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의 서체를 나열해 주세요.

전서' 는 멜로디와 멜로디가 일치하는 즐거움을 나타내는 글이다. 넓은 의미의 전서에는 갑골문과 금문이 포함된다. 이곳의 전서는 특히 대초와 작은 인감에 국한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진전의 고문과 잡문은' 대박' 이라고 부르고, 리스편의 글자는' 소전' 이라고 부른다.

대주: 주선왕 석대석전이 쓴 15 자입니다. 한 편의 "논문" 은 작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문단에 따르면 고문을 수록하다 ("설문" 766 면 참조).

2. 소전: 진나라 때 리스, 조고, 후 3 명이 구원을 받아' 대전' 에 따라 각각, 박학하게 썼다. 글씨와 대박이 다르기 때문에 작은 인감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진 인감' 은' 진 인감' 이라고 불린다. 이 글리프는 진나라의 사람들이 창조해 현대에 매우 유행하기 때문이다.

조각: 이것은 제프에 새겨진 글꼴입니다.

웜 북: 깃발 또는 제프에 쓰여진 글꼴입니다. 이 서체들 중 일부는 새와 같고, 어떤 것은 벌레와 같고, 새는 깃털벌레라고 불리기 때문에 충서라고 부른다.

복사: 인쇄물에 쓰여진 글꼴입니다. 인쇄물은 사이즈가 있으니 쓰기 전에 반드시 계획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모사' 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이런 서체는 조심해서 구부리는 것이 특징이다.

6. 관서는 현판에 새겨진 글자입니다.

부고는 무기에 주조한 글이다. 촉은 일종의 무기이다.

8. \ "예서 \" 는 뒤 (현재 산시 장안현 남) 인성호가 진시황의 명을 받아 한 것이다. 이런 서체는 쓰기가 편리하지만, 보조 전서보다 못하다.

춘추전국 500 여 년 동안 한자의 발전도 난동의 영향을 받아 글이 불규칙하고 글이 다양한 상황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서예 발전의 다원화에서도 이득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언어문자는 결국 사람들이 사상을 교류하고 사회교제를 하는 도구이며,' 비정상어' 와' 비정상어' 는 사람들의 사상교류와 사회교제를 용이하게 하지 못한다. 그래서 진시황은 중국을 통일하고, 진나라 설립 초기에 재상 리스의 건의를 받아들여 서주 진문을 답습하는 기초 위에서 민족 문자를 통일하였다. 전서를 어린이 계몽의 문해 교과서로 삼는 것은 보급 응용의 전범으로 여겨진다. 그 후, 작은 인감은 대천과 반대되는 문자로 진나라에서 유행하는 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표기법은 전대에 비해 획이 둥글고 균일하며 구조가 통일되어 있고 글씨체가 직사각형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자의 발전에 있어서,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 진보이다. 그러나 이것이 진나라 서예의 유일한 스타일은 아니다. 동한 허신은 "서근은 팔체가 있다. 하나는 대박이고, 하나는 작은 인감이고, 셋은 각인, 넷은 충서, 다섯은 모사, 육은 예서, 칠은 예서, 여덟은 예서" 라고 말했다. 당시 소전과 병행했던 것은 대박, 예서 (고력 또는 이심) 였다. "충서" 는 새서, 새인도 라고도 하며, 새머리를 펜으로 하고, 벌레를 선으로 하는 전서 예술 서체이다. 조월왕 군웅비문의 연속이다. "조각" 은 작은 인감입니다. "모조인" 은 정사각형 구조의 작은 인감으로, 한인을 위해 창작하였다. 문패, 도장에 사용된' 예서', 병기에 새겨진' # 자' 는 대주, 소전, 이수의 적용 범위의 변화에 불과하다. 허신의' 서근팔체' 는 한자를 기초로 한 것으로, 단지 대주, 소전, 이수삼체일 뿐이다.

Guo Moruo 는 Qin Shi Huang 의 통일 된 텍스트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말했다. "진시황의 통일 문자는 의식적으로 더 인위적인 통일이다. 사실 중국 문자의 통일은 진시황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다. 은초부터 글은 점차 밀화되고 통속화되어 황하 유역에서 장강 유역, 주강 유역으로 스며들었다. 서주가 남긴 비문은 모두 관자인데 동서남북이 거의 일치한다. 하지만 주후기가 되자 병기명문, 도문, 인도, 북서, 간구 등 민간 문자에 큰 지역적 차이가 나타났다. 중국은 광활하고 글이 각지로 전해지면서 오래전부터 지역적 차이가 생겼다. " 진시황의' 동자 서예' 는' 대량의 지역 이체자를 폐지하여 문자를 더욱 깔끔하고 간결하게 한다' 는 것이다. 이것은 문화상의 큰 성과이다. 곽모로의' 고대 한자의 변증 발전' 은' 노예제 시대' 라는 책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변설에 따르면 진 통일한자 이전에' 보증' 자는 194 종,' 없음' 자는 104 종,' 수호' 자는/Kloc-0 이라고 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한자 발전사의 큰 발전이다.

