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의 제사와 후기는 어떻게 쓰나요?

2. 머리글은 작문제목 이후 본문 앞의 한 구절이다. 좋은 비문은 독자를 끌어들이고 독자들이 생각하도록 인도할 수 있다. 첫째, 비문은 글쓰기의 원인을 설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느낌고등학교' 라는 제목에는 "내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맑은 샘이다. 끊이지 않고, 토할 수 없고, 영원히 흐르고, 내 인생 여정 중의 풀 한 그루에 물을 주고 있다." 라는 비문은 아름다운 묘사를 통해 전문에 깊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둘째, 주제어는 주요 내용을 밝히고 작품의 내포를 밝혀야 한다. 비문은 문장 주제와 감정을 반영하고 드러내는 문장이어야 한다. 독자들이 문장 하이라이트를 꿰뚫어보고 감정의 맥박을 만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마음의 경계를 지우라" 라는 비문에는 "표면의 경계는 손으로 지울 수 있다. 마음의 경계는 마음으로 치유할 수밖에 없다. " 비문은 문장 취지를 직접 밝혀냈다. 셋째, 비문은 의미가 풍부하고 감정이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버지 감사합니다" 라는 비문에는 "어렸을 때 아버지는 항구였다. 어렸을 때 아버지는 우상이었다. 중년 시절, 아버지는 한동안; 우리 아버지는 연말 역사 책입니다. 클릭합니다 제사에서, 나는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긴 방식으로 표현하며, 이 세상의 평범하고 고귀한 본연의 정을 찬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넷째, 비문은 간결하고 명료해야 할 뿐만 아니라, 언어도 섬세하고 문채가 풍부해야 한다. 비문 (예: 가사, 격언 경구, 이치명언 등) 을 인용할 수 있다. , 마킹 선생님이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직접 새기십시오. 제사의 관건은 간결하고, 너무 길어서도 안 되고, 난해해서도 안 된다. 예를 들어, "메아리의 계시" 에서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사람도 영원히 다른 사람을 존중할 것이다. " 맹자의 말은 적절하게 운용되어 주제와 재능을 모두 드러냈다. 그럼 비문은 어떻게 쓰나요? 제목 작문이 나온 이래 시험장에 혁신적인 작문이 많이 등장해 마킹 선생님의 높은 칭찬을 받았고 수험생 자체에 높은 점수와 만점을 받았다. 제안 된 비문이 그 중 하나입니다. 비문은 문장 주제나 감정을 제시하거나 강조하여 독자의 독서 흥미를 자극할 수 있지만,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제목의 좋고 나쁨도 작문의 점수와 관련이 있다. 그럼 비문은 어떻게 쓰나요? [이 단락 편집] 1 의 여러 가지 측면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문장 의 취지 를 표명하여 문장 에 실린 사상 감정 에 대한 명확한 인식 을 하게 한다. 예를 들어, 2003 년 천진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서는 수험생이' 침묵의 책' 이라는 제목으로, 본문 앞의 제사는' 책은 아버지, 아버지는 책 같다' 였다. 천진한 나, 줄곧 앳된 두 손으로 부성애를 위해 이 두터운 책에 대해 좀 더 세밀한 해석을 하고 싶었는데, 내가 마지막을 읽을 때까지, 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보고 갑자기' 부성애 소리 없음' 이라고 적혀 있었다 ...' 이 제사는 주제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통과되었다. 2003 년 안후이성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서 한 수험생은' 체험자연' 이라는 제목으로' 기묘한 자연, 그녀는 시시각각 그녀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그녀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열쇠는 그녀에 대한 우리의 경험에 있다. 클릭합니다 제사는 문제를 지적하고, 점정은 글을 지적하고, 독보적이다. [이 문단 편집] 둘째, 문어문이나 시사를 발록으로 인용하여 인물의 정신적 핵심과 성격 품질을 반영하고, 은문 사이의 강렬한 감정과 심미 취향을 반영한다. 예를 들어, 2002 년 산시 성 고등학교 입시 작문은' 꿈' 이라는 제목으로, 한 수험생은' 나의 꿈'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비문은 한 편의 시를 인용했다. "내가 일찍 사랑했던 서북, 황량한 사막에서 자랐고, 나는 젊었을 때 사막에서 몸부림치며 기어다녔고, 내 꿈도 이로 인해 비장했다." 아름다운 언어, 우아한 시사, 사람들이 단번에 녹아 인물의 마음을 씹고 있다. 2003 년 산둥 박중고사 작문에서 한 수험생은' 햇빛을 채취하다' 라는 글을 썼는데, 제목은' 청춘이 영원히 머물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는 산이 없다. 청춘이 영원히 머무를 수 있는 강은 없다' 는 것이다. 내 마음속의 태양은 위대하고 뜨거운 것이 아니라 평범하고 따뜻한, 우리 주변의 사랑의 햇살처럼. 시적인 비문이 곧 우리의 시선을 끌었다. [이 단락 편집] 3. 머리글의 주석식 차용은 제목의 내포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여 사람들이 그 내포에 대해 더욱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하였다. 2003 년 쓰촨 성 작문, 한 수험생은' 진수무향' 이라는 제목으로' 사람들과의 교제, 성실, 진정성, 진정성, 무향 ...' 제목이 매력적이지만 이해하기 쉽지 않다. 