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자호 창작 중의 시' 추구' 는 그 이미지들을 이용하여 작가의 감정을 표현했는가?
바다, 석양, 석양, 석양, 별, 바닷바람, 밤, 황사, 쾌마 이상은과 비슷한' 석양은 무한히 좋다, 다만 황혼에 가깝다' 는 석양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탄자호의 유일한 심미창조이다. 시의 첫 번째 문장은 실필되고, 두 번째 문장은 허황되고, 시간은 넓고, 이미지는 장엄하며, 현실의 경지를 넘어 독자들에게 삶의 경지와 삶의 가치에 대한 높은 수준의 심미깨달음을 불러일으킨다. 일몰 후 시인은 고지식한 정적 묘사가 아니라 전신의 동적 시연을 했다. 황혼 이후는 밤,' 밤의 바닷바람/황사', 사방에 먹흑, 바닷바람이 불고, 황사가 날리는 것은 호소의 관상용 그림이며, 한 방의 청각을 호소하는 음악이다 시인의 심미 주체의식은 다시 한 번 높아졌다. "망망한 밤/건웨이한 영혼/시간을 뛰어넘는 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