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시와 아름다운 문장

시가 수업

1,

세상에 지기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재능을 피하지 않는 돌팔이 없다.

--chashen 의 Sanlu 사원

2,

그는 완전히 도덕적인 사람이 아닌가? 비록 사람들이 그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지라도, 그는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논어?

3,

잠든 용, 펜티엄 말, 지금은 장군이 아닙니다. 그들은 먼지입니다. 잠시 조용합니다. 오, 세상의 떠들썩한 소리입니다. .....

--du fu "파빌리온 밤"

4,

귀밑머리는 이미 점점 희박해지고, 머리는 백발이고, 침대에 누워 창사 위의 그믐달을 바라보고 있다.

카 다몬을 끓는 국물로 끓여서 차 정신으로 먹을 필요가 없다.

베개를 베고 책을 읽는 것이 얼마나 편한지, 비 앞의 풍경이 더 좋다.

-이청조 \ "깨진 너구리 모래 \"

5,

종이 화면 돌 베개 대나무 침대, 피곤한 손 던지기 책, 오후 긴 꿈.

잠을 잘 때, 나 혼자 웃고, 피콜로 몇 자루가 벽보에 있다.

--채실 \ "등하정 \"

6,

이안운송죽씨, 모든 것이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머리맡의 고기와 백주는 먼저 지팡이를 짚고 삶는다.

서봉 이대추산 화원, 아이들이 긴 막대기를 훔치고 있다.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지 마라. 나는 조용히 앉아서 볼 것이다.

--신 qiji \ "학교 공원 책 \"

7,

흐리멍덩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매우 풍부하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육지 산서 마을 투어

8,

우리 두 사람은 산 위에 활짝 핀 꽃 속에서 술을 한 잔 또 한 잔 마셨다.

술에 취하면 자고 싶다. 너는 너 자신을 떠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아침에 바이올린을 들고 있다.

--Li Bai "산에서 친구와 직면"

9,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왕 웨이의 대나무 건물

10,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신 qiji "qingpingle 마을 집"

대중계층

1, 성장은 항상 각종 팔로 손을 흔들어 한 사람에게 작별을 고하는 법을 배웁니다.

사실, 사람들은 더러운 시내입니다. 오염된 시냇물을 수용하고 오염되지 않는 한, 당신이 바다가 아니라면. 들어봐! 나는 너에게 슈퍼맨을 가르친다. 그는 바다다. 너의 거대한 경멸이 그 속에 녹아들게 될 것이다. -응?

3. 대부분의 사상가들은 자신의 생각뿐만 아니라 사고 과정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잘 쓰지 못한다. -응?

우리가 용감 할 때,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이 조금도 용감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응?

비틀 거리는 것은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세상을 대면합니다. 막막하고 여전히 용감하다.

6. 피곤하고 우아하며, 사이란은 고요하고, 랜담하고 피곤하다. 달콤한 영혼은 차가운 그림자 속에서 춤을 추고, 그림자는 차가운 영혼 속에서 춤을 춘다. 피리 소리는 왜 소리가 나지 않는가, 왜 소리가 나지 않는가? 다정하고 다정하다. -응?

7. 당신이 지난 일을 회상할 때, 당신은 내 기억의 수문을 열어, 나에게 당신의 모든 것을 기억하도록 강요합니까?

8. 나는 단지 시간의 깊은 곳에서 만나고, 다정하게 늙어가고 싶다. 세월이 머물길 바래, 우리가 다시는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고 들었어?

9. 나는 내가 참여하지 않은 생활에 대해 결코 후회하지 않지만, 내가 발을 들여놓은 구석에서 마음껏 즐기고, 자신을 밝힐 때까지 계속 밝아지길 바란다. -응?

10, 나는 네가 몰랐던 병마란이다. 너는 내가 만질 수 없는 도시 전체의 따뜻함이다.

시세

1. 햇빛이 있고, 시가 있어야 하고, 먼 곳이 있어야 한다. 마음속에 사랑이 있다면, 왜 인간의 처량함을 두려워하지 않는가? -응?

2. 세월이 서두르고, 즐겁든 슬프든, 나는 시간 중 가장 한가한 나그네가 되고 싶다. 인생의 시와 먼 곳에서 걷고, 더 많은 것은 마음속에 있다. -응?

3. 나는 발끝을 돋우고 별의 바다를 만지려고 노력한다. -응?

4. 시가 먼 곳에 있으려면 동고동락해야 한다. 아무리 어려워도 아무리 멀어도 네가 해야 할 일을 잊지 마라.

