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받고 해석하고 싶지 않은 시 한 편.

1 .. 오해에 관한 시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오해에 관한 시, 해설 1. 시를 오해하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가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에서: "리 꿀", 진 전 잃어버린 이름.

원문:

그는 샤오미와 분리되어 있는데, 그는 샤오미의 어린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좁쌀은 분리되어 있고, 좁미의 이삭은 분리되어 있다. 길을 걸으면 퇴폐적이고, 센터는 취했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샤오미의 분리는 샤오미의 현실이다.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질식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번역:

저 줄지어 늘어선 곡식을 보니 수수 묘목이 자라고 있다. 옛 곳으로 가는 발걸음이 느리니, 마음속으로는 걱정과 상처만 있을 뿐이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 마음이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높이 올라갔는데, 누가 나를 집을 떠나게 했니?

저 줄지어 늘어선 곡식을 봐라, 수수 이삭이 모두 자라났다. 오래된 땅을 천천히 걷는 것은 마치 술에 취한 것 같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 마음이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높이 올라갔는데, 누가 나를 집을 떠나게 했니?

그 한 줄의 곡식을 보니 수수 이삭이 모두 붉어졌다. 옛 곳으로 걸어가는 발걸음이 더디고, 마음이 목이 메었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 마음이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높이 올라갔는데, 누가 나를 집을 떠나게 했니?

확장 데이터:

이 시의 작가는 이미지를 농축하고 점진적으로 감정을 발전시키는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이 시는 광범위하고 오래 지속되는 영혼을 격동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시 세 장, 장당 열 문장. 세 장의 구조는 동일하며, 서로 다른 시간에 같은 이미지를 취하고, 시간 추이, 장면 전환, 억압 세 방면의 발전을 완성하며, 우회적으로 주인공의 우울함을 표현했다.

시의 제 1 장에서 나는 시 한 수를 써서 주종에 갔다. 내가 사당의 궁전을 참관했을 때, 나는 울창한 녹색을 보았다. 그해의 번화함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지난날의 럭셔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내가 방금 겪은 전쟁조차도 찾기 어렵다. 보세요, 녹색은 자라고 있는 좁쌀과 슬픈 좁쌀 모종입니다. "모든 경물 문자는 감상적인 글이다" (왕국위' 인간사어'), 샤오미의 어린 모종은 무정하다.

그러나 시인의 눈에는 무한한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안내인이어서 황량한 길을 천천히 걸으며, 마음이 흔들리는 것을 참지 못하고 실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망은 참을 수 있다. 이런 걱정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참을 수 없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모두가 술에 취해서 나 혼자 일어나는 어색함이다. 이것은 마음이 일반인보다 높은 사람들의 비애이다. 모처럼 세상에 호소하여 이 거대한 비애에 응하는 것은 하늘에 귀속될 수밖에 없다. "이게 누구야?" " 하늘이 자연히 응답하지 않는데, 이때 시인의 우울과 불안이 깊어졌다.

2 장과 3 장에서 기본 장면은 변하지 않았지만' 소미 모종' 은' 소미 이삭' 과' 소미 열매' 로 바뀌었다. 기장의 성장 과정은' 중심흔들림' 에서' 취하다',' 질식' 에 이르는 시인들의 심화와 함께 상징적이다

각 장의 후반부의 느낌표와 부르짖음은 형식상으로는 똑같지만 억압의 정신은 한 번에 한 번씩 깊어졌다. 이것이 바로 노래를 부르고, 아픔을 느끼며 우는 긴 노래다.

사실 좁쌀과 좁쌀을 제외하고 시는 모두 공허하고 추상적인 상황이며 서정 주체' 나' 는 강한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감상자들은 자신의 경험에 따라 영혼과 어울리는 감정 * * * 노래점을 찾을 수 있다. 사물이 옳고 그름의 느낌이라면, 지기가 구하기 어려운 아쉬움, 세상일의 산전수전 한숨, 누설할 수 없다.

