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국동울타리 아래" 때문에 "유유히 남산을 만났기 때문인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그래서 이 자유분방한 시인은 갑자기 흥미를 느끼고 마침내 소풍을 갔다. 이번에, 나는 절대 갔다. 책 반 권도, 책동도 없다. 짐도 없고 시가도 없다. 알몸으로 달려가고, 붉은 먼지에 있지 않고.
그러나 지금 시인의 전원은 가을바람과 가을비를 목욕하고, 흐느적거리고, 어렴풋하고 처참하고 처참하다. 시인 자신이 아니라 우리입니다. 나는 시인의 오두막에 서서 마음을 털어놓는 교류를 했을 뿐이다.
핸드폰이 울리자 시인은 한마디만 하고 끊었다. 내 귀는 어렴풋하고 수려해서' 지금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는 것 같은데 갑자기 돌아옵니까?
먼 산, "Zhongnanshan 이륙 하는 방법을 보고, 흰 구름 위에"; 더 먼 산간 지역,' 바산 촉수 황량한 땅' 시인이 등반하고 있습니까? 시인은 "내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 혼자 이 높이를 올라간다" 고 말했다. 시인은 또 말했다. "하지만 이 모든 구름을 통해 산을 향한 어느 구석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 시인들은 더욱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고 말한다. ...
핸드폰이 울리면서 짧은 외로움을 깨뜨렸다. 이어 위챗 은' 백운 깊은 곳 누군가 ......' 위챗 에서 말했다. "단풍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는 소리, 나, 주인, 이미 하마,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다 ..." 라고 위챗 는 "지금까지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위챗 또한 말했다: "나는 오랫동안 새장에 있었다. 클릭합니다 오, 티아민? 시인의 오두막이냐 새장이냐? 봄부터 여름까지, 여름부터 가을까지, 나는 이미' 당시 300 곡',' 시를 쓰지 않고 노래도 부른다' 고 말했다. 아아 ..... 나는 이 산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가을물을 꿰뚫어보고 싶다. 산의 끝은 바다도 평원도 아니라 황무지이다. 지금 "사막은 외롭고 곧고, 장강은 일원으로 떨어진다." 저녁에는 "밤에 포도 와인 한 잔" 이 아침에 전쟁터를 청소합니다. "말 싸개" 는 누구입니까, 아니면 누구의 몸입니까? 아니면 영혼? 시의 비밀번호가 반송되었나요? 아니면 "시적" 을 저장해야합니다. ...
계속 연결해, 웨이보 뉴스는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날씨가 춥고 초목이 서리처럼 흔들린다" 고 말했다. 링크를 누르니 블로그, 제목이 갑자기 슬프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형제가 올라가는 곳" 을 클릭하여 서명을 보고, 네트워크가 중단되었다 ...
-시는 결석할 수 있지만 시인만이 영원하다. 여기에도 시인의 오두막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굳은살을 만든 누에인데, 귀여움을 감싸고 있다. 나는 시인과 함께 고치를 뚫고 나올 것이다. 나는 시인과 함께 있고, 나는 시 바다 건너편에 있고, 나는 시인 오두막의 끝에서 다음 시인의 입주를 기다리고 있다.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왔다. 겨울의 오두막은 우울함과 신성함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이미 껍데기를 깨고 나왔다. 깨끗한 대지는 시인의 영혼을 먼지가 없는 곳에 두는 것뿐이다. 네, 시인이지, 조각이 장작문의 반쪽을 헤매는 것이 아니라, 세월이 굳은 강둑에 얼음과 눈의 따뜻한 옷을 입고 시의 영혼이 서서히 녹기를 기다리고 있다. 시인은 책에서 따뜻하고 향기로운 지순한 사람이 아닌가? "체스와 같은 것" 을 감탄하고 "바람과 눈, 돌을 치는 것" 을 감탄하는 맷돌인가?
