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은 누구입니까?

이름은 보통 극의 일부 인물들이 설정한다.

어두운 이야기를 하나 드리겠습니다. 여기 보시는 사람들의 기록과 장비입니다.

이야기의 배경, 전설의 기원

천당 지옥의 전쟁 (종말전쟁) 은 인류가 출현하기 전에 시작되어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당시 천사와 악마의 영웅은 많았지만 창작자 폭설그룹이 설정한 균형이 너무 높아서 둘 다 도움이 되지 않아 사상자가 무수했다. 디아블로 신, 발, 머피스토는 지옥의 최고 통치자이자 악마로 두려움, 파괴, 증오의 힘을 가지고 있다. 대천사 이조르는 천국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이다.

대천사 이조르는 지옥 입구에 대한 기습에서 패배했다. 대천사 테렐의 말에 따르면, "그의 신성한 영혼은 지옥의 심연에 잠겨 있고, 그의 의지는 무서운 괴물의 몸에 봉인되어 있다." 아무리 미화해도 사실은 대천사 이조르가 결국 지옥에 도피해 타락한 천사가 된 것이다.

인류가 출현한 후 천국 지옥전은 거의 직접 싸우지 않고 인간을 조종하여 모의훈련을 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이 전쟁은' 죄악전쟁' 으로 개명되었고, 죄악은' 성경' 의' 원죄' 에서 유래한 것으로, 불량배가 충분하다. 전투가 끝나지 않았다면, 그것은 인간 탓일 수밖에 없다.

천국은 그들의 용감한 대천사 이조르를 잃었고, 지옥도 좋지 않았다. 지옥의 사마 (고통의 왕 도렐, 고문과 우울증의 왕 안달리르, 악의 왕 아즈모단,

거짓말의 왕 베레는 갑자기 세 보스 (디아블로, 바르, 머피스토) 를 기습하여 그들을 물리치고 그들을 땅으로 유배했다. 하지만 지옥의 반항자와 이 반역 사건을 지켜보던 천사들은 그 반항이 세 악마의 세심한 설계의 결과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세 명의 악마를 제외하고 타락한 천사 이줄만이 그 원인을 짐작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영혼의 돌이다.

그러나 3 대 악마는 이번에 오산됐다. 정신력이 강한 천사와 상위 악마는 인간 세계 활동 시 감쇠가 빠르다. 그들의 정신력은 천국과 지옥에서 거의 끝없는 보급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인간 영지에서는 한계가 있다. 높은 천사들은 상황이 좋지 않은 것을 보고, 즉시 대천사를 파견하여 세 개의 영혼석을 데리고 인간애로 달려가 인간법사 조직인 Horatim 등을 인류의 미래에 대한 숭고한 이상을 실현할 것을 요구했다. 지금까지 모든 것이 세 가지 악마의 계획에 있었다. 유일한 실수는 인류 법사가 이미 영혼의 돌을 얻었다는 것이다. 인류 법사의 타법은 이상하고 전투에는 규칙이 없다. 그들은 모두 치명적입니다. 삼마 속 머피스토는 처음에는 잡을 수 없었다. 세상에 대한 위기감이 약해서 붙잡혀 영혼의 돌 속에 갇히는 것이 우선이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두 친구, 발과 디아폴로도 생활이 좋지 않다. 디아블로는 곧 법사에게 쫓기고 서방의 작은 왕국으로 잡혀 영혼의 돌에 봉인되었다. 헤라딤의 회원들은 디아블로 신의 봉인에 교회를 세우고 대대로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니,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른다. 몇 세대 후, 헤라딤의 세력은 점차 쇠퇴했고, 왕국은 성기사 국왕이 통치했다. 디아블로는 영혼의 봉인에서 벗어났는데, 이것이 디아블로 게임의 줄거리의 기원이다.

바르는 지옥으로 달려가 체력을 보충하고 수십 년 후 지구로 돌아왔다. 바르의 영혼석을 봉인하는 데 사용되었던 영혼이 지난번에 발에게 사냥당했을 때 그에게 산산조각이 났기 때문이다. 인간 마술사는 그럭저럭 가장 큰 것을 쓸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파괴의 신 바르는 이런 위조품에 대해 매우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혼석으로 빨려 들어가는 자세를 취하고 다시 한 번 폭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에는 ... 헤라딤 역사상 가장 뛰어난 법사, 당시 정신이 가장 강한 마법 선생님 타르 라샤는 영혼의 돌을 그의 몸에 박아 그의 영혼을 영혼의 돌에 녹였다. 불량품은 즉시 민족의 자질이 너무 강한 세계 명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고, 발은 다시 한 번 스스로 그물에 걸려드는 바보가 되었다. 타르라샤의 유언에 따르면, 그의 시신은 쇠사슬로 묶여 동양의 사막에 묻혀 일곱 개의 무덤을 세웠고, 나중에는 신비한 타르라샤릉이라고 불렸다.

