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내가 같이 설명해 줄게.
"무상" 은 상주의 대칭이다. 모든 유망법은 인연으로 생겨났고, 한순간 생멸하고, 생멸하고, 살고, 이색하고, 사상을 소멸하는 것에 따라 항상 무상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요컨대, 계속 변하고 있다. 부처가 죽을 때 제자들에게 경고했다. "무상함은 생사의 법이다. 생사가 자신을 멸하고 침묵은 즐거움이다. 세상 만물은 모두 무상하고, 살아 있고 죽으면 반드시 죽을 운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해와 달과 별에서 산천 강까지, 꽃과 풀, 모래는 모두 무상하고, 모두 생멸하며, 모두 허황된 것이다. 전기처럼 이슬처럼 영원히 이 세상에 존재할 수는 없다. 이것은 세계의 진리입니다. 그러므로 무상함은 세상의 진리이다. 사실, 세 차례는 수직적이고 가난하며, 그것은 공허하고 법률 세계를 편애한다.
불교는 자연에 대해와 같다. 우리의 현재 생각-감각과 지각을 포함-바다의 파도입니다. 일파, 과거의 일파는 영원히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여기서 인간의 사상 감정을 보면 어차피 변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장 sanfa 성질, 그를 보내 보자. 만약 그가 가지고 있다면, 그는 보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습격의 물결이다. 불교는 이와 관련하여 사람들에게 이것이' 빈' 이라고 말한다. 인류의 심리생활을 포함한 우주 만물은 모두 지나갈 것이고, 아무도 남지 않을 것이다. 불교에는 무상이라는 용어가 있다. 세상의 일은 항상 변덕스럽고 영원히 존재하지는 않지만, 종교 철학을 모르는 사람은 다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는 무상을 귀신으로 만들었다. 사실' 무상함' 은 명사이다. 세상의 사물이 영원히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는 뜻이다. 그래서 사람의 감정도 변덕스러워서 영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물건을 좋아해서 3 일 후에 지나갔다. 이' 무상' 의 개념은 인도 문화이자 동양 문화의 범주이다.
중국의 문화는 이경이 본 바와 같이 변덕스럽지 않고' 변화' 라고 부른다. 하늘과 땅 사이의 사물은 언제 어디서나 분분초가 변하고 있다. 영원히 변하지 않는 진리는 없지만, 그것들은 반드시 변화하고 있을 것이다. 즉, <역경> 변화의 원칙은 원칙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불교의 무상함은 현상을 말하는 것이다. 이름이 다른 이유는 하나입니다. 사람의 생각과 심리의 파도가 지나갈 것이기 때문에 비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것은 소극적이며 인생을 바라보는 것은 비관적이다. 원숭이가 옥수수를 훔치는 것처럼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달려가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것은 불교의 소승 개념이다.
흑백의 무상한 유래
유명한 귀신성에는 자주 나타나는 두 개의 작은 신이 있는데, 하나는 희고, 하나는 검은 무상이다. 이 두 신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백무상, 흑무상, 일명 무상 이나리, 악귀를 전문적으로 잡는 신이다. 흑무상은 10 대 미녀 중의 하나이다. 백무상은 항상 얼굴에 미소를 띠고 긴 모자를 쓰고, 위에는' 네가 여기 있다' 라고 적혀 있다. 까맣고 변덕스러운 표정에' 나는 너를 잡고 있다' 라고 적힌 긴 모자를 쓰고 있다. 무상은 왜 흑백이 아닌가? 몇 가지 이유를 생각해 보십시오. 첫째, 종교의 많은 신들은 인간입니다. 악귀를 잡는 것은 하루에 단 하나의 부서만 있을 수 없고, 번갈아 가며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신은 오랫동안 이 자리에 설 수 없다. 그래서, 낮에는 하나, 밤에는 하나; 둘째, 흑백음양의 관점에서 도교의 음양설에 부합한다. 셋째, 많은 민간 이야기에서 백무상은' 어울리지 않는' 사람을 처벌하는 것이고, 흑무상은 쇠사슬과 족쇄로 악령을 잡는 것으로 분석된다.
풍도 명산' 논자사' 는 무상한 이나리가 있다. 무상묘에는 무상한 우상과 그의 아내가 있다. "성황묘" 에는 무상한 부부가 있다. 백무상에는 아내가 있고, 흑무상에는 무상녀가 있다.
백무상에 대한 전형적인 이야기가 있다. 어느 해 청명절, 백무상이 도로를 지나다가 한 여자가 두 아이를 데리고 한 무덤 앞에서 울며 제사를 지내는 것을 보고 매우 슬펐다. 멀지 않은 곳에 한 노인이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내쉬는 것을 보고 매우 동정했다. 무상하게 노인에게 물었더니, 이 여자가 큰 억울함을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알고 보니, 이 진씨 여자는 부유한 상인의 세 딸이었다. 이 부유한 상인은 돈이 많지만 그의 아들은 매우 불행하다. 그는 딸 셋만 낳았는데, 지금까지는 모두 곰돌이다. 우리 엄마는 세 딸이 천연두에 감염된 것을 보고 자책하고 사랑했다. 그녀는 작년에 세상을 떠났다.
진가우에는 오타라는 친구가 있는데, 겉으로는 성실하고 속으로는 계산이 있다. 그는 진삼양이 마자처녀라고 생각했는데, 부자집 아들은 분명히 그녀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차라리 그녀를 아내로 유혹하는 것이 낫다. 그의 아버지가 죽으면, 이 호문은 그의 것이 아니다!
