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홍의 자유스타일은 사회와 인생의 비극에 대한 그녀의 시적 글쓰기에 나타난다. 비극이 그녀에게 붙어 있다. 그녀가 친구들에게 말했듯이, 그녀는 평생 패배했다. 사회의 몰락과 개인의 실의가 그녀를 괴롭히며 각성을 재촉했다. 수많은 사람들의 고난과 죽음이 끊임없이 흔들린다.
그녀는 그녀에게 쓰라고 했다. 그래서 그녀의 크고 작은 작품은 줄곧' 오리지널 열정' 으로 가득 차 있다. 소홍의 열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예민한 느낌과 관련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고통이 가장 두드러진다. 지속적인 고통은 그녀의 감정과 감정에 일종의 고통을 가져왔다. 그래서 그녀는 색채, 비율에 있다.
속도와 모양 모두 비정상적인 변화가 있다. 그녀는 자유 서사에서 이런 주관적인 물건들을 창조된 세계에 이식하여 그녀의 비극적인 주제를 심화시켰다.
세계의 쇠퇴를 묘사하면서 주제 자체는 어느 정도의 모더니즘 의미를 부여받았다. 소홍은 글쓰기에서 과감하게 전통적인 현실주의 방법을 깨고 일련의 현대주의 색채를 채택한 수법을 채택하여 주로 내성적, 단절, 조각화에 대한 처리에 나타난다. 샤오홍은 독학한 거야, 그녀
서구 현대파 작가의 어떤 계발도 없이, 한 가지 기본 원칙은 이야기를 삶으로 돌려보내고 공간을 시간으로 돌려보내는 것이다. 원래 생활에는 폐쇄적인 구조도 없고, 이야기 발전의 인과체인도 없고, 생활 장면의 많은 인물, 이른바 중생도 없다.
항상 주인공과 두 번째 각도가 있다. 생활은 개방적이고, 다양하고, 무질서하고, 평범하고, 조각화되어 있다. 소홍의' 생사장',' 호란하전' 은 현실주의 소설처럼 생활을 체계화하고 극화하는 것이 아니라 반완전무결하며 큰 임의성을 가지고 있다. 제 10 장 생사장
세 줄밖에 없습니다. 후란하전' 의 각 장은 복도 연결이 없는 독립된 방과 맞먹는다. 이야기는 중심도 없고, 주인공도 없고, 줄거리도 없다. 누구도 주재자가 아니다. 주재의 힘은 운명 자체의 논리에 있다.
소홍은 장면 슬라이스와 세부 묘사에 더 치중하는 것이지 줄거리 안배가 아니다. 인물의 묘사가 아니라 인물의 정신세계의 표현에 치중하다. 그녀는 특히 인물의 외로움과 인간 원자화의 존재를 잘 표현한다. 소홍의 인물 묘사에는 실존주의 철학의 성분이 있다. 특히
최근 소설은 인류 생존의 본질을 탐구하며 영혼의 깊이를 보여준다. 그래서 저는 미국 작가 헨리 데이비드 소로의 유명한 산문집' 발든 호수' 를 떠올렸습니다.
다음은 내가 본 논문이지만 영미는 아니다.
괜찮으 시다면 볼 수 있습니다.
시는 고난에 따라 표류한다.
--ahmatova 와 Xiao hong 의 작품의 우울한 아름다움
아흐마토바와 소홍은 20 세기 중러 문학사에서 창의적인 개성을 지닌 두 명의 여성 작가이다. 그들의 생활은 고달프다. 그들은 자신의 극도로 굴곡이 심한 심정으로 인생을 체험하고 묘사했다. 그들의 작품은 같은 심미적 특징을 표현하고, 깊고 우울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시는 고난을 흩날리고 있는가?
우울미는 비극미의 미적 범주에 속하며, 사람들의 마음속에 가득 찬 슬픔의 아름다움이다. 우울미에서 생기는 미감은 고통이 쾌감을 섞은 것이다. 즉 주체를 슬픈 심경으로 끌어들이고, 고난 속에서 고통과 슬픔을 경험하고, 고난 후에 쾌감을 낳는다는 것이다.
