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언어로' 죽리관' 이라는 시의 화면을 묘사해 주세요.

차령을 유장경에게 보내어 사찰에서, 그 연한 대나무 깊숙한 곳에서 저녁 종소리의 나지막한 소리가 들려왔다. 홀리는 석양에 따라 점점 더 멀리 녹색 산에 떨어졌다. 감상대사인 차령은 중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 스님으로, 흔히 당성이 있고 어원이 명확하다. 그는 hueiji (이 절강 소흥) 에서 태어나 yunmen 산 hueiji yunmen 사원 에서 출가했다. 적쿠림사는 윤주 (오늘 장쑤 진강) 에 있는데, 차령이 이번에 투숙한 절이다.

이 작은 시는 시인이 밤에 차영을 지쿠림사로 돌려보낼 때의 심정을 묘사한다. 그 현장은 서정적이고, 구상이 정교하며, 언어가 정련되고, 고풍스럽고 아름답기 때문에 당산 중부의 유명한 수시이다. 처음 두 문장은 황량한 산림에서 차령의 목적지를 동경하고, 절의 종소리가 멀리서 울리고, 불이 켜질 때는 이미 황혼이었다. 마치 차령에게 산으로 돌아가라고 재촉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차령이 송별하고 돌아오는 광경이다.

차령은 모자를 쓰고 석양의 여광을 걸치고 홀로 청산을 향해 걸어가면서 점점 멀어졌다. 청산은 첫 번째 문장' 자사, 그 연한 대나무' 를 의미하며, 절이 산속에 있다는 것을 지적한다. 홀로 먼 길을 가다' 는 시인이 우뚝 솟아 있음을 보여준다. 이것은 다정한 송별시이자 아름다운 산수화다. 시의 제목은' 차령대사' 이고, 시도' 라는 글자부터 서정을 쓰기 시작한다.

원래, 성 당나라, 단어 소스 청, 또 사람을 기억할 것이다. 초창기에 시를 엄격히 배우니, 꽤 시명이 있다. 그는 시승에게 추천을 받아 관직을 맡았고, 나중에는 마음이 허술하여 유배되어 운문사로 물러났다. 장청우호는 잊혀진 친구 한 쌍이다. 유수주의 시집에는 차영을 주제로 한 시 네 수가 있는데, 이것이 가장 눈에 띄는 곡이다. 개문의 시인은 차령에게 작별을 고하고 적쿠린길 근처로 갔다 ('대청실록' 에 따르면 적쿠린길은 장쑤 진강부 단도현 남육리에 있다). 그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는 대나무 숲만 보았고, 오래된 절은 보지 못했다.

시의 시작은 담뱃대나무의 광활한 광경을 그려 가볍고 먼 느낌을 준다. 절을 묘사하고, 집을 그리지 않고, 깃발을 그리지 않고, 산사는 대나무 숲에 있다. 이것은 실제 장소에서 온 것이 아니라 상상의 장소에서 온 상황으로, 시 속 사람들이 멀리서 보는 풍경에 딱 알맞고, 시인이 친구를 너무 일찍 보고 싶지 않은 곳의 심정을 감추고 자신의 감정을 풍경에 살금살금 숨기려는 의도와 일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용 펜은 장면의 진실뿐만 아니라 그림 속의 시를 더욱 중시하여 독자들이 시의 매력을 스스로 씹게 한다.

시의 제목이' 보내기' 이기 때문에 작가는 정면에서 Chikurinji 를 쓰는 것을 피한다. 시에서 사람들이 먼 곳의 경치를 보았을 때, 갑자기 대나무 숲 깊숙한 곳에서 은은한 종소리가 들려왔다. 이것은 종소리의 유래를 설명할 뿐만 아니라 작별의 시간도 지적하고, 시 속의 인물을 동시에 써냈다. 이 시점에서, 이전 문장의 Chikurinji 는 낙착할 뿐만 아니라 두 번째 대련을 위해 황혼 전의 먼 교외를 묘사했다. 원고에서 순위가 있지만 5-0 이라고 합니다. 호주와 브라운에서 쓰나요? 장건?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강한가? 척박한? 순? 함께 모여 m 을 끌까? 모드? 뭐 하는 거야? 칼집? 보충할 수 있는 남자가 있나요?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을 중점적으로 쓰고, 풍경에도 감정이 포함되어 있다.

