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영화 한 편을 말씀해 주세요. 줄거리는 이렇다. 재봉사와 맹녀의 사랑 이야기, 나중에 맹녀가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

자비로운 사람은 자신이 약하다고 느끼고, 자율적으로 자신이 열등하다고 느낀다 (1)

주 성운:

당태종은 외국 역사상 유명한 성현 중의 하나이다. 그가 천 년 동안 큰일을 할 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는 그가 몸을 방목하고 입을 관찰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정관 고위 인사 외에 한 단락의 읽어보기가 있는데, 당태종이 직설적으로 기록한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바쁜 생활로 이사할 때마다 나는 내 돈을 쓴다. 나는 내가 지심이라고 부르지 않을까 봐, 나는 서민의 복을 받는다. " 거인이 이기는 거 봤어?

장락선생: 자신에게 주는 것은 자신의 발전의 마음을 키우는 것이지, 성장의 문제를 발견하고 발걸음을 조절하는 것이 아니다. 불안정한 요소가 수시로 무너지면서 급등하는 에너지의 질이 계속 축적되고 있다. 그래서 자성은 대기 참고물이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의 역사인식을 비판하고, 전세사복을 전하며, 세계의 많은 민족이 흉터를 드러내지 않고, 기껏해야 지금은 흉터를 드러내지 않는다고 말한다. 나는 우리 프로그램' 마음으로부터 역사 이야기' 가 일주일에 한 번밖에 없다고 말했는데, 프로그램 비율로 볼 때 항상 흉터가 드러나는 것은 아니다. 둘째, 정확하게 대면할 수 없다면,

초기의' 마음으로부터 역사를 서술하다' 에서 그가 가장 하지 말아야 할 일은 여산회의 후 지연문전을 비판하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처음에는 유영이 그를 용서했다. 그 단락은 매우 감동적이다. 이런 자기비판은' 문혁' 에 대한 혼합 비난이 아니라 자기반성으로 힘이 없다. 나는 나에게 공농에게 "자신을 반성할 수 있는 사람이 되라" 고 말했다.

성운대사: 불교 선종의 시조 다모는 양무제 시대에 인도에서 여주로 항행했고, 불교는 중국에서 한때 쇠퇴했다. 양무제는 전문적으로 사람을 파견하여 다모 창시자를 베이징에 초청하였다. 그가 달마 법사를 처음 만났을 때, 양무제는 자만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물었다. "나는 많은 절을 짓고, 불경을 많이 썼고, 많은 스님을 부양했다. 내 장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달마 법사는 담담하게 말했다: "고소한 적이 없다."

양문제는 약간 불쾌했다. "분명히 큰 공덕이 있는데, 왜 공덕이 없다고?"

달마 법사는 "폐하의 공덕은 단지 인간의 결과일 뿐이다" 고 말했다.

"그럼 공덕이란 무엇인가?"

"공적을 보지 않는다. 욕심을 보지 마라. 청정한 마음, 몸을 비우고, 세정을 구하지 않는다. "

양제는 이런 이치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한 국가 대신의 어리석음을 표현하는 것보다 더 느려서 계속 대답했다. "지하와 고지대에서 무엇이 가장 신성한가?" "

"지하, 신성함은 없다."

문제량이는 이번에 알게 되어 크게 화를 냈다. "내가 누군지 알아? 클릭합니다

달마 법사는 울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양제는 어디에서 이런 비꼬는 말을 잃었는가? 성량황제의 힘을 보여 주고 떠날 때가 되었다.

장락씨: 지금 보기에 양문제의 문제는' 나' 의 과도한 팽창과 수축에 있습니다. 오직' 나' 만이 좋은 일을 하고 있고,' 나' 만 부처님을 고치고 있고,' 나' 만 과부 hh 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스스로 불학의 대가로 여기고, 자화자찬하며, 도성의 결핍으로, 당연히 선사의 묘법을 이해할 수 없었다.

성운 소성: 한 사람이 하는 모든' 좋은 일' 이 단지 명성을 쟁취하기 위해 자신의 진실을 인구에 새기는 것이라면, 그는 자연히 덕적원한, 덕을 파는 혐의를 받고, 원래 화목하게 지내던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베풀고, 경직된 대립을 멈추면, 그는 자연히 다른 사람의 인정과 존경을 잃게 된다.

장락선생:' 진실이 아닌 것, 선하지 않은 것' 의 경지를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참' 이 무엇인지,' 선과 선' 이 무엇인지 명확히 해야 한다. 잣대가 분명해야 정확한 방향을 찾을 수 있다.

