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정말 역사가 있습니까?
돌이 있을 수도 있지만 가오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밍크매미라는 이 미녀는' 삼국지' 와' 후한서' 에 모두 기록되지 않았다. 그러나' 삼국연의' 가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단도직입적으로 가오리를 찾아내야 한다. 예를 들어,' 삼국지' 의 동탁전 () 은 동탁 () 이 하녀 () 과 여포 () 가 사이가 틀어져 여포 () 에도 기록되어 있다는 묘사가 있다. 이 묘사는 삼국연의' 와 거의 일치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 시녀가 가오리 매미의 원형이라고 말한다. 나관중은 아마도 이 시녀에 근거하여 가오리 매미의 슬픈 이야기를 지어냈을 것이다. 이후 가오리 매미에 대한 민간 이야기가 많아지고 있지만 그 원형은 불쌍한 시녀석일 뿐, 사서에는 기재되지 않았다. 전기든 월왕전이든 기재되지 않았다. 그러나' 관효명' 관자는 춘추 초기의 사람이었는데, 그는 몇 백 년 후의 춘추 말기에 미인이 있을 것이라고 어떻게 예언했는가? 이해가 안 돼요 ~ 나중에' 장자 만물의 이론' 이 말했다. "그래서 역사와 아름다움, 그로테스크 복원, 도통일." 이 책의 주석에 따르면 이 돌은 오월 제패한 지 이미 100 년이 되었다. 그는 돌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더욱 영문을 알 수 없다 ~ 그래서 지금 일치된 견해는 돌이 고대에 미녀에 대한 통칭으로 지금의 미녀처럼 ~ 그럼 함께 배를 타고 서호를 항해하는 절세의 미녀가 사실인가?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판단할 수 없습니다. 사실, 역사, 역사, 그리고 이야기가 후세 사람들을 감동시키든 없든, 이것으로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