5, 한 별이 떨어지면 쓸할 수 없고, 은하수가 찬란하고, 한 꽃이 시들어 봄 내내 황폐할 수 없다. -응?

6, 시가 있고 먼 곳도 있고, 인간풍도 사랑합니다.

7. 거리가 얼마나 됩니까? 잘 모르겠어요. 먼 곳을 선택했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인생 경험이란 눈앞에서 본 것,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 이상이다. -응?

8, 그리고 백주는 맑은 샘이고, 반쪽은 신맛과 반쪽의 생명이 간질이다. -응?

9. 생활이 너의 인내와 동경을 소진시키지 않도록 해라. 너는 시와 먼 곳도 있다. -응?

10, 오랜만이다, 시와 먼 곳에서 우리가 있지 않을까.

1 1, 나는 꿈이 있고, 먼 곳이 있다. 나는 그것을 위해 달리고, 내가 존경하는 사람이 될 때까지 분투할 것이다. -응?

12, 언젠가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멀리 날아가고 싶다. 결과에 관계없이 방랑한다. 도망가, 네가 혼자라도. -응?

13, 나는 항상 행복이 먼 곳에 있고 내가 쫓을 수 있는 미래에 있다고 생각했다. 나중에서야 소위 행복이란 바로 한때라는 것을 깨달았다. -응?

14, 멀리, 멀리 아무것도 없다. 오랫동안 걸었더니 외로움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응?

15, 수시로 공부하는데, 말할 것도 없고요?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그는 완전히 도덕적인 사람이 아닌가? 비록 사람들이 그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지라도, 그는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응?

16, 나는 먼 산봉우리를 본 적이 있다. 나도 놓친 길목을 뒤돌아보았다. 문득 돌아보다. 나는 내 그림자를 볼 수 없다. -응?

17, 오직 인간의 정신만이 모든 제한을 업신여길 수 있고, 그것의 마지막 성공을 믿고, 그 탐조등을 어둠의 먼 곳에 비출 수 있다.

18 밤, 월, 축복, 기대의 맛. 결국 시 한 수가 되고, 먼 곳이 되고, 깊은 그리움이 되어 먼 곳에 있는 너에게 줄 것이다.

19, 산의 맛, 바다의 맛, 웃기고 싶은 맛.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시와 먼 맛을 녹였다.

내가 어디 사람인지 묻지 마라, 그것은 네가 모르는 고향이다. 어디로 가는지 묻지 마라, 그곳은 네가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다. -응?

2 1, 머리 위에 있는 달, 조금 슬프고 긴 그림자, 미풍, 가로수길,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뒤돌아 보고, 시와 먼 곳, 그것이 나의 고향이다. -응?

22. 밤의 맛, 달의 맛, 축복과 기대의 맛. 결국 시와 먼 곳으로 모여 깊은 그리움으로 변해 먼 곳에 있는 너에게 선물한다. -응?

23. 머리 위의 달, 은은한 슬픔, 긴 그림자, 출렁이는 미풍, 가로수길, 부스럭거리는 낙엽, 뒤돌아 보고, 시와 먼 곳, 그것이 나의 고향이다. -응?

(24), 후크 와 같은 달, shengtang 잠을 잘 수 없다; 달은 치아와 같고, 먼 환상의 고향도 비출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달은 낫처럼 인간의 치정을 끊을 수 없다. -응?

25. 밤의 맛, 달의 맛, 소망과 희망의 맛. 결국 시와 먼 곳에서 녹아 깊은 그리움으로 변해 먼 곳에 있는 너에게 선물해. -응?

26. 우리는 젊었을 때 항상 먼 곳을 바라보았고, 먼 길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 있었다. 비록 갑자기 어두웠고, 혼란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응?

27, 머리 위의 달, 은은한 슬픔, 긴 그림자, 미풍, 가로수길,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뒤돌아 보고, 시와 먼 곳, 그것은 집이다. -응?

28. 보통 시작은 활기차지만 결말은 지루하다. 시작은 지루하고 끝도 지루하다. 이성의 시작은 끝까지 정취가 넘치지만. 아주 멀어요. -응?

29. 아침 안개가 너무 추워요. 아침 먼 곳의 안개가 따뜻하고 따뜻하다고 생각했어요. 천천히 먼 곳의 따뜻한 안개를 향해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너 오늘 밤 먼 곳에서 잘 잤니?

30. 만약 생활에 가로세로비가 없다면, 네가 보는 것은 모두 어려운 문제이다. 만약 배치가 없다면, 네가 보는 것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현재에 신경 쓸 필요는 없지만, 미래의 시와 먼 곳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