세 악마는 잠시 봉인되었지만 인간의 힘은 이 세 가지 더러운 거대한 괴물을 진정으로 소멸시킬 수 없다. 그래서 봉인은 단지 사람들에게 일시적인 숨결을 주기 위한 것일 뿐, 어둠으로부터의 위협은 진정으로 인류 세계에서 근절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제일 먼저 깨어난 것은 디아블로 신, 세 악마의 동생이다. 아마도 Horatim 은 그가 너무 어리고 잔인하지 않은 것을 보고 ... 디아블로 신의 실력은 아직 예전 상태로 회복되지 않았지만, 이미 성기사 왕국 전체를 와해시켜 왕자의 몸을 차지하였다. 왕국 전체의 국민을 어둠의 노예로 만들 준비가 되었을 때,

알 수 없는 영웅이 나타나 교회의 가장 깊은 곳에서 그를 죽였고, 디아블로의 영혼을 파괴하는 영혼의 돌을 그의 이마에 봉인하여 그의 영혼이 영원히 디아블로와 싸우게 하고, 교회 밑에 영원히 묻히게 하였다. ...

유감스럽게도, 이 신성한 사명을 짊어지고 자신의 무명 영웅을 희생하여 암흑의 힘을 영원히 억제할 수 없었다. 몇 년이 지나고, 그의 노력이 실패하자, 암흑파괴신은 다시 영혼의 돌에서 기어 나왔다. 이번에 그는 두 형제 머피스토와 바르를 동시에 부활시켜 동방대륙 사람들이 다시 공포의 저주와 위협에 직면하게 했다 ...

게임 배경

영혼 보석

오래 전, 신비한 대천사 테렐이 우리에게 놀라운 영혼석의 비밀, 우리 삼위일체의 성지, 테렐의 손을 통해 우리에게 영혼석을 주었으며, 우리가 사악한 삼형제가 남긴 악의 본질에 어느 정도 저항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악명언) 이 석두 들의 기원은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이 영혼석의 효능은 형성되지 않아 생명이 숨쉬는 생물에게는 쓸모가 없다. 우리가 영혼의 돌을 사용할 때, 그것들은 주위에' 정신' 의 힘에 속하는 완전한 진공 범위를 형성한다. 이 진공 범위 내의 모든 무형의 실체는 공간 깊은 곳으로 흡입되어 영원히 안에 감금될 것이다. 이 영혼의 돌이 실패하거나 파괴되지 않는 한, 안에 잠겨 있는 이 영혼들은 다시 하늘을 보게 될 것이다.

혼석의 효능을 이용하여 모든 사악한 주인을 잡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이 세 악한 형제는 항상 무고한 사람들을 탐욕스럽게 삼키고, 그들 안에 많은 인간의 영혼이 있을 때, 그들은 혼석의 효능에 저항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불행히도, 우리는 무고한 희생자들과 싸우고 악의 삼위일체에서 그들을 없애도록 강요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혼석을 사용할 때 사악한 삼형제의 요정을 주요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일단 우리가 머피스토와 디아블로의 신을 발견하면, 그들은 영혼석의 효력에 갇히기 쉽지만, 그들의 형제인 바를 잡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해질 것이다. 왜냐하면 발의 실체가 흡입되면 영혼의 돌은 영원한 육신으로 인해 깨질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우리는 이 조각들이 여전히 이 악마를 끌어들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오랫동안 전해져 온 헤라딤 전설에서 타라샤라는 계몽 선생님은 이 모든 현상을 관찰한 후, 우리 인간이 자신의 영혼과 강한 의지로 반드시 발과 자신을 영혼의 돌 공간에 막을 수 있다는 추론을 받았다. 이 사람이 누구이든 그 본질은 무엇이든, 그가 희생양이 될 때, 그는 영원히 감옥에 갇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국, 타라사는 자발적으로 피해자가 되어 주께서 멸망시키신 난폭한 악마를 통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타라사가 손에 영혼석 조각을 들고 있을 때, 그의 마음속에는 한동안 만감이 교차했을지 모르지만, 결국 그는 주멸의 악마의 왕 바르의 에센스로 자신의 영혼을 영혼석 속에 봉인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계몽 선생님의 시신은 밧줄에 묶여 무거운 쇠사슬을 묶고 사막 깊은 곳의 무덤에 묻혔다. 여러 해 동안 타라사의 희생이 바르의 투옥 결과를 가져왔지만, 우리는 악마가 영혼의 돌에 갇혀 있지 않아 우리의 승리가 공허해졌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타라샤가 영혼의 돌을 벗어나면, 그는 심지어 바르의 끔찍한 힘을 자신에게 부과하여 그의 사악한 힘으로 전 세계를 휩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우리는 우리가 처음 그것을 보았을 때보다 더 무서운 악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아마존의 전설