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심이자 당시중의 명문이다. 이 시를 한 폭의 그림에 비유하면, 사람들이 천천히 두루마리를 펼칠 때, 먼 곳의 산들과 녹대, 대숲을 볼 수 있다. 가까이서 보면 서쪽으로 가라앉을 태양에 대한 그리움과 멀리서 연꽃모자를 쓴 외로운 모습이다. 이것은 먼 산인의 일몰 사진이다. 문장에서' 리와' 라는 단어는 시인과 그의 가장 친한 친구가 더 이상 어깨를 나란히 하고 속삭이거나 작별 인사를 하지 않고 그들의 친구가 떠나는 것을 지켜본다는 것을 보여준다.

"리와" 로 심산노림의 정신을 비유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석양' 은 저녁 경치가 무한히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그것의 광채는 이미 떠난 사람에게 나타난다. 이런 객관적인 광경과 주관적인 감정은 이렇게 조화롭지 못하며, 시인은 바로 이런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모순을 이용하여 이별의 감정과 우정의 깊이와 외물의 아름다움을 비교한다. 석양은 여전히 그리운 정이 넘치고, 친구와의 우정은 더욱 기대된다.

"향객의 모자는 석양을 들고 있다" 며, 언어는 평평하고 자연스러우며, 마치 수월한 것처럼 보이지만, 풍경은 오히려 종이에 뛰어오르고, 시화는 정취를 그리며, 사람의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문장을 요약하여 시인이 친구를 보낸 후 혼자 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을 써내다. 문장 중의' 청산' 과 이전 문장의' 석양' 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빛과 색깔의 관점에서 우리는 밤의 시골 경치의 장엄함, 석양의 여휘, 먼 산의 울창한 산들을 볼 수 있어 미련을 가질 만하다! 하지만 나는 옛 친구와 작별인사를 했다. 이 순간, 내 가슴속의 감정의 파도는 비 온 뒤의 봄물결과는 달리 억제하기 어렵다.

시는 외부 색채에 대한 묘사를 통해 환경을 강화하고 내면의 느낌을 표현했다. 반면에, 우리는 청산의 색깔을 빌려 미래에 대한 희망을 표현한다. 시의 내용과 시인의 경험으로 볼 때, 이 시는 오중 () 에 거주하는 시인 후기 () 가 지은 것이어야 한다. 시는 모두 "청산" 을 중시하는데, 왜 "귀원" 이라는 한숨을 내립니까? 귀원' 은 시인이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는 긴 여정과 귀로에 대한 진실한 묘사로, 앞날을 알 수 없는 모호한 묘사를 함축하고 있다.

장청일생의 벼슬길이 떠돌아다녔는데, 특히 여러 차례 타격을 받고 따돌림을 당한 후였다. 그는 휘영청, 위연, 차령 등 은둔자와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자주 시로 답장을 보내고, 손을 잡고 오월 로밍을 한다. 그러나 그는 은둔자가 된 적이 없다. 그의 인생 철학은 "부칙은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한다" 는 것이다. " 그래서 독고와 그는 말했다: "그 궤도를 교만하고 엄한 통치는 계책을 질서 있게 할 수 있고, 관직은 속이지 않고, 그 궤도를 교만하고 섬세하며, 엄치하고 사치스럽기 때문에, 공업은 쓰지 않고, 중상이다. 장창 () 은 그 매악을 초빙해야 하기 때문에, 아들이 남바 대장으로 봉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