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닌자가 될 수 없다. 사람은 굴욕을 보고 칼을 뽑아 나서서 싸운다. 이것은 충분히 용감하지 않다.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마주쳐도 놀라지 않고, 이유 없는 보충도 화를 내지 않는다.
이것은 위대한 인질이고, 그것의 야망은 멀리 떨어져 있다. 이상하게도 주인방 안의 노인 책상 위에 책 한 권이 있다. 하지만 지금은 진나라의 천하가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은군자가 나와서 시험해 보세요.
보기, 그 의미를 보는 사람, 모든 성현, 반지; 세상은 관찰하지 않고 귀신이 간 줄 알았다. 그리고 그 의미는 책에 없습니다.
한사 () 는 진나라 () 가 흥성하고, 칼톱은 천하인을 대한다. 평화롭게 지내면 무고한 인멸자가 무수히 많다.
불안도 있고 교육도 있지만 반복할 것도 없다. 남편이 너무 급히 법을 집행하니, 정면으로 해서는 안 되고, 끝까지 취할 수 있다.
난소는 차마 화를 낼 수 없다. 남자의 힘으로 일격이다. 이때 난소는 죽지 않고 뚜껑은 위험할 수 있다. 딸의 아들은 도둑으로 죽지 않을 거야, 어느 거야? 그의 몸은 귀엽지만 도둑은 죽기에 충분하지 않다.
난소 는 이윤, 태공 에 사용되지 않는 세계 의 재능 에, 징 진, 니 정치 미터 로, 이 또한 노인 깊은 임신 이다, 얼렁뚱땅 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오만하고 수줍어하며 깊이 접혀 있다.
그는 참을 수 있고, 그리고 그는 큰일을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가르치는 아들" 이라고 말했다. 청 컷, 그리고 청 보 는 적을 맞이 양 을 인용; 주앙 왕은 말했다: "왕이 하인이 될 수 있다면, 그 백성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포기해라. 군웅 hueiji 에 갇혀 있지만, 첩 우, 지칠 줄 모르는 3 년.
남편이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야망은 있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없다는 것이 모든 남자의 장점이다. 노인은 난소가 충분하다고 생각했지만, 도량이 부족할까 봐, 그의 청춘기를 깊이 깨뜨리고, 그로 하여금 작은 노여움을 참고 큰 계획을 세우게 했다.
이게 뭐야? 네가 목숨이 있다는 것은 놀랄 수 없지만, 너는 풀과 밭 사이에서 만나야 하고, 너는 종첩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너는 그 기름 있는 사람들을 탓하지 마라. 이것은 많은 진 황제의 입장을 놀라게 할 수 없고, 길상도 화를 낼 수 없다. 고조가 이긴 것을 관복하고 길상이 진 것은 참을 수 없는 것과 참을 수 없는 사이에 있다.
길상은 참을 수 없지만, 그는 승리의 전투로 그 공격수를 가볍게 했다. 고조는 그것을 참으며, 그 전봉을 들어 그 폐단을 다스리는데, 이 자방은 그것을 가르친다. 회음이 깨졌는데, 왕이라 불려야지, 고조가 화가 나서, 글자의 행간 색깔을 보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관점에서 볼 때, 난소가 아닌 강력하고 참을 수 없는 정신이 또 있을까? 태사공은 자방이 크고 아름답다는 것을 싫어하지만, 그 용모는 여자처럼 생겼기 때문에 지라고 부르지 않는다. 오! 이것이 바로 그것이 난소인 이유이다! 고대에 영웅이라고 불리던 사람은 반드시 다른 사람을 이기는 절조가 있어야 하고, 보통 사람들이 참을 수 없는 조치가 있어야 한다.
용감하고 용감하고 무모한 사람이 모욕을 당하면 반드시 칼을 뽑아 나서서 싸우는 것은 용사라고 부를 수 없다. 세상의 진정한 영웅들은 돌발 상황에 부딪히면 당황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이유 없이 모욕을 당해도 화를 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큰 야망을 가지고 있고 야심이 크기 때문이다. 장량 이 다리 위의 노인에게' 손자병법' 을 수여받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
그런데 장량 시험을 하러 나온 사람이 진나라의 은둔자가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노인이 이전에 마음을 살짝 밝히는 방식을 보면 성현이 비교해서 논하는 의의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노인을 신선으로 생각하는 것은 우습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또한 다리 위의 노인의 진정한 의도는 장량 한 권을 주는 것이 아니라 (장량에게 인내심을 주어 위대한 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이다. 한국이 멸망했을 때 진나라는 매우 강했다. 진나라 왕은 칼로 톱과 기름솥을 톱질하여 천하의 뜻이 있는 선비들을 상대하였다. 집에 사는 수많은 사람들이 영문도 모른 채 체포되어 살해되었다.
