 아름다운 시구나 아름다운 사물이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는 것을 말한다.
L
42. 노간극은 매우 교활하다. 교활하고 교활하다
43. 나라를 다스리고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격려하고 기운을 차리다.
(44), 의식 (상) 교제 상, 숭상, 중시. "예의상 왕래" 는 예의상 예의상 왕래를 중시하는 것이다.
45. 리아 리아 오 (거의) 는 거의 설명하지 않는다. 아주 드물게, 드물게.
46. 비늘 (빗) 은 비늘, 빗처럼 나란히 배열되어 있어 집 등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빗, 빗
47. 말주변이 좋고 총명하며 민첩하다. 입만 번지르르하다' 는 말솜씨가 좋고 말솜씨가 좋다.
가십은 "비행" 과 마찬가지로 가십이 아닙니다. 유언비어는 모두 근거가 없는 말을 가리킨다. "유언비어" 는 비방이나 불화를 퍼뜨리는 것을 가리킨다.
49. 유류라는 명성은 불후의 것이다. 여향을 남기고 미명을 전하다.
50, 모골이 송연하고 간담이 서늘하다. 공포의 표정.
5 1, 미륜 미륜, 바퀴, 고원곡창, 키가 크다고 합니다. 네, 많이 있습니다. "예쁘다" 는 건물의 높이와 웅장함을 묘사하는데, 다른 용법은 신중해야 한다.
52. "거짓말이 극에 달했다" 고 현기가 가득하다.
(53), 미미 (퇴폐적 인) 낮은 수준의 재미있는 음악. 퇴폐적이고 음탕하다.
54. 솜 (면) 에 감춰진 바늘은 강건하고 부드럽거나 겉모습이 부드럽고 마음이 악독하다는 뜻이다. 면, 실크 면.
(55), 화재 스틱 (전투) 전투, 무기. "화염집전" 이란 불을 붙이고 무기를 들고 강도를 비유하거나 거리낌 없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름 (부) 은 실명 또는 실명과 일치합니다. 대위, 잘 어울려요
57. 유명한 구주 (주) 는 대우치수성공 후 천하를 큐슈로 나누는 것으로 전해져' 큐슈' 는' 천하' 의 대명사다. 대우시대의' 천하' 는 중국의 땅이다.
58. 잉크는 진부한 규칙을 준수한다. 묵자가 실패와 항쟁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원래' 견지' 를 뜻하다가' 보수' 로 발전했다. 공인된 규칙이나 방법. 낡은 방식을 피하여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관례를 고수하다' 는 비유.
P.
60, 방증 (징후) 이 널리 인용되었다. 수집, 수집' 방징보 인용' 은 문장 중 자료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인용하여 문장 설득력을 높인다.
6 1, 청출어람이 블루보다 낫다. 블루는 파란색이 아닌 파란색의 약자이며 블루는 파란색으로 단순화됩니다. 블루, 블루, 허브 식물로, 그 잎즙은 파란색 염료로 쓸 수 있다. 청록색, 인디고, 호봉 잎즙에서 추출한 청색 염료는 파랑보다 색이 짙기 때문에 당신을 비추는 것이 파랑보다 낫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성어로서 학생이 선생님을 능가하고 후세 사람들이 선인을 능가한다는 뜻이다.
(62), 청 (청) 대나무 어려운 책, 빈 그릇; 대나무 제인, 대나무 제인, 고대 텍스트 정보; 대나무 제인을 다 쓰다. "책이 많아 다 쓸 수 없다" 는 말은 흔히 죄의 극악함을 묘사하는 데 쓰이며, 죄악에 대한 사실은 다 쓸 수 없을 정도로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희귀하다
63. 인재가 붐비고 (여유로운) j j 로 읽혀져' 많은 등장' 을 의미한다. 비슷한 성어에는' 한자리에 모이다' 도 있다.
64. 나는 "만족" 으로 확장 된 보상, 보상, 상쇄 (보상) 를 맛보고 싶다. "원하는 것을 얻는다" 는 것이 바로 너의 소원이 실현되는 것이다.
65, 약한 (금지) 바람 금지, 곰.
S
66, 얼룩덜룩 한 (존재) 반점, 반점 또는 줄무늬; 너, 다채롭다. 오색찬란하다' 는 것은 찬란하고 다채로운 뜻이다.