셰리는 "가장 슬픈 생각을 털어놓는 것이 우리의 가장 달콤한 노래다" 고 생각한다. " 1 아흐마토바와 소홍의 일생과 창작을 살펴보면, 전체 비극의 의미는 그들의 작품을 관통한다. 생명의 비극의식은 이런 슬프고 고통스러운 사실을 표현했다. 오닐이 말했듯이, "우리 자신은 비극이고, 우리는 하나이다.
이미 쓰여지고 기록되지 않은 가장 충격적인 비극을 자르다. "2" 안나? 아흐마토바-이 이름은 한숨을 내쉬며 무저갱에 가라앉았다. "-츠비타예바는 이 여시인의 운명에 대한 애탄이다. 아흐마토바는 귀족 가정에서 왔다.
팅, 저는 황촌 중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그녀의 어린 시절은 불행했다.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사랑을 잃었고, 부모의 이혼은 그녀의 앳된 마음에 깊은 상처를 남겼다. 두 여동생은 폐병으로 일찍 세상을 떠났고, 그녀는 죽음의 무정함과 잔혹함을 고통스럽게 체험해 그녀에게 이 논문 by 5 1lunwen.com, 종이망을 주었다.
어린 시절 전체를 정리하고 제공하는 것은 모두 그림자를 드리웠다. 외로움과 외로움이 너무 일찍 그녀의 마음속에 왔을 때, 그녀는 더욱 우울해졌다. 아흐마토바가 남긴 어린 시절의 기억은 아름답지 않다.
내 어린 시절은 즐겁지 않니?
테디베어도, 곱슬머리도, 주근깨도 없고,
착한 이모도, 무서운 삼촌도,
강에는 동반자로 작은 석두 한 조각도 없다.
나는 아름다운 침묵 속에서 자랐다.
젊은 세기의 시원하고 고요함.
저는 인간의 목소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이해할 수 있는 건 바람 소리뿐이다.
아흐마토바 자신도 병이 나서 결핵에 자주 걸렸다.
자주 죽음의 위협을 받았기 때문에, 그녀의 초기 많은 시들은 그 시대를 묘사했다.
질병과 불안, 시에서도 종종 죽음이 관련되어 있다.
Lenovo 는 우울하고 슬픈 감정을 나타낸다.
사람들은 종종 어린 시절이 인생의 천국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어린 시절의 소홍은 아흐마토바와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고통과 고통을 겪었다! 그녀는 지주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는 "탐욕으로 인간성을 잃었다" 고 계모는 선량이 부족하다. 그녀는' 의심이 많고 냉막 있는 가족' 에서 자랐다
그래, 나 혼자 굴욕과 상처의 사악한 환경에서 발버둥치고 있어! 이 무정한 가정에서는 그녀의 할아버지만이 그녀에게 관심과 보살핌을 가져다 주었다. 그녀는 "할아버지로부터 인생에서 냉막, 증오, 따뜻함, 사랑이 있다는 것을 배웠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이런 따뜻함' 과' 사랑' 에 대해 영구적인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
갈망하고 추구하다. 소홍의 어린 시절은 외롭고 외로워 우울하고 민감하며 고집이 센 성격을 형성했다. 어린 시절의 기억은 잊을 수 없다. 나중에, 소홍은 그녀의 장편 자서전소설' 호란하전' 에서 슬픈 심정으로 자신의 고독한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평범한 세월' 이 바로 그녀의 글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이런 상황은 매우 감화력이 있다. 이 가운데 7 월 15 일 강등에 대한 서술은 깊다.
그러나 이 강등이 상류 사회의 먼 곳에서 흘러올 때, 사람을 기쁘게 한다.
행복한 사람 등. 이미 자신을 흘렸고, 아직 아무것도 없었지만, 마지막까지.
나중에, 강 램프가 하류 먼 곳으로 흐를 때, 그것은 강 램프의 파수꾼을 만들었다.
사람은 마음이 공허할 이유가 없다.