맹본과 우하 같은 용사가 있어서 더 이상 솜씨를 시전 할 기회가 없다. 법 집행이 엄격한 어떤 국왕도 칼날을 만지기 어렵고, 그의 마지막 권력도 통제할 수 있다.
장량 (WHO) 는 진왕에 대한 그의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다. 그의 개인적인 실력으로 그는 저격에서 좋은 시기를 얻었다. 당시 그는 체포되거나 살해되지 않았다. 이 틈은 머리카락 한 가닥도 수용할 수 없다. 너무 위험해요! 부유한 가정의 아이는 도둑의 손에 죽지 않을 것이다. 왜요 그들의 생명은 소중하기 때문에 도둑의 손에 죽을 가치가 없다.
장량우는 세계 어느 누구보다도 재능이 있다. 그는 Yiyin 과 Jiang Shangshang 만큼 멀리 생각하지 않았지만 Jingjin 과 Nie Zheng 이 그를 암살하는 방법을 배웠기 때문에 그는 요행으로 죽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틀림없이 다리 위의 노인이 그를 깊이 안타까워하는 곳이다. 그래서 노인은 일부러 오만한 태도와 무례한 말로 그를 모욕했다. 만약 그가 참을 수 있다면, 그는 이것으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결국 노인은 "이 젊은이는 교육받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정 () 과 교전하고, 겉옷을 벗고, 양을 끌어들여 적을 맞이하고 있다. 왕장은 "군주는 다른 사람을 겸손하게 양보하고, 자신을 억울하게 할 수 있으며, 반드시 자신의 국민의 신임과 효력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정에 대한 공격을 포기하다. 월왕 군웅이 회지 () 에서 곤경에 빠졌다. 그는 오국에 가서 노예가 되어 몇 년 동안 태만한 적이 없다.
하물며 일반인은 남을 보복하려는 욕망이 있지만 하인의 실력은 할 수 없다. 노인은 장량 지능이 충분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자신의 측정이 부족하다고 걱정했다. 그래서 그는 소년의 강건하고 분발하는 성질을 깊이 꺾어 그가 작은 억울함을 견디고 큰 계략을 이룰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왜 그렇게 말하죠? 노인과 장량 사이의 우정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평생 동안 시골에서 갑자기 만났지만, 그들은 장량 노예의 비천한 일을 하게 했다. 장량 자연스럽 게 이상한 생각 하지 않습니다. 진시황은 당연히 그를 놀라게 할 수 없고, 항우도 그를 화나게 할 수 없다. 한고조가 성공하고 항우가 실패한 이유를 봐라, 하나는 참을 수 있고, 하나는 할 수 없다.
항우는 견딜 수 없어 백전백승이기 때문에 마음대로 칼날을 사용한다 (소중히 여기고 실력을 보존할 줄 모른다). 한고조는 참을 수 있고, 완전한 칼날을 유지할 수 있다. (자신의 정예력을 잘 유지하고, 상대방의 쇠퇴를 기다리고 있다.) 이것은 장량교이다.
Huaiyin 황제 hanxin 는 왕이 자립 할 때 제나라 를 공격, 황제 는 분노, 말투 와 얼굴 이 노출되었다. 이때부터 그가 또 강렬하고 참을 수 없는 인내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그가 장량 아니에요, 누가 그를 도울 수 있습니까?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일찍이 장량 외모가 우람하고 강해야한다고 짐작했지만, 그는 여자처럼 보였고, 이는 그의 야망과 척도에 맞지 않았다. 아! 이것이 바로 장량 () 이 장량 (언외의 의미: 장량 관용 때문에, 그의 외모에도 불구하고.
2. 문어문 1 여남진중거와 이영천 원리, 두 사람, * * * 공행상, 순서를 결정할 수 없다.
재박은 "진충거가 범죄자보다 강하고 이원리는 사진 촬영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다" 고 평가했다. 실수하기 어렵고 사진도 찍기 쉽다. " 종거수는' 삼군' 아래 있고, 원립은' 팔군' 위에 있다.
