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12 세의 원형은 누구입니까?

장안의 만리는 허구의 인물로 원형이 없다.

양주에서 이백과 배세의의 친구들은 먹고 마시는 것을 거부하고 다른 사람의 자리로 달려가 댄서를 빼앗았다. 높은 적응은 매우 싫어하고, 기백은 전진하지 않는다. 스파는 옆에서 냉랭하게 말했다: 오직 인재만이 나라에 보답할 수 있을까? 가오 는 조상의 높은 사격법 을 가지고 있으며, 스파는 또한 가오 와 경쟁하기 위해 긴 칼 을 꺼냈다. 짜릿한 대항을 거쳐 배 12 의 검끝이 고적한 목을 건드렸다.

배 12 는 말했다: 배씨 자손, 나만 배검법 진전을 받아야 한다. 고적합 경탄: 당신의 능력으로는 국경에 가서 공을 세워야 합니다. 배 12 는 묵묵히 한쪽으로 걸어가 그녀의 머리 위에 있는 관모를 벗고 긴 머리를 늘어뜨렸다. 그녀는 여자이다. 여자는 명리도 합격하지 못하여, 그들에게 변방을 위해 공업을 세우라고 하는 것은 그야말로 희망찬 생각이다. Speier 는 시를 읽어야 했다: 이화춘취함, 벽계야탄현. 아름다운 날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고, 참을 수 없는 비바람은 참을 수 없다.

영화 속 배 12 는 당시 수많은 여성들의 절망을 상징하는 이미지에 더 가깝다. 그리고 그 문장은 "이화춘취, 벽계야탄현, 휴일은 복복할 수 없고, 비바람은 해와 같다" 고 말했다. 다만 향에 싸인한 여자일 뿐 영화관을 떠난 후 배 12 를 다시는 본 적이 없다. 천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가치관이 이야기로 쓰여져 스크린에 올라왔다. 제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누가 딸이 약하다고 하지만, 억지력은 강하다?" 입니다. 모두들 이런 천년의 편견을 버려야 하는데, 딸은 남자보다 약하지 않다.

장안 삼만리 이야기 소개

안사의 난후 몇 년 후, 티베트군이 서남을 침공하여 당조사와의 혼약이 불리하다. 장안이 위태로워 고성에 갇힌 고성이 감군 내시와 이백의 생활을 회상했다. 가오 적절한 기억 에서, 그는 양원 세 번, 황학루 세 번, 장안 세 번, 양주 두 번 가 본 적이 있다. 그가 가고 떠날 때마다 이백, 두보, 창 등 당나라 선현의 인생 전환을 목격하고, 당나라에서 쇠퇴에 이르는 역사적 사건 (예: 동관의 전쟁, 안사의 혼란 등) 을 목격했다.

이 영화의 시인에 대한 묘사는 세속적이고 현실적인 경향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역사상 실제로 존재했던 사람들이다. 그들의 인물의 이미지는 고정관념의 기초 위에 세워서는 안 되며, 시를 기준으로 역사적 사실을 참고해야 한다. 이 영화는 강한 가국 정서로 가득 차 있다. 각 시인의 성격은 다르고 운명은 많지만, 뒤에는 세계에 대한 국가의 국민에 대한 깊은 책임이 있다. 이들 수재들 사이의 우정은 시 때문에 더욱 찬란해졌고, 시대의 격동으로 인해 김감보다 더욱 감정적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