\ "강 램프 는 어디로 표류 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상황을 보고 일어나 떠날 것이다.
강변에서 집으로 돌아가다.
그래서 강이 빠졌을 뿐만 아니라 해안도 누락됐다.
이때, 먼 곳의 더러움을 보고, 보고, 보고, 빛이 있을 것이다
하나를 파괴하고, 다시 보고, 또 하나를 파괴하고, 또 두 개를 더 망가뜨렸다.
망가졌기 때문에 정말 귀신에게 하나씩 끌려간 것 같아요.
셋째 날 밤, 강가에 아무도 없고 강이 하나 있다.
램프 한 개도 없다. 종이에 우울한 정서가 스며든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란회소' 에서 이 귀신은 하등 초도를 들고 있는 장면, 흥미진진한 스토리도 없고, 기복이 심한 연극 충돌도 없고, 고정적인 인물도 없지만, 그 장면의 흐름을 통해 일종의 서늘함을 전한다.
분위기에서 우울한 느낌이 드러났고, 우리는 소홍의 어린 시절 기억 속에 남겨진 외로운 마음, 그녀의 어린 마음 속에 묻혀있는 생명의 슬픔감, 그리고 인생에 대한 비극적인 판단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런 미묘하고 몽롱한 감정은 꿈처럼 아름답고, 심상치 않은 희비 교집합, 돈이다
종서는 이를' 쓴맛에 단맛이 있다',' 음악에는 즐거움이 있고, 음악에는 슬픔이 있다' 는 감정이라고 부르며, 일종의 즐거운 슬픔을 형성하고, 우리에게 우울한 심미즐거움을 선사한다.
갈호문은' 소홍평론' 에서' 자전체문학은 여성문학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 이라고 썼다. 이 말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여성 캐릭터의 특징은 여성 작가가 자신을 더 잘 쓰는 경향이 있다. 말라미는 "사람의 마음과 인격은 자기해석이 절실히 필요하다. 이것은 정체성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다.
접지는 현재 문헌에 반영되어 있다. (4) 즉, 시나 문학은 마음과 인격의 자기 해석이다. 창작 주체의 초기 생활 경험은 인격 심리의 발전과 작품 스타일의 형성에 중요한 선천적 역할을 한다. 아흐마토바와 소홍처럼 조숙하고, 조숙하고, 예민하고, 내성적인 사람들에게.
사람에게 젊은 경험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비교적 특색 있는 작가에게는 더욱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결혼 상태? 우리가 평생 얻을 수 있는 천국 지옥의 완벽한 이미지다. " ⑤ 또 "이 성인 논문은 걱정없는 종이망 www.5 1lunwen.com 정리로 제공된다" 고 말했다. 부부 관계가 서로에게 주는 상처만큼 큰 것은 없다. " 아흐마토바는 독특한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시가 시가의 세계에 들어섰다. 그러나 그녀의 시에서 그녀는 보통 행복한 사랑을 쓰지 않고 사랑이 주는 고통, 슬픔, 고문, 실망을 쓴다. 그녀는 이렇게 고통스럽게 우정을 갈망하지만, 또 이렇게 열렬히 사랑을 갈망하는가? 그러나 사랑은 그녀에게 고통과 슬픔을 가져왔다. 아흐마토바의 전화번호는 19 10 입니다.
같은 해' 아크메파' 의 리더 시인 니콜라스? 구미요프가 결혼했을 때, 남편의 사랑에 대한 불충실이 그녀의 마음을 깊이 찔렀다. 구미요프와 이혼한 후 두 번 더 결혼한 것은 정말 불행하다. 순애에 대한 집착 추구는 그녀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예술도 풍요롭게 했다.
지각, 그녀는 자신의 펜으로 썼다.
깊은 슬픔에서 벗어나다.
제 남편은 저를 푸르스름하게 때렸습니다.
이중 접기 패턴을 사용하는 채찍.
(19 1 1 년)
사랑받는 여자는 항상 그렇게 많은 요구를 한다!
