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네 가지 비극은 무엇입니까?

인문 이상과 현실 사회의 사악한 세력의 비극적인 충돌과 이상의 환멸.

셰익스피어 (1564- 16 16) 는 유럽 르네상스의 주요 대표작가인' 영국 연극의 아버지' 이다. 한 상인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어렸을 때 현지의 문법학교에 재학하여 연극과 시를 좋아했다. 나중에 가도가 중퇴하여 스무 살에 런던에 가서 생계를 꾸렸다. 극장에서 잡역부와 마부를 하다. 1590 년에 그는 초빙배우가 되어 무대와 연극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극단의 주주가 되어 순회공연을 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고대 문화, 이탈리아 르네상스 문화, 휴머니즘의 영향을 받은 젊은 귀족들과 대학생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1590- 16 12 기간 동안 셰익스피어는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37 편의 연극, 2 편의 서사시와 14 행시 (1) 를 창작했다 1608 정도 세습 신사의 신분을 부여받아 고향으로 돌아가 생명이 끝날 때까지. 셰익스피어의 모든 작품의 기본 사상은 휴머니즘이나 인도주의이다. 그 최고 업적은 연극에 있으며 사극, 비극, 희극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6 년부터 17 년까지 영국 사회의 모든 측면을 광범위하고 깊이 반영하였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생동감 있고 구불구불한 줄거리, 웅장한 사상, 풍부한 내용으로 유명하다. 그것들은 대부분 다중 단서 구조를 채택하여 각종 연극 요소를 자연스럽게 결합한다. 그 인물은 성격이 뚜렷하고 선명하며, 항상 그 성격의 풍부함과 복잡성으로 자신의 특징을 표현한다. 언어가 풍부하고 다채롭고, 신선하고 영영, 철리가 넘치고, 시가 풍부하다. 그의 창작은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문학적 업적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내용 요약:'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를 포함한 셰익스피어의 네 가지 비극은 그의 가장 유명한 비극 작품이다. 이 이야기들은 모두 유럽의 역사 전설에서 가져온 것이다.

연극' 하' 는 덴마크 왕자 햄릿이 귀국해 장례식에 참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의 아버지의 유령은 불평하고 그에게 복수를 하라고 말했다. 왕자는 미친 척하며' 극중극' 을 안배하여 신왕이 형을 죽인 죄를 증명했다. 오살대신을 죽인 후 왕자는 외국에 배속되었다. 그는 새 국왕의 음모를 통찰하고 중도에 되돌아갔다. 새 왕은 독주검을 준비하여 대신의 아들을 도발하여 왕자와 결투하고 그를 죽이려 했다. 결국 그들 셋은 함께 죽었고, 어머니는 독주를 잘못 마셔서 돌아가셨다.

연극' 자랑' 은 베니스 장군 무어인 오셀로와 장로의 딸 태스 디모나가 서로 사랑하며 가족의 저항을 뚫고 부부가 되어 함께 외출하는 것을 말한다. 기관인 이아구는 개인적인 원한으로 태스 디모나가 바람을 피웠다고 모함했다. 오셀로는 신병을 믿고 직접 아내를 목 졸라 죽였다. 마지막 진상이 밝혀지자 오델로는 후회하며 칼을 뽑아 자살했다.

이' 는 영국의 리어왕이 자신의 모든 땅을 달콤한 말을 하는 큰딸 두 명에게 주고 성실하고 솔직한 막내딸을 프랑스에 시집보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결국 큰딸과 둘째 딸에게 학대를 받아 황야로 떠돌아다니며 미친 듯이 죽었다.

스코틀랜드 장군 맥베스는 마녀에게 유혹을 받아 야망과 아내에게 이끌렸다. 그 후 그는 하루 종일 악몽에 시달려 생각에 잠겼다. 그의 아내도 미쳐서 자살했다. 결국 왕자는 부대를 거느리고 토벌했고, 맥베스는 패배하여 죽었다.

