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양신?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덕 삼황오제, 공명과 주. < P > 춘추 오협이 소란을 피우고 진한흥망. < P > 청나라 역사에는 여러 가지 이름이 있으며, 북망불모의 산은 무수하다. < P > 선인의 밭은 후세 사람들에게 빼앗겨 용쟁호투의 말을 했다. < P >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덕적으로 고대 삼황오제가 가장 좋았고, 명망상, 그리고 나중에 여름상주가 있었습니다. 전국칠웅과 춘추 오패가 여러 해 동안 분쟁을 벌여 짧은 순간에 비바람을 겪었다. < P > 사서에 나오는 왕후장상 이름은 이미 북산 기슭에 무수한 황묘와 황산이 된 지 오래다. -응?
예를 들어, 전임자가 씨를 뿌리면 후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수확한다. 용족의 역사는 이야기할 것이 별로 없다. < P > 확장 데이터: < P >' 21 세기 시사' 의 탄사, 본명' 역대 십금' 은 양신 (번호 명대 성안) 이다. < P > 명나라 사람들이 쓴 글자가 많지 않다. 단편은' 청평산 당화' 중' 이청련 빠른 입의 이야기' 다. < P > 최근 몇 년 동안 가정은 명대 중기의 13 가지 가사가 발견되었다. 소설은 당나라와 진왕의 성이웃의 말을 제외하고는 양의 의작이다.
전서는 상하 두 권으로 나누어 총 11 단으로 나뉜다. 각 단락의 시작 부분에는 서강월, 남향자, 임강선, 청평악, 강입술, 정풍포, 양주, 뒤에는 서사십자의 산문과 시가 있고, 각 단락의 끝에는 시 한 수가 있다. < P > 그 교차 문장은 원대의 어화와 명대의 보권에서 유래한 것으로, 실제로는 청대 북부의 고모어와의 문장식이다. < P > 양의 작품은 학자들이 대중문학을 쓴 선례이지만, 많은 학자와 학자들이 그것에 대해 평론, 개편 또는 이어갔다.
해설자는 진행 중인 방주를 가지고 있다. 동 shixian, Zhu Ji 코멘트 개정; 장삼일 손덕위자기: 강남까지 전해진 후' 21 사탄사' 로 개명됐다. < P > 양천우에는' 강동 21 사' 의 개정판이 있어 오늘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천천' 21 세기 탄사', 고재' 11 단 금탄사', 진노' 명대 탄사', 장삼익' 명대 탄사',' 곡목' 만명탄사' 등이 잇따르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21 세기 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