아마존 씨족은 수수께끼와 같은 여전사씨족으로, 수많은 그리스 영웅들과의 전투가 서로 다른 전설에 전해지고 있다. 아마존 사람들은 소아시아 벤투스의 열몬턴의 계곡과 숲에서 기원했다. 그들의 수도는 유신 해안에 위치한 Telmicyra Schula (오늘날 터키 흑해 해안의 텔미) 입니다. 관습에 따르면, 남자는 아마존 국경에 들어갈 수 없지만, 아마존 사람들은 매년 코카서스 지역의 갈그리안을 방문하여 대대로 물려주기 위해 ... 이 결혼식에서 태어난 여자 아기는 아마존 사람들이 키울 것이다. 모든 아마존 여전사는 자라서 자신의 오른쪽 가슴을 불태우거나 잘라서 창을 던지거나 활을 구부려 화살을 쏜다. 하지만 결혼식에서 태어난 남자 아이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그들은 태어나면 죽거나 아버지 곁으로 돌아간다. 반면에 아마존 사람들은' 파종' 으로 인해 노예인 남자들을 투옥할 것이며, 임무가 완료되면 처형될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이 불쌍한 사람들은 반란을 막기 위해 손발을 잘라낼 것이다.

아마존 국가 남자는 괜찮은가, 아마존의 군대에서는 여자만 진실이다. 그들은 국가를 수호할 책임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웃 나라를 침략할 책임이 있다. 아마존 군대에는 기병과 보병이 있다. 그들은 초승달 모양의 방패를 들고 창, 활, 도끼를 흔들었다. 그들의 생활은 전쟁과 전쟁을 위해 훈련하거나 미성년자인 아마존 병사들을 훈련시키는 것으로 가득 차 있다. 여왕의 통치하에 그들은 아레스의 후손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아레스를 믿었다. 전쟁의 신 외에도 그들은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믿는다.

아마존 여전사에 대해 가장 널리 알려진 이야기는 고대 그리스의 영웅 서사시에 기록되어 있다. 위대한 시인 호머는 아마존 여성 용사들의 영웅적 기개를 다량의 필묵으로 묘사하여 그들의 이야기를 만세에 널리 퍼뜨렸다. 하지만 고대 그리스 역사가들이 텔몬턴 지역을 찾았지만 아마존 여전사의 머리조차 찾지 못하자 헤라클레스가 그들을 모두 학살했는지 추측할 수 밖에 없었다. 아니면 다른 곳으로 쫓겨났나요? 그래서 이후 신화 전설에 따르면 아마존 사람들은 항상 고향을 떠나지만 그리스인들의 눈에는 항상 세상의 변두리에 살고 있다. 남캅카스의 콜카스에는 스키타이인 아마존 지점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코카서스, 코카스, 코카스, 코카스, 코카스) 아마존에도 아프리카에 지사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어쨌든 아마존 사람들은 그리스인의 눈에는 야만적인 민족이다.

두 명의 아마존 여왕, 히폴루테와 펜테실레아는 그리스 신화 속에 자주 등장한다.

