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예술적 부를 남겼다. 모네는 처음으로 성공한 인상파 화가라고 말해야 한다. 이후 야수파, 입체파, 초현실주의 등 예술유파는 인상주의가 확립한 일부 원칙을 따르지 않았지만 이들 유파를 창설한 예술가들은 인상주의에서 영양을 섭취했다.
인상파의 사상과 기법을 언급할 필요가 있는데, 처음에는 현실의 관찰에 근거하여 제기된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빛과 색깔을 묘사하는 데 열중하고 심지어 신비화하기까지 하기 때문에 현실 이미지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모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림에서 눈앞에 어떤 물체가 있는지 잊고, 작은 파란색 정사각형, 작은 분홍색 직사각형, 노란색 한 조각만 생각해야 합니다.
따라서 화가의 창작에 대한 주의력은 표현하고자 하는 경물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경물 주위의 공간 환경, 빛, 연기, 기류의 효과에 집중하거나, 단지 경물을 표현하는 등불이 일정한 조건 하에서 화가에게 남긴 순간적인 인상에 집중하는 것이다.
따라서 미세한 변화만 포착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파악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미세한 색채 수준만 반영했지만 경물의 결과와 전반은 소홀히 했다.
인상파 화가들은 빛과 색의 관계를 다시 연구하는 역사적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그들은 더 이상 전통적인 법과 독단에 근거하지 않는다. 바비송 학파와 영국 풍경화가 야외 회화에서 영감을 받아 그들은 대담하게 화실을 나와 자연 창작 스케치에 직면했다. 옥외에서 사생한 후, 그들은 그들의 작품이 옥외 사생의 생동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화실로 돌아가 새로 고치는 일이 거의 없다.
바비송 학교는 밖에서 사생한 후 대부분 화실로 돌아가 창작하고 정리한다. 인상파 화가는 당대 과학의 발전에 따라 빛의 구성과 빛과 색의 관계를 이해하고 자신의 눈으로 물체의 빛과 색을 시각적으로 재현하는 인상이다. 이렇게 사람들은 색채를 파악하는 위대한 혁명을 완성했다.
현재 미원 교수의 색채 이론과 잘 알려진 조건색, 대비색, 색채의 요소 등 색채 지식은 인상파 색채의 연구 성과에서 비롯된 것이다.
스타일 특징
모네는' 인상파 뒤의 원동력' 으로 묘사되었다. 인상파 화가 예술의 관건은 빛이 물체의 국부 색상에 미치는 영향과 색상 병렬의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의 자유롭고 매끄러운 스타일과 색채의 운용은' 거의 공허함',' 인상파 스타일의 축소판' 으로 묘사된다. 인상, 일출은 순전히 보이는 것만 묘사하는' 기본' 인상파 원칙의 한 예이다.
모네는 빛의 효과에 매료되어 공기 중에 그림을 그린다. 그는 자신의 유일한 장점은 자연 앞에 직접 그림을 그려서 가장 순간적인 효과를 보여 주려는 것,' 공기를 그려내는 것' 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종종 현대 생활의 주제와 야외 조명을 결합한다.
존 싱거 사킨트, 클로드 모네의 목변 그림, 1885, 테트 영국 미술관.
모네는 빛을 그의 그림의 중심 초점으로 삼았다. 그것의 변화를 포착하기 위해, 그는 때때로 준비 없이 단숨에 그림을 완성하기도 한다. 그는 빛이 어떻게 색깔과 현실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지 보여주고 싶어한다. 빛과 반사에 대한 그의 관심은 1860 년대 후반에 시작되어 그의 전체 경력을 관통했다.
그가 처음 런던에 도착했을 때, 그는 예술가와 도안의 관계에 감탄했다. 그는 이것이' 봉투' 라고 생각했다. 그는 연필로 주제와 취지를 빠르게 적어 나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모네의 풍경에 대한 묘사는 철도 공장 등의 공업 요소를 강조한다. 그의 초기 해경화는 부드러운 색채와 현지 주민들이 묘사한 답답한 자연을 특징으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