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갈대, 서리, 이슬의 이미지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 분위기를 아름다운 언어로 묘사하고 그 특징을 분석하세요.

검객」의 "흰 이슬은 서리"라는 대사는 밤이슬이 맺힌 갈대 잎에 아직 서리가 남아 있어 늦가을이고 아직 날이 밝지 않았다는 것을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이렇게 늦가을 아침, 시인은 기다리던 사람을 찾아 강가에 왔지만 눈앞에는 끝없이 펼쳐진 갈대가 차가운 적막과 쓸쓸함을 선사한다. 시인은 자신이 기다리는 사람이 강 건너편에 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래로부터의 확실한 존재가 아닙니다. 시인은 이라크인이 어디에 사는지 알 수 없고, 그의 이주 여부도 불확실하며 알 수 없습니다. 시인의 발과 펜에서 그것은 절망적이면서도 매혹적인 탐구일지도 모릅니다. '상류'와 '상류'를 상류와 하류, 또는 구불구불한 물길과 직류 물길로 이해한다고 해서 시의 이해에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백일'에서 시인은 강을 오르내리는 고된 여정 끝에 거친 파도에 둘러싸인 강 한가운데에 도달한 듯하지만 여전히 길을 벗어난 것처럼 보입니다. "눈에 보이지만 닿을 수 없는"은 눈에 보이지만 닿을 수 없기에 그리움이 더욱 깊어집니다. 시의 '만'이라는 단어는 이렌의 모습이 모호하고 미묘한, 어쩌면 시인의 집착에서 비롯된 환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음 두 장은 첫 장에서 약간만 바뀌었을 뿐이며, 이렇게 약간의 변화만 있는 단어의 반복은 아가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법입니다. 이 시의 경우 변화는 모두 운율에 있는데, 첫 장의 "창, 상, 방, 장, 양"은 운율의 양 부분에 속하고, 두 번째 장의 "기,, 매, 지, 귀"는 운율의 지방 부분에 속하며, 세 번째 장의 "채, 매, 지, 귀"는 운율의 지방 부분에 속한다. 세 번째 장 "차이, 지, 당신, 당신, 격동". 동시에 이러한 변화로 인해 의미도 앞뒤로 바뀌었습니다. 예를 들어, "흰 이슬은 서리", "흰 이슬은 슬프지 않다", "흰 이슬은 끝나지 않았다"-밤의 이슬이 서리 꽃으로 응축됩니다. 서리는 기온 상승으로 인해 이슬방울로 녹고 이슬방울은 햇빛 아래에서 증발하여 시간의 연속을 나타냅니다.

시의 미묘한 특성은 해석의 문제를 제기하지만, 동시에 그 의미를 포괄할 수 있는 공간을 넓혀주기도 합니다. 독자는 묘사 대상 뒤에 숨겨진 것을 만지면 이 시의 이미지가 시인이 노래하기 위해 사용한 것일 뿐만 아니라 어떤 상징을 포함하고 있음을 느낄 것입니다. "물 건너편에서"는 감탄의 상징으로, 첸중슈의 관저편(管锥编)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뒤로 걷는다", "뒤로 간다", "길이 막히고 길다", "물 한가운데서 만리를 간다"는 것은 반복되는 추격의 상징일 뿐입니다. 고난과 불확실성의 상징입니다. 시인은 위아래로 찾아 헤매고, 이이는 어렴풋이 보이지만 여전히 손에 닿지 않는다.

시인은 탐구에 성공할 것 같지만 결국 그는 여전히 턱밑까지 깊어진 큰 호수에 서 있다. 호수 기슭에는 과일나무가 있었고 많은 과일이 그의 머리 위로 매달려 있었습니다. 그러나 목이 말라 물을 마시려고 내려다보면 호수는 멀어지고, 배가 고파 과일에 손을 뻗으면 나뭇가지가 흔들려 아름다운 봄 과일이 항상 손이 닿는 곳에 있었습니다. 목표가 가까워지면 실패가 더욱 고통스럽고 후회스러워집니다. 가장 용납할 수 없는 실패는 성공에서 한 발짝 떨어져 있는 실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