폼페이우스는 오국에 투항했고, 오인은 그와 친구가 되었다. 육기, 구 샤오, 전규를 보고 이렇게 말했다. "육자의 소위 사마란, 일족공, 구 () 의 소위 사소 () 는 짐을 지고 멀리 갈 수 있다.
"또는 물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루는 악을 이겼습니까? Holmium: holmium yuma 는 빠르지만 한쪽 귀를 끌 수 있습니다. 소가 하루에 수백 마일을 여행하면서 한 사람을 만드는가? \ "우 사람들은 어려움이 없다.
\ "매력 아들 의 명성 은 runan 팬 zizhao 처럼 좋다. 고대 쇼 맛 과 pangshiyuan 대화, 질문: "아야코 는 이름으로 사람을 알고, 나는 첫 번째 단계와 어떤 우수한가? "홀뮴: 홀뮴, 시대의 기복으로 세속을 육성, 나는 아들만큼 좋지 않다; 왕패의 남은 전략에 대하여 나는 어느 날 경험이 있는 것 같다.
\ "나는 또한 말했다. 4 제갈근제 명, 동생으로부터 태어난 명문천하, 각각 한 나라에 있다.
그때 나는 "촉이 그 용을 얻고, 오득호, 위득개" 라고 생각했다. \ "웨이 와 출생; 김재오 () 는 오국 () 이 그의 관대함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사마문왕은 무삭에게 물었다. "왜 진현백은 그의 아버지처럼 평범하지?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풍아한 지식을 잘 습득하는 것이 낫다. 천하를 가르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을 수 있다. ":간결하고 간결하며, 공로를 세우고, 살아간다." 처음에는 순을 오자와 진오자에 비유했다. 견권 □ (밀예), 진, 순상기, 견권 □ (또는 기) 군, 순진태.
팔팔왕: 배항, 배왕의부, 배강방왕수, 배초방왕성, 배군돈, 배도, 배 □ (웨이페이지) 진방왕룽, 배배배배방왕선. 7 주 도지사 양준의 두 아들 조와 혼이 모두 끝났다.
나는 분명히 배와 □ (위험페이지) 와 친구를 사귈 것이고, 나도 그를 만나고 싶다. □ (위험한 페이지) 천성이 너그럽고 사랑 조는 "조는 좋은 친구여야 한다. 그는 조울할 것이다.
넓고 순수하며, 사랑의 경솔함은 일종의 신의 시련이다. 이는 그것이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는 자급자족하고 명확하지만, 경솔함은 특히 정교하다." 임신 웃음은 말했다: "내 아들의 질은 페이 (Pei) 와 왕위 (yue) 의 질이다.
해설자는 조가 높은 운율에도 불구하고 조사할 수 없다고 말했다. 악언은 위너. 하지만 미남입니다.
루오 에 처음 들어, 유명 인사 의 경우, 한숨을 내 쉬었다 말했다: "왕 yifu 너무 좋은 이해 의미, 내 존경, 장 Maoxian 내가 해결할 수없는, 짧은 수술 의 좋은 사용, 뒤 는 긴 수술 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9 왕 이운: "가을벌레는 만펜과 용호보다 낫다.
이 세 사람 모두 천부적인 재능이 없었고, 모두 첫 번째로 도착했다. 10 왕의부가 왕동해를 악령에 비유하자 왕중랑립비: "당시 악광부부로 표방했다.
"1 1 여중랑이 왕과 함께 야외에서 날다. 12 왕 장군이 서진에 있을 때 주후를 만났을 때, 선동하지 않으면 살 수 없었다.
왼쪽으로 강을 건넌 후 그는 회복할 수 없었다. 왕은 한숨을 쉬었다. "들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박인은 반드시 물러날 것이다." "13 회 □ (마비) 원대와 환현무협사, 재능 있고 이성적이며 희망이 있다. 재상 왕은 □ (): "공재도 있고 공망도 없고, 정담도 공망도 있고 공재도 없다. 양자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 (말 비행) 이 도달하지 못하고 졌다.