이 시가 제공하는 구상은 고독한 사상가가 생기발랄하지만 영성이 없는 대자연을 마주하고 허세 부리지만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는 인류의 미래에 대한 무한한 우려를 보여준다. 이런 걱정은 나를 아는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지만, 이런' 나를 아는 것' 은 어떤 사람인가:' 이게 누구야?' "

시인 진자앙이 유주성 위층에서 부른 것처럼 실망으로 가득 찬 외침이다.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에 있는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눈물이 떨어진다! " 천자앙의 마음속에 있는 이런 인간의 운명에 대한 걱정은 세상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써우거우 백과 사전-국풍 왕봉 서립

2. 오해 시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가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에서: 진 전 잃어버린 이름 "기장 이별" 원문: 그의 기장 이별, 그의 기장 모종.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좁쌀은 분리되어 있고, 좁미의 이삭은 분리되어 있다.

길을 걸으면 퇴폐적이고, 센터는 취했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샤오미의 분리는 샤오미의 현실이다.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질식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천도장, 이게 누구야? 저 줄지어 늘어선 곡식을 보니 수수 묘목이 자라고 있다.

옛 곳으로 가는 발걸음이 느리니, 마음속으로는 걱정과 상처만 있을 뿐이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 마음이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높이 올라갔는데, 누가 나를 집을 떠나게 했니? 저 줄지어 늘어선 곡식을 봐라, 수수 이삭이 모두 자라났다.

오래된 땅을 천천히 걷는 것은 마치 술에 취한 것 같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 마음이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높이 올라갔는데, 누가 나를 집을 떠나게 했니? 그 한 줄의 곡식을 보니 수수 이삭이 모두 붉어졌다.

옛 곳으로 걸어가는 발걸음이 더디고, 마음이 목이 메었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 마음이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높이 올라갔는데, 누가 나를 집을 떠나게 했니? 확장 데이터:

이 시의 작가는 이미지를 농축하고 점진적으로 감정을 발전시키는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이 시는 광범위하고 오래 지속되는 영혼을 격동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시 세 장, 장당 열 문장. 세 장의 구조는 동일하며, 서로 다른 시간에 같은 이미지를 취하고, 시간 추이, 장면 전환, 억압 세 방면의 발전을 완성하며, 우회적으로 주인공의 우울함을 표현했다.

시의 제 1 장에서 나는 시 한 수를 써서 주종에 갔다. 내가 사당의 궁전을 참관했을 때, 나는 울창한 녹색을 보았다. 그해의 번화함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지난날의 럭셔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내가 방금 겪은 전쟁조차도 찾기 어렵다. 보세요, 녹색은 자라고 있는 좁쌀과 슬픈 좁쌀 모종입니다. "모든 경물 문자는 감상적인 글이다" (왕국위' 인간사어'), 샤오미의 어린 모종은 무정하다.

그러나 시인의 눈에는 무한한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안내인이어서 황량한 길을 천천히 걸으며, 마음이 흔들리는 것을 참지 못하고 실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망은 참을 수 있다. 이런 걱정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참을 수 없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모두가 술에 취해서 나 혼자 일어나는 어색함이다. 이것은 마음이 일반인보다 높은 사람들의 비애이다. 모처럼 세상에 호소하여 이 거대한 비애에 응하는 것은 하늘에 귀속될 수밖에 없다. "이게 누구야?" " 하늘이 자연히 응답하지 않는데, 이때 시인의 우울과 불안이 깊어졌다.

2 장과 3 장에서 기본 장면은 변하지 않았지만' 소미 모종' 은' 소미 이삭' 과' 소미 열매' 로 바뀌었다. 기장의 성장 과정은' 중심흔들림' 에서' 취하다',' 질식' 에 이르는 시인들의 심화와 함께 상징적이다

각 장의 후반부의 느낌표와 부르짖음은 형식상으로는 똑같지만 억압의 정신은 한 번에 한 번씩 깊어졌다. 이것이 바로 노래를 부르고, 아픔을 느끼며 우는 긴 노래다. 사실 좁쌀과 좁쌀을 제외하고 시는 모두 공허하고 추상적인 상황이며 서정 주체' 나' 는 강한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감상자들은 자신의 경험에 따라 영혼과 어울리는 감정 * * * 노래점을 찾을 수 있다.

사물이 옳고 그름의 느낌이라면, 지기가 구하기 어려운 아쉬움, 세상일의 산전수전 한숨, 누설할 수 없다. 이 시가 제공하는 구상은 고독한 사상가가 생기발랄하지만 영성이 없는 대자연을 마주하고 허세 부리지만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는 인류의 미래에 대한 무한한 우려를 보여준다. 이런 걱정은 나를 아는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지만, 이런' 나를 아는 것' 은 어떤 사람인가:' 이게 누구야?' " 시인 진자앙이 유주성 위층에서 부른 것처럼 실망으로 가득 찬 외침이다.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에 있는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눈물이 떨어진다! " 천자앙의 마음속에 있는 이런 인간의 운명에 대한 걱정은 세상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바이두 백과-국풍 왕봉 서립.

