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간부란 무엇인가
청말 국난으로 인해 많은 시가 정치와 관련이 있고 호방하지만 언어는 통속적이고 직설적이며 직설적이며 좋은 시가 많이 나왔다. 특히 모 주석 같은 큰 시인이다. 해방 후, 이런 언어는 통속적이고, 통속적이며, 직설적인 시풍이 전해지고 있다. 1958 신민가 운동을 제창하고, 심지어 구어로 시를 쓰는 등 고아한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이 때의 시풍은 매우 신선하다. 예를 들어 청고의 느낌, 명랑한 느낌, 그리고 약간의 내용이 있다. 개혁개방 때, 대형 행사가 있을 때마다 사람들은 시를 써서 축하를 하며, 쓰기만 하면 많은 사람들이 시인이 된다. 하지만 이 시들은 구호로 가득 차 있고, 진실감이 없고, 내용이 거의 비슷하고, 언어가 거칠고, 운도 없고, 시성도 없고, 문학에 복종한다고 할 수 있다. 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모두 베테랑 간부이다. 물론, 좋은 점은 많은 것들이 자신의 삶을 쓰는 것인지, 아니면 좀 시대적인 것인지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늙은 간부는 차 속의 어떤 사람들이 이런 시에 대해 경멸을 나타내는 일종의 표현이다. 인터넷에 올라서야 들었다. 그것들은 형식적인 진부함일 뿐, 하나는 통속적이고, 둘째는 음란하며, 셋째는 반드시 평평하지 않고 불법이다. 그들은 내용상 이런 시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고상한 기준에 맞지 않는 모든 시를 베테랑 간부라고 부른다. 그들은 또한 내 시를 구식 스타일이라고 부르는데, 주로 우아하고 단도직입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차 중 어떤 사람들이 시를 막다른 골목으로 끌어들이는 또 다른 편차이다. 차를 시품하려면 시가 아름답고 듣기 좋고, 격율 평정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며, 순운을 숭상한다. 언어의 우아함을 요구하면 많은 사람들이 글쓰기에 집착하지만 전체적인 생각은 부족하다. 많은 시가 송사에서 미국식 영어를 흡수하기 때문에, 많은 시가 강제 문장을 만드는 것을 피하고, 산만한 혐의가 있다. 특히 어떤 사람들이 쓴 것은 송나라에 사는 것 같다. 원래는 매일 다채로운 생활을 하고 있었지만 송국관광이 청고하고 비현실적이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베테랑 간부와 같다고 생각한다. 내용은 비교적 수확과 대답, 여행, 연애가 있다. 생활이 매우 좁고, 표현하는 생각도 비슷하고, 진실한 감정도 많지 않다. 다만 전자는 구호로 가득하고 후자는 우아하고 완곡하다. 나는 그것을 미속문학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형식적으로 베테랑 간부를 업신여기고, 물론 나의 직설적인 표현도 경멸한다. 그러나, 나는 여러 가지 시를 썼는데, 어떤 시는 고아해서 그들이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경복의 시에서도 설명했다. 한 사회자가 내 작품이 진부하다고 공개적으로 말했는데, 나는 단지 웃을 뿐이다. 왜냐하면 그는 나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나는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내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대로 쓴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나의 통속적인 것도 쓸 수 없고, 나의 고상한 것도 쓸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내가 시를 보는 것은 형식을 보는 것이 아니라 내용을 보는 것이다. 현대인이 현대시를 쓰는 것은 사람들에게 이해시켜야 한다. 노간부는 대부분 실제 내용이 없고, 나의 시는 대부분 내용이 있다. 솔직히 말해서, 문자 게임을 하는 사람들도 나처럼 시를 쓸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들이 살지 않았기 때문에 반드시 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쿵푸는 송인의 썩은 말을 과시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대부분 노래 여행이나 사랑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노래 한 곡을 보는 것은 별로 의미가 없다. 당시와는 달리 당시는 더 자연스럽고, 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장구를 조각하는 경우는 드물다. 지금 좋은 시는 매우 적고, 전혀 창조성이 없다. 우리는 글에만 공을 들인다. 시는 그림을 코끼리로 한다. 차를 보는 시는 언어가 이미지보다 커서 결코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