성운대사: 김벽봉 선사는 오랫동안 수행해 왔지만, 다른 운명에 대한 탐욕을 내려놓지 못했다. 밥을 먹은 옥그릇을 그는 놓을 수 없으니, 매번 정착하기 전에 조심스럽게 버텨야 한다. 어느 날, 그의 생명이 끝날 것이고, 염라왕의 꼬마들이 그를 잡을 것이다. 김벽봉은 때가 올 것을 예감했고, 그는 깊은 명상 상태에 들어갔고, 몇 명의 꼬마들이 좌우로 기다렸지만, 잡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머니 토고동생은 "김벽봉의 옥그릇을 얻을 수 있다면, 그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결정하겠다" 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이 말을 듣고, 큰 귀신은 아주 빨리 옥그릇을 찾아, 그것을 짤랑거리는 곳에 두었다. 김벽봉은 창피해 급히 주문하러 가서 옥그릇을 빼앗았다. 몇몇 아이들이 소리쳤다. "우리와 함께 연왕을 보러 오세요." 김벽봉 선사는 모든 것이 끝났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자비로운 사람은 연약하고, 자제하는 사람은 열등하다 (2)

장락 후생:

욕심이 없는 사람은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원하지 않는 사람은 원하는 것이다. 날개를 펴고 날아다니려면 깃털과 비늘을 윤활하고 오염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땅의 새와 물 속의 물고기처럼 대대로 전해지고, 물건에 떨어지지 않고, 바람 속에서 날 수 있고, 파도를 먼 곳으로 돌려보낼 수 있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유연성

뒤로 바로 앞으로.

주 성운:

절에서, 너는 종종 우는 스님, 미륵불의 진흙을 볼 수 있다. 사실, 이 마음이 넓은 뚱뚱한 스님은 당천의 포대 스님이다. 포대 스님은 미륵불의 화신으로, 늘 포대 딸을 업고 천하를 돌아다닌다고 한다. 어느 날, 그와 농민은 밭에 내려와 시를 썼다. "발로 녹색 묘목을 뽑고 고개를 들어 불 속에 있다. "여섯 싸움은 길이고, 후퇴는 등이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우리가 먼 곳에서 먼 곳을 볼 수 있고, 후퇴도 진보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겸허하게 고개를 숙여야 자신의 궤적을 이해하고, 자신의 과정을 이해하고, 자신의 방향을 조정하고, 자신의 속도를 선택할 수 있다.

상악: 사람들은 늘 한 걸음 물러서라고 말한다. 사람과 나의 삼위일체를 수용하면 어떤 자유와 폭을 얻을 수 있을까? 이것은 과거에 쉽게 협력했던 사람들이 연구한 적이 없는 것이다. 인생의 무대는 결코 크지 않다. 때때로 우리도 항상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 만약 우리가 배후에서 물러나서 침착하게 공부할 수 있다면, 만약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양보할 수 있다면, 우리는 더 넓은 길을 찾아 다시 시작할 것이다.

성운 마스터: 한 걸음 물러서야 더 일방적으로 볼 수 있다. 우리가 사진을 찍을 때 모두 좁은 코너 렌즈를 사용했잖아요? 엉덩이를 다 쏘는 집을 찍으려면 0.5 미터 떨어진 곳에 앉아 벽돌 한 장만 볼 수 있다. 0.5 미터 뒤로 물러나면 벽을 볼 수 있습니다. 1 미터 더 물러서면 0 개의 건물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조금 더 뒤로, 어쩌면 집의 바닥, 땅의 먹구름, 집 앞의 화초까지 찍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한 걸음 물러서야' 출세' 할 수 있다. 우리가 태어 났을 때, 우리는 근시안적이고 세상 물정을 알고있었습니다. 입세할 때, 너는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마음속에 꿍이가 있다.

장락씨: 뒤로 가면 앞으로 갑니다. 전문화 게임론' 의 관점에서 볼 때, 때로는 첨예하고 반생명적이다. 쿠바 미사일이 장착되자 미국과 구소련의 관계는 탄소점으로 떨어졌지만, 그들의 목소리는 즉시 최고 지도층에 핫라인을 설치했다. 만약 중국에 류시앙 이 없다면, 애륜 존슨은 상해에 가서 육상 골든페널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 육상 경기를 보는 데 익숙하지 않은 중국 관객들은 상하이 경기장을 에워싸지 않을 것이다. 경쟁은 여러 가지 교류를 이끌어냈고, 상대방이 어쨌든 자신의 성운대사로 승진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후퇴는 진보할 수 있지만, 손을 놓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쟁명언) 그는 할 일이 많을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가질 것이다. 그는 공허함을 즐거움으로, 법률을 근심으로 삼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자연스럽게 생활 범위를 넓힐 것이다.

