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 1, 귀가 생명처럼, 2, 사별의 고통, 3, 무지, 4, 귀신도끼 신공, 5, 냉막, 6,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귀티는 생명처럼: 귀티: 1. 이것은 진지한 가르침을 의미한다. 대면: 1. 면전에서 말하다. 2. 직접 임명합니다. 그의 귓가에 붙거나 붙어서 훈계하는 것을 가리켜 그가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가르쳤음을 표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른의 열심과 진지한 가르침을 묘사하다. 이 단락의 편집자는 "시경 야 자랑" 에 나타났다. "비적의 목숨은 귀에 거슬린다." " 프랑스어 조합으로이 단락을 편집하십시오.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어른과 후배, 때로는 후배가 어른에게 (극소수) 쓰인다. 이 단락은 엄청부의' 원강' 이다. "그러나 7 일에 다시 오면 반드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그 사람을 모을 것이다." 책에 포함된 것과 같은 문자의 법적 맥박 지침이 있다는 글이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청여' 탈화구조') 이 말의 근의어를 간곡한 경고, 간곡한 간구, 복종 등으로 편집하고, 이 말의 반의어를 편집할 때 종종 비하어로 오용되어 귀에 견책, 면면명령으로 해석된다. 그리고 이 단어는 동년배 사이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전문가들은 부모가 자녀를 교육하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사소통을 많이 하고, 격려를 많이 존중하고, 교육을 많이 감상하고, 빈말을 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한다. (여기서 경멸적인 의미로 오해됨) 사별: 죽음; 테스트: 죽은 아버지; 클러스터: 죽은 어머니. 죽은 부모처럼 슬프다 (이 단어는 경멸적인 [1]). 출처' 상서 순전': "20 년 8 년, 황제가 죽고, 백성이 상했다." 용법 동빈식 술어와 부사어로 삼다. 비하적인 예 유청의' 철혈 터프한 사람' XI: "그가 오열하는 모습을 봐라, 정말 ~" 비통하고, 죽고 싶지 않은 동의어, 기쁨, 기쁨의 반의어' Kao',' Cong' 은 원래 아버지, 어머니를 가리킨다. "엘야 진시" 구름: "아버지는 시험이고 어머니는 어머니입니다. 클릭합니다 상서에는 죽은 부모를 뜻하는 뜻이 있다. "20 년은 이미 8 년이 지났고, 황제는 이미 내려왔고, 백성은 이미 상했다." 순재위 28 년 만에 죽고 백성은 아버지 세대처럼 비통했다. 사자성어 이야기 전국 시대, 노국인은 그의 선생님 맹자를 천자로 초대했고, 그의 아버지도 북쪽에서 그를 맞이했고, 요도 신하들을 이끌고 그를 맞이했다. 이것은 예의에 어긋납니까? 맹자는 야오가 실제로 나이가 든 후에야 황위를 순에게 양보했다고 말했다. 야오가 죽었을 때 사람들은 모두 애도하고 있었다. 순은 백성을 3 년 동안 인상하고, 오락을 하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 출처는 동한 반고의' 한호광전' 이다. "그러나 죽음을 배우지 않으면 대리보다 더 어둡다. 소리가 없다. 학문, 오경의 학문. 윤설은 고서가 종종 거짓이라고 말했고, 촉국서설은 호광이 경학에서 기초가 없다는 것을 설명하기 때문에 진상을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출처는 공자의 "충후하고 고고하며, 말은 반드시 믿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는 것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무술술을 배우러 가지 않고, 그것을 한 가지 방법으로 이해한다. 즉, 그들은 고대 중국어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로부터 배우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용법 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비하적인 의미를 띠어, 사람이 학술적 공과가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해석학: 지식, 학술: 기술, 지능, 기술. 원래 뜻은 학문이 없고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지금은 학문도 능력도 없다는 뜻이다. 