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와 구시 사이를 걷다

신시는 자유시의 일종으로, 구체시에 가장 큰 차이다. 낡은 시는 그 형식의 리듬을 중시하고, 초평의 상하, 성조, 압운, 운율 전환을 이해하는 것은 낡은 시를 쓰는 전제 조건이다. 신시는 형식상으로는 고정적인 형식이 없지만, 내면의 운율을 담고 있으며, 감정에 치중하는 억양을 주장한다. 이렇게 하면 신체시가 시의 매력을 갖게 되고, 시도 승화된다. 이러한 내면과 표층의 리듬의 차이로 인해 두 시는 서로 다른 리듬을 형성하여 옛 시가 대부분 전창을 위해 새로운시를 읽기에 적합한 특징을 형성하였다. 둘째, 신시는 시가 고체시 율시 단어 노래를 거쳐 현재 이 단계로 발전한 산물이다. 그것은 서구 현대시의 표현 수법을 융합하여 현대인의 미묘하고 복잡한 심리적 특징을 융합하여 새로운, 끊임없이 발전하는 예술 전통을 형성하였다.

농업 위주의 봉건 시대에서 나온 옛 시로 삼다. 그 문화적 배경은 전통 농업 문명으로, 그 시가는 대부분 전원자연과 소박하고 조화를 이루며 한가함을 추구한다. 동시에, 고대에는 대부분의 유명한 시인들이 돈과 권세가 있어서 벼슬길이 기복이 심했다. 이런 사회 기반과 글짓기 집단은 낡은 시가 대부분 통치계급이 통치계급을 위해 쓴 것이며 소수의 사람들에게 감상할 것이라고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상대적으로 신민주주의 혁명 시기에 나타난 신시는 주로 무산계급과 사회에서 활동하는 대다수 사람들을 겨냥한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그것의 역할이 정반대이다. 시대교육의 한계로 현대 독자들은 대부분 이해하지 못하고, 감사하지 않고, 신체시를 감상하지 않으며, 심지어 신체시가 시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 격법의 제한으로 인해, 낡은 시는 적어도 현대 독자들이 시로 받아들이고 인정한다. 신체시의 저자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아마도 자신의 흥미를 찾지 못했거나, 이런 상황이 독자의 문화적 소양의 한계에 불과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일 것이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많은 신체시의 저자들이 현대인의 구체시를 받아들이는 것조차 인정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것은 신구시 갈등의 격화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시의 발전에 반하는 것이다.

참조:/s/blog _ 510171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