오해에 관한 고시가 있습니까? 설명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습니다. 이백의' 푸량음' 에는' 백일은 내 성의를 따르지 않고, 제나라는 근심이 없다' 는 두 가지 대사가 있습니다. 이 두 줄은 황제가 나라에 대한 나의 관심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뜻으로 하늘을 걱정하는 것과 같다.

시 전체와 그 주석은 다음과 같다: 언제 양춘을 만나요? 그 긴 휘파람의' 푸량이음'? 나를 보지 마라, 나는 노래를 불러 노인을 도살할 것이다. 나는 80 시에 가서 웨이빈을 건져낼 것이다. 나는 차라리 백발을 수치스럽게 하고 맑은 물을 빛으로 삼고, 시대를 만나도 강하고 사상이 있어야 한다.

광장 삼천육백 어업, 은밀히 바람을 타고 문왕 6 에 가깝다. 대성호는 우둔하고 예측할 수 없게 되어 당시의 범부와 상당히 비슷하다.

그대가 보이지 않자, 레빈 술객들이 초안을 작성 중인데, 그들은 일찌감치 산동룡준공에게 경의를 표했다. 초심자는 입담을 숭배하지 않고, 두 여자의 사직은 풍조를 따른다.

동일제 () 에서 72 ⑩ () 를 내리고, 높은 곳에서 초한 () 을 현봉 () 처럼 높이 내려다보았다. 미치광이도 초라한데, 하물며 장사는 영웅이다! 용에 올라 주 [13], 뇌주가 북을 치고 [13], 제옆에 옥녀가 많다.

3 시에 나는 웃으며 번개를 켰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아홉 문을 넘지 못하면 이마를 두드리면 화가 난다.

만약 하늘이 나의 진심을 따르지 않는다면, 함께 걱정할 것이 없다. 어금니는 사실 인육이다. 풀줄기를 부러뜨릴 수 있을지 걱정이다.

손에 손을 잡고 날으는 호랑이를 잡고 옆발의 초점은 씁쓸하지 않다 (2 1). 지혜로운 자는 어리석은 자를 교만하게 할 수 있고, 세상은 나를 홍모처럼 여길 수 있다 (22).

남산 삼장사 (23) 를 몰아냈는데, 서로 죽이는 대가는 복숭아 두 개였다. 오추의 전략은 헛수고지만, 아브르는 헛수고이다 (24).

\ "푸 liangyin \", 긍정적이고 슬픈 소리. 활과 두 개의 용검, 신물이 결합되는 경우가 있다 (25).

풍운을 느끼면 죽이고, 낚으면, 성인은 안전하다 (26). ① 푸량, 일명 푸량, 태산 아래 언덕, 고대에 죽은 사람이 묻힌 곳.

푸량의 노래' 는' 푸량의 노래' 라고도 불리며, 악부에서는' 초조' 라고 불리며 음조가 서늘하다. 2, 휘파람을 불고, 노래를 부릅니다.

3. 양춘, 화창한 봄. 여기서, 그것은 빛을 의미한다.

④ 조고토로는 노상 (즉 여망과 강태공) 을 가리킨다. 김금은 허난성 연진현의 동북부에 있다.

여상 50 세는 김에서 화랑을 하고, 70 세는 조고재우, 80 대 서유웨이 강변에서 고기잡이를 하며, 90 세에 주문왕을 만났을 때 중용되었다고 전해진다. (e), 경제, 실크, 우가 국가 대사를 다스리다.

이 두 문장의 뜻은 여상이 백발 낚시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위헤변에서 낚시를 고집한다는 것이다. 나는 언젠가 그가 그의 치국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6. 확장은 매일 낚시도구를 설치하는 것을 말한다.

삼천육낚시, 바로 여상이 위하변에서 10 년, * * * 3 천 600 일 동안 낚시를 하는 것이다. 풍기, 매너.

이것은 전략으로 확장됩니다. 이 두 문장은 여상이 결국 주문왕의 인정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그의 정치적 관점이 문왕과 일치했기 때문이다.

7. 대선은 노상을 가리킨다. 범변이란 새롭게 바뀐 호피의 광채를 말한다.

