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막막함에 관한 시 1 이 있습니다. 청춘의 막막함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
과거를 눈물로 만들다
너의 생각을 마음속에 묻다
너를 위해 시 한 수를 써줄게
청춘의 아름다움을 전하다
과거를 눈물로 만들다
그리움은 나의 유일한 물건이다.
청춘은 더 이상 그곳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그리움은 미혹이 아니다.
과거를 눈물로 만들다
그리움은 가랑비와 같다
비가 가슴을 적시고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청춘을 씻고 아침 햇살을 기다리다
세월은 얼룩덜룩하고 시간은 얼룩덜룩하다.
나는 청춘의 길목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았다.
얼마나 망설이고, 얼마나 망설이고,
저는 우울함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미래의 날이 너무 많습니다.
아마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그 꿈들,
일일이 꽃을 피워서는 안 된다.
묻지 마세요.
현실과 꿈 사이에서
왜 내가 이렇게 슬퍼하는지,
이런 터무니없는 우울함,
나는 햇빛과 날개를 갈망한다.
아무리 열정적인 청년이라도,
알 수 없는 슬픔을 지울 수 없다.
청춘은 모두 이렇게 막막한가?
손실을 가져오고, 청춘을 장식하고, 경박하게 꾸미고,
젊음이 너무 변덕스럽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 수 없는 외모를 바꾸다.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최초의 꿈,
저는 제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꿈의 천국,
아무것도 내 용기를 막을 수 없다.
혼란스럽고 꿈도 못 꾸는 것이 나를 더 강하게 만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청춘은 길에 있다.
나는 누구보다도 믿는다-
나의 청춘은 혼란스럽지 않다!
젊음에 관한 막막한 시 (2)
나는 녹색 풀밭에서 노래를 부른다.
아름다운 자연,
무한한 힘을 주세요.
내 시든 청춘,
신입생의 열렬한 자양분을 받다.
열정적인 투쟁이 불타고 있습니다.
노력은 더 나은 것입니다.
푸른 하늘이 점점 밝아지고 있다.
아름다운 하늘 아래
나는 달리기를 시도하고 있다.
끝없는 찾기, 목표를 향해.
세상과의 끝없는 다툼, 고민 때문이다.
아마도 몇 년 후, 우리는 이 일생에서 방랑할 것이다.
더 이상 애당초의 웃음을 찾을 수 없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그리워요.
그렇게 멀더라도
하지만 저는 여전히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과거의 모습이 아니다.
고독한 뒷모습만, 숄더백을 업고,
속삭이고,
청춘의 무해한 농담.
청춘이 막막한 시
미래에 대한 당신의 혼란스러운 고대시를 묘사 한 것은 무엇입니까?
미래에 대한 막막한 고시를 묘사하다.
1, 나는 내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아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백화번역: 걱정돼요. 젓가락 한 잔 내려놓고 밥 먹기 싫어요. 그의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니 어찌할 바를 몰랐다.
2. 가기 어려워요! 고생 여행 다서길, 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 출처 Li Bai "전당시". 백화번역: 인생의 길이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어렵고, 진짜 큰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3. 길이 푸른 하늘처럼 넓지만 눈앞에는 출구가 없다. 출처' 전당시', 이백. 백화번역: 큰길은 하늘처럼 넓지만, 나는 갈 길이 없다.
4. 구시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인은 잊혀지고, 위대한 음주자만 영원히 유명하다. 당시 전체의 출처는 이백이 쓴 것이다. 백화문 번역: 예로부터 현자 인자는 소리 없고, 선취자는 미명을 남긴다.
나는 나 자신에게 묻고 항상 대답한다. 집에 가는 것보다 무엇이 더 좋을까? : 왕 웨이 "전당시" 출처. 백화번역: 고명한 보국책이 없는 것 같아요. 고향의 산림으로 은퇴하고 싶어요.
참고 자료:
3 개의시는 (Li Bai 의시)-Baidu encyclopedia 로 가기가 어렵습니다.
3. 미래에 대해 곤혹스러운 시
1: 나는 마음을 명월과, 명월은 운하를 비춘다.
2. 혼자 서루에 가면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 같고,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긴다.
3.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구역에 있고, 차마는 없다.
4: 한 발의 가을비, 단풍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외로운 베개는 잠을 잘 수 없다!
5: 저는 이름도 없고,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6. 가위가 계속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럽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7. 내 고국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매화야,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봉오리가 맺힌 한매.
8: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이 보이지 않는다.
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10: 최고봉, 우미상략.
1 1: 문장 귀가 가득 찼고, 나는 한때 너를 생각했다.
12: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은 공격이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13: 북풍이 연달아 기러기를 날려 눈을 날린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15: 남편이 일찍 돌아오길 바랬는데, 그는 나를 청운으로 가게 했다.
