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를 쓰는 것은 어렵지 않고, 해서체 구조는 머리 속에 있다. 본의는 먼저 구조를 보는 것이고, 누가 강철이고 누가 잉크 앞에서 부드럽다는 것이다. 상하 구조는 머리가 무겁지 않고 발이 가벼우며, 획의 배열은 어색할까 봐 두렵다.
글쓰기에는 리듬이 있고, 정면에는 각도를 바꾸는 자세가 있다. 합리적으로 진실을 추구하고 거짓을 추구하며, 좌우 구조는 주보조로 나뉜다. 종이에서 질서 정연한 전선을 들어 올리고, 방원 규칙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보면 부드러운 운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붓을 내리고도 멈추지 않고 고개를 들고, 상하획은 맞물려야 한다. 옆으로 따로 연습하고, 경중완급이 조화롭다. 중간에 연락을 찾고, 정서를 연결하다.
구두점은 유연하며 방원 재생성됩니다. 리듬이 부드럽고 민첩하며 학이 흐르는 물과 함께 춤을 춘다. 가로쓰기 행서 버클 정중선, 세로쓰기 행서에는 정이 있다. 너는 서예 시합에 자주 참가하지만, 모자라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