14 주백인에게 물었다: "경은 자신을 어떻게 닮았다고 부르나요? Zhou 는 말했다: "배울 시간이있다. 또 Xi, Xi 에게 물었다. "주제는 국사의 풍격이 있다." 。
15 의 왕장군 밑에서 "네 명의 친구가 있는데 어느 친구예요? 답: "당신 집은 랑이고, 우리 집은 치우, 아평, 후무노입니다. 평평하고 최악이다.
나는 말했다: "나는 열등한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것 같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또 물었다: "누가 진짜 천자인가? 클릭합니다 왕은 "아직 사람이 있다.
또 물었다: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왕이 말했습니다. "이봐! 자신의 공론이 있다. \ "니 공 에 관해서는, 정의는 조사 중이다.
16 명이 승상왕에게 물었다. "주후는 어떻게 화목하게 지내나요?" 대답: Geng (어? ) 을 참조하십시오. 17 명디가 사곤에게 물었다. "너 자신을 뭐라고 부르니? A: "사원 끝, 그래서 백 규칙, 나는 명보다 못하다; 일산과 도랑이 자칭한다.
\ "18 왕 승상 둘째 형은 강을 건너지 않고 멋있다고 말했다. 말하자면 덩버도보다 한 수 더 낫다. 문중무보다 더 개방적이다. 협상도 하고 술도 마신다.
19 가 주께 물었다. "경과 비교,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Zhou 는 말했다: "폐하는 첨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20 재상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제 나와 앤과 천 리의 비교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두 사람 을 밀어; 오직 * * * 만이 추를 밀고 있는 것이 특별한 공연이다. "2 1 송 □ (웨이 웨이 웨이) 는 한때 왕 장군의 첩이었고, 이후 셰진시로 돌아왔다.
진희가 물었다 □ (웨이 웨이 웨이): "나는 어떤 왕과 같은가? 클릭합니다 A: "왕은 왕보다 무겁고 귀족보다 무겁다. 클릭합니다 진서 요야 때문에.
22 주백인에게 물었다. "경은 어떻게 여원귀라고 자칭합니까?" 오른쪽: "외부 움푹 패인 곳, 광도가 신하보다 낮다. 나는 대신만큼 똑똑하지 않다. " 23 왕 승상은 램 틴을 손바닥으로 임명했습니다. Yugong 은 총리에게 물었다: "램 틴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왕도: "정말 간소하고 비싸요. 아버지 조상을 빼지 않고 넓을 뿐, 당신 집보다 못하다.
"24 총윤:" 공체가 삼반반반으로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니 자살과 반대로 하면 좋을 것이다. 몸을 다스리고, 학교를 정비하고, 두 권을 반대하다. 독서를 좋아하고, 공부하는 것을 싫어하고, 세 가지 해를 끼친다. 25 세기에 문태는 정말 이류의 강을 건너는 사람이다.
유명인사 * * * 는 인물이 제일 먼저 할 수 있다고 말하는데, 온도는 왕왕 가려진다. 총리 왕은 말했다: "Xie renzu 를 보면, 항상 감당할 수 있습니다.
언제 나 한테 말 했니? 나는 단지 손을 들고 말했다: "나는 부끄럽다. 클릭합니다 죄송합니다. 번역이 없습니다.
3. 어떤 격려의 문언명언이 있습니까? 당신은 언제 서방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소식)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예기")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가난하면 고치고, 고치면 지나고, 통칙은 길다. (변화의 책)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화이난자"
저녁에 불을 켜면 5 시 닭이 남자가 화를 낼 때가 되었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안진경"
선비는 자강불식하고, 임중 길은 멀다. (논어)
4. 중국 고전시, 문어문 (용, 200 여 자, 일본인이 나를 중국이라고 부르도록 격려하고, 하나는 사장제국이고, 하나는 사장제국이며, 또 하나의 언어로서 유럽인과 서양인의 글을 포괄하고 번역했다.
오! 나는 중국의 맏이입니까? Liang Qichao 는 말했다: 악은 차이를 만들고 차이를 만들지 않는다! 내 머리 속에는 젊은 중국인이 있다. 국가의 노소를 말하려면 먼저 인민의 노소를 말해라.
