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서론 용의 띠 특징은 용의 성격 특성에 속한다. 이백은 풍부한 상상력, 과감한 과장, 생동감 있는 비유, 자유의 장르, 간결하고 아름다운 언어를 이용하여 자신의 열렬한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그의 시는 강한 주관적인 색채를 띠고 있으며, 주로 영웅적인 기개와 격앙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객관적인 이미지와 세부 사항에 대한 세밀한 묘사는 거의 없다. 그는 서정적인 방법을 잘 구사하여 늘 새로운 방식으로 나타난다. 그의 감정이 일단 자극되면, 마치 하늘의 허리케인과 분출된 화산처럼 무절제하게 튀어나올 것이다.
감정 표현과 결합해서 그의 시적 상상은 변화무쌍하고, 기상천외하며, 천기백괴하다. 시의 이미지는 대부분 붕어, 고등어, 긴고래, 대강, 설산 등 웅장하고 웅장한 것들로, 더 넓은 상상의 공간을 제공하고 더 많은 로맨틱한 색채를 창조했다. 이백시의 언어 스타일은 신선하고 명쾌하며, 명랑하고 명쾌한 것이 그 단어의 기조이다. 그의 입에서 나오는 꾸밈없는 시는 종종 투명하고 순수하며 눈부신 광채를 보이며 세속적 인정을 거부하는 고귀한 인격을 반영한다. 나는 어릴 때부터 이백의 시를 읽는 것을 좋아했다. 내가 잘 아는 이백시에서 그의 시의 가장 큰 특징은 다음 네 가지 방면에 있다.
1. 이백의 시는 과장, 의인화, 생동감 있는 비유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시가 "물은 여전히 흐르고, 칼은 깎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었다" ("선주 사장별서운서기"), "백발 3 천 피트, 근심은 긴 수염 같다" ("추포가" 제 15 회) 는 장안 전투에서 실패한 후 그가 깊고 광범위한 우려를 묘사한다 다시 한 번: "시는 북창의 예식이고, 만언은 물 한 잔보다 못하다." ("왕십이한야"), 자신의 재능을 쓴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지만, 얼음이 목이 메어 나루터가 되고, 태행산은 눈을 덮을 것이다." ("어렵다"), 사업을 쓰기가 어렵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왕륜을 증여하다'), 친구 간의 두터운 우정을 쓰고, 선명하고 두드러진 이미지로 그를 사랑하는 모든 독자들을 감동시켰다. 다시: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면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또한: "연산 눈송이는 좌석처럼 크고 조각조각, 조각조각" () 은 평곡현에서 북동쪽으로 7km 떨어진 옥자산에 위치해 있는데, 속칭 () 은 헌원대 () 라고 불린다. ) "혼자 앉아 징 팅 마운틴" 과 같은 의인화 된 작문 기법.
둘째, 이백의 시사가곡은 상상력이 풍부해 사건을 절절하게 한다.
시는 용패의 특징을 소개한다: 띠룡의 특징은 무엇인가? 중국의 오천년 역사 장하 중 이백만이 세계 독자들을 정복했다. 하늘과 땅의 말, 내 뜻을 생각하고, 신의 뜻을 읽고, 네 마음을 헤아리며, 담탕하고, ([당] 피일휴' 류대추강제사') 예를 들면, "바람이 내 마음을 불고, 서쪽으로 함양나무를 걸어라" ("김향송서경"), "김향송서경", " 촉도난',' 송별' 등의 장에 대해 선인들은' 기이하고 이상하다' ('하령집'),' 변하여 움츠리고, 귀신을 훔치고 적막하다' (호응린시) 라는 평가를 받아 상상력이 풍부하고 문장이 변하는 특징을 드러냈다.
셋째, 이백의 시는 신선하고 명쾌하며 자연스럽고 조각하지 않는다.
언어적으로 이백시의 특징은 신선하고 활발하며 자연스럽고 조각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그 자신의 시에서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왔으니 천연적으로 조각해야 한다" 고 말한 바와 같다. 구체적으로는 언어가 직설적이고, 음절이 유창하며, 자연스럽고 가식적이지 않고 민요 냄새를 풍긴다. 이것은 주로 한, 위, 여섯 왕조의 Yuefu 민요에 대한 연구 덕분이다. 그러나 그는 민요의 언어를 배우고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을 기초로 개선하여 더욱 간결하고 아름답고 의미 있게 만들었다. 예를 들어, 그의 일곱 마디 고시는 언어가 명확하고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호방하고 방방방하다. 두보' 춘이백' 시 짱 이백시' 상큼함'' 영영' 은 이백시 언어 스타일의 두드러진 특징을 드러냈다.
넷째, 그가 시를 쓰는 사유는 자유롭고 활발하며 분방하다.
장르적으로 볼 때 이백은 비교적 자유로운 고체시와 절구를 잘하며, 율시를 잘 쓰지 못한다. 59 편의' 고풍' 은 그의 5 대 고풍 대표작이다. 악부 5 수의 고시' 는 한위 육조 악부 민요의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여 글이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시인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7 언고시 (악부 7 언가와 일반 7 언시 포함) 는 비교적 창의적이다. 경치는 웅장하고, 장려하며, 다채롭고, 전승되고, 기복이 다양하다. 이백의 시도 절구에 능하다. 그의 절구는 남북조 악부 민가를 기초로 개선되고 정련되었다. "정야사" "여결핀" 다섯 편의 색다른 시가 함축적으로 영영 () 을 함축하고 있다. 대표작이 비교적 많고, 언어가 또렷하고 간결하며, 음색이 아름답고, 경치가 서정적이다. 예를 들어,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망루산 폭포", "망천문산", "일찍 백제성", "왕륜 증정" 등이 있다. 모두 잘 알려진 대표작이다. 이백시집은 칠운이 가장 적고 10 여 곡밖에 없다. 5 대 법칙에는 70 여 개가 있다.
이백시사가부의 특징에 관한 것이지만 띠룡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나누다. 용별자리의 특징을 소개하는 시를 보았는데,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