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천하를 잘 벌하지 않고 덕으로 나라에 보답한다. 이경
3. 좋은 말은 몸에 닿지 않고, 악담은 달인이 아니다. 소원
4, 선을 위하여, 악을 위하여. 소원
5. 군자는 보기만 하면 움직이고, 보기만 하면 바뀐다. 이경
6, 신사 억제 악 양선, 순천 휴 생활. 이경
7. 좋은 사람에게 상을 주고 나쁜 사람을 벌합니다. 묵자
8. 만약 당신이 향기롭지만 향기롭지 않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향장에게 말해야 합니다. 묵자
9. 좋은 사람은 상을 주고, 폭력자는 벌을 받으면 나라가 통치한다. 묵자
10, 사람의 선량함과 아름다움의 좋은 점을 보여줌으로써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예기
1 1. 잘 하는 것은 100 가지 상서로운 일이고 잘 하지 못하는 것은 100 가지 재앙이다. 상서
12, 누가 틀렸어?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13, 유교는 선함을 듣고 선상을 본다. 예기
14, 군자는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군자는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소원
15, 군신은 상속에 서툴러서는 안 된다. 묵자
16,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소원
17. 나쁜 것을 보면 물러날 수 없다. 물러나면 멀지 않다. "대학"
18, 이인은 선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것은 좋지 않다. 소원
19, 좋은 사람은 좋은 선생님이 아니다. 나쁜 사람은 좋은 사람이다. 노자
20. 적선은 끊이지 않고, 신과 통하고, 천지에 우뚝 솟아 있다. 순자
2 1 그래서 모든 선악은 선후악이다. 주저 《근사》
22. 박학하고 마음을 놓을 수 있고, 선하지만 게으르지 않은 것은 군자이다. 예기
23, 좋은, 나는 좋다; 나도 그런 나쁜 것들을 잘한다. 덕선. 노자
(24), 어진 자, 천하의 공, 선본이다. 주저 《근사》
25. 신사가 그의 방에 살면서 그의 말을 했다. 좋은 일은 천리 밖에서 해야 한다. 이경
26. 예의로 선을 대하고, 형벌로 선하지 않다. 순자
27. 이것은 좋은 사람에 대한 축복이자 나쁜 사람에 대한 저주이다. 순자
28, 좋은 축적 되지 않습니다, 충분히 유명 하지 않습니다; 악의 축적은 몸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경
29, 다른 좋은, 같은 규칙; 이변이 어지럽다. 상서
30.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을 할 것이다. 나는 그 악한 사람들을 바로잡을 것이다. 《좌전》
3 1, 덕무상, 선행은 스승이다. 선은 무상하다. 그것은 이과와 조화를 이룬다. 상서
32. 대학의 길, 명덕, 친민, 지선. "대학"
(33), 새가 죽을 것이고, 그 노래도 슬프다. 죽어가는 사람이 진실을 말하다. 논어
(34), 좋은 황제, 천국 보상 할 수 있습니다. 황제는 폭력적이며 하나님은 그를 처벌 할 수 있습니다. 묵자
(35), 수치심을 알고 악을 알면 선심생이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36. 선함이 바르지 않으면 끝이다. 추태를 풀어주지 않으면 결국은 악이다. 소원
(37), 평화 내외를 충심으로 숭상하고, 신앙을 * * * 로 하여 사물을 이끌고, 삼덕을 선으로 삼다
(38), 인간의 선함, 연고에 택함; 사람의 악이 창을 다치게 한다고 말하다. 소원
39.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아름다움은 당신 자신에게 속한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40, 악인은 하늘을 두려워하고, 좋은 사람은 하늘을 속이지 않는다. (명) "증광현자"
4 1, 좋은 집, Yuqing 이 있어야합니다; 만약 네가 나쁜 집을 축적한다면, 더 많은 재난이 있을 것이다. 이경
42, 마음은 좋다, 생각에 관해서, 좋고 나쁨이 있다. 주저 《근사》
가까운 사람은 먼 사람은 좋은 말이라고 말한다. 약속을 지키며 주는 사람도 좋은 사람이다. 맹자
(44), 좋은 단어 냄새, 좋은 것을 보고, 강을 정하면 저항할 수 없다. 맹자