장락씨: 출세의 경지는 사실 일종의 높이입니다. 우리가 세상을 올려다볼 때만 우리의 생존 공간이 너무 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이렇게 당황하고, 많은 경우 국부적으로 완곡하게 노는 경우가 많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중국에서 가장 꺼리는 것은 웅장한 쾌거로, 그로 하여금 감히 저항하지 못하게 하고, 마귀에게 들어가지 못하게 했다. 그것의 가장 낮은 경지는' 고정', 즉' 고정', 혹은 전통도가' 모든 것을 다 쓰는 에너지' 이다.

성운 마스터: 한 젊은 법사가 용기를 내어 나를 위해 차를 시동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매우 조심했다. 그는 한 손으로 핸들을 잡고 죽었다. 그러나 그는 자주 질문에 대답한다. 그는 이것을 만난 것이 아니라, 그것을 부딪친 것이다. 점차적으로, 그는 약간 자연스럽게 변했고, 둥근 백플레인을 든 발도 그렇게 힘을 쓰지 않았지만, 완곡한 회전과 변도는 갑작스럽게 변해 도리를 밟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년 후, 그는 운전을 "아니오" 할 수 있게 되었다.

그가 운전하는 과정은 사람들이 결국 일에 대해 항상 집착한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매우 열심히 노력했지만, 분별력과 계산력 때문에 실수를 하기 쉽다. 그러나' 무심코' 는 무심코 한 것이 아니라, 무심코 자연이고, 무심코 사물인 내가 한 몸이고, 무심코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이다.

인내는 어리석은 것이고 인내는 책임이다.

선생님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유엔 교육 과학 문화기구가 2005 년 6 월 5438+2 월 26 일 밤낮으로 통과한 문서' 인권과 문화다양성' 에서' 관용' 은 2 1 세기 국제관계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본 가치 중 하나라고 지적했다.

사실,' 포용' 은 우리가 지금 자주 사용하는 단어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융합',' 포용',' 관대함' 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는 의미도 없고, 관대함, 지불, 선물의 색깔도 없다. 오히려 불편한 조건에서 죽는 것이다. 영어에서 관용은 일종의 인내력으로 묘사될 수 있다: 타인의 신앙이나 행동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중일 관계가 중천과 같은 시대에 봉황위성 TV 는 공식 대일에 대한 좋은 감정을 단호히 반대했다. 2005 년 4 월, 창설 당시 중국, 항일 * * *. 공으로 봉황을 받다' 는 남경에서 학생들에게 항일 * * * * 을 가르치는 것으로 남대 하원주쿠 교장 간야광일 씨를 인터뷰하며 자신의 감정이 감염되었다고 말해 중국인들이 일본에서 온 하주쿠 선생에 대해 자각적으로 고마움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운대사: 인내는 지혜이고, 인내는 힘이며, 인내는 이해, 어깨, 배신, 화해를 의미합니다. 불교의' 참다' 는 세 가지 층이 있다: 마음대로 참다, 법참다, 참을 수 없다. 이른바' 태어나고 참는다' 는 것은 한 사람이 목숨을 지키려면 반드시 참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른바' 법적 은인' 이란 기본적인 생존 전제를 유지하는 것 외에 대출을 하는 것이다.

너는' 인내' 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네가 너의 직업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내" 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고민을 끊을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이다. "참지만 낳지 않는다" 는 말을 할 수 있다면, 깨끗하고 속박되지 않는 세상을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장락씨: 한번은 오샤오리가 쓰촨 판매서에 서명했을 때, 팀의 한 악당이 갑자기 그녀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샤오리는 깜짝 놀라 순식간에 몇 명의 경비원에게 끌려갔다. 당시 샤오리는 노인이 피해를 입은 고소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사건은 실제로' 오샤오리가 일반 민중의 고통을 무시한다' 는 뜨거운 뉴스로 선전되었다.