한 형' 에는' 위인 돌연변이' 라는 말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재능이 넘치고 행동이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8. 이 말은 여상이 그해 정상인 같다는 뜻이다.

⑨, 라이 마시는 사람, 서한인 슈립지 (Y-J) 가 자칭한다. 초안에서 유 출신은 비천하다.

일룡 (yθ) 은 등급을 가리지 않는 오래된 만남식이며 하향식 경례이다. 길고 높다.

네, 코. 용준공은 유방을 가리킨다.

"한고조사기" 에 따르면 유방은 "고첨원, 긴 얼굴" 이라고 한다. 자, 놀아라.

바람을 따라 달리다, 바람처럼 달리다. \ "역사 기록 리 sheng 루 지아 전기 \" 에 따르면, 이시기는 레빈 (이 허난 Qixian 서쪽) 사람, 좋은 독서, 가난한 가정, 미친 사람 이라고 합니다.

유방이 유천을 통과할 때, 그는 군문에 가서 만나자고 했다. 리우 방 침대에 앉아 두 여종 이 그의 발을 씻어 줄 때, 나는 리 유교 로 변장 듣고, 그를 보지 않았다. 슈립은 화가 나서 문지기에게 말했다. "나는 레빈의 술꾼이지 유학자가 아니다."

유방이 그를 만나기로 약속했다. 두 사람이 만나자마자 그는 유방에게 몸을 굽혀 말했다. "네가 진나라를 위해 싸우려면 어른에게 이렇게 무례하게 굴어서는 안 된다."

유방은 즉시 발을 씻는 것을 멈추고 예의바르게 대했다. 이 네 문장은 허 이생이 유방을 만난 상황을 말한다.

⑩, 제나라 성동 72 리. 역사학자 이생의' 여가전' 에 따르면 초한이 영양과 고도가 서로 맞지 않을 때 이생은 유방이 연합하여 항우를 고립시킬 것을 건의했다. 그는 제나라 에서 로비를 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제왕전광은 관할하는 70 여 개 도시를 한에게 돌려주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⑵, 회전 천장, 공중에 떠 있는 잔디. 여기에 아주 잘 묘사되어 있다.

⑿, 광신자,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마디 말은 궁핍한 시립이 이를 할 수 있다는 뜻이며, 하물며 나는 닭떼를 눈에 띄기에 충분한 강자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난명언)

[13], 용등반은' 한광무제 실록' 에 따르면, 강순은 유수에게 "천하사의사는 왕 (유수 참조) 남정, 원래 용림을 오르려고 했는데 봉익이 붙어 공명을 이루었다" 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용부봉 등반' 이라는 비유로 황제에게 의지하여 정적을 세웠다.

[14], 뇌공, 전설의 뇌신. Bang (p, p, ng h, ng) 은 목소리가 우렁찬 것을 묘사한다.

우레와 같은 북소리는 천둥을 의미한다. ⑵, 황제 주변에는 많은 옥녀가 있다. 짧은 노래 주 5 를 참조하십시오.

3 시는 춘하 가을을 의미합니다. 웃고, 하늘을 향해 웃다.

옛사람들은 비 없는 번개를 미소라고 불렀다. 촉삭 (SH), 전광이 반짝이는 모습.

혜명, 암울하다. 이 두 문장은 권간과 환관이 권술을 가지고 노는 것을 가리키며, 조정 법령은 변덕스럽다.

⒊ 와 Xianghe 는 신화 속의 천문이다. 문을 두드리다.

H n 은 천문을 지키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 두 말은 당현종의 어리석음, 편파, 배신을 가리켜 재능 있는 사람이 그들의 나라를 위해 봉사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⑵, qizhou 에 대해 걱정할 것이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고대 제나라의 어떤 사람들은 하늘이 무너지는 것을 두려워하여 숨길 곳이 없고, 걱정으로 밥을 못 먹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열자 전서를 참고하다.

황제는 국가에 대한 나의 관심을 이해하지 못하여, 나는 하늘을 걱정하는 것과 같다. ⒊ ⒊ ⒊ ⒊ (예 ⒊), 고대 식인 풍습 짐승의 신화.

이곳은 음험하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인육을 다투고 인육을 다투다.

⑵ (Znot U) 는 고대 신화 중 검은 줄무늬가 있는 백호로, 인축을 해치지 않고 잔디를 짓밟지 않았다. 여기서 이백은 자신과 자신의 걱정거리를 비교해서, 그가 양립할 수 없는 사람과 동류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 주었다.