45. 나는 정치가 세상에 있기 때문에 세상이 선복에 의해 설득되고 폭력에 의해 억압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묵자
46. 기인은 좋지만 날이 부족하다. 살인자가 안 좋으면 며칠밖에 안 된다. 상서
47, 바람이 열을 날려 버리면 언제든지 절약해야합니다. 홍응명' 채근담'
48. 성은 차츰차츰 가르치면 된다. 선함은 자연 수업이다. 루 《춘추》
49. 명예가 깨지고 악이 없는 것보다는 명분이 정당하지 못한 것이 낫다. 홍응명' 채근담'
50.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주님이 공경하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 주저 《근사》
5 1, 제왕의 남편, 선을 위해 악을 행하는 것은 세상에 알려져 있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52. 젊었을 때 가르칠 사람을 잘 선택하지 않고 오히려 부정적인 교재가 되었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53. 자녀와 손자를 잘 가르치고 어른이 되면 전적으로 사람에 달려 있다. 김란생' 모토 연필'
54. 행복과 착함, 즉 한 마디로 모두 좋은 약이다. 김란생' 모토 연필'
(55), 별의 불, 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약간의 선의로 사람을 편리하게 하다. (명) "증광현자"
(56), 사람의 선을 따는 것은 그 흔적에 따라 그 마음을 깊이 따질 필요가 없다. 김란생' 모토 연필'
57. 만약 네가 좋다면, 너는 반드시 자신에게 잘해야 한다. 잘하지 못하는 것은 자기 자신보다 악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순자
58, 인간 본성도 좋고, 물이라도. 사람은 잘못이 없고, 물 맹자도 잘못이 없다
(59), 카디프 보유 기술, zhude 에, 모든 악, 세계 에서, 그 유일한 효도 남자! 루 《춘추》
60. 군자의 선함도 길고 악도 짧다. 악은 그 몸, 선과 선, 자손을 멈추게 한다. 《춘추》
6 1, 선과 개혁, 그 이미지가 유익하다. 그 힘은 후회에 있다. 김란생' 모토 연필'
62.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한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논어
63.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것은 혼란을 일으키지 않고 왕이라고 할 수 있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64. 선왕은 그 덕을 얻고, 모든 선함을 쌓고, 봉황제성래를 쌓는다. 루 《춘추》
65. 부귀를 나누어 충성과 선을 가르치고, 천하를 얻은 자는 인자하다. 맹자
66. 인간으로 돌아가면 중용의 도를 선택할 수 있고, 선행을 얻으면 반드시 주먹을 잃는다. 중용의 도
67. 남과 너무 잘 알지 말고 모든 선악을 포용하고 현우하다. 홍응명' 채근담'
68. 부자가 되는 것을 이익으로 삼고 롯데지명을 보답으로 삼다. 김란생' 모토 연필'
69. 다른 사람을 잘 대하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 좋다. 그러므로 군자는 사람에게 좋은 것만이 아니다. 맹자
70. 부모가 되다. 신문을 읽는 것이 좋지만, 너의 자손을 돌아보아라. 김란생' 모토 연필'
7 1, 훌륭한 사람은 결혼이 성공하지 못하고, 결혼을 서두르며, 미리 발탁해서는 안 되며, 강간당할까 봐 두렵다. 홍응명' 채근담'
72, 좋은 정치, 사람들이 두려워; 좋은 가르침,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가르침은 민심을 얻는다. 맹자
73. 덕행은 고치지 않고, 학문은 말하지 않고, 학문은 변하지 않고, 무능은 고치지 않는 것이 나의 걱정이다. 논어
74. 그 아름다움을 숭상하고, 그 선을 찬양하고, 그 악을 위반하고, 그 패배를 감추고, 그 길이를 말하고, 그 길이를 말하지 않는다. 순자
75. 그의 행동을 관찰하고, 하늘과 조화를 이루는 것을 선의라고 한다. 하늘을 거스르는 것은 신용을 지키지 않는 것이다. 묵자
(76), 사람들의 선하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연고에 택한다. 폭력의 악은 고양이 형보다 더 고통스럽다. 김란생' 모토 연필'
77. 사람을 만나는 것은 만악의 근원이 아니다. 자신을 똑똑히 보는 것은 모든 아름다운 대문으로 통하는 것이 아니다. 김란생' 모토 연필'