모든 예들은 그의 사람이 좋다고 말하는데,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그가 "~" 의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이다. ★ 이청 가보' 관직현형기' 제 56 판, 이 단락의 동의어는 문맹, 무지자, 무지자, 무지자이다. 반의어는 박학, 다재, 박학, 박학, 식견이 넓다. 이 단락의 다른 오용은' 하루 종일' 과' 한 달' 과 같은 수식어로 시작할 수 없다. "학습" 은 명사로, 종종 동사로 오인된다. 한무제 통치 시기에 관한 전고는 한 수수께끼 전문가가 편집한 것이다. 곽광 장군은 조정의 중신이어서 무제의 신임을 얻었다. 한무제 임종 전, 그의 막내아들 유복릉 (소제) 을 호광에게 맡겼다. 조 디 가 죽은 후, huoguang 리 리우 문의 황제 (법사 디) 입니다. 호광은 40 여 년 동안 집권하여 서한왕금에게 한마 공로를 세웠다. 유문의가 즉위한 후, 그녀는 서비를 여왕으로 세웠다. 호광의 아내 호현은 재물을 탐내는 여자이다. 그녀는 자신의 막내딸 정윤을 유문의 황후와 결혼하고 싶어 쑤 황후의 아픈 기회를 타고 여의사에게 뇌물을 주어 황후를 독살시켰다. 독계가 폭로되어 여의사가 쇠사슬에 묶여 감옥에 들어갔다. 호광은 사전에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이 일이 알려지자 호광은 그에게 말했다. 곽광은 매우 무서워서 아내가 이런 일을 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그도 신고하고 싶었지만 차마 아내가 유죄 판결을 받을 수 없었다. 심사숙고한 끝에 그는 이 가증스러운 일을 숨겼다. Huoguang 의 죽음 후, 누군가가 xuandi 보고, xuandi 조사 및 처리 를 보냈다. 곽광의 아내는 가족, 측근과 대책을 의논하고 백성을 소집하여 반란을 계획하기로 했다고 들었다. 그녀는 비밀을 누설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선제는 군대를 파견하여 그녀의 가족을 포위했다. 동한 역사학자 반고는' 한서 호광전' 에서 호광의 공과오를 평가했다. 그는 "문화도 지식도 없고 달리에서 어리둥절했다" 고 말했다. 즉 호광은 식견이 없어 대국의 진상을 알지 못한다는 뜻이다. "코우 Zhun qiujiao" 원문 시작, 청두에서 장 용, 입학 단계 를 듣고, 부하 라고 말했다: "코우 공 은 드문 재능 이지만, 잘 공부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산시, 용인 청두 (成都) 돈 (4), 엄격한 (5) 지불 에 적합합니다. 영원히 가겠다, 그는 교외로 배속될 것이다. 그는 "어떻게 하면 정확하게 가르칠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쑤 ⑦ 는 말했다: "huoguang 패스 필수 불가결. 클릭합니다 그에게 무슨 뜻인지 말하지 말고 읽어라. 무술을 배우지 않는다' 고 웃으며 말했다. "이 장공이 나를 부른다." 시작 주의 1: 시작. 2 입상: 승상이 되다. 3 가족: 부하 공무원. (4) 휴관: 관복직. ⑤ 얀: 여기 공손하게 설명해 주세요. 코우 Zhun 정중 장 용 커튼을 설정 합니다. ⑥ 환대. 서: 천천히 하세요. ⑧ 호광: 서한대신, 서한명장은 병든 이복형제로 갈 것이다. 《호광전》은 《한서》에서 나왔다. 9 묵옥: 이해가 안 돼요. ⑵ 무술을 배우지 않는다:' 호광전' 은 원래' 죽음을 배우지 않는 술' 이었고,' 죽음' 은' 없음' 이라는 의미였다. 이것은 호광이 고대인을 배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가 한 일은 도가 아니다. 후자는 학습과 수양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이 문장 은 코우 Zhun 의' 학술 부족', 즉 학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처음에 장용이 청두에 있을 때, 그는 코우가 승상이라는 말을 듣고 그의 부하들에게 말했다. "코공은 귀재였으나, 아쉽게도 그는 충분한 지식과 기술이 없었다." 코우 Zhun 산시 에 갔을 때, 장 용강 청두 (成都) 에서 돌아왔고, 코우 Zhun 은 공손하게 텐트를 제공하고, 그를 따뜻하게 대접했다. 장용이가 떠나려고 하는데 코준이 그를 교외로 보내서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나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까?" " 장용은 느릿느릿 말했다. "호광전은 꼭 봐야 한다." 코우 Zhun 은 그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책을 가지러 돌아와서 그것을 읽었다. "무술" 을 읽었을 때 그는 웃으며 말했다. "장궁도 나를 이렇게 말한다." 이 요약은' 송인 코준' 에서 뽑혔다. 