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평하게
대련의 형식을
편평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밋밋하다.
이 특별한 형식에는 많은 변종이 있습니다. 요약하면 문장의 두 번째 글자 (첫 번째 부분) 는 사음이어야 하고, 마지막 두 글자는 사음이어야 하며, 대화의 두 번째 글자는 평음이어야 하며, 마지막 세 글자는' 평평' 이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네 자리를 바꿀 수 없다. < P > 이런 특수한 형식은 고시에서 완전히 탈태되기 때문에 대부분 오언시에 등장해 시의 숭고한 풍격을 일부러 추구하는 당인을 위한 것이다. 송인 이후, 칠언시에 쓰인 터벅거리는 걸음이 많았지만, 흔치 않았다. 그리고 이 특수 형식은 첫 문장에 많이 쓰이며, 다른 곳에서는 매우 드물다. < P > 이 특별한 형식은 많은 시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미 율시에서 보편적으로 인정받는 고정 형식이 형성되었다고 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스타일이 고전시와 너무 가까워서 역대 과거시험에서 인정받지도, 허락도 받지 못했다. (또 다른 리듬점은 과거에서 특히 억압되는 것이 허용된다.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 < P > 집주인이 묻는 그 시는 이런 특수한 모순의 표준 템플릿이다. 원래 이 두 시의 공식 격식은 < P > 가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 P > 그러나 전용자를 적용한 후 대련의 상반부에 있는 마지막 다섯 글자는 짝수이고 대련의 마지막 네 글자도 그에 따라 짝수로 조정되어 이번 특수구조를 완성했다. 첫 문장에서 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드문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