67. 산청 (맑은) 물이 맑고 깨끗하다. "산이 맑고 수려하다", 경치가 깨끗하고 아름답다.
68, 조금 (적게) 조급해하지 마라, 소리 shǎo, 잠시. 안 돼, 안 돼 냉정해야 한다' 는 말은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조급해하지 말라는 뜻이다.
69. 물과 우유의 용해 (용융) 융합. 조화와 밀접한 결합을 비유하다.
압도적인 힘이 가는 곳마다 모든 장애물이 제거되었다. 나는 바람에 쓰러졌다.
W
7 1, 위독 (피곤) 계란 피곤, 힙. 쌓인 계란' 은 한 겹의 계란이 쌓여 있어 정세가 매우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72, 원한 (노래) 은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전곡을 수용한다. 구부리고, 자신의 뜻을 타협하다.
엑스선
다른 사람이나 일에 비해 많이 차이가 난다. 부족, 부족, 부족.
74. 배우자에게 울며 (구석) 혼자 울며, 기회를 얻지 못해 매우 고립되거나 실망하고 슬퍼하는 것을 비유한다. 구석 구석.
75. 마음속에 잡념이 없고 종횡무진하며' 추구' 로 이어졌다. 나란히', 잡념 없이 집중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오리, 오리,' 추구' 라는 뜻은 없다.
76. 마음이 서로 어울려 확인하다. "심증" 은 원래 불교 용어였으며, 원래 의도는 "심증불" 이었다. 사상의 경지와 감정이 완전히 일치하는 성어로 변했다.
77. 많은 학생.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78. 빈 좌석 (왼쪽) 이 왼쪽 손님에게 남겨집니다. 다른 사람에게 남겨준다는 뜻입니다. 좌측, 고례 주인은 우측에 있고, 하객들은 좌측에 있다. 좌측은 존중이기 때문이다.
79. 현현 (Xuan) 헥터의 명성과 기세가 한동안 호황을 누렸다. 선, 산대.
Y
80, 침수 (얼굴) 매몰된 사람들이 알고 있다. 묻다, 묻다.
8 1, 단숨에 익사하는 것은 호흡이 미약한 빈사 상태를 묘사한다. 숨이 멎고 숨이 가쁘다.
82. 깃발을 가리다. 본의는' 사람이 쓰러지면' 이며' 은폐' 로 이어진다. "깃발 내리기" 란 깃발을 내리고, 징과 북을 두드리는 것을 멈추고, 은밀한 행동을 묘사하며, 전쟁을 멈추거나 행동을 멈추는 것을 가리킨다.
83. 흔들거리는 (떨어지는) 매우 불안정하여 떨어지거나 무너질 수 있다. 쓰러지다.
84.' 하나',' 하나' 라는 두 글자는 모두' 유류' 라는 뜻이지만,' 하나' 는' 죽은 자 유류' 라는 뜻으로 일반적으로' 하나' 를 사용한다. "관대함", 전문가, 방가. "사람을 웃게 하고, 관대하게 한다" 는 것은 전문가를 웃게 한다. 비슷한 성어에는' 해를 끼치다',' 해를 끼친 후 배우다' 등이 있다.
85. 늙어서 팔아요. 늙다',' 늙다'.
86. 갈증을 풀기 위해 비둘기 한 마리를 마시다. 전설의 새는 깃털로 술을 빚어 사람을 죽일 수 있다.
87. 기원 (역사가 유구하다) 은 원류가 길고, 물이 길어서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88. 요리사는 식탁에서 그를 위해 요리를 하지 않았다. 제사를 맡은 사람은 직무를 넘어 제사그릇을 내려놓고 밥을 해 줄 수 없다. 자신의 직책 범위를 넘어 남의 일을 처리하는 것을 비유하다. 응, 고대에는 소와 양 등 제물을 담는 기구였다.
93. 말하고, 말하고, 공평하게 해야 한다.
94. 참지식은 탁월하고, 본의는' 타오르다' 이며,' 이해하고 투철하다' 로 확대된다. 통찰력' 은 참된 지식을 바탕으로 한 정확하고 깊은 통찰력이다.
95. 이 성어에서' 침술' 은 동사로서' 지적' 이라고 말해야 한다.