16: 아무것도 안 맞아, 눈살을 찌푸려. 눈을 들어 눈썹을 낮추고 소리 없는 눈물을 가리키며 먼저 내린다.
17: 천리 떨어진 고묘는 하소연할 곳이 없다.
18: 혼자 서루에 가면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 같고, 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긴다.
19: 60 편의 시가 절의 혼란을 묘사하고, 60 편의 시가 혼란을 묘사한다. 꽃을 심리적인 기간에 두고 다시 세어 보세요.
2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 1: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고 윤초췌함을 느끼게 합니다!
22: 5 개의 강을 하나로 묶은 안개를 건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23: 주전자를 들고 바지를 벗고 집으로 달려가니 원한이 만만치 않다. 수많은 정이 미워서, 각자 답답하게 노래를 부른다.
24: 고동 서광 희망, 이주는 무엇에 의지하고 있는가.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혼란스러운 구절은 무엇입니까?
1, 가을마음이 먼지로 꼬여 있어 어떤 모습인가요?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2. 나는 마음을 명월로 돌리고 명월은 도랑을 비춘다.
3, 삶과 죽음의 10 년 두 광대 한, 놀라운, 잊을 수없는 마음.
갑자기 나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5. 비가는 너를 울게 할 수 있고, 먼 곳에서 당귀-한악부 민요에 도움을 청할 수 있다.
6. 나는 그의 남편이 일찍 돌아오길 원했지만, 그는 나를 청운으로 가게 했다.
7. 고동의 황혼을 보면서 당신은 무엇에 의지하고 싶습니까?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은 빛밖에 없다.
8,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여전히 어지럽고, 근심이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9, 마일 떨어진 곳, 쓸쓸함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10, 인내, 천정;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청소년들은 슬픔의 맛을 모릅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새로운 단어 분배에 대한 강한 우려;
이제 저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만약 여러분이 이야기하고 싶다면,
그러나 이것은 시원한 가을이다.
미래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운 시는 무엇입니까?
1, 돌변 검인이 어디에 있는지 시험해 보았지만, 연기는 잡초와 혼동되었다. 잔에는 좋은 술이 있고, 석양에는 나무가 적다.
2, 꽃이 피고, 임정수가 무심하다, 용봉이 공감한다.
3, 차가운 바람 버스트 차가운 바람, 모든 침묵, 지난 일은 미소를 머금고 흐르는 물을 지불하고, 오늘 말은 추위를 이긴다.
4. 나는 내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지만 명월은 운하를 비춘다.
5, 말없이 서쪽 건물, 달빛이 갈고리처럼,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고 있다.
6, 인정에 집을 짓고, 차마가 없다.
7, 커튼 가을 비, 단풍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외로운 베개는 잠을 잘 수 없다.
8,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지만, 세상의 끝을 보면 집을 볼 수 없다.
9.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10, 천리 떨어진 외로운 무덤, 슬픈 곳이 없다.
6. 막막한 고시를 묘사할 때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만방정이 스커밍을 위해 파란 눈도를 건네고 있다"
연도: 원 작가:
눈은 푸른 관문을 안고, 구름은 친링 너머로 흐르고, 마두로는 막막하다. 몇 번이나 기대했는데,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시의 나쁜 정치를 바꾸기 위해서는 충직하고 애간장이 끊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누가 알 겠어, 기념관, 수천 마일 강등 조양. 슬픈 감옥, 외로움, 머나먼 곳. 다행히도, 모든 손씨는 서로 관심이 있다. 나는 벌써부터 꽃밭 속의 시를 체득했고, 나는 가르침을 면했다. 주파수가 나뉘어서 이강의 석양은 나의 뼈를 쉽게 소장할 수 있게 했다.
2. "포양을 건너다"
시대: 청나라 작가: 엄격한 스파이크
연파가 아득하여 작은 동정이 막막하다.
썰물이 삼초백으로 떨어지고, 산이 오호록을 누르다.
갈대가 거위를 부러뜨리고, 바람이 생선 비린내를 불다.
어디에서 향릉 걸 수 있어요?
3. "저녁에는 셰애산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밤에는 손님과 함께 산책을 한다. 석양이 좋기 때문이다."
시대: 송 작가: 문천상
해가 그저께 서늘하고, 절벽이 벽에 걸려 빛을 남긴다.
보라색 연기 녹색 안개, 빈 혼란, 바람 유유히.
소가 피콜로를 등에 업고 너에게 바쁘고, 떠다니고, 떠다니라고 재촉한다.
나는 걱정이 되어 죽고, 날씬하게 산속에 숨었다.
긴 노래는 열정이 넘치고 달빛은 약간 어둡다.
4, \ "반반 대위 \"
시대: 송 작가: 유재
일단 네가 너의 교자를 알게 되면, 산케이틀은 너의 친척을 공경할 작정이다.
풍수는 원한이 생겨 북주금에 어리둥절하다.