감상과 평가: 셰익스피어의 비극은 주로 이상과 현실의 모순과 이상의 환멸이다. 인문 이상과 현실 사회의 악세 사이의 갈등은 극적인 충돌을 이루었다. 극중 휴머니즘 이상을 지닌 인물들을 묘사하며 악세력과의 참혹한 투쟁, 파멸, 도덕력을 묘사했다. 예를 들어 햄릿은 인문주의자의 전형적인 이미지이다. 참혹한 사고는 그의 모든 소중한 이상을 깨뜨리고, 아버지를 위해 복수를 하고, 간곤을 재조직하며, 그로 하여금 임무가 힘들다고 느끼게 하여, 기분이 가라앉고, 망설이며, 깊은 생각에 빠졌다.

예술적으로 비극은 셰익스피어 연극의 최고 성과이다. 우선, 다중 단서 수법의 운용은 줄거리의 생동감과 풍부함을 반영한다. 예를 들어,' 하' 에서는 왕자의 복수를 주축으로 하는 세 가지 복수의 단서를 마련했고, 다른 두 가지 단서는 산재 해있다. 이 몸에도 두 개의 평행이 엇갈리는 단서가 있다. 둘째,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작가는 인물의 내면세계를 깊이 새기고, 그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고 깊이 있게 만드는 데 능하다. 햄릿의 유명한 독백처럼 철리가 충만하다. 맥베스가 살해된 후 정신 붕괴의 과정은 더욱 섬세하고 진실하다. 또 작가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비극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인물의 심리활동을 부각시키는 데도 능하다. 예를 들어' 밀' 극중 밤과 피의 이미지가 시종일관 음산하고 무섭다. 이' 에서 황야에는 폭풍우가 있었고, 강한 슬픔과 분노가 있었다. 이것들은 셰익스피어의 비극을 문학사에서 불후의 걸작으로 만들었다.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소개

오델로 (1) 는 무어 귀족 오델로가 기관 이아고의 비방을 듣고 질투에 눈이 멀어 무고한 아내 태스 디모나를 목 졸라 죽인 뒤 자살한 것을 후회한다. 오셀로는 솔직하고 용감하며 관대한 전사이다. 태스 디모나는 너무 순진해서 가족의 반대와 사회적 차별에도 불구하고 그를 사랑하게 되어 그와 결혼했다. 하지만 그들의 사랑은 인종 차별을 극복했지만 에고의 음모를 피하지 못했다. 이아구는 충성스럽고 간사한 척했다. 부장을 승진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오델로에 대해 원한을 품고, 오델로 부부를 죽이려고 온갖 수단을 다 썼지만, 결국 좋은 결말을 얻지 못했다. 셰익스피어는 이 이미지를 통해 원시 축적 시기 신흥 자산계급의 극단적인 이기주의를 심각하게 폭로하고 비판했다.

(2)' 리어왕' 은 독재적이고 포학한 졸군을 묘사하며, 제 고집대로 하는 태도로 비참한 결말을 만났다. 비극의 목적도 원시 축적 시기의 이기주의를 폭로하고 권력과 부에 대한 탐욕을 비판하기 위한 것이다. 비극은 당시 농민들이 유랑했던 영국 현실도 반영했다. 제 3 막 제 4 회, 두 딸에게 쫓겨난 후 리어왕은 비바람이 몰아치는 황야로 달려가 딸의 배은망덕함을 저주했다. 번개가 치는 천둥소리 속에서 리어는 불쌍한 사람들에게 소리쳤다. "벌거벗은 불행한 사람들, 당신들이 어디에 있든 이렇게 무정한 폭풍을 참아야 한다. 너희들은 머리에 기와가 없고, 배가 고프고, 옷은 온통 상처투성이다. 이런 기후를 너는 어떻게 견딜 수 있니? " 여기서 셰익스피어는 리어왕의 입을 통해 노숙자 농민에 대한 동정을 표현하고 당대의 현실을 드러낸다. 하지만 바로 위 단락에서 리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부귀영화를 즐기는 사람, 눈을 뜨고, 밖으로 나가 가난한 사람들이 견디는 고난을 감상하고, 당신이 즐길 수 없는 축복을 주고, 당신이 무정하고 무의미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하느님께 알리세요!" -응? 착취계급에게 도움을 청해 사회적 갈등을 해결하는 이런 사상은 바로 계급 갈등을 조화시키는 인도주의적 사상이다.