96. 진동 (진동) 귀머거리' 진동' 과' 머리' 의 동의어는 모두' 깨우기' 를 의미한다. 귀먹음' 과' 용' 도 동의어로 모두' 들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귀머거리" 는 정신이 무감각한 사람을 깨우는 것을 비유한다.
97. 모두들 이구동성으로 금속을 녹여 여론의 힘을 묘사하기에 충분하다. 오, 녹았다.
98. 자유를 주고 (주고) 주고 (주고) 말로 남을 감동시키고, 정치외교에서 분화와 투쟁의 수단을 이용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한다. 켜기 및 끄기. 이봐, 헤어져.
99. 갈 길이 없다 (투표): 투표하러 가자. "절망" 비유는 절망의 처지에 있다.
100, 기계에서 시계 (주): 시의 구상과 배치가 교묘하고 참신함을 비유한다. 직기: 직기, 시의 구상과 배치를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불에서 보기: 사물을 관찰하는 것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
법정에 출두: 법정에서 재판을 받다
듣기: 귀는 자주 듣고, 눈은 자주 보고, 자기도 모르게 영향을 받는다.
익숙함: 많이 듣는 것을 가리키며, 똑똑히 자세히 말할 수 있다.
대면: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귀로도 듣는 것이 좋다. 어른들이 가르치는 열정과 진지함을 묘사하다
섹스는 손을 구름으로 만들고, 손을 뒤집어서 비를 만드는 것이다. 비유는 변덕스럽거나 수작을 부리는 데 익숙하다.
번거로운 예절: 번거롭고 불필요한 의식이나 예절.
네모난 끌: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방흥미: 낡은 사전에서 발음은' 이통' 인데, 지금은 대부분' 나' 입니다. 일이 발전하고 있어 멈추지 않았다. 일이 나날이 번창하는 것을 묘사하다.
연고 굽기: 열심히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을 묘사한다.
블랙 핑크: 얼굴과 아구창 화장품. 원래 배우 화장이 무대에 올라 공연하는 것을 가리킨다.
바람 질주: 바람 질주를 묘사하다. 번개 같은 속도로.
없음 (p? ) 극태식: 악에는 악보가 있고, 선에는 선보가 있다.
깜짝 놀라 힐끗 보았다: 관찰이 세심하지 않거나 인상이 깊지 않은 것을 비유한다. 마치 수면의 그림자와 반짝이는 그림자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츠를 기어오르다: 비유문이 맞지 않고 부적절하여 요점을 파악하지 못했다. 또는 일을 하는 것이 관건을 잡지 못한다. "장화 긁기" 와 같습니다
화이: 선배들의 감개무량한 이유를 볼 때마다 푸치와 똑같아요. 제가 머리 속에서 설명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문장 감탄도 하지 않아요.
개 꼬리 밍크: 좋은 일 뒤에 나쁜 일을 보충하는 것을 비유하는데, 두 부분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 (특히 문학작품).
누락: 아주 형편없는 목록을 하나 고르지만 많이 빠뜨렸어요.
Gum: N Gun Kucl C 의 관음: 사물에 대한 관찰과 이해가 매우 좁고 일방적인 것을 비유한다.
햇빛: 모든 사람이 잘 볼 수 있는 곳을 비유한다.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다: 건축 조각 등 정교한 예술 기교를 묘사하다.
책 한 무더기를 실어 소가 땀을 흘리게 했다. 책이 그렇게 많을 때는 지붕 위에 쌓을 수 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
가난한 고전: 나는 노인이 하얗게 될 때까지 고전과 고서를 깊이 연구하고 있다.
후적박발: 오랫동안 준비한 축적은 곧 희망이 있다.
H 4SHD N D N: 사람의 심장이 좋지 않아 기회를 엿보는 것을 묘사한다.
해체: 의심, 오해, 격차 등을 완전히 없애는 것을 묘사한다.
이상하게 억지를 부리다: 말이 터무니없다고 묘사하다.
튜브 속의 꿈: 원래 비유의 허황된 인생. 뒷비유는 꿈을 이룰 수 없다.
불 속에서 밤을 얻다: 사람은 이득을 보지만 위험을 무릅쓰고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화는 벽에서 나온다: 화는 집에서 시작된다. 내부 재난을 비유하다.
축적은 돌아오기 어렵다: 장기적으로 형성된 사상 스타일이나 습관은 바꾸기 어렵다.