버려진 여자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투명한 얼음 아래
파도가 숨을 참았다.
이 슬픈 이야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장난스럽게 웃으라고?
왜냐하면 저는 사랑과 평화를 얻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고통스러운 영예를 주세요.
(19 13)
제게는 제 남편이 사형 집행자입니다.
집은 감옥이다.
추운 겨울에,
새가 투명 유리에 부딪혔고,
하얀 날개에 피가 있다.
(192 1 년)
아흐마토바의 초기 작품들은 대부분 이런 시로 개인생활의 불행을 한탄하고, 한 여성의 슬프고 고독한 이미지를 묘사하며, 여성의 감정세계와 내면의 비밀을 드러내고, 변태적인 자아에 대한' 사랑' 의 감정을 표현했다. 그녀는 늦가을의 낙엽에서 생명의 종말을 생각하며 벼랑 끝에서
죽어가는 촛불 아래에서 사랑의 끝을 볼 수 있을까? 사람들은 아흐마토바의 초기 단순시를 순간적인 행복에서 애인의 냉막, 분리와 포기, 외로운 고통에 이르기까지 한 여자 생활의 축소판으로 해석했다. 아흐마토바는 외로움, 외로움, 사랑을 참았다.
사랑 속의 배신, 그녀는 마음속의 고통과 슬픔을 우울한 시로 농축했다. 늙은 혁명 계집애? 캐런 타이는 아흐마토바의 시를' 여성의 마음을 묘사한 책' 이라고 생각하며, 아흐마토바의 시가 진정으로' 남성이 여성에게 주는 고통을 드러낸다' 고 지적했다. ⑦ 우울함은 시인의 정신이다.
우울미는 비극 주체의 감정적 표현이며 비극미의 주관적 반영이다. 역사의 대부분의 기간 동안, 여성들은 투옥과 폐쇄 상태에 처해 있다. 이런 밀실 공포증의 경우는 문자가 없는 여성의 정신적 사망을 의미한다. 서사는 정신 활동을 통해 이런 밀실 공포증 속의 정신적 죽음에 저항하는 것이다. 옳다
아흐마토바에게 사랑은 삶의 가치를 측정하는 중요한 척도이며 인생의 이치와 사상을 이해하는 방법이다. 사랑은 여주인공을 극도로 예민한 사람으로 만들어 거짓말과 진실을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시를 통해 개인의 독특한 내면의 감정에 대한 표현을 통해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보편적인 마음을 드러낸다.
신체적 특징. 아흐마토바의 시는 애처로운 방식으로 아름다운 즐거움과 훈도를 주며, 삶의 진실을 더 쉽게 알 수 있게 해 주고, 연민 속에서 마음을 정화하고, 숭고한 힘을 만들어 우울한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사람은 항상 사랑해야 하고, 생명의 의미와 가치도 항상 그것으로 유지된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진실한 사랑은 구하기 어렵고, 이렇게 높아서 오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루쉰 (Lu Xun) 은 "중국은 중친, 중남 경녀" 라고 말했다. 다음 세대에 대한 부모의 권리와 아내에 대한 남편의 권리는 "신성불가침으로 여겨진 적이 없다" 고 말했다. 구 중국 남성권 문화가 전면적으로 침투하고 통치하는 시대에 여성들은
성은 보편적으로 억압되어 종속적이고 굴욕적인 위치에 있다. 1930 년 봉건결혼을 피하기 위해 소홍은 할아버지의 고향을 묻어둔 고토에게 작별을 고하고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방랑 생활을 시작했다. 소홍은 항상 가장 진실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사랑했고, 영원한 동경과 추구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샤오 홍이 사랑에 대해 어떻게 느끼든 상관 없습니다.
그녀는 매료되었지만, 그녀의 인생에는 슬픔과 불행한 사랑만 있었다. 샤오 홍 자신이 말했듯이, "나의 가장 큰 슬픔과 고통은 여자가되는 것입니다." 프로이트의 동력심리학에 따르면 창작은 백일몽과 같고 생활결함에 대한 대체적인 보상이다. 그것은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문명예속의 굳건함을 돌파했다.
