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은 어떤 유명인의 이름, 조대의 대표작, 중대한 사건이 있습니까?

송옥 (기원전 290-223 년), 글자자연, 전국국 (현재 양양익성) 사람.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굴원의 학생이며 굴원에 이어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일찍이 국왕의 조수로 일한 적이 있다. 좋은 사부는 굴원에 이어 당러, 형근과 함께 유명한 사부 작가이다. 전승에 따르면 사부가 매우 많은데,' 한서 예문지 10' 권 30' 한서 사푸' 는 16 편이 있어, 현재에 많이 없어졌다. 그의 작품에는' 구변',' 풍부',' 고',' 등도자부' 가 있지만, 마지막 세 편은 그가 쓴 것이 아니라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른바' 하리바인',' 양춘백설',' 곡고와 과부' 라는 전고는 모두 그에게서 나왔다. 전국 말기의 초사 작가. 한수 예술역사와 문학' 에 따르면 16 편의 문장. 오늘날 전설에 따르면, 그의 9 가지 논점과 혼령은 왕이' 초사' 에서 발견되었다. 소통' 문선' 에는 각각' 풍부',' 고',' 신여부',' 등도자부' 와' 초왕에게 묻다' 라는 문장 다섯 편이 있다. 피리부는',' 큰 눈동자부',' 소언부',' 풍자부',' 낚시부',' 무용부' 는 모두 6 편으로 장교' 고문원' 에서 볼 수 있다. 명대 유걸' 문광헌' 에서 고당더미, 위영부더미, 중영더미 3 점이 발견됐다. 그러나 이 작품들은 진위가 섞여 있어 오직 한 편의' 구변' 만이 믿을 만하고 이의가 없다. "영혼 모집" 논란은 비교적 크며, 일반적으로 굴원이 지은 것으로 여겨진다. 고 (), 신녀 (), 등도자부 (), 풍푸 () 등 송옥 () 이 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문학사에서의 지위는 상당히 중요하다. 송옥의 업적은 굴원과 비교하기가 어렵지만, 그는 굴원시 예술의 직접적인 계승자이다. 그의 작품에서 사물에 대한 묘사는 섬세하고 섬세하며 서정과 서경의 결합은 자연스럽게 적절하며 초사와 한부 사이에서 승전 후 역할을 했다. 후세 사람들은 곡송을 많이 부르는데, 송옥이 문학사에서의 지위를 알 수 있다. (기원전 5-기원 57 년 3 월 29 일) 명숙문. 남양현 백수향 (오늘 호북성 대추양시). 동한 개국 황제, 중국 역사상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신망 말년에 창해가 갈라지고 천하가 대란이 되었다. 민간인으로서 전조 혈통을 가진 유수는 이런 상황을 이용해 그의 고향에서 싸웠다. 서기 25 년에 유수는 공공연히 다른 부뚜막의 정권과 결별하여 하북에서 황제를 불렀다. 유 () 의 부흥을 나타내기 위해서, 그는 여전히' 한 ()' 을 국명으로 하고, 역사는' 동한 ()' 이라고 부른다. KLOC-0/2 년의 통일전쟁을 거쳐 유수는 관동, 우우, 서촉의 분리주의 세력을 연이어 없애고 신망 말년 이후 거의 20 년 동안 지속된 군벌 혼전과 분리주의 국면을 종식시켰다. 유수는 재위 33 년 동안 유교 사상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성실을 추앙하였다. 동한 (Sima Guang, Liang Qichao) 는 후기 역사가들에 의해 중국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풍화, 가장 성대한 유교" 의 시대로 환영 받았다. 유수도 기이한 소식과 전고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벼슬이 김종이 되고, 장가를 가면 음려화", "잃어버린 동쪽 모퉁이, 거두는 느릅나무", "비종도 안다" 와 같다. 제갈량 (18 1-234), 서주 양도 (현 산둥 린이시 이남현) 사람, 촉한 시대 재상,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산문가, 발명가. 그는 살아 있을 때 무향후로 봉쇄되어 죽은 후에 무후에 대한 충성을 추구했다. 동진 정권은 특별히 그를 오흥왕으로 추봉했다. 