J-Y-Chng QI: 여우의 겨드랑이 털은 작지만 채집을 통해 가죽옷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일일 작업 계산: 작업의 진행 또는 효과는 일별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진보가 신속하다고 묘사하고, 성공은 곧 다가올 것이다.
즐겁게 한자리에 모이다
중간에 머리카락이 없습니다. 중간에 머리카락이 없습니다. 상황이 극도로 위급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의견이 분분하다: 사람마다 입장이나 시각에 따라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현사치 () 를 만나다. 네가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을 만날 때, 너는 그에게 어깨를 나란히 해야 한다.
가식: 일부러 가식적이고 부자연스러운 것을 비유한다.
과도하게 바로잡다: 어떤 물건이 곧게 펴지고 다른 쪽으로 기울어진다. 오류 수정이라는 비유는 그것이 마땅히 받아야 할 한계를 넘어섰다.
침묵: 나는 너무 무서워서 감히 소리를 내지 못한다.
두루마리를 펴는 것은 유익하다: 사람들이 근면하고 공부를 많이 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그들에게 유익하다. 유용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불합리한: 뉴스와 소문의 전파가 완전히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헛소문이 우연히 퍼지는 것도 비유한다.
근면: 열심히 공부해서 다른 사람이 도달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고심하여 문제 해결 방법을 찾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늑대: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도처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묘사한다. 적들이 도망칠 때 당황한 상태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적들이 사방으로 급습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양지가 고르지 않다: 수준, 성취 등이 아니다. ,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임원현우: 조치가 없고 소원만 있으면 안 돼요.
공포: 모골이 송연하다. 묘사는 사람을 더할 나위 없이 분노하게 한다.
다른 각도에서 보다: 다른 각도에서 보다. 다른 방식으로 누군가를 대하다. 중시되지 않는 사람이 중시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너는 대문 앞에 그물을 하나 쳐서 참새를 잡을 수 있다. 입구가 매우 추워서 손님이 매우 적다고 묘사하다.
혼잡: 입구는 마당과 시장만큼 시끌벅적하다. 사귀는 사람을 많이 묘사하다.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형용이 완전히 달라졌다. (경멸적 의미 포함)
머리 없는 황소: 비유가 능숙하고 민첩하다. 실수하기 쉽고 전반적인 관념이 부족하다.
밤북 아침 시계: 사람을 깨우고 시간이 흘러가는 단어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반대 방향: 나는 남쪽으로 가고 싶지만 차는 북쪽으로 간다.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벽돌을 던져 옥을 유인하다: 얕고 미성숙한 견해로 다른 사람의 고명하고 성숙한 견해를 이끌어 내는 것을 비유한다.
반짝임: 반짝이는 모습을 묘사한다.
간배담: 진심으로 대하고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매우 충성스럽다고 묘사되어 있습니다.
모래에서 금을 캐다: 많은 것들 중에서 정수를 고르는 것을 비유한다.
우연히 만나다: 서로 모르는 사람이 우연히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마치 표류하는 부평초와 같다. 우연히 만나다.
전일은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는 것을 말하며, 미래를 위해 배울 수 있다.
나는 이미 당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나는 이미 제한된 기술을 다 써버렸다.
완벽과 책망: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일이 완벽하고 결점이 없다.
인심이 고상하지 않다: 구사회의 인심이 간사하고 비열하여 옛사람의 충후함보다 못하다.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다: 많은 사람들이 헛소문을 되풀이하여 진짜라고 믿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다리 세 개: 세 면이 서 있는 상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약자를 업신여기고 강경함을 두려워하다: 한 사람이 외모가 강경하고 마음이 겁이 많다는 것을 묘사한다.
시체 채식: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는다.
교사는 자영업입니다. 독선적이고, 자기 의견을 고집하며,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고 묘사하다.
남의 이빨을 주운 후; 다른 사람에게서 한두 마디 말을 자신의 말로 잇는 것을 비유한다.
첫 번째 쥐의 양쪽 끝: 우유부단함, 둘 사이에 흔들리는 것은 일관되지 않은 행동으로 오해받기 쉽다.
빛과 함께 춤을 추며 어둠을 자양한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기술을 숨기는 것이다.
비통: 증오가 극에 달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만마지치: 예를 들어 사람들이 침묵하고, 말을 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지 않는다.
자신을 얕보다: 자신을 너무 과소평가하다. 열등감을 형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