그리고 진삼양은 여러 차례 혼인을 했다고 말했는데, 모두 그 곰보 때문에 한 번도 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가 오다가 강세를 보이자 아버지가 그녀를 좋아하게 하자, 두 사람은 눈살을 찌푸리며 곧 사적으로 연인이 되었다. 몇 달 후, 진삼양의 배가 점점 커지고 있다. 진삼양의 아버지는 오대조를 사위로 만들 수밖에 없었다. 오다가 진정으로 사위가 된 후, 장인어른은 그를 사장이 되게 하였고, 집안의 모든 것은 그가 결정한 것이다. 점차적으로, 오타는 시아버지에 대해 점점 더 공경하지 않고, 밖에서 술을 피우고, 여자를 성추행했다. 그가 집에 돌아오자, 진삼양은 그에게 권하여 진삼양을 모욕했다. 진 스승이 병이 나서 화가 나서 안 된다. 밤에 도박을 하면 할수록 더 심하다.
백무상은 노인의 말을 듣고 매우 화가 나서, 교훈을 가르치기로 결정하고, 진삼양에게 살길을 주었다.
그는 진삼 양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다. 마침 도박꾼이 도박 빚을 받으러 왔다. 보기만 해도 큰일이니, 그에게 은화 백 냥을 지불해야 한다. 노름꾼은 집에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진삼양을 안고 무례하게 생각하고, 갑자기 뺨을 세 대 때렸다. 미스 첸 세 도박꾼 을 밀어, 내부 챔버 로 도망, 문을 삽입, 정말 견딜 수 없다, 밧줄을 들고 매달았다. 그녀는 밧줄 하나를 걸고 밧줄 하나를 끊어서, 그녀를 매우 이상하게 했다. 그녀는 문을 열고 그녀의 두 아이를 방 안으로 끌어안았다. 진삼양은 백무상하고 친절하게 웃어도 두렵지 않다.
백무상은 "왜 자살하는 거야? 너는 차라리 집에 남아 있는 돈을 싸서 다른 곳으로 가는 게 낫겠다. 너는 너의 두 아이를 잘 키워야 한다! " "진삼양은 무상한 말을 듣고 두 아이를 데리고 떠났다. 진삼양이 떠난 후, 진가의 네 점포는 동시에 불이 났다. 그 오대는 춘향원에서 한 아가씨를 안고 큰 담배를 피우고 집에 돌아왔고, 모든 가산이 다 타버렸다.
흑무상에 관한 전설도 많은데, 한 가지 전형이 있다. 옛날에 두 아버지와 아들이 있었다고 한다. 아들은 어려서부터 여가를 좋아해서 일과 흡연과 도박을 싫어한다. 아버지는 엄하시지만 아들은 듣지 않는다. 한번은 아들이 도박을 하다가 몽땅 졌다. 아버지는 뜻밖에 그의 아들을 죽였다. 아들이 죽은 후에도 악습은 변하지 않고, 귀신은 여전히 세상에서 악행을 저지르고 사람을 해친다.
몇 년 후, 어느 날 밤, 내 아들이 그의 집 밖에 왔다. 그가 집에 들어오려고 할 때, 마당에 있는 개가 끊임없이 짖었다. 그의 아버지는 또 귀신이 와서 사람을 해치는 것을 알고, 한 손에는 칼을 들고, 한 손에는 오동유등을 들고, 방 밖으로 나가 귀신을 거두어들였다. 아버지의 흉악함을 보고 아들은 집에 뛰어올라 말했다. "아버지, 이 아이는 사람을 해치러 온 것이 아닙니다. 그는 단지 당신의 어르신을 보러 돌아오려고 합니다."
우리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악을 행하고, 심지어 당신이 죽은 후에도 당신의 이웃은 깨끗하지 않습니다. 내가 실수로 너를 죽인 후에도 마음이 여전히 괴로웠다. 내가 계속 악행을 저지르는 것은 어렵지 않다. "
아들이 말했다. "네가 한 말은 정말 일리가 있다. 내 아들은 이제 발견하고 다시는 악을 행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반드시 악을 바로잡아 내세로 돌아가 은혜를 갚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렇게 하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버지는 마을 사람들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
아들이 말했다. "아빠,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아들이 온갖 고초를 당하여 다시는 너의 어르신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 아버지, 몸조심하세요. ""
그 이후로, 내 아들은 정말 아무도 해치지 않았다. 그는 지옥의 18 층에 가서 벌을 받았다. 지옥 18 층에서 그는 고생을 많이 해서야 인생의 가치를 깨달았다. 그가 과거에 한 그 사악한 일들은 정말 유죄이다.
한 번, 진 광왕은 10 전 염로에서 그를 불러 말했다. "당신은 왜 시체를 배로 양에게 돌려주지 않습니까?" "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지난 생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욕하는 것을 싫어하는 나쁜 일을 했습니다. 내가 어디를 가든 사람들은 칼과 몽둥이로 나를 죽인다. 악행을 저지르다니, 정말 욕먹을 만하다. 나는 다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
진광도는 "너는 정말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는 악귀인 것 같다" 고 말했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3 년 더 좋은 귀신을 하면, 나는 반드시 흐린 날에 너를 봉쇄할 것이다. "
3 년 후 명왕 10 전은 그를 다시 불러 이렇게 말했다. "이 3 년 동안 너는 정말 악에서 선하게 변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나는 이미 은윤준에게 보답하여, 너를 상벌사관직으로 봉인하고, 전문적으로 귀신을 잡는다. "
그 후로 그는 검은 린넨 옷을 입고 한밤중에 사방을 순시하며 은밀히 방문했다. 그는 윤의 선행과 악행에 상을 주고 많은 사악한 정신을 체포했다.
무상이신은 결국 도교, 불교, 민간 신앙에 속하기 때문에, 아마도 두 종교의 융합의 산물일 것이다. 도교와 불교는 모두 이 두 신을 믿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불사가 가장 많이 모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