어느 날, 나는 그녀의 어머니의 책상을 지나가면서 그녀가 울면서 무엇을 쓰고 있는지 보고 싶었다. 내가 물었을 때, 그녀는' 변호사' 를 쓰고 있었고,' 억울함을 깨끗이 씻겠다' 고 맹세했다. 나는 말했다: "사람들은 당신의 명성 못지않게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진화의 호평을 얼마나 잃었습니까? 너는 수십 번의 아픔을 받아들이고 몇 방울의 억울한 눈물을 참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것이 너무 더워서 참을 수 없다면, 어떻게 밝은 별이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때 샤오리는 이미 더 이상 슬퍼하지 않았고, 더 이상 그를 변명하지 않았다. 그녀는 고통과 관용을 가르치고, 가장 좋은 증거는 행동이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TV 에서 우리는 그녀가 배를 저어 대홍수 현장을 인터뷰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6. 극단 승리에서 소규모 도강 전역을 지휘하는 첫 인민군을 파견하여 지팡이를 짚고 먼 거리를 여행하며 대만 동포가 골수를 기증해 바다에서 황갈색 반점을 앓고 있는 아이 hh 를 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성운 마스터: 반항의 길을 걷는 사람이 가장 약하다. "위 모추" 에 따르면 불교는 과부에게 봉헌된 것이다. 과부는 불상이 없다. 특히 사상, 의지, 태도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충돌을 혼동하고, 전쟁 장벽을 곡해하고, 서클에 영향을 미치고, 한쪽이 편견을 버리고, 옛것을 잊고 새로운 것을 인정하게 하는 것은 상대방의 성품을 시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장락씨: "친구를 망가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과 친구가 되는 것" 이라고 직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우리와 찬성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정확한 관점을 가진 사람들을 존경한다. 그것들은 거울과 채찍으로, 우리로 하여금 얼굴의 먼지를 발견하고, 우리의 타성을 빼내게 한다. 그래서 봉황에 관해서는 중국의 다른 방송국들이 모두 상대이며 모두 적이다. 우리는 연합하여 프로그램을 만들고, 차이에서 배우고, 자신의 개성을 찾고, 서로 발굴할 것이다.

갈등에서 배우다

장락 후생:

Deng Yongzai, 매일 신문 읽기, 구술 역사, 호랑이와의 대화 및 현재 상황 토론과 같은 TV 에는 많은 "대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진리에 대해 논쟁할수록 현기증이 날 것입니다." 어떤 논쟁들은 상대적 옳고 그름이 아니라, 흑백이 아니라, 너 중에 내가 있기 때문이다.

성운 마스터: 불교 밖에는' 변경' 훈련이 없습니다. 공쟁을 통해 불교에 대한 이해를 떨어뜨릴 수 있다. 주된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이 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다.

장락씨: 모든 역사는 인류의 창조입니다. 역사의 많은 관건에서 하나의 생각이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역사의 가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시국의 변론은 장단점의 변론으로, 다원화된 말공간을 고수하고, 차이를 강조하며, 방송 네티즌이' 하나의 목소리' 를 돌파할 수 있는 우세도 있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은 중국의 기존 뉴스의 맥락에서 용감한 시도이다.

일본 총리 고이즈미 집권 초기에 중일 대화 채널은 거의 폐쇄되었다. 우연한 기회, 일본 아침 TV 의 프로듀서인 다카하시가 우리의 시사토론 프로그램을 윤정 보고 우리와 토론하기로 했다. 이런 새로운 대화 방식은 중일 관계사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래서 2005 년 8 월 9 일, 일방적으로 첫 텔레비전 토론이 열렸다. 좀 터진 맛이라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이듬해에 제 2 차 중일 토론이 열렸고, 토론 후 고이즈미 시대에는 토론 분위기가 더욱 감정화되었다. 중국 측은 어떤 분노도 드러내지 않았고, 상대방을 비난하지도 않았다.

일본 NHK (일본방송협회) 는 연례 프로그램' 시국토론' 을 구입해 위성 채널의 일일 이동기간에 방송했다. 일본의 피드백으로 볼 때 이 프로그램의 목표 시청률은 해외에서 구입한 프로그램 중 가장 높다.

성운대사: 서로 다른 태도와 관점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사실 우리는 조심스럽게 재미를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의 가장 좋은 가장자리이기 때문이다. 세상은 모든 사람에게 속한다.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과 같도록 요구할 필요가 없다. 이 세상은 시끄러워서 우리가 간접 교류를 포기할 때 곡해가 생기기 쉽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목욕하는 어두운 세상에 살고 있는데, 왜 우리 자신의 어리석음을 역사의 그늘에 가두어야 하는가?

장락씨: 영국에는 두 개의 중요한 정당, 노동당, 보야당이 있습니다. 노동당이 임시로 무대에 올랐기 때문에 보수당의 활력은 야간에 점차 떨어지고 있다. 당시 감회가 깊었던 것은 보수당이 아니라 농업당이었다고 한다. 왜요 따라서 수비와 공격의 한쪽이 실패하면 노동당은 정당에 대항하지 않고 계속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고대 그리스 문명은 동서양의 첫 문화충돌의 산물이며, 원대한 중국 문화도 황하문명, 장강문명 등 문화의 충돌과 융합에서 비롯된다. 서로 다른 문화의 존재와 충돌은 인류 문화 발전을 유지하는 동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느 민족이 문화적 포용의 기질과 박채장의 지혜를 가지고 있다면, 어느 민족이 계속 흥망할 수 있겠는가.