얼음이 나의 원시적인 욕망을 풀어주고 작가의 트라우마를 달래다. 소홍은 그녀의 마지막 작품인' 소도시 3 월' 에서 여성의 고통에 대한 자신의 절실한 체험, 자신의 비극적인 삶과 독특한 정신체험을 이 작품에 기록하며 여성의 운명에 대한 독특한 사고를 표현했다. 작은 마을에서 행진하다
후란하전' 과 마찬가지로, 한 아이의 관점을 선택하여 봉건 도급 결혼에 불만을 품고 우울증에 빠져 죽은 한 소녀의 비극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주인공 최 아줌마는 예쁘지 않게 생겼지만 풍채가 만종하고 마음이 풍부한 여자이다. 그녀는 착하고, 순결하고, 부드럽고, 함축적이며, 총명하고 승부욕이 강하며, 마음은 조용하다.
나를 사랑하는 사촌 여동생은 사랑의 자유를 갈망하지만 기혼 과부의 딸이라는 이유로 차별을 받아 못생기고 작은 남자와 약혼 지내야 했다. 그녀는 자신이 집착하는 사랑을 마음속에 깊이 묻었다. "그녀가 사랑하는 비밀은 이렇다. 마치 그녀에게 보여 주는 것 같다."
무덤에 들어와도 절대 말하지 않는다. 마치 세상에 그녀의 말을 들을 만한 사람이 없는 것 같다. "그녀는 사랑하는 청춘과 결합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내면의 비밀을 밝힐 수도 없다. 그녀는 점점 날씬해지고, 병이 많아졌고, 결국 그녀는 충실한 사랑으로 죽었다. 그녀가 죽을 때까지, 사려 깊은 가족은 여전히 없다.
그녀가 왜 온종일 시무룩한지, 왜 점점 날씬해지는지, 왜 병이 나지 않는지 안다. \ "무슨 일이야? 결혼한 물건을 샀어요? 뭐든지 다 물어봤어요. " 그러나 나는 그녀에게 감정, 그녀의 소원, 그녀의 슬픔을 묻지 않았다. 더욱 가슴 아프고 감탄하는 것은 최 아줌마가 영원히 죽지 않고 죽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내 사랑하는' 사촌' 이 앞으로 그녀를 언급할 것이다. 자주 눈물을 흘렸지만, 그녀는 "에메랄드 이모가 왜 죽었는지 몰라 모두들 의아해했다" 고 말했다. 그것이 인류의 감정과 권리에 대해 얼마나 무시했는지 알 수 있다! 심리학자들은 자학은 생명에너지가 방출될 수 없는 반등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생활 자체를 가리키고, 일종의 자학이다
그런 잔인한 자해 중국 전통문화가 여성을 위해 정의한 행동 모델은 장기 교육을 통해 점차 여성의 심리구조로 내면화되어 여성의 심층 문화 구조의 일부로 축적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작품 속 최 아줌마는 끊임없는 자제와 신랄함, 사촌 여동생을 사랑하지만 봉건결혼 전통의 울타리를 돌파할 힘이 없다.
죽을 때까지 사촌 언니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지 않고 정신적으로 자신을 괴롭혔고, 결국 원한을 품고 세상을 떠났다.
소도시 3 월' 의 최 아줌마는 소홍 자신의 생활 경험에 녹아들었다. 어린 시절의 상처는 아물기 어려웠고, 나중에는 또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사랑의 고통을 겪었다. 어린 시절의 외로움과 우울함이 소홍의 내면에 스며들어 감정경험이 쌓여 무거운 심리적 매듭으로 맺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우울함, 우울함, 우울함, 우울함, 우울함) 그녀는 집에서 사는 것을 더 좋아한다
내 내면의 정신세계에서 생존의 고난과 사랑의 고통을 반복해서 씹고 있는가? "소도시 3 월 말" 은 가슴 아픈 노래이자 슬픔으로 가득 찬 시입니다.
