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 소개 왕경리, 민들레 왕경리는 어디 사람입니까?

왕경리, 여자, 운성시 솔트레이크구 민들레 배우, 국가 일급 배우, 전국 연극문화상 수상자,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1986 년 산시 연극소년단 공연에 참가해' 조연 은상' 을 수상했고, 1997 년 공연' 연 가장자리' 가 운성극' 용문상' 을 수상했다.

199 1 년 산서성의 건국 50 주년 문예 공연에 참가하여' 청관코준' 에서 코우 부인 역을 맡아 연기상을 받았다. 2007 년 현대극' 삼별소 등량' 으로 제 11 회 진극' 살구화상' 을 수상했고, 20 1 1 현대극' 행복을 기원합니다' 를 받았다. 그녀는 연이어 운성시 10 대 여영웅, 삼팔홍기수, 운성시 문화시스템 선진노동자로 선정되었다. 주연의 극목은' 소 등 3 별',' 불꽃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육합만 신부' 등이다.

1965165438+10 월, 왕경리는 예술과 연극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품에서 자랐다. 12 세인 그녀는 마을 사람들의 눈에는 단순히 어머니의 연기와 가창력의 전방위 모방쇼다. 일부 마을 사람들은 심지어 그녀가 생동감 있는 작은 푸른 쇼라고 말한다. 이런 식으로 14 세의 그녀는 방원 십리팔촌 사람들의 경탄과 우러러러보는 가운데 청성 지역의 연극학교에 입학했다.

학교의 1 차 면접에서 왕수란의 학생으로 뽑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유명한 배우는 진예삼성과 세계의 포극에 있습니다. 재학 중에 그녀는 포극의 형식 지식과 기교를 목마르게 배웠다. 왕수란, 이생안, 정근호 등 세대의 명사들의 지도하에 그녀는' 민들레 진전' 을 받았다. 처음에 그녀는' 개를 죽이다',' 삼수재' 등의 연극에 출연해 매년 3 명의 좋은 학생, 모범학생 간부로 선정되었다.

1985 년 지역 푸극단 전문 배우로 뽑혔다. 처음에는 팀장 겸 감독이 자신의 개인적 소질에 따라 왕수란 선생님이 그녀와 계우방을 위해' 테이블꽃' 을 연출했다. 그녀는 매우 높은 이해력으로 황연을 벌여 연기 혁신에서 놀라운 돌파구를 만들어 선생님의 칭찬을 받았다.

20 년 동안 그녀는 유명 배우와 700 회 이상 합작했다. 개를 죽이다' 의 초점,' 자매가 시집가기 쉽다' 의 장,' 연의 운명' 의 성설아,' 성소옥의 눈물',' 풍류재자' 의 추향,' 역사외영웅' 의 소금화,' 을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1986 은' 진극 진흥' 행사에서' 조연 은상' 을 수상했고, 왕예화는 연극' 코로XI 상경' 에서' 산서성 5 개 공사상' 을 수상했다. 이 연극에서 그녀는 노부인 역을 성공해서' 산서성의 건국 50 주년을 축하하는 문예 파티' 를 얻었다. 입단 이후 그녀가 연기한 역할은 대부분 경극 블루스 규방 단이었다. 무대를 더욱 넓히기 위해 그녀는' 역사를 뛰어넘는 영웅' 에서 소금화와 진소월을 리허설했다. 이 두 배역을 잘 연기하기 위해 그녀는 매일 리허설장에서 열심히 연습한다. 선생님들의 친절한 지도 아래, 그녀는 이 두 가지 성격이 완전히 다른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연기하여 연대내 동지들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았다. 입단 22 년 동안 그녀는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연이어 10 차례 문화시스템 선진노동자로 선정되었다.

수많은 공연에서 그녀는 캐릭터를 잘 연기하고 뚜렷한 개성과 시대적 특징을 지닌 인물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배우의 문화적 자질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그녀는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문화적 기초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 일반인들이 감당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었다. 캐릭터를 받아들일 때마다 대본을 정독하고 먼저 줄거리를 익혔다. 그녀는 모르는 단어를 만나면 사전을 찾아본다. 때때로 그녀는 수중에 사전이 없으면 선생님께 물어본다. 때때로 사전과 선생님의 말이 그다지 일치하지 않거나, 선생님이 말한 후에도, 그녀는 여전히 알고 있는 것 같아서, 몇 번이고 추측했다.

극본을 반복적으로 연구한 후, 그녀는 캐릭터에 대해 더욱 깊은 확신을 갖게 되었다. 이런 식으로, 여러 해 동안 그녀는 예술에 대한 집착 추구, 완강한 끈기, 근면한 정신으로 마침내 각종 캐릭터를 한 번만 읽으면 기본적으로 인물의 생활 경력과 경험을 익히고 인물의 내면세계를 통찰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극 중 캐릭터의 최고 임무뿐만 아니라 극작가의 창작 의도도 이해하고 캐릭터의 성격 특성과 감정 기반을 찾아내 * * * * 에서 개성을 찾을 수 있다. 인물의 성격에 따라 인물을 형상화하여 캐릭터 중복 현상을 피하다.

그녀는' 연의 운명' 에서 설아 역을 받아들인 뒤 대본을 반복해서 읽고, 평면 텍스트에서 인물의 성격 특징을 이해하고, 갈등 발전의 맥락에서 인물의 심리활동을 이해했다. 그녀는 정설아의 성격에 따라 부드러운 동작 절차와 가창성이 어우러지는 방식을 채택하여 우아하고 용모가 수려하며 함축적으로 단정한 규각재녀의 입체적인 무대 이미지를 보여줬고, 시혼녀의 수줍음부터 계모 재혼에 이르는 기쁨까지, 결국 연인이 가족을 이루게 되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결어는 물욕이 횡포하고 염세가 가세하는 시장경제 조건 하에서 의연하게 주요 선율을 선양하고 포극 문화를 진흥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