(2 1) 의미, 접수, 보유, 잡기. 호랑이 한 마리를 조각하고, 다채로운 털이 있는 호랑이 한 마리를 조각하다.

옆발은 무서워서 똑바로 서지 못한다. 주꾸미 소스, 전설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주꾸미 소스 라는 넓은 오십보 큰 돌, 아래에 심연이 하나 있다. 두려움 없는 사람만이 감히 그 위에 서 있다.

나는 한 손에는 키위를 들고, 한 손에는 호랑이를 때리고, 다른 사람이 감히 직립할 수 없는 용 위에 서 있어도 나는 두렵지 않다. 여기서 나는 고난과 험난한 시련을 견디는 재능과 용기를 보여 주었다.

(22), 네, 하지만. 뒹굴고 허리를 굽히다.

여기서 정치적 야망은 결코 실행에 옮겨서는 안 된다. 호호, 오만함.

지혜로운 사람은 압박을 받고, 어리석고 저속한 사람은 잠시 자만하고, 세속적인 사람은 나를 좀 더 잘 본다.

4. 오해받는 시구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침대, 소파가 아닙니다. 우물장'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사직" 에서 침대는 "우물 울타리" 라고 명확하게 지적했다. 이백이 이 시를 쓴 것은 당나라 개원 15 년 (기원 727 년) 인 지금의 호북 안루였다. 옛사람들은 "우물이 있는 곳" 을 고향이라고 불렀다. 시인은 가을밤 명월 아래의 우물가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집이 그립다.

(2) 천자는 승선 거부를 불러 신하가 주선이라고 자칭했다. 배, 배; "치마" 를 뜻합니다.

두보는' 음주 팔선가' 에서 당시 8 명의 유명한 시인을 썼는데, 그 중 한 명은 이백술 취함을 전문적으로 쓴 것이다. 당나라의 현종 황제가 직접 소집해야 한다고 하지만 이백 선생은 여전히 오만함과 우월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른바' 배를 타지 않는다' 는 것은 용주를 타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치마를 열어도 단추도 잠기지 않는다. 강희사전' 에는' 배를 인도한다' 또는' 치마를 배로 한다' 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3) 석양과 적막한 제비,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석양' 은 구름의 뜻이 아니다. 나방이 흩어지다' 라는 뜻입니다.

이 말은 왕보' 왕텐정서' 에서 나온 말이다. "석양은 외롭고, 가을물은 * * * * 하늘은 일색이다." 왕보 서문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현지 당시의 풍경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이에 대해 송대 오씨는' 변화재만록: 분별' 이라는 책에서 "석양은 구름이 아니다. 남창은 가을나방이 있다. 지금이 밀나방이라면" 이라고 말했다. 7 월 8 월, 어디서 왔든 강에 빠졌다. 강물의 물고기는 모두 그것을 먹고, 토인들은 그것을 여름이라고 부르고, 그것을 귀에 맞추었다. " 송대여원덕은' 눈 아래 꽃이 피다' 에서도 "왕보' 왕텐정서'' 석양이 외롭고 가을물이 일제히 날아간다 * * * 하늘이 일색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석양도 나방이다. 즉 노을이 아니라 흙인칭 노을이라고 한다. 들오리도 최고다. 들오리 나방이 먹고 싶어서 일제히 날다. " 따라서 "여름" 은 구름이 아니라 나방이다. 또한' 노을' 의' 떨어지는' 자는' 떨어지는' 이 아니라' 떨어지는' 은 문장에서' 고독' 의 반의어이다. 동일하거나 비슷해야 한다는 뜻으로' 산산, 산산' 을 의미한다. 흩어진 나방은 수면 위의 고독한 들오리에게 쫓기고'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아간다' 는 천고의 절창을 형성했다.

(4) 침상장실에는 건조한 곳이 없고 빗발도 끊어지지 않았다. 집 누출은 심지어 밤비를 만나는데, 집 누출은 밤비를 만나는 것이 아니다. 방위명사입니다. 집의 북서쪽 모서리입니다.