코우 Zhun 은 "희귀 한 재료" 이지만 "학문적 부족" 입니다. 귀중한 것은 그가 수상이 된 후에도 여전히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하고 있다는 것이다. 장용은 그에게 호광의 전기를 읽으라고 신호를 보냈다. 처음에는 코우 Zhun 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집에 돌아와서 이 책을 읽었을 때, 그는 갑자기 장용이 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흔쾌히 받아들였다. 확장 읽기: 1. 코우 Zhun (96 1- 1023) 북송 정치가, 시인. 한족. 이 단어는 평평하고 중성적이다. 화주 하토 (오늘 산시 위난) 가 태어났다. 송태종은 태평흥국 제 5 년 (980) 의 학자이다. 순화 5 년 (994), 그가 정치에 참여하여 그의 정치는 송태종의 인정을 받을 수 있었다. 팔동 현을 알다. 송신종 때 그는 동종학교 멤버였다. 경덕진 원년 (1004), 요군이 송나라를 대규모로 침공했고, 코준은 저항을 견지하며 신종이 강을 건너도록 설득하고 요와 동맹을 맺어 정세를 안정시키는 역할을 했다. 곧, 왕 qinruo 장관은 그를 밀어 냈다. 노년에 다시 쓰다. 라이 공작이 되다. 나중에 그는 송 () 송 () 대신 정위 () 대신에게 모함을 당하여 도주 () 와 레이주 () 로 이주했다. 송인종 천성원년은 레이주에서 죽었다. 시호는 충이다.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다: 건축과 조각 기술의 정교함을 설명하고 묘사한다. 주어와 목적어로 쓰다. 구조련의 동의어는 교묘하고 교묘하며, 천공의 반의어를 교묘하게 빼앗고, 해음으로 조잡하게 남조하여, 비파를 터뜨리고, 귀를 숨기고 심벌즈를 훔치는 등, 나의 방법은 동방에 정통하고, 가슴속의 대나무 수수께끼에 정통하는 것이다. 무덤에 작별을 고하고, 안노자는 목수 [1] 가 이 성어를 편집한 출처' 장자 성다':' 자청벌목 1 인치, 촌금 1 인치. 전고 춘추시대에 노국에는 청이라는 목수가 있었다. 그는 각종 정교한 목제품을 만들 수 있어서 사람들은 그를 매우 존경한다. 한번은 그가 나무로 톱을 조각했다. 그것은 아름다운 외모와 섬세한 도안을 가지고 있어서 그것을 본 사람들은 모두 매우 놀랐다. 그들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믿지 않지만, 마치 귀신의 손에서 나온 것 같다. 노국의 국군은 이 톱을 보고 거듭 작별을 고하고, 특별히 자청에게 물었다. "당신은 어떤 마법으로 만들었습니까? 자청은 웃으며 말했다. "저는 인간입니다. 무슨 마법이 있습니까?" 루 왕은 듣고 믿지 않자 물었다. "그럼 어떻게 한 거야?" " 자청은 "내가 만들 때 온 정신을 집중하여 마음속에 잡념이 없다" 고 말했다. 나는 어떤 보상, 관직 따위를 받고 싶지 않았다. 나는 오히려 명리를 잊고 그것을 어떻게 잘 하느냐에 집중했다. 나는 내 사지의 모양을 잊었다. 그런 다음 산림에 가서 자세히 살펴보고 적당한 목재를 찾으십시오. 동시에, 당신의 머리 속에 톱의 구체적인 이미지가 있다. 그리고 그것을 만들어라. 가공제작을 할 때 모든 정력을 그 위에 집중하고, 자신의 마음속의 톱만 생각하고, 주관적인 편견을 피한다. 이런 집중력과 세심한 조각품을 통해 너는 톱을 만들 수 있다. 국왕은 듣고서야 이 톱이 왜 이렇게 잘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었다. 마치 불가사의한 공예로 만든 것 같았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설명: 극단: 기진맥진. 초심은 도처에서 노력하는 것이다. 지금은 수단을 가리지 않고 나쁜 짓을 한다는 뜻이다. 출처: "예기 대학" 에는 비문이 실려 있다. "시는' 주는 고국이지만 그 생명은 새롭다' 고 말했다. 그래서 군자는 최선을 다했다. 판명장의 예: 일본 침략자들이 어디를 가든지 그들은 모두 불태우고 약탈한다. 사용법: 술어로 사용; 냉막 제조의 극단적인 수단을 가리킨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냉막: 냉막, 냉막 해석. 냉막 감정, 태도 및 (사람 또는 사물에 대한) 무관심. 이청 가보' 문명간사' 의 네 번째 질문: "마지막으로, 사람들의 말은 실수로 풀을 먹였다. 이 예를 편집하는 것은 고대나 외국의 이야기를 보는 것과 같아서 무관심하다. (예 Shengtao "영어 교수") 사람들에 대한 동지의 열정이 아니라 냉막, 냉막, 무감각 (마오 쩌둥 "기념 베툰") 이 단락의 동의어 냉막 편집, 무감각 편집이 단락의 반의어를 편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술어, 속성, 부사로, 뒤에 목적어가 없다. 비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