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서 해석
편집? 방송
한자의 기원
외투도 마찬가지예요. 털에서 보다. 한 고대인이 모피 옷을 입고 있었다. 그래서요? 털은 시계입니다. 고문표. 전갈에서. -응? [3]?
《설문 해자》자기
외투도 마찬가지예요.
옷을 입은 사람도 밖에서 옷을 입은 것이다. 논어: 여름이 되면 꼭 보여줘. 공자 는 말했다: 옷을 추가합니다. 황운: 집에 계시면 추가에는 다른 옷이 없어요. 손님을 마중하러 나갔을 때 손님들이 다 입었다면 여름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혼자 나갈 수 없다면, 반드시 옷을 추가해야 한다. 더위를 더하지 않은 것 같아서 잘 알고 있습니다. 옥조류. 모피에 주의해라, 공문에 들어가지 말고. 정월: 겉은 털이지만 겉은 털이에요. 이 판본의 외투는 선종의 잘못으로, 겉옷은 모양이기도 하고 저속하기도 하다. 탁자를 꺼낼 때. 널리 퍼져나가는 것을' 비뚤어진 구슬' 이라고 부른다.
털에서 보다.
이해하다. 마오 Yisheng 도.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럽다. 두 번째 부분.
한 고대인이 모피 옷을 입고 있었다. 그래서요? 털은 시계입니다.
옷과 머리카락의 문제일 뿐이다. 옛사람들이 모피를 걸치고 있었다는 것은 무감각하다는 뜻이다. 옷, 깃털, 가죽도. 피부가 덮여 있을 때 털이 밖에 있다. 그래서 모피의 털은 밖에서 만든 것이다. 의류 모계를 표자로 삼다. 과거를 잊지 마세요.
고문표. 전갈에서.
작은 소리로 말하다. -응? [3]?
강희사전
희신 하자이부
당운과 기윤, 윤혜, 정운은 약간 다르다. 소리? 。 Shuo Wen: 시계와 코트. 옥: 옷 밖에 있어요.
외부와 외부. 서립: 네가 세상에 있어야 네가 할 수 있어. 해수면에 관해서는, 너는 만족하지 않는다.
그것은 동일 하지 않습니다. "서비명": 작부에서. 푸: 그 집과는 달라요.
표시도 했습니다. 오늘: 시점을 설정합니다. 참고: 나무에 서 있는 것은 테이블이라고 합니다. 위치를 나타냅니다.
다른 시계. 명석: 아래 글은 위 표에 나와 있습니다. 채용 () 의' 독단': 사회자는 머리를 쓰지 않고, 대신이라고, 황송하고, 고개를 끄덕였다.
또' 운사': 야야, 야야.
표표, 위도.
지명이기도 합니다. 산서 지리: 테이블 카운티, Jiuquan 카운티.
성씨. "동치종보": 성은 "성씨 정원" 을 참조하십시오. "정자통": 분명히 공물이 있다.
또' 정운': 작은 절음을 하나 주세요. 이통
또 왔어요? 원격으로 잘라서 소리가 어색하다. 알고 있다.
또 다른 운보: 박거체. "한서 반고전": 춘추가 책임을 진다. 과거를 이야기하고, 미래를 이해하고, 왕석의 시계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