성운 마스터: 만약 당신이 충돌에서 배운다면, 충돌은 정지될 것입니다. 네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한 무더기의 불이다.

상락씨: 동양인들이 영화를 찍는 시각은 우리와 다릅니다. 우리는 그들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비결을 배웠다. 1999 년' 봉황' 은 혼자 숨으러 간 뉴질랜드 청년 마이크와 함께 초기 장편 영화' 마이크의 눈에 보이는 서부 숨기기' 를 촬영했다. 우리는 또한 프랑스 르노와 다시 실크로드를 타고' 카일폴로로 돌아가기' 와 호흡을 맞췄다. 영국 사자회와 함께 우수한 블로그 영화' 중국' 을 제작했다. 우리의 전통적인 모델에 따르면,' 중국' 촬영은 관대함으로 시작되어야 하고, 서양인은 세부적인 가족, 한 사람부터 이미지 사고를 중시하지만, 귀납적인 방법으로 시간이 흘러가는 현실감을 구축하는 것을 싫어할 뿐이다. 가장 먼 시기에 한 영국 영화인이 나와서' 피닉스' 를 찍고 중국을 개조하기 시작했다.

덮인 문화, 영광과 위험이 공존한다.

장락선생:

한 관족의 문화는 줄곧 세인의 관심과 보호를 받아 왔으며, 그 휘황찬란함에도 불구하고 조상의 지혜를 드러내고 있지만, 위험의 상징이기도 하며, 이런 문화의 생명력이 쇠퇴하고 있음을 분명히 밝히고 있다. 유네스코는 "동질환경의 문화적 융합을 피하고 악화시켜 문화 다양성을 촉진하고 포괄할 것을 촉구했다" 고 촉구했다.

한 훌륭한 영국 성공회 신자는 이렇게 말했다. "한 나라가 자신의 문화가 생존할 힘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미국으로부터 배우고 국내외 시민들에게 자신의 문화를 보급해야 한다. 그것을 지키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성운 마스터: 세상의 각종 백색증에는 각자의 원인이 있습니다. 진백화병은 인류에게 여전히 중요하다. 사람들은 종종 "중화문명은 홀로 파괴될 것" 이라고 말한다. 온 간신 한강간 모두 좋은 백색병이지만, 발이 얽히고 환관 제도, 삼부사첩은 반드시 좋은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선별적으로 인류에게 무익한 문명을 진흥시켜야 한다.

상락씨: 동양의 좋은 나라와 다른 선진국들은 멀티미디어, 인터넷, 위성텔레비전 등에서 모두 큰 실력으로 다른 나라의 문화시장에 진출할 수 있어 힘들이지 않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화산업은 득실이 있는데, 보통 한 나라의 문화적 자부심이다. 우리가 서구의 오만함을 비난할 때, 우리도 의도적으로 서구의 편견을 폭로할 수 있을까? 서양 문화의 강대함이 서구 문화의 강대함이 아닌가? 그러므로 우리가 우리의 전통문화부를 자랑스럽게 여길 때, 우리는 반드시 새로운 문화부를 발명해야 한다.

창의력은' 초능력' 이 아니라 에너지의 상태에 더 가깝다. "버리지 않는다" 는 것 자체가 혁신과 매력이다. 일부' 터무니없는' 사고의 진상을 위해 싸우는 것은 창의성의 또 다른 경지이다. 7 개의 음표만 있으면 왜 매력적일까요? 그것은 변화무쌍한 박자, 양감, 멜로디 hh 때문이다. 너는 마지막 멜로디가 너에게 어떻게 다른 느낌을 줄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텔레비전도 예술이다. 그것은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지금이라면 미래라면 반드시 영상여자처럼 잃어버린 자신을 밟아야 한다.