왜 봄이 일찍 오지 않는가, 우리 도시에 와서 며칠 더 있다가 천천히 다른 도시로 가서 다른 도시에서 며칠 더 머무를까.
하지만 그건 불가능합니다. 봄의 운명은 이렇게 짧다. 젊은 아가씨들, 삼삼오오, 마차를 타고 옷감을 골라라, 왜냐하면 봄옷으로 갈아입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가위를 만들고, 옷을 만들고, 자신이 생각했던 것처럼 그렇게 좋은 척하려고 한다. 그들은 밤낮으로 바빠서 곧 봄옷을 갈아입었다.
최 이모를 태운 마차는 없습니다.
이것은 시적이고 경쾌하며 애절한 가요인 것 같다. 소홍은 이른 봄 3 월의 묘사에 깊은 우울함, 무거운 슬픔, 반항의 발버둥을 머금고 은은한 슬픔을 드러냈다. 특히 작품의 마지막 문장은 "나는 단지 에메랄드 이모를 실은 마차를 보지 못했을 뿐" 이라며 깊은 애도와 상처를 남겼다.
고통? 사람들의 마음 속에 가득 찬 슬픔, 끝없는 고통 속에서 희망에 집착하는 느낌, 분노를 터뜨리고 아름다운 인간성을 부르는 열정, 사람들에게 특별한 느낌, 즉 고통 속의 쾌감, 이것이 바로 우울미의 아름다움이다.
문학은 예술로서 심미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문학의 아름다움은 현실의 행복이 아니라, 오히려 항상 생활의 아쉬움에서 드러난다. 보들레르는 이렇게 지적했습니다. "나는 거의 상상할 수 없다? 어떤' 아름다움' 도' 불행' 이 없을 것이다. " ⑩ 192 1 년, 아흐마토바의 전임자
구미요프는' 인민의 적' 으로 잘못 선포되어 총살당했다. 아흐마토바와 구밀레프는 이미 이혼했지만, 처형된 볼셰비키 적의 미망인인 구밀레프로 간주되어 비방과 중상을 입었다. 그리고 그녀의 이후 남편, 예술사학자 포.
닝도 감옥에 갇혔다. 푸닌은 감옥과 유배에서 17 년을 보냈고 1953 년에 감옥에서 죽었다. 레프, 아흐마토바의 유일한 아들? 구미요프는 아버지가' 반혁명' 이기 때문에 1935, 1938, 1949 에서1949 까지 세 차례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여자로서,
누가 아흐마토바보다 더 불행한가? 이 여자 시인은 1930 년대에 여러 차례 감옥에 가서 그녀의 아들을 방문했다. 그녀 자신의 불행에 따르면,
경험은 안혼곡을 썼다. 가슴을 감동시키고 눈물을 자아낸다.
서정적 조시. 이 그룹에서 시인은 이렇게 썼습니다.
그들은 여명 때 당신을 데려갔습니다.
나는 장례식에 참석하는 것처럼 너를 따라다닌다.
아이들은 어두운 방에 숨어서 울었다.
신전 앞에서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_ _
이것은 몸이 부족한 여자이다.
이것은 외로운 여자입니다.
남편은 무덤에 들어갔고 아들은 감옥에 들어갔습니다.
나를 위해 잠시 기도해 주세요!
헤겔은' 비극' 이라는 단어의 표면적 의미에서 비극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죽고, 어떤 사람은 사형을 집행하는 것은 슬프지만, 반드시 비극이 되는 것은 아니다. 한 사람이 무고한 재난이나 불공정을 당할 때만 비극이라고 할 수 있다. 앤의 아흐마토바
혼가' 는 아들이 무고하게 체포되어 투옥되었을 때의 한 어머니의 극심한 고통을 한탄하며 러시아 조국과 수많은 인민의 운명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했다. 아흐마토바는 그녀의 아들뿐만 아니라, 상처받고 우는 모든 어머니에게도 글을 쓰고 있습니다.
