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트와 이호의 기원을 설명해 주세요.

플룻

오래된 시대

중국 플루트는 역사가 유구하여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당시 선민들은 모닥불에 불을 붙이고 사냥감을 세우고 잡은 사냥감을 둘러싸고 먹으면서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추며 새의 정강이뼈에 구멍을 뚫어 (사냥감을 유인하고 소리로 신호를 전달함) 연주하며 중국에서 출토된 가장 오래된 악기인 골피리를 탄생시켰다.

1977 절강성 여요하무도가 약 7000 년 전의 골초와 골피리를 출토했다. 지난 5 월 허난성 무양현 자호촌 동신석기 시대 초기 유적지에서 1986, 16 골피리 (새다리뼈) 가 발굴돼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음공은 5 구멍에서 8 공까지 다양하다. 대부분 칠음피리, 일부 음공에 작은 구멍이 더해져 오늘의 바리톤과 완전히 일치한다. 1987 년 하남 무양현 자호 유적지에서 7 공자호 골피리 (지금으로부터 약 9000 년) 가 출토되어 세계 최초의 악기였다.

황제 시대, 즉 약 4000 년 전 황하 유역에는 대량의 대나무가 자라서 대나무를 피리를 만드는 재료로 선택했다. 사서는 "황제는 링런에게 쿤밍에서 대나무를 베고, 피리를 베어 풍명까지 불어오게 했다" 고 기록하였다. 대나무를 마을 재료로 하는 것은 피리 생산의 큰 발전이다. 대나무는 뼈보다 진동이 좋아 발음이 맑다. 이 두 대나무는 모두 가공하기 쉽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7 종의 피리가 있었는데, 두 종류의 피리를 발명했다. 채우 (), 순수 () 와 양무제 () 는 모두 12 개의 피리를 만들었다. 즉 피리 한 자루는 통일된 것이다.

한나라, 북조

피리는 고대에' 기' 라고 불렸다. 한대 허신' 설문해자' 는' 피리, 칠공, 대나무 피리' 를 기록했다.

1978 년 후베이 수현 증후을묘에서 대나무 피리 두 개가 출토됐고, 호남 장사마왕두 3 호 한묘에서 대나무 피리 두 개가 출토되었다. 출토된 굴과 고서에 기재된 한구는 길이가 약간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모양이 완전히 같다. 출토된 피리는 기록과 동일하며, 묘중 죽통에는' 풀'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분명히 고대 대나무 피리다. 고대의 가스는 피리와 매우 비슷하다. 가스와 피리는 같은 악기지만 차이가 있다는 말이 항상 있다. 출토된 피리와 퉁소를 보면 피리, 6 홀, 입을 다물고, 오음과 변조를 연주할 수 있고, 온몸을 가득 칠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7 홀, 오프닝, 7 음, 두 개의 변주를 칠 줄 알고, 그리지 않아도 된다. 전국 시대에 가스는 제사나 연회의 주요 악기 중 하나였으며 피리도 유행했다. 굴원의 학생인 송옥도 당시 남방의 피리에 대해 얘기했는데, 오늘의 피리와 매우 닮았다.

한대 이전에는 피리가 통상 클라리넷을 가리켰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피리는 클라리넷, 가로피리와 이름이 같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한무제 시대에는 장건 () 가 피리 () 를 도입하여 일명' 횡풍' 이라고도 불렀다. 그것은 한나라 드럼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호남 장사마왕두 3 호 한묘에서 출토된 대나무 피리 두 자루는 플룻 악기를 가로로 부는 범주에 속한다.

진대에는 클라리넷이 있는데, 불머리에 나무 한 조각을 더해 기체가 틈새를 통과해 두 개의 호루라기 구멍 가장자리를 향해 발음을 한다.

북조 시대에는 피리가 매우 유행했을 뿐만 아니라, 모양, 길이, 두께도 크게 달라졌다. 북주와 수나라에 이르러' 항제' 라는 이름이 붙기 시작했다. 수말에는 반음계를 연주할 수 있는 10 홀 피리가 나타났다.

당송원

당대 이래로 피리는 크고 가로로 부는 점이 있다. 동시에 연못의 세로로 퉁소를 불고, 가로로 피리를 불렀다. 당대에 이르러서야 여재는' 척팔' 을 만들어 세로로 불어 일본에 전해졌다. 고도 나라 정창원에는 성당 시대에 만든 피리 네 개가 있다. 그중에는 이빨 한 개와 돌피리 두 개, 대나무 피리 두 개, 길이가 다르지만 모두 7 개의 타원형 음공이 있다. 유는 칠성피리를 촬영한 첫 사람이다. 7 세기부터 피리가 개선되어 막공이 추가되어 표현력이 크게 발달하고 연주 기술도 높은 수준으로 발전했다.