성운의 대가: 역사는 곡선이 아니다. 어떤 때는 굴곡이 있고, 어떤 때는 언덕을 오를 수도 있고, 어떤 때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한 귀퉁이가 될 수도 있고, 어떤 때는 사람을 매료시킬 수도 있다. 관건은 자신의 가장 현실적인 처지를 인식하는 것이다. 잘못을 알면 고치고, 네가 문제를 깨달을 때 비로소 진정으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성운 샤오 소리: 가난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이 좋습니까? 이 모든 것이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 우리가 부, 권력, 현실, 부에 너무 집착한다면, 우리는 개의치 않고, 신경쓰고, 심지어 이기지 못할 것 같고, 지지 않을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러나, 만약 우리가 그것을 가질 수 있다면, 부담이 되지 않고, 이성을 잃지 않고 인연을 따를 수 있다면, 우리는 뜬구름처럼 가난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 세상 밖에서는 서구의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고, 자유롭고, 우리 입속의 세계는 자연히 넓다.

장락후생: 부를 위해 어찌할 바를 모르는 아이, 그의 처지는 정말 외롭고 모험적이다. 우리는 이 역사를 경험했다. 만약 우리가 이런 부를 통제할 재능이 없다면, 우리는 우리 땅의 하인이 될 수 있다.

성운의 대가: 부는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인의 개인적인 욕망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부는 물질적 부와 원시 부를 포함한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세상에는 재물이 있고, 천하에는 재물이 있다. 공공 부와 사적 재산이 있습니다. 세속적 인 부와 이미 도착한 부를 가져라. 오염된 부와 시끄러운 부가 있다. 외부 부와 내부 부가 있습니다. 일시적인 부와 영원한 재산이 있습니다. 넓은 의미의 부와 좁은 의미의 부가 있다. 귀중한 재산도 있고 값진 재산도 있다.

진정한 부는 내 마음속에 있다. 지혜는 내 마음에서 태어나고, 지혜는 나의 재산이다. 내 마음속에는 만족감이 있고, 만족감은 나의 재산이다. 수치심은 저절로 생겨나고, 증오는 사랑이 아니다. 그래서 사랑은 다른 감정보다 더 즐겁다. 부끄러움은 나의 재산이다. 선정은 내 마음에서 태어나고, 선정은 나의 재산이다. 반야지혜는 내 마음에서 태어났고, 반야지혜는 나의 재산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의 부를 찾을 필요가 없다. 진정한 부는 우리의 내면의 원동력이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넓은 것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고, 얇은 것은 물건을 운반할 수 있다.

장락선생:

봉황' 의 많은 앵커들은 모두 대만성이며, 교학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종종 문화와 관념상의 충돌이 발생한다. 예를 들어, 대만성에서 온 많은 임원들은 서로 다른 단어를 사용한다. 우리는 "정도" 라고 말하고, 그들은 "수준" 이라고 말한다. 우리는 "수영장에서 수영하다" 라고 말했고, 그들은 "물주머니" 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한 마을" 이라고 말했고, 그는 "한 마을"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인질을 납치한다" 고 말했고, 그들은 "클램프" 로 읽었다. 우리는 사전을 제출하여 네가 이렇게 읽는 것은 잘못이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대만성의 사전을 가지고 있다. 바깥의' 홀' 은' clamp' 를 읽는 것을 의미한다. 대만성의 소위' 분가' 와' 국공부' 는 모두 융통성이 필요하다.

결국 우리 자신도 균형 잡힌 표면을 찾을 수 있다. 우리는 서계의 번역이 해양좌법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인 단어는 대만성의 습관용법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받아들였다.

"조화" 의 요점은 사람을 존중하고, 타인의 신념, 이익, 공익을 존중하는 것이다. 자신과 다른 사상과 문화를 존중하다. 전 세계 극장 참관 규칙을 존중하다. 상대방을 존중하십시오. 직원을 존중하십시오. 다른 목소리를 존중하다. 자신을 반대하는 사람을 존중하고, 감히 찬성하지 않는 사람을 존중하다.

성운대사: 저는 혼자 생사를 할 수 없고,' 군나' 의 사교생활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곤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용모는 사람을 용인할 수 있고, 얇으면 짐을 실을 수 있다." 자기 재배, 관용, 사람을 대하는 것은, 자리를 잡는 길일 뿐만 아니라, 사람을 대하는 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모든 사람은 자선을 가지고 위험에 처해 있으며, 서로 다른 사상, 신앙, 성별, 인종의 사람들을 포용하여 사회가 자연평화로워질 수 있도록 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상락씨: 우리가 세계의 중심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때만, 우리는 협력, 지역, 업종이 모두 상대보다 낫다는 것을 깨달을 때, 우리는 우세와 운영을 결합하여 상대를 조수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중국인들은 세계 무대에서 함께 노력하여 위난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아 세계무대에서 중국인의 역사적 추상화를 독립적으로 개조할 수 있다.

