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자는 김문에서 현대한자로의 진화로 중국 한자의 역사적 발전과 변화를 반영한다. 김문시대에 한자의 모양은 복잡하며, 그것은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지의 상반부는' 입는다' 를 의미하고, 중간 부분은' 옷' 을 의미하고, 하반부는' 배치' 를 의미한다.
2. 이 부분들의 조합은' 옷' 이라는 단어의 본의인 옷을 입는다는 것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한자의 모양이 점차 단순화되었다. 전서 시대에는 글자의 상반부와 하반부가 간소화되었지만, 상반부와 하반부는 여전히 똑똑히 볼 수 있다. 이 시기의 문자 장정은 이미 현대 한자의 글리프에 더 가깝다.
3. 예서 시대에는 글씨의 모양이 더욱 간소화되고, 보수는 조금 단순화되고, 대출 부분은 더욱 간소화되지만, 대출 모양은 그대로 남아 있다. 해서체 시대에는 설치된 글자의 모양이 완전히 간소화되어, 점을 배치한 곳이 가로고리와 점으로 단순화되었다.
4. 현대한자의 표어는 이미 원래의 모양과 의미를 완전히 잃었지만 여전히' 착용' 과' 놓기' 의 의미를 유지하고 있다. 이 단어는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옷 입고, 포장, 장비와 같은 다양한 행동과 물체를 묘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5. 중국 문화권의 언어에서 식자의 용법은 매우 유연하여 다른 맥락과 의미에 따라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국어에서 "어리석은 척", "허세 부리는 것", "거드름 피우는 것" 등의 단어 중 "척" 이라는 단어는 모두 "척" 이라는 뜻이다. 영어에서 "척" 은 "예상" 이나 "믿는 척" 과 같은 단어로 표현할 수 있다.
6. 문화권의 한자 쓰기에도 광범위한 변화가 일어났다. 전통적인 붓글씨와 경필 서예 외에도 현대의 컴퓨터 서체, 필기 서체, 예술 서체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글꼴 형식은 문자를 로드하는 쓰기에 더 많은 가능성과 창조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