헤라클레스는 오로스투스에서 12 개의 일을 완성해야 한다고 전해진다. 9 번째 직업은 아마존 여왕 이보 박정수 손에서 전신아레스가 준 허리띠를 받는 것이다. 헤라클레스가 테미슐라에 도착했을 때, 이보 박정수 (Ibo University) 는 반신의 잘생긴 외모에 충격을 받아 기꺼이 허리띠를 내놓았지만, 신들의 어머니 헤라클레스 (Herales) 는 헤라클레스 (헤라클레스) 에 원한을 품고 아마존 루머 전파 (Amazon) 가 되어 외국인이 그들의 여왕을 빼앗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둥지를 짓고, 아마존 여전사는 헤라클레스와 사투를 벌였다. 첫 번째 전투는 엘라, 폭풍이었다. 그녀는 회오리바람처럼 빨리 달렸지만 헤라클레스는 더 빨라서 엘라를 따라잡고 죽였다. 두 번째 아마존은 막 움직이자마자 쓰러졌다. 세 번째는 플로트 호미입니다. 비록 그녀는 이미 7 차례의 일대일 전투에서 이겼지만, 헤라클레스는 그녀를 포함한 9 명의 여군을 죽였다. 평생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알키페도 쓰러졌다. 그녀는 짧은 일생 동안 자신의 맹세를 어기지 않았다. 아마존의 무적 지도자 멜라니프가 포로가 되었을 때, 다른 사람들도 도망쳤고, 이보 박정수 역시 그가 약속한 허리띠를 그에게 주었다. 한편 헤라클레스는 아마존 군대를 상대로 혼자 말을 타고 아마존 여전사를 물리치고 이보 박정수 (Ibo Foundation) 을 죽였다.

헤라클레스 이후 전설적인 아테네 왕 테세우스도 아마존과 전쟁을 벌였다. 테세우스가 안티오퍼를 강제로 강탈했다고 한다. 그녀의 언니 오레이티아는 이를 위해 복수를 맹세하고 군대를 이끌고 그리스 중진 아티카를 공격한다고 한다. 4 개월의 전투 끝에 아마존 군대는 아테네 군대에 패했다. 어떤 사람들은 안티오크가 전쟁에서 살해되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전쟁이 끝난 후 안티오크는 자신의 결혼식 (그녀의 결혼식이 아님) 에서 손님을 저주하다가 테세우스에게 죽임을 당했지만, 죽기 전에 테세우스를 위해 히폴루토스를 낳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다른 신화 속 이보 박정수 (Ibo) 는 결혼 후 테세우스 (Thessius)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었지만, 전투에서 그의 언니 폰트 신라 (Pont 신라) 에 의해 오살되었다고 한다. 복수의 여신의 추격 아래, 폰트 실라는 어쩔 수 없이 트로이에서 피난했다. 그곳에서 늙은 왕 프리아모스는 그의 친척을 살해한 혐의를 벗었다. 보답으로, 폰트 시리아는 트로이 군대에 합류했다. 전쟁의 신의 딸로서, 그녀는 전투에서 매우 용감했지만, 10 년 전쟁에서 그리스의 가장 위대한 영웅 아킬레스에 의해 살해되었다. 하지만 아킬레스는 아름다운 폰트 신라의 죽음을 한탄할 수 없었고, 용감하고 아름다운 왕비를 사랑할 수 없었지만, 그녀의 몸과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테엘세테스는 그리스 군대에서 가장 추악하고 입담이 좋은 사람이었고, 아킬레스의 이 일에 대한 열정과 변태적인 탐욕을 비웃으며 군대에서 아킬레스에게 베어졌다. 이 일은 또 다른 가장 위대한 그리스 영웅인 디오메데스를 격분시켰지만, 그는 아킬레스를 이길 수 없고 군대의 사기를 어지럽히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화가 나서 펜테콜의 시신을 스캐맨더 강에 투입했다.

또 다른 이야기는 아마존 여왕 살스트리스에 관한 것으로, 한 여자의 사적을 위해 알렉산더 대왕을 방문해 13 일 밤을 함께 보냈다. 이 이야기 앞뒤에는 14 버전이 있지만 원래는 허구의 이야기일 뿐이다.

아마존 사람들은 절대적인 페미니스트 문화이지만 그리스 조각과 그림도 좋아한다. 아마존 여전사의 원본 사진에서는 그리스 병사처럼 입었지만, 보통 흉갑만 입는다. 기원전 5 세기 페르시아 전쟁 이후 아마존 여전사는 동양풍으로 고서에 등장해 예모를 쓰고 긴 바지를 입었다. 그리고 하나의 유방에 대한 묘사만 사라졌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아마존 여군 신화 (Amazon 여군) 는 고대 아시아의 일부 무장하여 모 신을 모시는 노예여병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하지만 현실에 가장 가까운 설명은 고대 그리스에서 서남아시아의 일부 모계 일족과 그리스 여성보다 생활이 더 어려운 부족 여성에 대한 유언비어를 과장하고 상상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어쨌든 아마존 여전사의 신화 전설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신화 전설 중 하나이다.

