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어떻게 조절합니까?

한 곡은 원래 한 궁조에 속해 있었고, 악사는 그것을 다른 궁조로 바꾸었다. 예를 들어' 악부잡기' 는 당대의 유명한 비파 연주가 강쿤룬이 깃털 연주에 능하다고 기록하고, 또 다른 선본은 비파명을 이용해' 단풍향조' 로 번역한 기록으로' 단풍향조' 라고 불린다. 조율은 원래 음악의 일이지 가사와는 무관하다. 하지만 노래가 변하면 리듬이 변하고 가사도 따라 바뀌어야 하기 때문에' 변조' 라는 글자가 붙은 음조가 있다. 양 wuxia "이순신 선" 구름: "깃털 이동 궁전, 사람들이 창자를 깨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허물을 벗고 궁궐을 옮기다" 는 말은 곡조를 바꾸는 것을 의미한다. 착용한' 쥐보' 는 "이 음악은 진짜에서 벗어나 음조, 변조, 대곡, 소곡의 차이가 있다" 고 말했다 긍정 어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변조가 있을 수도 있다. 송인의 어집은 어목에' 변조' 라는 단어가 더해져 있는데, 그중에는 허간신의' 변조 이랑신' 이 있다. 낙부야사를 만나다. 이 단어는 류영이 쓴 이랑신과 완전히 다르다. 그러나 당혜는 평화로운 시를 가지고 있지만, 그 제목은 이랑신이다. 그래서 만수의 어운은 이랑신 뒤에' 또 다른 통일' 이라고 부르며' 변조' 라는 단어를 삭제했다. 오문영은 한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허간진과 당혜의 시와 같지만, 이름은' 십이랑' 이다. 그래서 이랑신의 변조 후의 문장은 이랑신의 정통조와 달리, 이랑신의 변조는 12 랑이라고도 불린다. 만숙이 이랑신을 이랑신의 또 다른 몸으로 바꾸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하지만 이안은 남자정을 조율하고 주미성의 남자팅 (바람 속의 꾀꼬리) 과 똑같아서 이안이 왜 음조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다. 유에는 또 한 곡의' 만조' (풍촉서리 두께) 가 있는데, 만조와 다르지만 운은 운으로 바뀐다. 예를 들어 강백석은 만강홍의 운율을 운평으로 바꾸었고, 만강홍의 변조라고 할 수 있다. 심씨의' 양산백과 축영대' 는 두 편이 있는데, 악부야사에서 볼 수 있다. 이 두 글자와 양산백은 축영대의 곡조와 똑같다. 다만 각 곡 네 번째 문장의 마지막 세 글자는 원래 평평하고 심자는 평정으로 바뀌었다. 예를 들어 장비' 나비연화' 의 네 번째 문장은 "누가 심벌즈를 움직였는가, 정동옥주" 라고 말했고, 심자씨는' 들채연 풀' 으로 발음이 반했다. 한때 옮겨진 타샤가 있었고, 조언단도 있었다. 이 두 문장의 용어와 표현 방식은 모두 같지만,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만 옮겨진 타사와 같고 나머지는 다르다. 노래를 부를 때, 그것은 결코 타샤 라인과 어울리지 않는다. 장효상씨의' 옥주전자 선생의 긴 단문' 은 각각 글자로 조절된 궁조, 남가자의 시 세 수는' 변조' 에 걸었다. 하지만 변조는 궁조의 이름이 아니기 때문에 변조의 남가요임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그러나이 단어의 문장 음절은 Ouyang Xiu 문집의 이중 스택 남쪽 격자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이것은 여전히 ​​조정 중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떻게 든, 그것은 변조로 표시됩니다. 또한' 고금의 패릉사' 에는 이름을 잃은 사람이 어떤 곡 ('화초 나치당 편제' 참조) 이 있는데, 그 문장은 두안시, 엽과는 다르다.

송사의 문장식으로 볼 때, 이른바 변조와 변조의 차이에 대해서는 몇 가지 예만 알 수 있지만, 그 중의 법칙은 알 수 없다. 이것에 관해서는 순전히 음변이고, 글의 표지도 그다지 명확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