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탄복하는 시를 표현하다

1 .. 찬송가

찬송가 1. 찬송가

이청조의 여름 절구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맹호연 이백에게 보내는 메시지

스승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했고,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맹호연의 고상한 품격에 대한 작가의 탄복과 찬양을 표현하다.

두보, 재상

유명한 재상의 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의 푸른 풀이 계단을 붉게 물들였다.

새가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다.

세 번째 소환장은 그에게 국가 대사를 처리하라고 했다.

그는 두 세대의 진심을 주었다.

하지만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습니다.

그때부터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2. 숭배를 표현하는 시 전집

4, 1, 8 곡의 백목련 감자곡

1. 문희가 한투로 돌아왔다

하늘이 아득히 멀다.

시간이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평초

나와 함께 혼자서 천리를 트레킹하다.

선견지명이 있고,

수천 마리의 거위가 화창한 날 여행을 하고 있다.

죽음을 귀환처럼 여기고,

흰 구름으로 변해 하늘을 날고 있다.

2. 선생님이 되지 마세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글자로 피를 읽다.

동쪽으로 서쪽으로 가라.

이때부터 꿈에서 만나다.

여름이 오고, 추위가 가고,

깃털 팬이 세상을 뒤흔들다.

낙엽이 눈을 흩날리며

나는 자유롭다.

3. 웽형 놀다

잠든 사자가 갑자기 깨어났고,

노여움이 오령을 뒤흔들다.

맹세컨대,

영원한 증오와 치욕을 씻어내다.

잉크를 뿌리고,

펜 안의 봄바람이 세차게 불다.

이 새로운시는 처음으로 쓰여졌습니다.

세계 어느 누구도 감히 패권을 다투지 않는다.

젖다

폭풍,

세상의 먼지와 흙을 씻어내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

여기서 달리기는 절창이다.

이상하고 자유롭습니다.

모든 감정은 감정이다.

넓은 지역에서,

중산강은 이 시 중에서 가장 웅장하다.

5. 오호

큰 소리로 말하고,

영웅은 천하를 이길 수 없다.

재능이 넘치고,

이미 천지를 놀라게 한 지 여러 해가 되었다.

훌륭한 펜,

오직 하나의 정의의 기념비를 건립할 뿐이다.

강물을 바다에 던져버리고

가장 멋진 인생을 써내다.

6. 십리 장거리

최선을 다해

산천은 이미 너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십리 장거리,

천지가 나와 동통하다.

새하얀 보너스,

마음과 영혼 하나가 성령에게 희생되었다.

링 잉안은 여기 있니?

세상에 뿌리는 것은 사랑이다.

7. 해양지도

백새가 봉황으로 날아가고,

함께 즐거운 송가를 한 곡 부르다.

봄과 눈,

노래의 아름다움은 항상 말하기 어렵다.

두 샘이 달을 비추고,

천지가 더 넓다.

아름다운 강산,

지금부터 나를 위해 새로운 장을 써 주세요.

8.Xi 의 책

구름처럼 떠다니고,

실크와 실은 향기로운 영혼이다.

만약 당신이 용처럼 민첩하다면,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을 과시하다.

한 세대의 서성,

영웅 만리, 제멋대로 하게 내버려 두다.

높은 산이 흐르는 물,

오천 년 만에 가장 웅장하다.

3.' 흠모'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경모하는 시사를 묘사한 것은 많지 않은데, 그중 이청조의' 여름 절구' 가 비교적 전형적이다.

1, 원문: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2. 해석: 여성시인은 영웅식 초패왕을 추모하며 항우의 기절을 따르고 송나라 권력자의 시정을 증오한다.

3. 저자 소개: 이청조 (1084 년 3 월 13- 약 1 155), 저우치 제남에서 태어났다 송대 여사인, 완곡한 어파의 대표는' 천고의 제일재녀' 로 불린다.

그리고 재상, 당나라의 두보.

유명한 재상의 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의 푸른 풀이 계단을 붉게 물들였다.

새가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다.

세 번째 소환장은 그에게 국가 대사를 처리하라고 했다.

그는 두 세대의 진심을 주었다.

하지만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습니다.

그때부터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4. 찬양을 묘사한 시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저는 할머니도 없고,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나는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존현"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진) 근거

늙어도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맹교"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늙어서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좋은 특권이다. "스탕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속담)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5. 찬양을 묘사한 시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나는 할머니가 없습니다, 나는 오늘조차 아닙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석미)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가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맹교) 옷 머리를 보내도 정자에 기대지 않는다. (황 zunxian)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관대하다.

늙어서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선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은 성장하고 있다.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노년에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큰 특권이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입니다.

6.' 흠모'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저는 할머니도 없고,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석미 해석: 젊었을 때 할머니의 보살핌이 없었다면 나도 오늘을 살 수 없었을 것이다.

만약 나의 할머니가 만년에 나의 지지와 보살핌을 잃는다면, 그녀는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없을 것이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해석: 누가 감히 아이가 약효가 풀처럼 약해서 춘휘푸택처럼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준헌 해석: 외출할 때 옷을 입구로 가져가서 문에 기대어 일찍 돌아오기를 기대합니다.

노인을 묘사하는 데 많이 사용되며,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을 표현하면 가정이 더욱 화목해질 수 있다.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진해독: 아들의 효도 때문에 아버지의 경험도 풀렸다. 자식이 부모에게 효도하는 좋은 점을 설명하고, 훈계의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사실을 설명하고 있다.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멩 교외 해석: cimu 는 실크 실을 들고 나그네를 위해 옷을 꿰매었다.

감탄을 표현하는 문장: 1. 늙어서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아름다운 특권이다. 스탕다 2 호입니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다이크 3 세.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5.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6 입니다.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7.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