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보재화원 화가 왕우빈 소개 및 감상 감사.

왕유병, 필명: 왕유빈. 자이호: 장블루마운틴이 살고 있어요. 1969 는 장시 () 성 남창시 () 에서 태어났고, 성은 종령 () 이다. 현재 중국 미술가 협회 강서분회 회원, 남창인대 서화원 원사, 진현현 문련 부주석입니다. 중국 상업문화연구회 건강산업문화분회 이사, 영보재화원 화가. 국가 일급 미술사, 난징 천후 서화원 선임 연구원. 왕우빈은 어려서부터 회화 예술을 좋아해서 산수, 인물, 화조화에 능하다. 20 10 사단은 양범씨와 진상씨로부터 재학 기간 동안 양범씨와 진상씨의 세심한 지도를 받았다. 그는 양범과 진상상의 득의양양한 제자로, 20 12 로 영보재를 졸업했다. 전통 기예가 견실하고 문화 유산이 깊다. 작품은 여러 차례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했고, 많은 작품들이 국제 친구와 박물관에 소장되어 중국 미술관, 팔대산인 미술관에서 여러 차례 전시되었다. 동시에 그는 개인화집' 중국 수묵당대 가장 잠재력이 있는 화가-미술 고전' 을 출판했다 ...

스승 고대인, 스승, 자연, 스승, 내 마음, 내가 다년간의 교학 과정에서 차근차근 걸어나온 노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승, 스승, 스승명언) 모사와 고화를 배우면 회화 기교를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품위와 심미적 능력을 향상시켜' 법상' 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고화를 모사하고 연구하는 것은 전통 중국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중국화의 진화 과정과 발전 방향을 더욱 분명히 하는 것이다. 또한 스케치는 창작 기법을 얻는 가장 직접적인 수단으로, 필묵 언어를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격조를 높일 수 있다. 자연을 더 잘 이해하면 중국화의 독특한 의미와 심미 내포를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셋째, 역사 속 국화대사의 작품을 해부함으로써 개인 창작의 방향을 분명히 하고 확고히 하여 개인예술의 길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영보금화원의 많은 학생들 중 강서적 학자 왕우빈 서원이 이치를 깨닫고 중국 산수화의 자유의 품격과 울창한 예술풍격으로 튀어나왔다.

오늘의 성현. 이 오래된 현의 이름은 종령이다. 종령은 중국 산수화의 원조 동원의 고향이다. 담태명, 다수런, 팔대산인, 이서경 등 테사가 이곳에서 은거하거나 유람한 적이 있다. 성실하고 충직한 왕유빈은 이런 환경에서 묵묵히 성장한 것이다. 바로 이 아름다운 산수의 기운과 영혼이 그를 자양시키고 감염시켜 컬링 옥척지 민들레의 느낌을 주고, 그의 강렬한 창작 영감과 감정의 파란을 빨아들였다. 그의 화풍은 단아하고 산뜻하고 단아하다. 그의 중국 산수화에서 그는 대부분 자신의 감정, 취미, 천진한 감정을 표현하는데, 이런 감정은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그의 사고와 감정을 스며들고 있다. 물론 친화순화 의식도 있다. 이런 의식을 작품 속 산천에 녹여 이상적인 예술경지에 도달함으로써. 인간과 자연의 조화는 실현될 수 있다.

중국의 산수화 창작에서 왕우빈은 필용 잉크에 대해 매우 신경을 썼기 때문에 그는 딱딱한 필묵 공식을 뛰어넘을 수 있었다. 역사 속 국화대사의 전통 필묵 형식을 운용하여 나의 감정관념, 학식, 식견을 누그러뜨리고, 중국 산수화에 대한 나의 편협한 추구를 해석하였다. 여러 해 동안 왕우빈은 중국 산수화 창작에서 재료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였다. 중국에서 그의 독특한 산수화 스타일은 바로 이 원소들로 만든 것이다. 이상한 문자, 먼 연기, 겹치는 산봉우리, 얇고 평평한 숲, 사상을 표현하는 상형문자, 간단명료하다. 그의 작품은' 란란 평야',' 제원 구리도',' 추정연운도',' 산곡풍',' 농경야가',' 만산미도' 등 산수를 소재로 한 많은 작품들로 중국 산수화의 진정한 영혼을 보여준다. 유빈은 탄탄한 학식과 숙련된 기술로 사상, 예술, 품위상의 고정관념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민첩하고 우아하고 순후한 것은 그가 중국 산수화의 표현력을 추구하는 가장 완벽하고 자유롭고 순수한 표현이다.

중국 산수화는 특별한 의미, 일종의 산수정신, 일종의 인문정신, 일종의 중국 문화를 가지고 있다. "어진 사람은 낙산이고,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긴다." 이런 의식을 작품에 녹인다면, 작품은 인문의 깊이, 일종의 정신적인 해부를 하게 될 것이다. 왕우빈은 그의 중국 산수화에서 약간의 감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다. 내가 왕유빈의 산수화를 감상하는 이유는 그 상황에 임하고, 차갑고 연기가 감돌고, 산봉우리가 그윽하고, 가릉산, 금렴의 소리가 모두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 때문이다. 그의 펜은 창백하고 매끄럽고 선이 또렷하고 홀가분하다. 추산방우',' 산거도',' 추산독서' 등' 탈출' 성향을 지닌 작품들은 왕우빈이 절대 자유를 추구하는 개인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그림 속에는 시가 있고, 시에는 그림이 있어, 왕유빈 산수화가 중국에서 조성한 자유의 경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이런 경지에서 그는 자신의 진실한 본성을 드러내고, 자신의 속마음을 토로하고, 감상자에게 보여주었다.

왕우빈 중국 산수화 예술의 매력은 아름다운 즐거움을 주는데, 이는 그가 중국 전통 산수화의 각 시기 대사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심성의 수양이 있고, 안목이 있는 통찰력이 있다면, 중국 전통 산수화의 풍부한 원천과 현대 산수화의 진실되고 복잡한 춘류를 꿰뚫어보고, 거장들의 개척정신을 계승하고 발양하고, 오랜 세월 동안 열심히 연구하여 작품이 또 한 번 비약할 수 있게 한다. 그의 산수화에서 우리도 그가 자유로운 마음가짐과 관용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은 정말 귀중하기 어렵다.

왕 () 은 또 빈 () 이고, 산 속에서 풀을 찾고, 월 중에 물고기를 건져 내고, 깊은 곳에서 간소하게 살고 있으니, 여전히 노력이 필요하다. 앞으로의 중국 산수화 학습과 창작에서,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용감하게 등반하고, 더 많은 윤택한 필묵을 조화시켜, 자신이 더욱 청명하고 새로운 하루를 그려낼 것이다. (양범평 왕유빈 산수화-필윤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