동양과 서양, 과거와 현재, 러시아와 중국. 시인은 개인의 비극에 포함된 깊은 사회 내용에서 비극의 참뜻을 탐구했다. 시인이 그녀의 아들을 방문했을 때, 누군가가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은 범인에게 물건을 보내는 300 번째 P 입니다." 하지만 "300" 은
허수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 많은 우수 당원과 무고한 군중이 무차별적으로 체포되어 살해된 것은 전 민족의 큰 비극이다. 시인은 조시에서 분개하며 이렇게 지적했다. "이런 참상에 직면하여 P 산은 허리를 굽혀야 했고, P 강은 쉬지 않을 수 없었다." 아흐마토바의 안혼곡을 들으니, 우리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만약 당신이 그 잔인한 살육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떻게 살해된 영혼에 대해 연민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까? 안혼곡' 은 소련의 비길 데 없는 서사시로 인류의 운명을 위해 슬픈 노래를 불렀다. 서정적 주인공의 비극적인 감정과 심리로' 안혼곡' 은 풍부함으로 가득 차 있다.
비극적인 감정 분위기와 우울하고 슬픈 감정. 시인 자신의 고통스러운 영혼뿐만 아니라 외로운 어머니의 영혼도 기탁했다. 이 elegy 에서 우울한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파멸의 형태로 나타나고, 슬픈 방식으로 미에 대한 추구를 불러 일으켜 사람을 빠져들게 한다
우울증, 슬픔, 슬픔은 감정의 거대한 충격을 통해 이성적 인식의 승화로 이어진다. 소비에트국가의 역사가 다른 방식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미 발생한 모든 것이 필연적이고 선택의 여지가 없는가? 어떻게 역사적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여 앞으로의 길을 닦는가? 이것도 안혼곡이다.
이 시에 함축되어 있는 우울의 아름다움은 우리에게 오늘의 사고를 남겨준다.
미학적인 관점에서 보면 비극은 철리시로 인류의 세계 지위를 진지하게 탐구하고 인생의 가장 깊은 문제를 제기하며 인류의 생존 상황, 인간의 가치, 삶의 의미에 대한 사고와 탐구를 보여준다. 소홍은 20 세기 중국 북방의 광대한 농촌에서 왔다.
1930 년대에, 그것은 진실과 역사의 고난에 흠뻑 젖었다. 소홍은 예리한 안목으로 당시 중국 일반인의 생존 상태와 원색을 생사장에서 밝혔다.' 농촌에서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생사를 바쁘게 하고 있다',' 농촌에서는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결코 영혼을 경험하지 않을 것이다. 오직 사물뿐이다.
품질을 통해 그들을 풍요롭게 하다. "흐리멍덩하고 참담한 생활의 광경. 작품은 황당무계한 형식으로 일반 중국인의 생활 과정의 밋밋하고 지루하며 무감각함을 드러낸다. 후풍이' 생사장' 에 쓴 것처럼요? "독서 후기" 가 분석한 바와 같이 농민들은 "모기처럼 살아서 마구 번식한다" 고 분석했다.
죽음의 난잡함, 자신의 피와 땀, 자신의 생명으로 대지를 풍요롭게 하고, 식량을 심고, 가축을 키우고, 자연 폭군과 두 다리의 폭군의 힘으로 부지런히 기어갔다. "작품은 농민의 생활을 죽음과 죽음을 위해 온 죽음보다 더 나쁜 삶으로 묘사한다.
생활' 은 농민의 비참한 운명을 실감나게 보여 독자들이 자기도 모르게 강렬한 감동을 느끼게 했다. 생사장' 에서 농촌 여성의 심각한 고난이 생동감 있게 재현되었다. 소홍은 외롭고 고통스러운 영혼과 불행하고 험난한 인생 느낌을 글에 녹였다.
