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은 ci fu 의 창조의 기본 방법입니다. 흩어져, 단락, 진입, 그리고 네 가지 방법으로 사부를 설명하다. 전파법이란 같은 내용의 시나 시절을 작품 전체에 전파하는 것을 말한다. 단락식 표현법은 한 편의 시나 작품 중의 자연단락으로 주제를 묘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프로그레시브 표현법은 전체 작품이나 전체 글이 프로그레시브, 심도 있는 방식으로 표현되는 것을 가리킨다. 이는 세로방향이다. 평행 렌더링은 전체 작품 또는 전체 텍스트를 서로 다른 방향과 측면에서 그려 그려진 개체를 수평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비흥 문학 창작의 두 가지 기교. 비교는 일종의 비유이다. 흥은 기탁이다. 비흥은 중국시 창작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시경' 부터 시작되었다. 유교 시학은 비흥을 바람, 부, 비, 흥, 야, 짱 등' 육의' 로 분류했다. 정현이는 "비" 는 "지금의 손실을 보고 비판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흥은 오늘의 아름다움을 보는 것이지 아첨하는 것이 아니다. 선행으로 권하다. "("이주춘관 종백대사수기 참조. " 비흥과 매사의 관계를 설명하다. 비유의 방법은 구체시와 민가에 많이 사용되지만 일반 문학 작품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거나 사용되지 않는다.
4. 곡필은 문장 쓸 때 고의로 주제에서 벗어나 책으로 곧장 가지 않는 글쓰기 방법이다. 두목 "보진회": "연기장 한달은 모래로 가득하고, 밤은 진회주루에 가깝다.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 를 부른다. " 상인은 나라를 미워하지 않는다' 는 가요다. 여상인은 다른 사람을 시중드는 가수이고, 무엇을 부르느냐는 청자의 입맛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진정한' 무지한 그 나라의 증오' 는 그 건물의 추앙자인 봉건 귀족, 관료, 신사였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완곡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로 매운 풍자, 깊은 슬픔과 무한한 감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