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즈쳰' 일본 측이 길다' 가사

가사는 시의 일종으로, 입락한 사람은 노래라고 하고, 즐겁지 않은 사람은 시 (또는 단어) 라고 부른다. 입락의 노래는 감정 표현, 이미지 형성, 시와 아무런 차이가 없지만, 구조상, 리듬상으로는 음악의 제약을 받고, 운율상에서는 노래의 편리함을 보살펴야 하며, 단어 정제에서 청각예술의 특징을 고려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음악에 들어가 노래를 불러야 하기 때문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쉐즈쳰' 앞일방장' 가사입니다.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 측 긴 가사

어떤 것

네가 나를 언급하지 않으면

는 한숨을 쉬는 데 익숙해져 있다

다시 운에 맡기려고 노력한다

항상 살아야 한다

는 항상

가 반생을 빌려 누군가의 연민을 바꾸려 한다 <; 사람을 기다릴 수 없어도 최소한 자신을 바라던

사랑은 결국 일본 측의 비밀

해답은 좋은 잠에서 깬 것

어떤 것

네가 나를 언급하지 않으면

를 회상하지 않고 질 수 있는

가 만날 수 없는

를 탓한다 < P > 답은 좋은 잠에서 깬 것에 불과하다. < P > 답은 좋은 잠에서 깬 것에 불과하다. < P > 창작 배경 < P >' 일본 측장' 은 영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 방원 홍보곡으로, 상석뢰 작사, 상석뢰, 원아유 작곡, 쉐즈쳰,

217 년, 이 곡은 216 년 아비록 음악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음악 싱글에 진출했다. < P >' 일본방장' 은 창석뢰가 프로듀서를 맡아 창작을 맡았고, 쉐즈쳰, 황령 등은 212 년' 우리 사랑했으면 좋겠다' 를 부른 뒤 재협력했다. 황령'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 로 선정된 이유는 쉐즈쳰 추천을 받았기 때문이다. 인연이 있는 것은 황령' 일본 측 대장' 을 데리고 쉐즈쳰 () 을 찾았을 때 강렬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노래 녹음에서, 황령 또한 쉐즈쳰 들과 말다툼을 했다. < P > 노래감상 < P > 쉐즈쳰, 황령 이' 오랜 파트너' 에 대한 애틋함과 묵계가' 일본 측 길이' 에서 남김없이 드러났고, 섬세하고 따뜻하고 다정하며 유유유자적하며 느린 시간의 부드러운 맛으로 가득 차 있다. 이 곡의' 멜로디가 낭랑하고, 노래를 억지로 영화 줄거리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단독으로 유행작품으로 듣는 것이 비교적 객관적이다. 상석뢰가 가장 잘하는 피아노는 저편곡에 더 많은 화면감을 가져다 주며, 주가의 선율에는 매우 뚜렷한 상석뢰 자국이 있다. 쉐즈쳰 (WHO) 는 이 곡에서 안정적인 저음을 발휘했고, 황령 () 의 기성은 노래의 가창난이도를 증가시켜 노래 전체가 감동적이고 촌스럽지 않은 것처럼 보이게 했다. 이 곡은 듣기만 하면 되는 구수곡이 아니지만, 또 간주하는 현악에서 감정의 카타르시스 공간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