실생활에는 아마존도 있다. 그것은 남미 가이아나 근처의 낙후된 모계 씨족이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이웃들과 만나 모임 중에 짝짓기를 하고, 소녀를 남겨두고 남자아이에게 돌려보낸다. 그들이 포로를 투옥한 것은 단지 대대로 물려주기 위해서였지만, 결국 포로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수감되었다. 그들은 피투성이이고, 용감하고 무정하며, 외적의 침입을 가장 싫어한다.

야만전설

야만인 만전은 유럽 중세의' 야만인' 이다. 춘추시대 중국인과 외국인의 존비 관념이 뿌리 깊은 것처럼,' 만전' 은 사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들이 그들의 이웃 (게르만인, 고트인) 과 아시아의 일부 민족에 대한 모욕적인 호칭이다. 그들은 모든 비 그리스인과 로마인을 "외국인" 으로 여긴다. 그러나, 한때 오만했던 로마제국을 멸망으로 몰아넣은 것은 바로 이' 서양인' 들이다. 일반적으로 "야만족" 은 왕달인, 서고트인, 동고트인, 프랑크인, 앵글로인, 색슨인, 주트인, 피켓인 등 로마 제국을 전복시킨 게르만 부족을 가리킨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의 눈에는 야만인들이 항상 문명사회의 변두리에 살고 있어서 개화되지 않았다. 부족 간의 끊임없는 싸움과 자연의 잔혹한 생존 환경이 그들의 강건한 신체를 만들었다. 그들은 문명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지만 주변 환경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다. 그들은 야수의 힘을 숭배하기 때문에 라이칸의 전설은 종종 그들과 연결되어 있다.

이상하게도,' 더럽고 무례한' 야만인들이 강대한 로마제국을 땅바닥에 쓰러뜨렸다. 기원 4 10 년, 로마는 서고트족에게 함락되어 며칠 동안 약탈한 후에야 떠났다. 영원한 수도' 의 대재앙은 유럽 전체를 놀라게 하고 로마 제국의 국민을 공포에 빠뜨렸다. 기원 476 년에 오데아크 제국 야만족군 사령관이 쿠데타를 일으켜 결국 서로마제국의 역사를 종식시켰다. 저명한 신학자 아우구스티누스는' 신의 왕국' 이라는 책에서 로마의 멸망은 신들이 제국에 만연한 부패와 부도덕한 처벌이라고 언급했다. 로마인들은 문명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영혼은 이미 타락했다. 같은 인종과 혈통 아래서 강인하고 순박한 야만족은 긴밀한 통일을 이룰 수 있지만 로마인들은 시종 서로 충돌하는 상태에 처해 있다. 적군이 포위될 때에도 회개하고 각성하기를 꺼린다.

당시 야만족문화를 상세히 묘사한 유일한 사료는 카이사르의 갈리아의 전쟁과 타키투스의' 게르마니아' 였다. 이 문헌에 따르면 야만족이 로마제국을 침략했을 때 씨족 사회 단계에 있었다고 한다. 그들은 농업에 관심이 없고 사냥과 약탈로 생계를 이어가며 모험을 좋아한다. 만전의 사상적 관념, 정신인격, 생활태도는 모두 이른바' 호마이' 라고 불린다. 호전, 용기, 충성, 명예, 관대함, 연약하고 퇴폐적인 영혼 수용을 거부한다. 야만인의 관점에서 볼 때, 폭력에 호소하는 것은 종종 힘들고 평범한 노동보다 더 의미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군사 모험을 갈망하고, 전투의 성공을 갈망하며, 대량의 전리품을 갈망한다.

전쟁은 야만인의 주요 생활 방식이다. "이 부족에 전쟁이 없다면, 많은 귀족 청년들이 자동으로 다른 부족의 전쟁에 가담할 것이며, 그들은 가만히 있는 것을 싫어한다." 전투에서 용기와 영예는 지도자와 병사들이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사병들은 가장 격렬한 전투로 그들의 지도자를 방어했다. 지도자가 전쟁터에서 죽고 전사가 살아서 돌아온다면 정말 안타깝다. 마찬가지로, 지도자가 자신의 병사들이 용감하지 않다면, 조롱을 받을 것이다.