제갈량은 촉한 정권을 위해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힘을 다해, 죽은 후에 이미 죽었다. 산문 작품을 대표하는 것은' 하나의 본보기'' 계율서' 가 있다. 그는 또한 목소 유마, 공광등 등을 발명했다. , 그리고 석궁 을 변형, 석궁 열 화살표 수 있습니다. 234 년에 오장원 () 에서 죽었다. 제갈량은 후세에서 추앙을 받아 충신의 전범, 지혜의 화신이 되었다. 청두 (), 바오지 (), 한중 (), 남양 () 등에는 모두 무후사 () 가 있고, 두보 () 는 촉상 () 맹호연 (689 ~ 740), 당대 시인. 양양양양양주 (오늘 호북 양양) 양양, 세명 맹양양. 전반생은 주로 집에 머물면서 공부하고, 스스로 시를 각색하는 것이다. 사슴문산에 은거한 적이 있다. 40 세가 되면 경성으로 여행을 가서 양양으로 돌아가야 한다. 장안에 있을 때 나는 장구령 왕웨이와 친구를 사귀었다. 시 한 수가 있다. 오월 유람 후 산수가 매우 나빠서 벼슬길의 실의를 달래다. 그는 폭식으로 죽었다. 맹호연의 시는 대부분 다섯 마디 단편으로 제재가 넓지 않다. 그는 산수, 전원, 은거, 여행 등을 많이 쓴다.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시인의 자기표현이 더 많다. 그와 왕비도 그의 시가 왕만큼 넓지는 않지만 독특한 예술적 조예가 있어 도연명, 사령운, 사조에 이어 당대의 산수전원시파의 창시자라고 말했다. 맹근의 시는 소박하고, 친절하고 진실하며,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며, 미묘하고 자만하는 정취가 가득하다. 예를 들면' 추콰 장오',' 노인마을을 지나다',' 춘효', 담백하고 아늑하며 혼연일체, 고아한 예술. 맹의 시는 무단결근을 기조로 하지만,' 동정호 신문 장',' 운몽연운',' 악양졸성' 등과 같은 강건하고 소탈한 정신이 있다. 모두 강건하고 소탈하며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 있다. 그러나 이런 시는 맹자의 시에서 흔하지 않다. 전반적으로 맹자의 시 내용은 얇아서 편폭 때문에 난처할 수밖에 없다. 맹호연 통속집' 에는 시 263 편이 수록됐지만 다른 사람의 작품도 있다. 당나라의 새 헌책들이 모두 전해 내려온 적이 있다. 미완은 학교 서점, 서화 박사, 예부 외교대신을 역임한 적이 있다. 시사서예에 능하고, 전서 예서 해서체 행서 초서 등에 능하다. 또한 고대 서예를 모사하는 데 능숙하여 혼란의 정도에 이르렀다. 처음에는 당시 수재였고, 그 다음에는 구양문의 유공권, 글씨체가 빡빡하고 획이 강했다. 왕희지 () 왕헌지 () 를 전전하며 형체가 발달하여 필법이 창창하고, 자칭' 붓 ()' 을 자처하며, 수시 (), 황정견 (), 채양 () 과 송대 4 대 서예가를 불렀다. 그의 그림은 고목죽석, 특히 수묵산수에 능하다. 강남 산천의 변화를 획으로 표현하는 것은 창의적이고 쌀이라고 불리는 운산이다. 쌀이 전해 내려오는 서예 잉크에는' 도태후',' 촉수첩',' 부계철석',' 백중월명첩',' 홍헌석권',' 초서 구첩',' 다경루 철석' 등이 있지만, 회화작품은 전승되지 않는다 "산림집" 이라는 책은 이미 실전되었다. 그의 서화 이론은' 서사',' 회화사',' 장포' 등 책에서 섭렵과 기록이 있다. 송대 이래 미초의 서예는 줄곧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되고 있다. 그의 서예는 "붓"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의 필기법이 전인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송사' 에는 "미원장 () 이 처음 혜종 () 을 만났고, 어화면 () 의 편지 수신 () 이' 주관 ()' 이라고 적혀 있다. 글을 다 썼을 때, 그는 펜을 땅에 던져서' 이왕의 악신을 씻어내고, 황제와 송조를 영원히 비춘다' 고 말했다. 혜종은 병풍 뒤에 서서 냄새를 맡았지만 밖으로 나가 보았다. 1 107 년, 쌀은 57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