여성이미지 아래: 오 이모의 언니가 아이를 낳았고,' 장작 (돈)' 을 누르지 않기 위해 돗자리를 뜯어 땔나무를 말아올리고 먼지가 쌓인 온돌 위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았다. 한 남자가 미치광이처럼 냉혹하고 난폭하여 찬물 한 대야를 들어 어머니에게 쏟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배를 꼿고 앉아 있었다. 온몸이 찬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녀
거의 움직일 수 없습니까? ","아무 소리도 내지 마, 고생하는 여자, 그녀 주위에 구멍이 있다면, 그녀는 뛰어들 거야! 주위에 독이 있다면, 그녀는 삼킬 것이다! 어촌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부드럽고 다정한 악영은 남편의 냉막, 독재에 고통스러워 하얀 엉덩이를 흔들고 있다.
색깔 구더기. 그녀의 이빨은 녹색으로 변해 다리가 두 개의 흰 대나무 장대처럼 앞에 뻗어 비참하게 죽었다. 금가지와 엽정의 달콤한 랑데부, 당시' 남자의 마음속에는 여자가 있었다' 고 하지만 남자는 여자와 결혼하면' 더 이상 그녀를 신경쓰지 않는다' 가 막 태어났나요?
오랜만에 만난 작은 금가지들은 노여움을 참지 못하고 산 채로 땅에 떨어져 지저분한 무덤에 던져졌다. 사흘 후, 젊은 금가지들이 그곳에 가서 아이들을 보러 갔지만, 그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아무것도 개에게 끌려가지 않았다." 。 10 년 후, 금가지가 과부가 되어 하얼빈에 가서 생계를 꾸려 나갔고, 굴욕을 당해 집으로 돌아왔다.
。 착하고 고집이 센 왕할머니는 아들이 관청에 의해 살해되어 비통한 절망 속에서 복독했지만 관에 넣어져 기적적으로 부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0 년 후, 마을은 비밀 항일 활동을 조직했다. 그녀는 총을 숨기고, 보초를 서고, 항일의용군에게 전단지를 보내요? 그녀는 민족의 대의를 깊이 알고, 묵묵히 딸의 희생을 참았다.
동물의 슬픔. 악영, 김지, 왕부인 이 다섯 고모의 비극적인 인생 경험은 충격적이어서 눈물을 자아낸다. 소홍은 현실 사회에서 여성이' 태어나고 강하고, 죽어서 발버둥친다' 는 생명 상태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소홍이 심혈을 기울여 응결된 한 페이지의 문자 뒤에 있다
나중에, 그녀는 자신의 불행한 인생 경험에 슬픔과 분노를 표하고, 노예 여성의 운명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이며, 그들의 비참한 운명에 진심 어린 동정을 쏟고, 강한 애도의 정을 나타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불행명언) 그녀는 강한 우울한 색채로 이 여성들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그들의 선량함,
단순, 아름다움, 부드러움, 근면, 반항은 깊은 우울과 슬픔 위에 떠 있어 우울미를 형성한다.
바이런 시에서 우울한 감정을 분석할 때, 벨린스키는 이렇게 썼습니다. "어떤 위대한 시인이라도 위대했던 것은 그의 고통과 행복이 사회와 역사의 토양에 스며들었기 때문이다. 바이런의 무한한 위대한 시인의 우울한 시구의 오묘함을 추측하려면 먼저 추측해야 한다.
그 시대의 비밀. \ "루 의 이 말 은 샤오 홍 에도 적용됩니다. 러시아 민족은 시련을 겪었고, 자연 조건은 춥고, 차르황독재와 농노제는 야만적이고 퇴폐적인 반동을 겪었고, 민족은 전혀 자유가 없었다. 19 세기 말 20 세기 초 러시아 문학 전체가 어둠 때문이다.
시대는 또 한 층의 짙은 우울함을 덮고 있다. 항일전쟁의 암흑사회도 중국의 이 광활한 토지에 짙은 우울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흐마토바와 소홍 창작의 우울함은 그 시대의 우울함, 그들의 가정 환경, 그들의 울퉁불퉁한 경험, 그들의 불행한 사랑, 그들의 떠돌아다니는 것에서 비롯된다.
아이의 심미 추구? 그들이 창작한 우울하고 아름다운 시가 아흐마토와와 소홍의 고독한 인생 여정에서 중국과 러시아의 대지에 떠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