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의 날로 늘어나는 소송 사건에서' 무소',' 혐오',' 수치심' 이라는 낡은 관념의 변화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해 보십시오.

고대 "비 소송" 에서 현대 "비 소송" 녹색 잎에 이르기까지

중국 고서> 는 "천하의 불공평함은 반드시 원망이 있고, 성인은 소송을 중시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사람들은 불공정 때문에 하소연한다. 성인은 소송이 없는 것이 비싸다고 생각한다.

"소송" 은 소송, 소송이다. 사회에 소송이 없는 것은 당연히 좋은 일이다! 그러나, 소송은 불평등현상으로 인한 것이다: 침해와 왕따. 불평등만 있으면 소송이 있을 수 없다. 따라서 "소송 없음" 은 개념으로 열거되어 있습니다. 희망일 뿐, 그저 동경일 뿐이다.

고대의' 무소',' 무소',' 수치심' 등의 관념은 중국 역사의' 소송' 에서 시작해야 한다.

우리나라 역사에서 서주부터 민사와 형사소송의 분정이 생겨 오늘의 자소와 비슷하다. 그리고 불만과 직접 불만도 있다. 항소: 당사자가 판결에 이의가 있으면 황제까지 단계적으로 상소할 수 있다. 직소: 심각한 원한이 있는 사람을 가리켜 경성으로 직접 가서 중앙정부 관련 부처, 심지어 황제 본인에게 호소한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예법의 결합, 예의에 중점을 두었다' 고 했다. 군법등급제도를 강조하는데, 예를 들면 군이 신하이고, 아버지가 아들이며, 남편이 아내이며, 등급이 질서 정연해야 한다. 만약 의식을 초월하는 행위가 있다면, "예의가 어디로 가는지, 형벌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라고 엄벌한다. 분쟁 해결 메커니즘은 상향식 예속 관계이기 때문에 통치자는' 무소송' 을 제창하고 백성은 어쩔 수 없이' 혐오',' 치욕' 을 해야 한다. 서양법에 따르면, "중국 고대에는 형법만 있었고 민법은 없었다."

고대 통치자들은' 구구 무소' 를 제창하는데,' 상향복종' 의' 등급질서' 를 지키기 위해' 상향복종' 과' 등급질서' 의 억압으로 백성들이 소송에서 이길 수 없는 것은 단지' 혐오' 일 뿐이다. 고대 통치자들은' 치욕' 을 제창하여' 상향식 순종' 을 유지하고' 등급질서' 를 제창하여 민중을 억압했다. 또한, 일부 고대 문인들의 부화 조작뿐만 아니라,> 객관적:' 소송하기 좋은 아들, 대부분 결국 사람을 죽일 것이다' 는 저주받은 논조로 민중이' 수치심' 을 형성하는 부정적인 관념에 영향을 미친다.

이런' 무소',' 혐오',' 수치심' 의 오래된 관념은 권세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문인에게 유순하다. 국민을 위해 슬퍼하다. 퇴폐적 인 개념이다. 그 중심은' 상향식 순종' 이다.

"상향식 순종" 에 대해 말하자면, "이 사건은 구조 조정 과정에서 단위와 직원 간의 분쟁이지 동등한 민사 주체 간의 분쟁이 아니다" 는 고대의 "상향식 복종" 과 같은 현대 주택 매매 계약 분쟁의 사례가 생각난다.

"무소", "무소", "수치심" 이라는 오래된 관념은 당대에 이미 큰 변화가 일어났을 것이다.

고대의 "무소송" 은 "상향식 순종" 을 강조했다. 같지 않아요! 현대의' 무소송' 은' 법 앞에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 는 점을 강조한다. " 따라서 현대의' 무소',' 혐오',' 수치심' 이라는 관념은 법이 없으면 위법은 혐오스럽고 위법은 수치스러운 것이다.

사람은' 소송이 피곤하다' 는 말이 있는데,' 억울한 보답이 언제였는가?' 라는 말이 있다. " 이것은 소송에 적용될 수 없다. 복수는 언제' 를 소송에 적용한다면 민사소송의 시효로 드러날 수밖에 없다. 다시 봐, 이게 어디' 언제 복수' 야? " 확실히 이렇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일에 원인이 있는데, 언제 억울함을 신고할 때입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모든 일에 원인이 있으니, 너는 분명히 말해야 한다.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송으로 인한 번거로움 때문에 두려워하고' 혐오' 한다. 그러나 기소소송도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

사실 소송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소송은 사실을 말하고 법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법적 의식 향상입니다. 법에 따라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수호하는 의식이 증강되었다.

소송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네 명의 학자를 생각할 것이다. 만약 네가 송세걸을 이해한다면, 이 소송은 자명한 것이다. 만약 당대에' 혐오',' 수치심' 이라는 오래된 관념이 있다면, 그것은 정말 고대의 송세걸만큼 좋지 않다.

당대 소송 사건의 수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으며, 대부분 당대' 사군자' 와 관련이 있다. 당대 사법문인의' 유행' 설법은' 소송의 원천' 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많은' 불평의 근원' 도 당대의' 사군자' 의 패권상에 있다.

현대 소송 사건의 수가 증가한 것은 경제 발전이다. 경제적으로, 많은 불공평한 일들이 있다. 어떤 사람은 돈으로 주재하고, 어떤 사람은 권력으로 주재한다!

당대 소송 사건의 수가 끊임없이 증가하여 많은 부분이 재심 중이다. 소송 하나, 2 심 재심에 들어가면 닫을 수 없다. 그리고 사실과 법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일반인은 한눈에 똑똑히 볼 수 있다. 이것은 매우 부적절하다! 사법 전문 용어로는 재판 자원의 낭비입니다. 누가 낭비하고 있습니까? 당대의' 송세걸' 은 낭비해서는 안 된다. 당대의' 사군자' 만이 폐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패권을 반대해야 합니다! 사법에서 우리는 법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소송 없음" 을 갈망합니다. 소송을 줄이려면 고대의' 혐오',' 수치심' 을 선전하는 데 힘쓰지 마라. 우리는 소송의 근본 원인을 통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사상의식에서 공을 들여야 한다.

우리는 "소송하지 말라" 고 희망합니다. 현대인들 사이에서' 법 준수' 와' 법을 지키지 않는다' 는 사상 관념을 세워야 한다.

당대의' 무소' 를 창조하는 것은 신시기' 사람 중심' 의 군중 노선과' 조봉 경험' 을 고수하는 것이다. 법치국을 전제로 사회적 조화와 완벽을 구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