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섹스에서 벗어나 자신의 몸 사진을 찍는 것을 잊고 깨끗하고 밝을 때까지 이런 느낌은 항상 아름답다." 동그라미를 하나 쓰면, 5, 7 자 중에서 읽은 것은 모두 성어이다.
다모 조사 진언송 (밤 앉아)
시계가 당당하게 앉아 있어서 나는 즐거워했다. 나는 침묵했다, 텅 비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강도의 기원은 생멸이 아닌데, 왜 생멸해야 하는가?
모든 법률은 환각 같다. 자연은 비어 있기 때문에 이용하세요.
만약 네가 머리를 이해한다면, 짙은 비이미지는 진실이다.
둘째, 내가 온 정신을 집중할 때, 나는 같은 이치를 기억할 수 없다.
만개의 조각상을 가지고 공중으로 돌아오는 것이 자유가 더 중요합니까, 아니면 병이 더 중요합니까?
모든 법률은 비어 있지 않고, 단지 일반인들이 악과 옳고 그름을 생각하고 있을 뿐이다.
만약 네가 자신의 집에서 살 수 있다면, 너는 신성할 것이다.
밤의 공백은 10 면이 가득하다.
산천, 석벽, 무장벽, 항사 세계가 모두 그 안에 있다.
세계의 본질은 성만큼이나 진실하며, 무성, 즉 조화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부처는 이렇게 다정할 뿐만 아니라 다 똑같다.
네 개의 시계가 꺼지지 않고 길이가 없는 것은 공계와 같다.
갈 것도 없고, 올 것도 없고, 기복도 없고, 어둠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나는 부처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다.
깨달음자만이 중생이 모두 맹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한다.
오경 반야가 끝없이 비추면, 삼천력을 견디지 못한다
진리를 평등으로 여기고 싶다면, 현재에서 태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신비하고 신비롭고, 비심리 측정이며, 쫓을 필요가 없고, 당신을 지치게 합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정말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고,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며, 알지 못한다.
조용한 교파
그가 물었습니다. "침묵이란 무엇입니까? 이 법칙에서 누가 조용하고 누가 침묵합니까? \ "라고
군중 속에서 존귀한 사람이 대답했다. "이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다. 고요하다. 법은 물들지 않고, 그 고요함이다. \ "라고
선조는 "마음이 잠자코 있으면 잠자코 있는 척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미 조용해졌는데, 침묵이 무슨 소용이 있단 말인가? \ "라고
그는 "모든 법이 비어 있기 때문에 모두 비어 있다" 고 말했다. 텅 비었으니, 옛 이름은 고요하다. \ "라고
선조는 이렇게 말했다. "아무것도 없고, 모든 법도 있다. 침묵이 없는데, 하형부가 어떻게 침묵을 지켰는가? \ "라고
존인이 선생님의 지시를 들었을 때, 그는 갑자기 깨달았다.
28 세 조사 보리다모는 다마의 창시자이다
저는 여기서 태어났습니다.
법률을 통해 수수께끼를 구하다.
꽃 한 송이에는 잎이 다섯 개 있습니다.
결과는 자연스럽다. 다모 조사전
중국어 이름: 달마 조상의 전설
영어 이름: Tamo Monk
발행일: 1994 년 4 월 22 일
지역: 홍콩 대화
언어: 표준어
감독: 원진양
배우: 동 shengyi 가오슝 오마 팬 shaohuang
영화' 견환전' 은 1990 년대 초 홍콩 유명 감독 동성의가 주연을 맡았다. 동승의연의 달마 외에도 소황연의 이조혜과, 진송용이 연기한 폴로 대가가 있다. 달마, 천축인, 선종 28 대 달마 창시자. 그는 선종을 중토세계로 데려온 최초의 사람이다. 그는 천신만고 끝에 불법과 불학을 선양하고, 마침내 소림사 후산벽에서 9 년 동안 깨달음대로, 깊은 무공을 쌓았다. 그의 경험은 전설과 극성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영화는 다모가 왜 출가하는지, 왜 중국에 와서 선교를 하는지, 왜 소림사 스님 무술을 가르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달모는 왜 동도를 해야 합니까?
영화' 불법은 왜 동쪽으로 이동하는가' 는 완전한 개인예술 실천이다. 배용준은 작가, 감독, 사진, 편집, 미술, 조명, 제작을 담당하고 있어 언론을' 완전 작가' 영화라고도 부른다.
감독은 세 스님의 계몽 과정을 통해' 잃어버린 세계를 찾는 문명, 천인합 추구, 마음과 사물이 하나가 되는 동양정신세계' 라는 주제를 천명했고, 그의 초창기 회화 경험도 동양화의 외적 표현 방식 (한국그림은 동양화와 서양화로 나눌 수 있음) 을 통해 강화됐다.
영화 슬로우 샷 화면 속 자연광 (선의의 세계) 의 운용, 동양색 농도의 적절한 파악, 렌즈 시공간의 절묘한 전환, 일년 사계절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여 감독의 이미지에 대한 뛰어난 표현력과 통제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극도로 내향적인 선 () 대사 () 와 비전문가 () 의 자연, 소박함, 조화로운 연기로 영화가 우울하고, 아롱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차갑고, 공허하고, 환상적이며, 깊은 선성의 경지를 이루었다. 다모가 왜 동유하느냐는 완전히 개인의 예술 실천이다.
신화망 정주 4 월 9 일 전기 (기자 동방) 9 일 오전 일본의 유명한 불교 화가, 소림사 제자 평강가미문 선생이 하남 등봉소림사에 와서 다년간의 그림과 고서를 무료로 기증했다. 그가 2006 년 소림사에 귀의한 이후 중국 선종조정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오전 10 시쯤 소림사 대웅전 안에서 이미 78 세의 평강이 다모 조사상 앞에 무릎을 꿇고 불경을 읊었다. 그런 다음 그는 소림사 방장 석영신 대사의 손에서 향초 세 자루를 받아 일일이 모두에게 바쳤다.
이후 사내 스님의 지도 아래 평강은 장경각에 와서 소림사에 수십 년간 소장한 52 상자의 총 856 권을 소장한 법화 및 관련 서적을 정식으로 기증했다.
갑미문 평강은 일본 종교화법학회 회장, 선종화가협회 회장이다. 그는 달마 그림 창작과 교육에 수십 년 동안 종사해 왔으며, 수십만 명의 일본 학생들이 그를 따라 달마 동상의 회화 예술을 배웠다.
2006 년에 평강의 자는 문으로서 소림사 영신방장으로 개종하여 명칭이 이어졌다. 나중에 여러 차례 대표단을 조직하여 중국에 교류학습을 하고, 소림사와 연합하여 법회를 열어 여러 권의 그림책을 출판하였다.
석영신 방장은 중일 양국의 일대 물은 1000 여 년의 교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일본은 당나라, 송나라, 심지어 원나라의 사절을 중국에 파견하여 공부했고, 일본의 불교도 중국에서 전해 왔다. 현재 불교의 교류 활동은 양국 간의 선종 연구뿐만 아니라 양국 인민 간의 교류와 우의를 촉진시켜 양국 간의 교류와 지역 평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달마 () 는 보리다모 () 또는 다모 () 조사로 일컬어지며 중국 선종의 시조이다. 그는 남천주 (오늘의 인도) 에서 태어나 양무제 남조 시대에 광저우로 항행했다. 갈대가 강을 건넌 후, 그는 송산 소림사에서 9 년을 머물며 의발을 혜과에 물려주고 평생 여행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