(3) 맥베스 야심가 맥베스 장군이 전쟁터에서 개선하였다. 야심의 부추김에, 그는 아내의 부추김을 받아 왕 던컨이 그의 집에 올 기회를 틈타 군주를 죽이고 자립했다. 결국, 피비린내 나는 찬탈자는 던컨의 아들과 귀족 맥드프에게 패배하여 죽었다. 그의 아내도 정신분열증으로 죽었다. 이 비극은 개인의 야망이 사람에게 부식되는 작용을 깊이 밝혀냈으며, 셰익스피어의 심리묘사의 걸작이다.

(4)' 햄릿' (160 1) 은 셰익스피어 연극 창작의 최고 성과로 덴마크 왕자 햄릿이 아버지를 위해 복수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비극적인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덴마크 왕자 햄릿은 독일 위덴부르크 대학에서 인문 교육을 받았다.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셨기 때문에, 그는 깊은 마음으로 조국으로 돌아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는 새로운 왕, 그의 삼촌과 결혼하여 그를 더욱 난처하게 했다. 새 왕은 왕씨가 화원의 독사에게 물려 죽었다고 주장했다. 왕자가 궁금할 때, 왕씨의 유령이 나타나 이 독사가 바로 새 왕이라고 말하며 아버지에게 복수를 당부했다. 햄릿은 그의 복수가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와 국가 전체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그는 건곤을 정비하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을 구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문제의 모든 방면을 고려했지만, 속마음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고 귀신이 거짓이라는 것을 두려워했다. /PGN03 15 입니다. TXT/PGN & gt;; 예, 나쁜 사람의 올가미에 걸려들까 봐 마음이 심란하고 우울하여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척할 수밖에 없습니다. 동시에, 그의 삼촌도 그가 비밀을 알고 있다고 의심하고, 사람을 보내어 그의 행동과 걱정을 엿보게 했다. 심지어 그의 두 옛 동창과 그의 애인을 이용하여 그를 감시했다. 그는 연극반을 이용해 궁궐에 들어가 공연할 기회를 이용하여 아버지를 죽인 노극' 궁자고의 죽음' 을 각색하여 숙부를 떠보았다. 연극이 끝나기도 전에 외삼촌은 마음이 허술하여 앉을 수가 없어서 황급히 떠났다. 이것은 삼촌의 범죄가 사실임을 증명합니다. 아저씨는 일이 심상치 않다고 생각하여 프라이버시가 들킬지도 모른다. 궁중 장관 프로닐스는 어머니가 아들을 사택으로 불러서 커튼 뒤에 숨어서 엿듣게 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왕자는 막후에서 아저씨인 줄 알고 칼로 그를 찔렀다. 그 후로 반역자 왕은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방법으로 그를 영국으로 보냈고, 그를 감시하고 있는 두 학생에게 그가 상륙할 때 왕자를 죽이라는 밀서를 가져오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햄릿은 밀서가 중도에 바뀌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오히려 영국 왕에게 사자 두 명을 죽이라고 요구했다. 그는 해적선에 뛰어올라 위험에서 벗어나 돌아왔다. 돌아와서야 나의 애인 오필리아가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이 타향으로 멀리 떨어져 미친 듯이 익사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반역자 왕은 프로닐스의 아들 리옹티스를 이용해 아버지를 위해 복수할 기회를 이용하여 벽검에서 독검과 독주로 햄릿을 죽일 음모를 꾸몄다. 결국 하와 레이는 모두 칼에 독살당했고, 황후는 독주를 마셨고, 매국노는 찔려 죽었다. 왕자의 임종 유언장 친구 호레이쇼가 그의 소원을 퍼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