두보 "초당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시: "침대에는 마른 곳이 없고, 빗발도 마른것 같다." 그 중' 집 누출이 밤비를 만나다' 라는 단어는 줄곧 집 누출이 밤비를 만나는 것으로 해석되어 왔다. "집 누출" 은 처음에는 명사로, 집의 북서쪽 구석의 구체적인 명칭이다. "엘야 석공": "서남각은 광둥 (), 서북각 () 은 집 새는 것을 가리키고, 동북각 () 은 관우 () 를 가리킨다." 개정된 "사원" 중 "집 새는 것" 의 첫 번째 의미는 "집 서북각" 이다. 옛날 사람들은 집 북쪽 창문 옆에 침대를 만들었다. 북서쪽 구석에 천창이 있고 햇빛이 실내로 비치기 때문에 집 누출이라고 합니다. 환유 수사에서 이 시는 방 안에 있는 두 개의 구체적인 장소' 침대 머리' 와' 집 누출' 을 인용해 전체가 아니라 방 전체를 가리킨다. 온 집안에 건조한 곳이 하나도 없었지만, 그래도 마우가 내리기 시작했다. "마르지 않은 곳" 이라고 진실을 말하지 않고, 다음 문장의 "비 오는 날 발이 대마 같다" 는 것은 의미적으로 반복되는 혐의가 없다.

(5) 붉은 바삭한 손, 황토주, 만성춘류. 이른바' 붉은 바삭한 손' 은 붉고 붉은 손가락으로도 쓰이고 간식으로도 해석될 수 있다.

육유의 명시' 노빌 두봉' 은 그의 사촌 동생 당완을 위해 쓴 것이다. 홍취성' 이라는 단어는 홍매꽃봉오리의 색깔을 묘사하는 취인의 어휘이다. 육유는' 홍수' 로 피부색을 묘사하는데, 이는 금슬을 의미한다. 또 다른 하나는 간식이다. 예를 들면' 붉은 바삭한 손, 황토주' 는 모두 테이블 위의 음료, 떡이다.

이 모든 것이 다르다. 우리 * * *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폭을 구하자. 그렇지 않으면 조상의 뿌리가 점점 적어지고 없어진다.

오해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영정양 횡단' 문송천상이 힘든 시간을 겪었고, 그는 별들로 둘러싸여 있었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해석: 이 시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으며 국운에 감탄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한탄하며 가국의 원한과 고난을 극치로 과장하였다.

2, \ "슬픈 보내기 \" 당나라 yuanzhen 농담, 하지만 갑자기, 내 눈앞에, 당신은 사라졌다. 네가 입은 옷은 이미 자선을 베풀었으니, 나는 차마 너의 바느질 상자를 열 수가 없다.

보고 싶고, 사랑하고, 여자도 사랑하고, 당신의 꿈도 많이 사랑합니다. 종이를 태워 당신을 위해 태울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해석: 가난한 생활에는 여의치 않은 것들이 많지만, 시에서 언급한 일상생활에서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몇 가지를 보면 시인은 진실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진실을 말하는 것을 중시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부가 죽으면 죽음을 피할 수 없지만, 가난과 비천함을 돌이켜보면, 지금은 이인이 이미 세상을 떠났으니, 정말 모든 것이 슬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3, "두 제방 하나" 장릉 진관, 장정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해석: 시인의 비분을 표현했다. 4,' 팔진도' 당 두보는 삼분국을 공략하고, 팔면성은 바로 그의 명성 위에 세워진 것이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석문: "창해삼전, 만고불멸", 팔괘와 제갈량의 위명은 강물에 떠내려가지 않고 영원히 살아 있는 말장난입니다.

제갈량의 아쉬움인지 시인의 아쉬움인지 모르겠다. 패배오' 가 제갈량이 생전에 오씨를 삼키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제갈량이 유비의 공격을 막지 못하고 연합 오항위의 전략 방침을 어겼다는 의미도 아니다. 사실 당시 역사적 상황으로 볼 때' 오국을 정복하지 못했다' 는 것은 제갈량이 유비 공격을 막지 못해 연합 오항위의 전략적 방침을 깨뜨렸다는 뜻이다.

5.' 정야사고' 당이백은 내 침대 발이 그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해석: 침대는 침상이 아니라' 우물장' 으로 해석된다. "사직" 에서 침대는 "우물 울타리" 라고 명확하게 지적했다.

이 시는 당대의 개원 15 년 이백이 쓴 것이다. 옛사람들은 "우물물이 있는 곳" 을 고향이라고 불렀다. 시인은 가을밤 명월 아래의 우물가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집이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