진 () 통일예서 () 는 통일전서 () 가 소전서 () 일 뿐만 아니라 통일예서 () 도 가리킨다. 허신의' 설문해자'? 시리아 \ ",\" 한서? 진나라 위형의' 문예지',' 사체 서석' 과 당대의 장회영의' 서술단' 이 연이어 이 점을 지적했다. 그러나 진나라가 예서 제작을 시작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 "이출고, 진. 클릭합니다 당란 씨도 "예서는 전서보다 간단하다. 일부는 6 국 고문에서 물려받은 것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당란 "중국 문자학") 진나라가 예서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은 사실이다. "대박" 을 그 몸에 더하고, 그 번잡함을 없애면 더욱 부적절하다. 한자가 발전한 어떤 형태도 한 사람이 만든 것이 될 수 없다. 그는 수백만 명의 글쓰기 실천에서 점차 형성되어야 한다. 믿을 만한 설법은 정호가 민간의 예서를 수집, 정리, 보급하여 작은 인감의 보조문자가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런 획정과 구조가 간단한 서체는 한자 (예: 갑골문) 와 같은 시기에 이미 싹이 트어 진대에 이르면 더 많아진다고 할 수 있다.

1975 년 12 월 후베이 운몽현 성관시 잠호지 묘지에서 출토된 죽간으로 전형적인 미나리입니다. 이 진 사람들의 잉크는 여전히 전서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예서이다.

한자의 진화로 볼 때 진나라는 매우 중요한 세대이다. 서예의 발전을 보면 진나라는 작은 인감으로 역사에 빛을 발한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진나라의 글은 금석비각, 먹서죽간, 칙령, 비문 등이다.

진 각석, 사서에 따르면? "사기" 에는 태산, 랑사대, 연석 등 여섯 곳의 석각이 기재되어 있고, 사서에는 다섯 곳의 글이 기재되어 있다. 이 석각들은 진시황동도군 때 자신의 문학과 정치적 재능을 과시하기 위해 조각한 것이다. 당시 대서예가 재상 리스가 쓴 것으로 전해져 당시 표준 서예 스타일이었다. 당대의 장회영은 리스의' 작은 인감'' 그림을 돌처럼 그리고 말을 날듯이 한다' 고 칭찬했다. "당나라 서평" 은 "네 권의 책이 등골로 가득하고, 방원 묘하다" 고 말했다. 우리는 이 각석의 펜을 자세히 분석하는데, 이렇게 말했다. "먼저 급퇴하고, 후에 질주하고, 독수리는 펑을 바라보며 죽고, 편지는 자연스러우며, 더 이상 바꿀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헤엄치는 물고기처럼 물을 얻거나, 경산행운처럼 춤을 추거나, 뒹굴거나 긴장을 풀면 어느 것이 더 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 그 구조는 듬직하고, 엄밀하며, 밀도가 균일하며, 조금도 빈틈이 없다. 어떤 수직 펜과 아래 횡필이 없는 글자는 밀도가 높고, 안정 속에서 나부끼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런 문자 쓰기 방법은 여전히 사람들이 서예와 인감에 쓰인다. 태산과 늑대의 사석조각도 마찬가지다.

현존하는 진명문에는 두 가지가 있다. 극본은 모두 작은 도장이다. 이 가운데 양링의 호랑이 부호는 원래 나진우의 집에 숨어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 소장돼 있다. 글자를 잘못 쓰면 잉크를 펼칠 수 없다.

진나라 서예 문화재에는 대량의 칙령, 칙령, 칙령이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김문이다. 황제 는 기본적으로 인감 책, 매듭 점차적으로 측 이다. 이 칙령들은 대부분 후세의 하급 관리들이 쓴 것 같다. 그 결과, 서예 스타일은 태산 양릉석각보다 훨씬 조잡하여 진현의 표준 풍격에 미치지 못했다. 제 2 판의 성지는 더욱 촉박하고 예서를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력이라고 부른다. 한자의 발전을 보면 민간 서예가의 이런 조잡한 작품들은 한자의 진화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서예 방면은 태산의 돌, 양릉의 호랑이 부적보다 못하다. 칙령 중에서 가장 칭찬할 만한 것은 도칙령이다. 이 칙령들은 도장으로 굽지 않은 도기에 인쇄한 후 굽었다. 1973 년 진도함양 유적지에서 도기 제품의 도장으로 도인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도자기의 칙령은 보통 진보다 훨씬 아름답다. 이런 도문의 묘사는 의미가 크지 않고, 필력이 강하고, 획이 매끄럽고, 변화가 자연스럽고, 김문 서예보다 더 나쁘다. 리스가 쓴 각종 석두, 호랑이 기호의 서예와 견줄 만하다.

그리고 기와자, 이를테면' 다웨이 심링연원 만년 강녕' 과 화폐자 모두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

진나라에서 가장 소중한 서예 유물은 1975 년 12 월 후베이 () 성 운몽잠호지 진묘 () 에서 출토된 1 100 여 개의 죽간이다. 이 글들은 잉크로 쓴 것으로 진나라로 전해진 진시황통일 전국 5 ~ 6 년 후의 유물이다. 당대의 장회영은' 서술단' 에서 성호를 칭찬하며 말했다. "정군 제 1 승문채. 오케스트라의 현악을 듣는 것과 같이 우아하다. 긴 가을 창력, 잔잔한 서리 연구. 공격수, 검이 끊어지고 별이 매달려 있다. 얼핏 보면 빙빙 도는 보라색 연기. 김지 조경은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다. " 이 칭찬은' 잠호지몽' 중 진묘죽간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이 진인의 잉크자국은 모두 미성숙한 예서여서 전서와 한 난로를 결합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잘못에서 독창적이고 고대에 혁신이 있어서 서예 전승 혁신의 좋은 본보기를 우리에게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나라는 중국 역사에서 겨우 15 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중국 서예사에 휘황찬란한 한 페이지를 남겼다. 중국 조각사의 진회, 건축사의 만리장성, 아방궁과 마찬가지로 중국 문화사의 명주이다. 또한, 잔디, 장 잔디 를 실행; 종정문, 갑골문, 석고문, 한간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