과거만 생각하면 미련이 생기고,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이 생긴다. 향수만 보수적이고 희망은 진취적이다. 보수만이 영원히 낡고, 진취는 영원히 새롭다. 지난날만 생각하면 만물은 이미 그 해이니, 평소대로만 알 수 있다.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일을 해도 미래가 없는 사람들만이 규칙을 어기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노인들은 늘 걱정이 태산이고, 젊은이들은 늘 쾌활하다. 다만 걱정이 너무 많아서 낙심할 뿐, 먹고 마시며 즐겁게 노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낙담만 해도 겁이 많고 오만도 호마이다. 비겁함만 있어도 서투르고, 용감함도 모험이다. 너는 모험을 통해서만 세상을 파괴할 수 있지만, 너는 세상을 건설할 수 있다.
노인들은 항상 사물에 싫증을 느끼지만, 젊은이들은 항상 즐겁다. 사물에 싫증을 느끼는 사람만이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좋은 것만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모든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노인들은 석양과 같고, 젊은이들은 일출과 같다. 노인들은 출산할 수 없는 젖소 같고, 젊은이는 젖을 먹는 호랑이 같다. 노인과 청소년의 성격 차이는 대체로 같다. Liang Qichao 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사람들은 내재적이며 국가는 자연적이어야한다.
중국, 오늘의 맏이는 중국의 노년 사업이다. 앞으로 중국 청년을 낳는 사람은 중국 청년에 대한 책임을 지는 사람이다. 호조도, 그 늙은이? 이 세상과 헤어진 날이 멀지 않아, 나의 청춘은 새것이고, 이 세상에 대한 애착이다.
만약 나라의 소년이 소년이 소년이 된다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이며, 진보는 측정할 수 없다. 나라 전체의 청년도 맏이라면 중국은 과거의 나라이고, 그 죽음은 미룰 수 있다. 그러므로 오늘의 책임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의 청춘에 있다.
소년은 똑똑하고, 부유하고, 강하고, 독립적이고, 자유롭고, 진보하고, 유럽보다 우수하고, 지구보다 우수하고, 지구보다 낫다. 붉은 해가 막 뜨고, 그 길은 밝다. 강 한 줄기가 내려오자, 바로 왕양으로 밀려들었다.
용의 깊숙한 곳에 잠입하여 비늘이 흩날린다. 우유 호랑이 포효곡, 짐승 놀라움; 팔콘 시험 날개, 먼지 흡입. 멋진 꽃의 첫 탄생, 황제의 황제; 마른 손은 차이를 만들 수 있지만, 차이를 만들 수도 있다.
하늘은 그것의 회색을 입고 대지는 그것의 노란색을 입었다. 천고의 팔황은 미래가 바다와 같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예쁘다, 나는 젊은 중국인이고, 나도 늙지 않는다. 나는 중국의 한 소년이다. 나와 나의 나라에는 국경이 없다.
5. 9 곡의 고전적인 영감고시를 찾다.
하나
위대한 악기와 악장. 왕복 여행. 기체 저울 네 개. 추위와 여름이 바로 옆에 있다. 불꽃이 전야에 있다. 갑자기 가을이 왔다. 시원한 바람이 흔들리고 있다. 밝고 밝다.
둘;이;2
기추 현실이 구체화되다. 일, 월, 그리고. 물파리의 신진대사. 죽은 사람은 다 이렇다. 낮과 밤이 없다. 이봐, 학자. 후닝은 자수했다.
셋;삼;3
인자는 결코 멀지 않다. 미덕은 깃털과 같다. 무엇을 구하다. 많은 신선한 예가 주어졌다. 크고 신비롭다. 통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조상들은 몇 가지 일을 했다. 나를 흥분시키다.
사
숙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심하세요. 관광객 같다. 대부분의 여가 날. 예를 들면 태그 재료입니다. 아버지 댄 페인트. 작업량이 매우 많다. 결국 부정적인 품질.
다섯;오;5
벡터를 수정하여 영양을 공급하다. 야수와 숲. 프루영이 지불했습니다. 신은 새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단어의 아름다움. 동물은 심장에 반응해야 한다. 도교의 본질을 연구하다. 앤은 매우 깊다.
여섯;육
마음이 편안하다. 구름 위에 살다. 신체의 질량. 호랑이는 언어로 말한다. 예를 들어, 남쪽 에이커. 리레이는 매우 부지런하다. 이것은 위대한 업적이다. 음기가 틀림없이 충분할 것이다.
일곱
물이 모여 강이 되다. 부하가 명확하다. 토양이 쌓여 산이 되다. 그것은 김이 모락모락 나고, 음침한 산들은 먼지를 날리지 못하게 한다. 쓰촨 부지런히 이익을 도모하다. 면 한홍. 룬드의 목소리에 따라.