오두막을 밀어 열다. 평평한 연못이 시인의 눈을 얼렸고, 고집이 세고 죽은 나무가 시인의 마음을 찌르고, 벗겨진 바람이 시인의 초조함을 휩쓸었다. 누가' 벽 모퉁이에 자두 몇 개' 를 찾고 있습니까? 아무것도 하지 않고 만류합니까?
먼 곳을 보다. 누가 잊혀진 강에서, 빙원의 강에서 무정한 갈고리로 얼어붙은 영혼을 만들어 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 "한강 어부-눈 \" 침묵, 천 년 동안 이동? 또 누가 장작문 밖에서' 눈 속의 야귀인' 을 기다리고 있는데, 자신의 영혼이 한겨울에 시인의 자랑으로 조각되어도?
그래서 우리는 시즌 전체의 길이, 시집 한 권의 두께, 노란 실장서에서 시인의 그림자를 찾아요?
시가 쓰여지지 않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눈물과 눈물' 이 가득한 것도 당연하고,'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까지' 만큼 긴 것도 당연하고,' 두 마디 3 년' 의 발버둥도 있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는 아량도 있는 것도 당연하다. 불타는' 인간의 결백을 유지하다', 슬프다
이 순간, 꿈은 시와 같다. 먼 곳, 파도의 끝은 늘 그렇게 눈부시다. 붉은 지붕, 녹색 해안, 흰 구름, 푸른 하늘. 그러나 그것은 다른 사람의 풍경이다. 시인은 풍경 속에서도 풍경 밖에 있다. 시인은 자랑스럽게 보고 유머러스하게 도피했다. 그의 시처럼 그렇게 마음대로, 그렇게 뜨겁고, 그렇게 지혜롭고 영리하고, 그렇게 호방하고, 거리낌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 이 시인의 오두막은 소탈하고 자유로운 몸을 담을 수는 없지만 영원하고 생생한 영혼으로 새길 수 있습니다!
-시는 결석할 수 있지만 시인만이 영원하다. 시인의 오두막이 있기 때문에!
나는 하늘 가득한 눈실크로, 순전히 싹트고 있는 눈처럼 순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시인과 함께 있었다. 나는 시해의 이쪽, 시인 오두막의 건물 끝에서 시인이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인명언)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핀다. 오두막은 아직 있습니다. 물론 시인도 있습니다.
나는 시인의 오두막이 밝은 색채로 가득 찬 것을 보았다.
봄의 발걸음은 늘 불안하고, 길을 걷다 보면, 먼 곳은 정말' 시인의 오두막' 이다. 시화가 내게로 다가와도 펼쳐졌다. 봄바람은 활력이 넘치고, 봄바람은 맑고, 봄꽃은 수줍어했다. 예, 가장 수줍은 어린 소녀처럼, 붉은 마음이 분홍색 얼굴에 뛰어올라 봄의 리듬을 바꾸고 있습니다. 어수룩한 늙은 소처럼 비틀거리며 진흙밭을 지나 가장 신성한 사명을 엄숙하게 서 있는 것이 봄의 사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지한 황달 두 마리처럼 버드나무 사이에서 최근의 이상한 여정에 대해 재잘재잘 토론하고 있다 ...
멀지 않고 가깝지도 않고, 또렷하고 흐릿하다. 화가가 겨울의 경치에서 사생하기 시작하자 음악가들은 마른 나뭇가지 속에서 불안하게 현을 흔들기 시작했다. 이것은 한겨울을 겪은 후의 필연이다. 이 봉오리가 맺힌 시는' 풀이 가까워도 없다' 가 아니라' 춘강수온오리 예언자' 의 기쁨이다. 아몬드 한 알이 벽 밖으로 나오는 마법이 아니라' 봄바람과 녹색 강남해안' 의 기대다. 온통 꽃으로 덮여 있다' 는 좌절에 당황하지 말고,' 그것들을 내 가지로 보내라' 는 수줍음에 비웃지 말고,'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리다' 는 광대함에 놀라지 말고,' 복숭아꽃이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는다' 는 무력감에 얽매이지 마라. 여기 봄에는 어디에나 있다.
