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 원문과 번역

착용 된 원본 및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원문

수산은 높이가 62 피트이고, 일주일에 200 보를 걸어서 18 리로 돌아간다. 산기슭에 돌인산염이 하나 있는데, 우뚝 솟아 가파르고, 사람처럼 생겼고, 상투를 얹었다. 산등성이를 지나면 서계, 수백 명의 주민들이 시골과 도시로 모였다. 전설에 따르면 남송 () 시대에 황제 고종 () 황제가 처음으로 무림 () 에 도착하여 수도가 되고 싶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는 땅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나는 봉황산 (봉황산) 을 얻었다. Naiyun 는 말했다: "웨스트 크릭 숙박. 클릭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땅은 매우 외지고, 고매가 많고, 메그는 키가 작고 비뚤어져서 황산송처럼 크다. 좋은 사람은 제각기 자기 몫을 가지고 있고, 산 것은 작은 장면의 냄비와 못으로 분류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가을설사 한 그루, 갈대꽃 한 그루, 밝은 달이 비친 아래 눈처럼 하얗다는 것은 경이로움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서호가 정말 강남에 좋은 곳이라고 말했다. 그 안에 들어온 사람들은 아름다움과 음악에 싫증이 났다. 심계 깊은 계곡을 찾으려는 자는, 도원 집수 () 와 같이 서계 () 를 중시하여 세상을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우강로는 어두컴컴하고 서계에 조용한 집이 있어 나를 끌어당기고 나를 숨기고 있다. 나는 먼지투성이였으나 그곳에 갈 수 없어, 지금까지 원한을 품고 있다.

둘째, 번역

수산은 높이가 62 피트이고, 일주일에 화요일 100 보를 돈다. 산 아래에는 돌인령이라는 산등성이가 있는데, 우뚝 솟아 있고 견고하며 모양이 사람과 비슷하다. 경고와 비슷한 두 봉우리 (옆에 있음) 도 높이 솟아 있다. 지나가는 (석인령) 은 서계로 수백 명의 마을 사람들이 모여 마을과 장터가 되었다.

송고종이 무림에 처음 간 것은 북송 남부에 있었다고 한다. 이곳은 물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그는 여기에 수도를 건설하고 싶어한다. 나중에 봉황산 () 을 도성으로 하여 서계 () 를 잠시 남겨 두었다. (서계) 매우 외진 데다가 조용하고 고미가 많다. 매화의 나뭇가지는 짧고 휘어져 빽빽하게 엇갈려 황산의 소나무와 매우 비슷하다.

놀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이곳에 가서 작은 매화를 사서 화풀이나 나무 대야에 심어서 정교한 경관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이곳에는 가을설사가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갈대꽃 한 그루가 있다. 밝은 달 아래, 눈처럼 하얗다.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경관이다.

나는 서호가 확실히 강남의 아름다운 곳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안으로 들어가면, 당신의 눈은 화려한 경치에 만족할 것이고, 당신의 귀는 피리 연주의 음악에 만족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심계곡곡을 찾고 싶으면 도원국화의 세계를 피할 수 있다. 너는 서계를 가장 좋은 곳으로 여겨야 한다.

친구 장도언 () 은 서계 () 에 정교한 집을 가지고 있어서, 나를 함께 은퇴하라고 초대했다. 사치스러운 세상에 집착하여, 그 지경에 이르지 못해, 아직도 깊이 후회하고 있다.

장 다이 (Zhang Dai) 의 삶, 주요 책 및 이데올로기 적 업적

I. 개인 프로필

장다이 (1597 10 10 월 5 일-1680? ), 자종자, 또 명사공, 본명 도안, 도안 노인, 디에고, 고검노인, 고검도안 노인, 고검도안 노인, 고검디에안 노인. 말년에 절강성 은산 () 에서 태어났고, 본적은 쓰촨 면죽이었다. 그는 명청 시대의 역사학자이자 작가이다.

둘째, 주요 작품

석규서',' 장씨 족보',' 쉬운 전기',' 천쿠문집',' 사용',' 석궐',' 사서 만남',' 꿈',' 방울어',' 방울어' 가 있다 * * * 15 종.

셋째, 사상 성과

장대의 사상은 유석도를 겸비하고 유교 사상을 위주로 한다. 그는 증조부 장원준의' 양심의 곳' 의 영향을 계승하고 육심학과 왕문이단의 세례를 받아 주리학의 변증 분석을 바탕으로 주의' 도통' 을 부정했다.

장대는' 허실',' 생숙',' 아속',' 문질',' 강유' 의 예술 범주를 변증적으로 요약하고 예술 실천에 적용했다. 마지막으로 장대는' 산수정이 예술이 된다' 는 이론을 제시했는데, 아름다움은 계층이 있고 예술미는 자연미보다 높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