여덟;팔
높고 낮은 장벽. 홍수가 광섬유에서 떠오르다. 광천자원 어른은 처음 오셨다. 피곤하고 약하다. 사물의 원리입니다. 당기기 길이. 이것은 장거리 여행이다.
아홉;구;9
의식이 끝난 후 끝났다. 세상은 이미 죽었다. 금이 정련되면. 진흙이 6 월에 있다면. 독일을 유학하다. 발광은 새로운 것이다. 펭 몇 감탄. 누구에게나 주다.
참고 자료:
영감을주는 고전 중국어는 "걱정에서 태어나 안락함으로 죽었다"
순 은 에이커 에서, 푸 는 접시 사이의 바닥, 물고기 소금 에 접착제, 학자 에 이순신 1 세, 바다 에 태양 잘 생긴, 도시에서 백 마일 말했다.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래야 변할 수 있고, 마음속에 갇히고, 심사숙고하고, 하고, 표상으로 표현하고, 소리로 내고, 비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맹자는 "가르치는 것도 많은 기교이고, 가르치는 것을 경멸하는 사람도 가르치는 것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주) 순은 밭에서 임명되어 벽을 쌓는 석공들 중에서 고른 것이다. 풀은 물고기를 팔아 소금을 파는 사람의 손에서 쓰는 것이다. 관의무는 옥관에서 석방된 후 쓰는 것이다. 손미오는 한적한 해변에서 고른 것이다. 백리시는 노예시장에서 도로 사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는 그러한 사람들에게 큰 책임을 주실 것입니다. 그들은 먼저 자신의 의지를 단련하고, 자신의 근골을 지치게 하고, 배고픔에 시달리게 하고, 스스로 빈곤의 고통을 당하게 하고, 스스로 일을 순조롭게 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이런 방법들은 그의 마음을 깨우고, 그의 성격을 연마하고,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재능을 증가시킬 것이다.
사람은 왕왕 잘못을 저질렀지만 아직 시정할 겨를이 없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나는 마음이 괴로웠고, 사유가 막혀 앞으로 일어설 수 있었다. 초췌한 색이 얼굴에 표현되고, 한숨이 목소리에 표현되고, 그 다음에는 이해하게 된다. 국내에 법률을 고수하는 대신과 군주를 보좌할 수 있는 현인이 없다면, 외국에 견줄 만한 나라와 외국에서 온 재난이 없다면, 국가는 종종 멸망할 것이다.
우리는 걱정이 사람 (또는 국가) 을 살리고 발전시킬 수 있고, 안일함과 즐거움이 사람 (또는 국가) 을 위축시키고 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7. 영감을주는 고전 중국어 출판사에 대하여: * * 아시아
격려와 완전한 문어문을 논하다.
제 1 장: 영감을주는 글쓰기에 관한 완전한 고전 중국어
2. 등불은 한밤중 오경닭으로 남자가 공부할 때이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안진경
3.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뛰어난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있었다.
수시
4, 독서는 봄이 깊다는 것을 모르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왕정백
5, shushan 근면 한 길, 끝없는 학습 바다 가 있습니다.
한유
6. 세상의 일은 십중팔구는 어려움에 의해 버려지고 십중팔구는 게으름에 의해 버려진다.
안지추
7, 로프 톱 나무, 물방울 돌 착용.
나대정
8, 천 불어 유열, 풍동, 서, 북, 남.
진판교
9, 시간은 화살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확충된 성현
10, 평생 부지런하고 수확이 없다.
장형
1 1, 3 인행,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공자
12. 만약 네가 야망이 있다면, 너는 영원히 살 것이다.
사옥곤
1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14,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통하고, 통칙은 길다.
이경
15,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육유
16,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17, 종이에서 얻은 것에 대한 이해가 얕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육유
18, 무엇을 배우든지 먼저 결심해야 한다.
주희
19, 그 일을 잘 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20, 도약, 10 단계 아님;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순자
2 1, 한나 백천, 기품이 크다. 벽은 천리를 세우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임측서
22,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스시 75 고대 소위 영웅, 특별한 축제가 있어야합니다. 사람은 닌자가 될 수 없다. 사람은 굴욕을 보고 칼을 뽑아 나서서 싸운다. 이것은 충분히 용감하지 않다. 천하의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