야만족의 침입은 유럽 전체의 문명을 크게 파괴했다. "중세는 거칠고 원시적인 상태에서 발전한 것이다." 야만족문화, 기독교, 잔여 고전문화는 중세 문명의 세 가지 초석을 이루었다.

유럽 역사상 가장 유명한 야만인은 몽골계 아틸라였다. 그는 5 세기 전에 유럽 대륙을 휩쓸었고, 게르만 야만족조차도 그들의 공격을 막을 수 없었다. 흉노 사람들은 동쪽에서 왔고, 용맹하게 선전하고, 저마다 모두 우수한 기수인데, 올 때는 모두 공성계였다. 바로 이 강인한 흉노들이 로마제국의 멸망을 가속화했다.

성기사의 전설

야만인들이 서로마제국을 전복시킨 후, 그 영토에는 일련의 야만족국이 세워졌는데, 그중에서 프랑크 왕국은 이후 유럽 구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나라였다. 300 여 년 후, 프랑크 왕국은 찰리만 대왕의 손에 절정에 달했다. 찰스는 일생 동안 남정북전을 벌였다. 50 여 차례의 전쟁 끝에 그는 서유럽의 대부분의 토지를 자신의 판도에 포함시켜 교황에 의해' 위대한 로마 황제' 로 대관되었다. 그리하여 서로마제국이 멸망한 지 300 여 년 후 유럽에 또 다른' 로마' 제국인 찰리만 제국이 나타났다.

성기사' 는 원래 찰리 대왕과 사방에서 싸우는 12 용사를 가리킨다. 교황이 찰리만 대왕을 대관한 후, 이 12 명의 용사는 자연히' 신의 웨이터' 로 승진되어' 성기사' 의 대명사가 되었다. 사실 찰리만 대왕의 12 용사들은 여전히 야만족의 전투정신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기사라고 부를 수 없다.

진정한 의미의 기사는 8 세기 후반에 시작되었고, 유럽은 봉건 시대로 접어들었다. 봉건 군주의 무사들은 반드시 장비가 정교하고, 좋은 마운트와 일정 수의 추종자가 있어야 하며, 경제적 지원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 대귀족들은 토지를 무사에게 수여하여, 토지라는 중세 시대의 가장 중요한 재산 형식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켰고, 그들을 대귀족의 종속물로 만들었다. 토지와 재산에 대한 추구에서 점점 더 많은 무사들이 점차 특별한 계층, 즉 기사층을 형성하여 대귀족에게 의지하고 있다.

이후 기사제도는 유럽 전역에서 더욱 발전했다. 특히 최근 2 세기 동안의 십자군 동정운동은 서유럽 기사층의 생존과 역할을 위한 광활한 천지를 제공했다. 이 과정에서 야만인의 야만적이고 공격적인 요소와 기독교의 신성한 신앙이 결합되어 평화를 파괴하고 칼로 생계를 이어가는 용사들이 그리스도의 수호자가 되었다. "그 결과 기사는 결국 숭배받는 사람이 되었다. 그는 주인에게 충성을 맹세할 뿐만 아니라 교회의 수호자, 과부, 고아의 보호자가 될 것을 맹세했다. 이렇게 기사는 그의 야만인과 이교 배경을 벗어나 기독교 문화의 사회 구조에 녹아들었다. 그래서 기사와 목사, 농민처럼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세 가지 장기 중 하나로 여겨진다. "

독실한 종교 미덕, 약자를 돕는 도덕 정신, 무사의 원래 명예, 충성, 용기 등의 자질이 결합되어 중세 기독교 문화의 기사 정신이나 기사 이상을 구성한다. 그것은 중세 사람들의 사상과 행동의 최고 기준과 완벽한 예이다.

십자군 시대는 세속적인 기사 이상을 형성하였으며, 신성한 자제의 기독교 기사 이상과 상반되는 것은 북방의 야만적인 영웅주의와는 거리가 멀다. 그것은 사랑 숭배와 예절 숭배가 특징이며 로맨틱한 사랑과 우아한 언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속 기사는 스페인 무슬림 사회에서 기원하며 프랑스 남부 세계에서 유행한다. 이 기사들의 눈에는 사랑이 어떤 육욕도 없는 순수한 정신적 감정으로 중세 전성기 기사문학의 주요 내용과 기본 스타일을 구성한다.