말투를 장악하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완전한 멜로디가 아니라 풍부한 성악조합이 있는 독창일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정부, 미디어, 청중은 3 차원 시스템입니다. 이 드라마 체계의 목소리는 다양해야 하고, CCTV 와 피닉스, 봉황은 고음부이지만, 함께 중국 주요 멜로디의 미디어 독창을 구성한다.

피닉스의 수많은 채널의 전반적인 추상화에도 같은 이치가 적용된다. 어떤 프로그램은 표창을 위주로 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의 어두운 면을 비판하고 폭로하려고 하는데, 제로체에 혈육이 있고 원소가 많지 않은 브랜드 추상이 형성되었다. 에너지가 밋밋하고, 노기가 횡추하며, 경직되고 딱딱한 것으로,' 피닉스' 프로그램 이전의 상태다.

사유관과 해관의 차이 때문에 중화문명의 왕래에서 쉽게 동일할 수 있고, 동일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어렵고, 상납할 수밖에 없다. 어려운 모순은 부문으로만 전환될 수 있다. 승패가 없으면 양보할 수밖에 없다. 관건은 일방적인 의혹이 순조롭게 전달되고, 이익이 서로 갈라져 하층 업주의' 조화' 에 도달하는 것이다. 양보의 조화와 첫 융합이다.

용서하여 미래를 넓히다.

주 성운:

선당에서도 포용을 강조한다. 한번은 선당 밖에서 도둑 한 명이 발견되자 모두들 용서할 수 없다고 느끼고 스승에게 그를 해고하라고 요구했다. 스님은 고개를 약간 흔들었지만 가져가지 않았다. 도둑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은 것을 보고 또 손을 댔는데, 모두들 또 스승에게 그를 쫓아내라고 요구했다. 스님은 여전히 고개를 저었고, 여전히 처리하지 않았다. 세 번째로, 도둑이 또 훔쳤는데, 이번에는 모두 매우 화가 났다. 너희들은 모두 건강한 사람이다. 너는 여전히 현재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이 도둑은 정신도 몸도 건강하지 않다. 만약 내가 그에게 가라고 하면, 그는 어디로 갈 수 있습니까? 나의 명상 홀은 텅 빈 자선 정복장이다. 나는 그를 참을 수 없다. 이 세상에서 내가 어디에서 그를 용인할 수 있을까? \ "도둑이 듣자마자 문득 깨닫고 개과천선했다. 그래서 선당의 가르침은 설득의 가르침, 자비와 관용의 교육이다.

장락씨: 우리는 대사의 계시에서 중요한 의혹을 배웠습니다. 서양 문화는 포용적인 통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감정 융합과 감정 성분을 병행하며, 때로는 감정 성분이 더 클 때도 있습니다. 즉, 인심 통치는 계율과 규칙보다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아주 유명한 대사를 생각나게 한다. "바이올렛이 발에 밟혀서 그 발꿈치에 악취를 남겼는데, 이것이 용서다."

성운 마스터: 또 다른 예가 있습니다. 스님 한 명이 산속의 작은 절에 살고 있다. 어느 날 밤, 그가 깊이 생각하고 있을 때 도둑이 나갔다. 좀도둑이 보자 아이고, 한 사람이 여기 서서 앉아 있는 걸 보니 잠이 든 것 같아요. 그래서 도둑은 점점 불상을 더듬어 구걸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고 몸을 돌려 들어왔다. 갑자기 스님이 "앉으세요" 라고 외치자 도둑은 깜짝 놀랐다. 도둑은 서둘러 부처님께 감사를 드렸다. 잠시 후, 도둑은 다른 곳에서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체포되었고, 그는 자신이 절의 돈을 훔쳤다고 변명했다. 경찰은 그를 절에 데리고 가서 금액을 점검했다. 선사가 말했다. "그는 돈을 찾으러 왔지만, 이것은 훔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가 부처에게 열어 달라고 했기 때문이다." 도둑은 선사의 관용에 감격하여 그와 훌륭한 건설인이 되었다. 따라서 장기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락씨: 한 아프리카 목사가 용서를 의식으로 여긴다고 합니다.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그는 마을의 중심으로 끌려가 세인의 칭찬을 받을 것이다. 모든 건강한 딸들, 꼬마들은 모두 손에 들고 있는 농사일을 멈추고, 유공자를 둘러싸고, 번갈아 가며 그가 한 나쁜 일을 열거한다. 그의 선행과 억울함은 모두 노래에 빠져서, 모든 거친 축제는 모두 틀렸다. 의식은 결국 즐거운 축하로 발전하여 모두들 그를 개인으로 돌려보냈다.

