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농민' 에서 제초를 파종작물로 해석하고' 봄밤 희우' 가 가져온 느낌을' 쓰촨 사람들이 샤브샤브를 먹는다' 고 묘사하며 우이골목을 해석할 때' 제비' 가 사회변화를 상징하며 사람들의' 변화의 집' 으로 왔다고 말했다.
맹만의 전공은 역사이고, 시를 읽는 것은 아마추어 수준이다. 이 세 편의 시에 대한 그녀의 이해는 아무런 실수도 없이, 기본적으로 본선과에 따라,' 대사' 수준까지 미치지 못했다. 사실 현대인들이 당시를 읽는 것도 마찬가지다. 대부분 고백어로 썼지만 창작 배경과 시에서 인용한 전고를 모르고 읽으면 늘 혼란스럽다.
프로필:
맹만, 여자, 1975 년 10 월 28 일 허베이 승덕, 만주족, 2002 년 7 월 입사, 1995 년 6 월 중국 가입 * * *; -응?
주요 연구 분야는 수당 오대사와 중국 고대 여성사이다. 2007 년부터 현재까지 5 차례나 CCTV 100 개 강단에 올라 무측천 태평공주 장한가 대수풍운 당현종 양귀비 등을 강의하고 해당 책을 출판했다. CCTV' 중국 성어대회',' 중국 시사대회',' 중국 수수께끼대회' 의 초청 평론가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