5. 이진
시대: 송 작가:
밤은 꿈이 아니라 기억이 매우 막막하다.
거울을 보고 왁스 속에 말려 머리를 서리처럼 빗었다.
병이 완쾌되면 가난이 거듭되는 토론.
벼랑 밤만 좋아해서 올해는 감히 맛볼 수 없다.
7. 미래의 막막한 시구를 어떤 묘사합니까?
1.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고, 바닥을 사랑하며, 새로운 단어에 대해 걱정한다고 한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다. 나도 말하고 싶지만, 말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이다.
2.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나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본다.
3. 저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항상 대답합니다. 집에 가는 것보다 무엇이 더 좋을까요? 。
예로부터 성현이 외로워 술꾼만 이름을 남겼다.
5.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아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소개:
미래는 원래 전방의 먼 곳을 가리키는 것이고, 미래에 대한 은유이다. 생활이나 일을 막막하게 묘사하면 어떻게 발전해야 할지, 방향감각이 없다. 전방의 길은 허황된 것이다.
소개:
이백 () 은 글자가 태백 () 으로 칭련거사 () 라고 불린다. 그는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두보와 함께' 두리' 라고 불립니다. 다른 두 시인 이상은과 두목과 구별하기 위해, 즉' 소두리' 는 두보, 이백도' 대두리' 라고 불린다.
확장:
"가기 어렵다" 는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세 편의 칠언고시이다. 이백 주석과 악부 잡곡에서 뽑히다. 이 세 편의 시는 밀접한 관련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시 전체는 이백이 정치길에서 험난한 난관에 부딪친 후 억제할 수 없는 분노를 표현했다. 그러나 이백은 이 때문에 숭고한 정치적 이상을 포기하지 않고 언젠가는 시전 포부를 기대하며 미래 생활에 대한 낙관호매와 긍정적인 낭만주의 정서를 보여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8. 막막한 고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첫째, \ "금슬 \"
작가: 당대의 이상은은
1, 원문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2. 번역
왜 정교한 악기에는 50 개의 현이 있는데, 하나하나가 나의 청춘을 생각나게 하는가?
주앙 저우 (Zhuang Zhou) 는 꿈에서 춤을 추며 나비로 변했습니다. 황제가 두보 (Dufu) 에게 증오를 맡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명월, 바다, 고등어가 눈물을 흘리면, 램 틴 옥도 따뜻할 때만 푸른 연기로 변할 수 있다.
이때 왜 지금의 이 장면을 회상해야 하는지, 다만 당시 내 마음은 망연자실했기 때문이다.
둘째, "나는 갈 수 없다"
작가: 당대의 이백
1, 원문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행은 고달픈 고단이고, 고달픈 도로인데, 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2. 번역
금잔에 들어 있는 술 1000 원 통, 옥판에 들어 있는 음식값 10000 원.
그러나 나의 초조함은 나로 하여금 젓가락 한 잔을 내려놓고 밥을 먹기를 거절하게 했다. 그의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니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황하를 건너야 하고, 대천을 얼려야 한다. 태행산을 오르려면 온 산이 눈이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등산을 할 때 재능이 넘치는 문왕을 만났다. 이윤은 상탕에 고용되었다.
인생의 길은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어렵고, 진짜 큰길은 어디에 있는가?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때가 올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때가 되면 나는 돛을 올리고 푸른 하늘을 통과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확장 데이터:
감사:
1, 골드
시의 제목은' 금서' 이지만 영물시는 아니다. 고시의 관례에 따라 첫 단어를 주제로 한 무제시일 뿐이다. 이 시는 이상은의 가장 난해한 작품 중 하나이며 시인은 줄곧' 금슬난한 사람' 을 탄식해 왔다.
시에서 작가는 자신의 소년 시절을 회상하며 자신의 불행한 처지에 슬픔을 느끼며 자신의 비분을 기탁하고 추생몽나비, 두쥐안 피흐음, 창해눈물, 좋은 옥이 연기와 같은 전고를 대량으로 차용했다.
은유, 연상, 상상력 등의 수단을 통해 청각감각을 시각이미지로 바꾸고, 단편적 이미지의 조합을 통해 몽롱한 경지를 만들어, 시각감 있는 시성 이미지를 통해 진지하고 강렬하며 깊은 사상을 전달한다. 시 전체가 알록달록하고, 함축적이고,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2. "나 가기 힘들어"
이 시는 시인이 정치길에서 어려움에 부딪친 후의 심정을 표현하며, 시인이 악과 동류하기를 원하지 않고 독선을 원하지 않는 모순을 반영한다. 바로 이런 해결할 수 없는 모순에 의해 야기된 감정의 파란으로, 시가 집단을 남다르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속의 기복이 심한 감정, 점프하는 사고, 높은 기세로 작품은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후세 사람들이 널리 낭송하는 천고의 가작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