그것은 매우 아름다운 일이다. 징벌을 온기로, 상처를 실패로 바꾸는 것이다.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버림받고, 때리지 않고, 모든 마을이 산산조각이 났다. 이론에 따르면 용서는 법으로 개조될 수 있지만 미래는 개조할 수 있다.

유씨를 잘 대해라, 너는 항상 주머니에 활과 화살을 가지고 다닐 수는 없다.

성운 건강:

불경에는 새로운 것이 기재되어 있다. 어느 날 좋은 재배자가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단향목으로 만든 상자를 잃어버렸다. 연장자는 모두에게 이 소중한 것을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에게 보내겠다고 선언했다.

그래서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그에게 이 상자를 달라고 찾아왔지만, 좋은 재배자들은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이 아닙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도 이 상자는 아무도 받지 않았다. 나는 의심스러워서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정말 이 보물 상자를 받아야 합니까?" "

아이를 적게 낳는 것에 능하다: "물론. 하지만 모두가 답을 짐작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그럼, 누가 가장 불쌍한 사람인가?"

"솔직히 말해서, 그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우리의 페르시아 왕이다. 그는 지구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다."

뉴스가 페르시아 왕에게 전해졌을 때, 그는 매우 불쾌했다. 나는 한 나라의 대신인데, 내가 어떻게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을 물리칠 수 있을까?

그래서 페르시아 왕은 좋은 농부를 그의 궁전으로 불러 그를 그의 보물고에 데리고 들어가 물었다. "여기가 어디인지 아세요?" "

좋은 재배자는 "이것은 당신의 금과은 보석의 보고입니다. 클릭합니다 ""

페르시아 왕 샤오 (Xiao Sheng) 는 이렇게 대답했다. "내가 금과은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어떻게 사람들이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라고 거짓말을 퍼뜨릴 수 있니?"

아이를 적게 낳는 것을 잘하는 사람들은 "그 아기들이 당신의 창고에 계속 쌓여 있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좋은 재배자의 마음속에서 페르시아 왕은 대중을 고려하지 않고 곤경에 처한 인민의 사업을 소홀히 한다. 비록 그는 돈이 있지만,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불쌍한 사람 아닌가요?

상우 선생님: "인간성의 의미도 사물에 선하다. 클릭합니다 사실, 한 사람의 업적은 순전히 어리석음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사물의 가치를 발명하고, 기회를 적용하고, 사물을 분배하고 배치하고, 사물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있어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타이성 가수 오크군이 항저우에 가서 운동을 한 적이 있는데 잘못하여 팬들에게 제때 통지한 것이 정말 서늘하다는 것을 보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크군은 처음부터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들이 제 팬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노래를 부를 줄 모릅니다. 심지어 제 노래도 들을 수 없지만, 저는 당신들이 내일 거기에 앉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조금 감사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건 중요하지 않아, 우리는 자유롭게 함께 노래한다. 클릭합니다 먼저, 이날 참석한 많은' 군중 배우' 들이 정말 그의 팬들을 물리쳤다.

그래서 우리는 주변의 자금 흐름을 잘 대해야 한다. 그들을 잘 대하는 것은 우리의 생명력을 연장하는 것이다. 회사에서 일하고 직원들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야만 진정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며 사물과 사람의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성운의 대가: 부처는 우리에게 자신에게 초기 약속을 하고 자선의 씨를 뿌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운, 성운, 성운, 성운, 성운, 성운) 어디를 가든, 우리는 항상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고통과 질병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준다면, 우리의 자비심은 날로 커지고, 우리의 인생 발걸음은 점점 가까워지고, 점점 뒤쳐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병사는 화목하고, 만리는 군대를 이끌고, 우리도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상인은 돈을 잘 벌지만 장사는 밑지고, 그래서 만리길을 걸어야 한다. 고니와 대덕은 교육을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이익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천리 이후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와서 빈둥거리고, 생활에는 많은 고민이 있을 것이다.

상악 선생님: 어떤 사람들은 줄타기를 더 잘한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사이드볼을 더 잘 닦는다고 합니다. 나는 네가 줄타기를 하든 사이드볼을 하든, 우리는 사회에 대해 국가에 대해 선량하고 적극적이고, 우리가 제창한 서부는 보수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사람들, 관원, 냉소적인 감독, 편집자, 위조자, 선량한 대만이 공간이 있다고 조언한다.

성운 마스터: 당신이 알고 있든 그렇지 않든, 아마도 당신은 우리 각자가 결국 역사에 자신의 흔적을 남길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운명언) 우리의 발자취는 하룻밤 사이에 모이게 될 것이며, 이것은 한 사회의 역사를 형성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