송대의 피리 체계는 포크 피리, 용목피리, 11 홀 플룻, 구공대가로피리, 칠공우피리 등 다양하다. 송사, 원곡의 흥기와 희곡의 왕성한 발전에 따라 피리는 많은 희곡의 반주 악기가 되어 반주 희곡에 따라 방피리와 곡적 두 종류로 나뉜다. 플루트도 민간 희곡과 소수민족 희곡 밴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다. [2]

모던 시대

1960 년대에 조송정은 플룻을 발명하여 두 개 또는 네 개의 서로 다른 음조의 피리를 묶어 음역을 3 옥타브 이상 확대할 수 있게 했다. 음악은 다채롭고 연주하기 쉽다.

197 1 년생' 피리' (일명 피리) 부터 1977 년 절강하임도에서 출토된' 골피리' 와' 골피리' 까지 피리는 이 7 천년 역사의 진화와 발전에 있어서 세인을 경탄하지 않을 수 없다. 예나 지금이나 문인 묵객들은 그것을 위해 수많은 아름다운 시를 쓰고, 유곡에서 춤을 추고, 외로운 아내를 위해 울고, 두공부의 갑작스러운 마음을 아프게 하여 성룡의 귀밑머리를 서리로 만들었다.

중국의 피리는 농후한 민족적 특색을 지니고 있어 발음이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옛사람들은 그것을' 청정한 소리' 라고 불렀기 때문에 피리의 본명은' 청정함' 이었다. 일본은 아직도' 클렌징 피리' 를 간직하고 있으며, 나중에는 오늘의 피리로 발전했다. 제자는 중국 민족 밴드에서 중요한 멜로디 악기로 독주 합주 또는 기타 형식에 많이 쓰인다.

이호는 당대에서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 중국 북방에서 유래한 한 소수민족은 당시' 서진' 이라고 불렸다. 송대 학자 진의는' 악서' 에서' Xi 진악도 ...' 와 당대 시인의' 단 음주객 귀영' 을 기록했다. 그리고 그의 야만금,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시는 후금이 당대부터 전해져 중서 현악기와 악기를 연주하는 총칭임을 보여준다.

송대에서는 후금이' 진금' 이라고 불린다. 송말학자 첸은' 석림광기' 에서 원래 지강이 지은 것으로 기재되어 있다. 송대 대학자 심괄은' 부비담약율' 에서 "희녕 중학교 때 궁연이 있었고 교방 배우 엄욱이 진금을 연주하며 단 한 줄로 곡을 연주했다" 고 적었다. 북송 시대에는 높은 공연 수준이 있었음을 설명한다. 엄욱이 황제의 대신들을 위해 진금을 연주할 때, 그는 현 하나를 끊고 여전히 다른 현으로 곡을 완성했다. 숙련된 기술이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중에 심괄은' 맹시필담' 에서' 포니테일 후금' 이 한동 () 와 함께' 낙중 자원 ()' 이라고 적었다. 활로 제비를 쏘지 않으면, 이 기러기는 머리를 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북송 시대에 포니테일을 묶은 후금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후금의 제작 원리는 원대의' 예악사' 에서 "후금제는 불처럼 불처럼 만들고, 수도꼭지를 굴리고, 활로 제 2 현을 누르고, 활현으로 포니테일을 묶는다" 고 더 자세히 설명했다. 명청 시대가 되자 후금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민간 희곡 반주와 기악 합주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현대에 이르러 호금은 이호로 개명되었다. 반세기 이상 이호 연주 수준은 번영기에 들어섰다. 유천화 선생은 모더니즘의 원조이다. 그는 서양 악기의 연주 기법과 기교를 참고하여 대담하고 과학적으로 이호를 5 개로 포지셔닝하고, 이호의 음역을 발명하여 표현력을 넓히고, 새로운 예술적 내포를 확립하였다. 이로써 이호는 민간 반주에서 눈에 띄어 독특한 독주악기가 되었으며, 이는 앞으로 콘서트홀과 음악학원에 입학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민족 민간 음악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민간 연예인의 예술적 보물을 발굴하기 위해 중국, 유비모 등 민간 연예인의 이호 음악을 정리하고 녹화해 이호 연주 예술을 우후죽순처럼 빠르게 발전시켰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는 장예, 장사오, 왕이 등 이호 교육자와 연주가들이 잇따라 등장했다. 그들의 영향으로 민혜핀과 왕국과 같은 새로운 이호 연주가들을 양성했다. 이호 작곡가 유씨의' 만리장성 수행곡' 처럼, 이호의 연주는 비범하고 탈속적이며, 일부러 혁신하여 이호를 새로운 활력으로 빛나게 하고, 이채로움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