따라서 무사의 충성, 기독교의 겸손, 이상적인 여성에 대한 순결하고 흠잡을 데 없는 사랑은 모든 기사가 갖추어야 할 세 가지 미덕이 되었다. "기독교 기사 정신의 이상은 줄곧 서구 사상에 대한 흡인력과 서구 윤리 기준에 미치는 영향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힘과 정의의 상징이다.

마녀전설

"마녀가 세상에 처음 나타난 이후로 부모, 자녀, 배우자, 가정이 없었다. 그녀는 괴물, 운석, 나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다. 신이시여. 누가 감히 그녀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까? 그녀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가시덤불이 무성한 들림, 사람이 살지 않는 황무지, 모두 그녀의 종적이 있다. 저녁에 그녀는 오래된 책상 아래에 산다. 모두들 그녀를 부딪치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녀를 더욱 외롭게 했다. 그녀는 방화 울타리에 둘러싸여 있다. 누가 그녀가 아직 여자라고 생각했니? 비록 그녀가 이렇게 무서운 생활을 하고 있다 해도, 그녀는 여전히 적당한 여성 활력과 여성 흡인력을 유지하고 있다. "

Sorcier' 라는 단어의 프랑스어 원의는 제사나 상징의식을 통해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사람 (접두사' sors' 는 라틴어로' 만남' 또는' 운명' 을 의미) 을 뜻한다. 요술의 가장 흔한 형태는 시법이므로' 요술',' 저주' 등의 단어의 대명사가 된다. 이탈리아어와 스페인어에서 요술의 단어는 "fattura" 와 "hechiceria" 로, "사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 를 의미한다. KLOC-0/5 세기 초부터' 주술사' 의 의미가 진화했고, 그들의 마법은 악마의 빙의에서 비롯된 것임을 더욱 명확하게 의미한다.

사실 디아블로 2 의 마녀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곳의 마녀는 마법의 힘을 가진 사악한 낯선 소녀의 이미지이다. 너는 그녀를 아래에서 소개할' 마법사' 와 비교할 수 있다.

민간 전설의 마녀는 아주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 여자가 밤에 맹금이 되어 무서운 울음소리를 내며 집안으로 날아가 아기를 삼킨다고 한다. 이런 야마녀의 이미지는 요정 전설의 중요한 원소로 로마문학과 그리스 신화 속에 자주 등장한다.

기원 10 세기에 게르만트리비스의 브룸은 주교들이 읽을 수 있는 책인' 주교의 규칙' 을 썼는데, 이 책에는 사탄의 유혹을 받은 여자들 몇 명이 로마의 여신 다이애나와 함께 일부 동물들의 등을 타고 날아다녔다. 다이애나는 달, 물, 늪과 관련된 여신이며 여성의 출산을 돌본다. 이것들은 모두 요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 어떤 전문가들은 그녀를' 무신' 이라고 부른다. 이후 문헌에서는 로마 왕 헤롯의 아내인 헤로디아의 이름을 언급하며 세례 요한을 간접적으로 살해했다. 이 밖에도 게르만 판테온의 여신 홀다가 언급되어 있다. 어쨌든 악마주의자들은 주교의 법전에 따라 마녀의 이미지를 확정했다. 그들은 밤에 빗자루나 동물을 타고 창문, 벽, 굴뚝에서 날아와 마녀 회의에 참석하곤 했다.

15 세기부터 17 세기까지의 사료를 읽지 않고서는 당시 마녀 사냥이 얼마나 잔인했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많은 무고한 여성들이 마녀로 간주되어 산 채로 불에 타 죽고 죽기 전에 고문을 당했다. 1580 년부터 1670 년까지 서유럽 각지는 이른바 마녀의 피비린내 나는 학살에 완전히 휩싸였다. 당시 레미라는 판사가 30 년 만에 3000 여 명의' 마녀' 를 불태워 수백 개의 말뚝에 불을 붙였다.

사람들이 이렇게 잔인하게' 마녀' 를 대하는 이유는 주로 전통에 뿌리깊은 반여성 고정관념 때문이다. 여자들은 겁이 나고, 의사들은 생리학을 이해하지 못하며, 신학자들은 그들을 변덕스러운 사람으로 여기기 때문에 항상 그들을 경계해야 한다. (여자들은' 원죄' 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악마의 대리인으로 여겨진다.) 법적으로 당시 여성들은 먼저 아버지의 후견 아래 있었고, 사별만이 상대적 독립을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과부의 역할은 일반적으로 사회에서 배척당하기 때문에 "그들은 요술에서 복수를 찾고 싶어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사람들은 늘 늙고 가난한 여자들 사이에서 소위 원흉을 찾는다. 모함을 받고 마녀로 지목된 여성은 보통 지구 치료 경험이 있는 여성이다. 그들은 병을 치료하는 비법을 익혔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이 욕을 할 것이라고 의심했다.