봄물 기슭에서 미미는 깨끗하다. 이 유지지 같은 어린 소녀들만이 진정으로 그런 기쁨과 신기함을 느낄 수 있다.' 봄물결이 가져온 비가 늦게 온다, 급하다' 는 떠들썩한 소리를 보고,' 아름다운 꾀꼬리가 집에서 재잘거린다' 는 서프라이즈를 듣고,' 봄바람에 다시 한 번 커진다' 는 것에 관심이 없다.
우여곡절이 있는 흰 벽, 나뭇가지가 있는 늙은 나무; 가까운 곳은 꽃의 수줍음이고, 극지방은 풀의 발아이다. 등에 기대는 것은 산신이고, 기대는 수수 춘조 ... 얼마나 낭만적인 시인 오두막인가! 시인만의 파랑새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
-시는 결석할 수 있지만 시인만이 영원하다. 시인의 오두막이니까!
나는 하늘 가득한 버들개지, 싹트는 순수한 버들개지에서 왔다. 나는 시인과 함께 잠에서 깼다. 나는 시인과 함께 있었다. 나는 시 바다 건너편에 있었고, 시인 오두막 건물의 끝에서 다음 시인을 기다리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인명언)
가을 오두막이 일곱 글자라면 겨울의 오두막은 고풍이다. 봄의 오두막이 5 대 경이로움이라면, 여름의 오두막은 한 곡이다. 시인은 술에 살고, 술은 천지의 항아리에 속한다. 태양의 열정과 명월의 그리움만 지나간다. 시인들은 모두 삼협에서 살았는데, 삼협의 경이로움과 흐르는 물의 격정이 시인의 호정과 당당한 머리를 내뿜기에 충분했기 때문이다.
그렇습니다. "청강은 노래포옹 마을이고, 장하 강촌정" 과 같은 한가함이 아닙니다. 전부 "남풍이 밤에 오고, 밀이 노랗게 물들었다" 는 것도 아니다. 소탈한'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외곽산의 연한 파란색이 있다' 는 것은 물론, 놀라운' 붉은 보라색은 먼지가 되고, 두쥐안 소리는 한여름에 새로워진다' 는 것도 있다. 아마도' 춘종' 의 희망을 걱정하는 것일 수도 있고,' 추수' 에 대한 기대도 더 걱정될 것이다.
"정오에 풀을 베고, 땀이 흙을 떨어뜨린다!" 이 땀은 척박한 들판을 관개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연민을 축축하게 한다. 날씨를 보고 지리를 알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충분히 신경 쓸 수 있다.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우리는' 맑은 날 따뜻한 바람이 밀향을 불고, 푸른 풀이 꽃을 이길 때' 뿐만 아니라' 벼꽃 향기할 때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는 수확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
그래! 시의 평평한 들판을 가로질러, 원대한 운율과 일맥상통하다. 이런 시적은 소탈할 뿐만 아니라 깊은 산속에서 수련하는 사람이다.
시인의 오두막 앞에는 풍경과 시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달 전 뒤의 꽃도 있다. 전부 개인적인 감정은 아닙니다. 더 많은 기대, 조금 바쁜, 조금 걱정, 긴 여름, 모든 것이 시끌벅적하다 ... 여름은 정수와 햇빛이 가장 뜨거운 신혼여행이다. 농작물과 노동의 계절이기도 하다.
태양의 온도가 시인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도록 창문을 열어주세요. 미풍이 창문으로 들어가게 해주세요! 시인은 일찌감치 착용하고 싶어했다. 시는 결석할 수 있지만 시인은 먼저 사람이다. 시인은 초가집이 아니라 천지 사이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