이 비문을 통해 우리는 그 속의 철학적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2003 년 장쑤 성 회안시 입시 작문, 한 수험생은' 격려' 자서전을 주제로' 격려' 를 주제로' 격려' 를 주제로,' 격려' 는 바다에서 파도를 쪼개는 노를 배우는 것이다. 격려는 인생에서 서로 의지하는 지팡이이다. 항상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너에게 무한한 힘을 주고, 항상 밑바닥에서 너의 자신감을 증강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비문은 문제에서 "격려" 의 내포를 충분히 해석하였다. 2002 년 산둥 성 작문은' 나의 미래' 라는 제목으로 한 수험생이' 나는 누구인가? 제목은' 환경 보호, 경종 장명! "비문은 제목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사람들이 문장 내포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하였다. [편집본] 4. 서스펜스 스타일은 글씨로 서스펜스가 가득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독자를 끌어들인다. 2003 년 복주 고등학교 입시 작문, 한 수험생이' 생활이 너를 필요로 한다' 라는 글을 썼는데, 제목은' 생활은 일종의 허상이지만, 나는 네가 필요하다! 비문에는 세 가지 서스펜스가 설치되어 있다: 인생은 왜 환각인가? 내가 환각일 때 왜 내가 너를 필요로 하지? 넌 누구냐? 연쇄서스펜스, 문제가 운집하여 사람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문장 읽기에 몰두하다. 2002 년 장쑤 성 염성시 고사는' 의지' 라는 제목으로 한 수험생은' 스스로 다크호스를 만들다' 라는 제목으로' 하늘, 땅, 조상에 의지하는 것은 영웅이 아니다' 라는 제목을 붙였다. 정판교의 마지막 말이 내 귓가에 맴돌고 있다. 고대인들은 또한 모든 일이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우리는요? "우리도 우리 자신에게 의지해야 하는데, 어떻게 의지하느냐? 본문을 보십시오. 비문의 서스펜스가 딱 맞습니다. [이 단락 편집] 5, 설명 제목 형식으로 주제의 연유를 간략하게 설명하거나 글쓰기 배경을 설명한다. 예를 들어, 2002 년 상하이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서 한 수험생은' 자신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다' 라는 제목으로' 용기는 젊은이들에게 가장 좋은 장식이다' 라는 제목을 붙였다. "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세요? 용기 때문에! 비문은 제목을 설정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2002 년 장쑤 성 서주시 입시 작문, 한 수험생은' 수제' 라는 제목으로' 물, 물, 당신은 모든 생물을 낳았지만 생물에 의해 파괴되었다' 라는 제목을 붙였다. 당신의 죽음은 누구의 비애이고, 당신의 울부짖음은 누구의 재난입니까? "비문 문장 작문 배경은 매우 상세하게 설명되었다. 모든 문장 들이 비문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좋은 비문은 문장 색을 많이 더해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지만 비문의 언어는 간결하고 아름답고 생동적이어야 한다. [이 단락 편집] 3. 제목 형식의 일반적인 제목 형식은 제목 아래에 한 마디를 쓰고, 뒤에 대시를 달고, 제사를 쓰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비문으로 쓰이는 글자는 모두 아름답지만, 일반적으로 비교적 세련되고, 지루하지 않고, 철리성이 있어야 한다. 즉 비문의 내용은 처음의 두 공백에 적혀 있고, 쓰고 나면 오른쪽에 또 한 줄, 즉 비문을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문, 비문, 비문, 비문, 비문) 예: 생활이 너의 생활을 필요로 하는 것은 일종의 환각이지만, 나는 네가 필요하다! -제목. 부언

후기는 한 권의 책이나 문장 뒤에 쓴 글이다. 작문 과정을 설명하거나 내용을 평가하는 데 자주 쓰인다. , 일명 후기 또는 부언이라고도 한다. 당대에는 한유가' 코두서' 에 대한 후기를 후기라고 불렀다. 고대인들은 책 제목이나 후문을 자주 사용했다. 예를 들어 송대 구양수는' 슈미여성 원고' 를 가지고 있고, 일찍이' 슈웨이공전전' 이 있고, 왕안석은' 이수문공집' 이 있고, 모두 책 뒤를 주제로 한다. 가끔' 독후감' 이라는 제목을 사용한다. 당대의 류종원의' 한유' 모영전' 후기' 와 같은 제목을 사용한다. 후대의 이른바 비문은 모두 후기 () 이다. 후기는 실제로 책 뒤에 열거된 서문이지만 (서문 참조) 서문과는 약간 다르다. 차이점은 후기나 후기가 서문보다 편폭이 작은 경우가 많고, 내용이 서문보다 전면적이지 않고, 시스템 규모도 서문보다 작다는 점이다. 후기를 쓰는 방법: 문장 한 편을 다 썼고, 보충이나 누락에 문제가 있으면 후기의 형식으로 쓸 수 있다. 일부 인터뷰나 뉴스 문장, 이후 새로운 발전이 있어 단독으로 소개하기 불편하며 후기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표도 늦출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때때로 작가는 일부러 나중에 기억하는 형식으로 어떤 문제에 대해 생각을 자극하는 관점을 제시하여 독자들이 깊이 생각하게 한다. 비문이 있으면 후기를 가질 필요가 없다. 후기는 단지 너의 문장 센터의 승화일 뿐이다. 마지막에 자연스러운 단락으로 중심을 표현할 수 있는데, 반드시 후기일 필요는 없다. 때때로 후기를 쓰는 것은 문장 수업이 너무 번거로운 것 같다. 이상은 바이두 백과에서 온 것이니 너에게 유용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