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음식 문화

청나라 강희년 동안 서직문 밖의 욱광은 사남일리, 큰길 옆에 찻집이 하나 있었다. 그때 바로 팔았어요. 줄곧 살던 바삭한 식감은 남달랐다. 참기름으로 볶은 것으로 짠맛과 단맛 두 종류입니다. 그것은 적당히 삶아서 바삭하고 맛있어서 경성 안팎에서 모두 유명하다. 이 작은 찻집은 이름을 바꾸지 않고' 바삭하다' 라고 부른다. 그 당시에는 "서직문 밖에 3 귀: 기모, 금떡, 바삭" 이라는 속담이 있었다. 다른 두 가지는 고증할 수 없지만, 줄곧 크고 바삭하며, 기록에 의하면 이미 거의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베이징 잡기' 에 따르면 강희미복은 원명원을 개인적으로 방문해 이곳을 지나 극찬을 받은 밥을 먹었다. 나중에 그는 기일에 맞춰 청조 어식청의 일종의 야생동물 고기 () 로 봉사하라는 뜻을 전하였다. 그 이후로 이' 바삭' 은 더욱 유명해졌다.

호다는 무슬림 장례식에서 바삭한 것을 여러 번 언급했다. 예를 들어, "그들 각자는 바삭한 조각을 씹어 문앞에 기대고 있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본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동생, 바삭하고 맛있니?" "맛있어, 내가 먹어 본 것 중에 제일 맛있는 음식이야! 클릭합니다

바삭하고 바삭하고 맑은 향은 지금 만들어 먹거나, 산산조각 낸 후 채소소와 섞어서 소소의 원료로 사람들이 좋아하는 간식이다. 지금은 보통 부침개에 넣어서 부침개와 잘 어울린다. 지금 생산된 명점이 있는데, 예를 들면 남래순 대순재입니다.

송대에서는 바삭한 떡이 인기가 많다. 송인 노트' 서호 노인 무수한 승록' 은' 날씬하고 바삭하다' 와' 광초하고 바삭하다' 를 기록했다. 손' 위요' 권 사운: "손년 제사 무덤처럼 한 입에 먹어야 한다. 가늘고 바삭해 보이는 이른바 가는 미끼가 있는데, 사실 매우 달다. " 이 케이크는 매우 바삭하고 달콤하며 아름다운 간식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명나라 이후 바삭한 껍질은 장터의 명점으로 여전히 인기가 많다. 명대 호적' 채주선' 에는 세 가지 구름이 있다.' 광초, 즉' 노무림' 에서 이른바' 광초 바삭' 이라고 불리며, 현재 수도는 바삭하다. " "깨우기 인연전" 제 17 장은 "그 상자들을 배에 타라고 한다: 과일 파이 두 상자, 찜통 두 상자, 과자 두 상자" 라고 언급했다.

명청고 요리책에는' x 를 마시다',' 선홍비조리',' 조정기' 등과 같은 바삭한 요리법이 기재되어 있다. 전통적인 제작 방법은 "한 근에 설탕 4 ~ 2, 오일 5, 물을 넣고 잘 섞고, 밀치고, 반손가락이 굵고, 원 (즉 동그란 면) 을 취하여 참깨를 난로에 넣는다" 는 것이다.

베이징 잡기' 에 따르면 청강희는 12 년 (1673) 올드 북경에는' 서직문 밖 삼귀: 기모 케이크가 크고 바삭하다' 라는 말이 있다.

지금 호북이 제조한 제품은' 원, 단, 얇고 바삭한' 제품이어야 하는데, 제품은 더욱 정교하다. 베이징과 제남에도 폭격기 사용을 위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