18 세기 동안 서방 국가들은 마녀 사건에 대한 재판이 없었다. 19 세기 전반기의 낭만주의, 특히 독일 낭만주의의 유행으로 마녀 이미지가 민간 이야기와 전설의 형식으로 문학의 전당에 진입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그린 형제의 동화에는 마녀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마녀의 사회적 지위도 어느 정도 회복되었다. 많은 작품에서 그들은 모두 교회에 의해 박해를 받고 반항하는 여성의 원형이 되었다.

마녀전설

모든 흑마법 중에서 가장 어두운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령술이다! 가장 추악하고 역겨운 마법 의식 중 하나입니다. 사령술은 그리스어에서 온 것으로 죽음과 초자연적인 힘을 의미한다. 사령술 자체는 고대에 망령세계와 교류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사령술은 고대 페르시아, 그리스, 로마, 중세의 무당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령은 두 파벌로 나눌 수 있다: 일파가 귀신을 부르고 지배하는 것이 비교적 흔하다. 일파는 죽은 자의 환혼법 (망자파) 을 장악했고, 두 파 모두 금지된 흑마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령법사는 보통 제단과 마술을 사용하며, 사령법사는 시체와 도굴을 파내어 무서운 흑마법을 얻는다. 망령마법사는 보통 무서운 죽음에 둘러싸여 있다. 그들은 죽은 사람에게서 훔친 옷을 입고 죽음의 의미를 묵상했다.

어느 정도의 영혼과 죽음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사령술의 신비를 이해할 수 없다. 섣불리 행동하면 결과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은 인간으로 돌아가지 않기 때문에 (실체든 귀신이든),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매우 특별한 이유 때문일 것이다. 살아있는 사람이 다른 세상과 관계를 맺고 싶지만 영혼을 지배하고 죽은 사람의 요구를 무시한다면, 그는 악마들의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흑마법에 관한 지식을 진지하게 배워야 한다!

처음에, 사령법사와 교류하는 사람들은 이익에 이끌렸다. 사람들이 죽은 후에 모든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보고, 사령법사가 죽은 사람을 소환하는 것은 대부분 보물의 위치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고용된 것이다. 이런 소환식은 보통 사람이 죽은 후 12 개월 동안 발생하는데,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 12 개월 동안 영혼이 묘지 근처를 돌아다니며 산 사람이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오래된 시체는 보통 선택되지 않는다. 죽은 사람에게는 너무 썩은 시체가 질문에 명확하게 대답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중에 사령법사는 사령법사와 시체를 불러 다른 사람을 공격하게 했는데, 이런 상황은 고대 이집트와 고대 그리스에서 많이 발생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사령법사의 분노를 억누를 필요가 있는데, 이것은 특별한 마법의 도움이 필요하며, 보통 경험이 풍부한 법사만이 할 수 있다. 영국 마법사의 고서에는 사령법사가 시체의 가슴에 주문을 발랐다는 기록이 있다. 때때로 망령마법사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악마를 부르거나 망령과 귀신을 몰아서 자신에게 복종해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대 그리스의 주문에는 사령법사가 형 (Kore), 펄세포네, Ereshkigal, 아도니스, 헤르메스, 투트를 불러 자신을 보호하고 사령법사를 통제한 적이 있다. 로마 연극에서 사령식에 대한 묘사에는 소각과 유혈도 포함된다. 다른 의식에서 사령법사는 흑카티-(마법사의 수호신) 를 상징하는 개고기를 먹는다. 그들은 또한 소금과 발효되지 않은 검은 빵과 발효되지 않은 포도즙을 먹는데, 이는 부패와 죽음을 상징한다.

유럽 대륙에서는 혼령식의 요구가 더욱 엄격하다. 의식의 장소는 대개 버려진 길목, 지하실, 폐허, 인적이 드문 숲, 시든 관목 수풀 속에서 세심하게 지정되었다. 의식의 시간이 결정되면 일부 기호가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