78. 선함은 좋다. 비록 선함은 보답이 없지만, 악의는 없지만, 악의는 처벌할 의도가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청) pu Songling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79. 다른 사람에게 너를 보여 주려는 것은 정말 좋지 않다. 남에게 알려질까 봐 두려워하는 것은 큰 죄악이다. (명) 《주가훈》
80. 나는 이미 비판을 알고 나의 곤경을 바꾸었다. 좋은 말을 하는 것은 어렵고, 비평은 어렵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8 1, 행복한 사람도 행복하지만, 국민에게 친절하고, 감동적이고, 풍속을 바꿀 수 있다. 예기
82. 선하고, 슬림하고, 의리를 쌓고, 덕을 존중할 능력이 있다. 백성들은 모두 공손하고 공손하다. 순자
83. 어느 날 선을 행하고, 천하가 귀인한다. 마지막은 악이고, 사해는 모두 쓰러진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84. 효성불계, 눈 깜짝할 사이에 몸에 좋다. 이것은 인민의 부모라고 한다. 김란생' 모토 연필'
85. 인충은 다하고 효는 효도이다. 만약 네가 좋다면, 너는 매우 아름다울 것이다. 만약 네가 있다면, 너는 항의를 받을 것이다. 이것도 대신의 길이다. 묵자
86. 만약 네가 좋다면, 너는 한 사람이라고 불릴 것이다. 너무 우수하면 자신을 부르고, 인민은 다투지 않는다. 안녕하세요, 그냥 사람을 불러요; 너무 좋아, 자신을 불러; 만약 네가 원한을 품고 있다면, 너는 패배할 것이다. 예기
(87), 검소한 것은 약, 약 만덕은 창창 () 이다. 사치하면 교만하고, 교만하면 극악무도하다. 김란생' 모토 연필'
88. 좋은 사람에게는 관대하게, 악인에게는 무겁게, 평범한 사람에게는 관대하게 엄하게 한다. 홍응명' 채근담'
89. 오늘,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우호적이지 않고, 듣는 사람에게 속고, 보이는 사람에게 이득을 보게 됩니다. 순자
90. 좋은 사람이 같은 곳에 있으면 서로 공부합니다. 악인이 헤엄치면 날마다 악감이 있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9 1,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자신의 말을 듣고 싶지 않다면; 만약 네가 자신에게 잘해 준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잘해 줄 수 있겠니? 김란생' 모토 연필'
92. 세력이 얄밉고 선하지 않다. 좋은 일을 하고 하지 않는 것은 사악하다. 김란생' 모토 연필'
93, 공로는 반드시 상을 주고, 죄는 반드시 벌을 받고, 선을 위해, 악을 위해.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94. 착함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삶에서 무궁무진하다. 마음은 옥토로, 백 년 동안 경작하기에 충분하다. 김란생' 모토 연필'
(95), baifu 벤, 오직 친절; 모든 아름다운 대문을 열어라, 진심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홍응명' 채근담'
(96), 악의 두려움 때문에, 여전히 악이 변했다. 선으로 유명하고 싶다면 선은 악의 근원이다. 김란생' 모토 연필'
(97), 선을 알고 추천하지 않고, 악을 듣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감정을 숨기고 자신을 아끼고, 마음이 춥고, 이 죄인도 있다. 사마광 "자통치감" (북송)
98. 군자가 선을 속이는 것은 소인과 다름없다. 군자가 고치니 소인이 개과천선하는 것이 낫다. 홍응명' 채근담'
99. 악명이 입증된 것을 두려워하며, 악에는 아직 좋은 길이 있다. 선으로 유명한 것은 절박하고, 선은 악의 근원이다. 홍응명' 채근담'
100, 선조자는 교라고 하고, 선인은 순순하다고 한다. 조상은 아첨하는 것이 좋지 않고, 다른 사람은 아첨하는 것이 좋지 않다. 순자
10 1. 옷 좀 봐, 친구들이 모두 효도하고 순결해, 너는 명령을 내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렇게 하면 너의 가정은 나날이 커지고, 너의 몸도 나날이 휘황찬란해질 것이다. 이른바 상서로운 사람이다. 루 《춘추》
102, 상서로운 사람을 선복으로 듣고, 상서로운 일을 보고 잘 하지 않으면 복이 없다. 요괴가 가장 먼저 재난을 당하고 요괴를 만나 선을 행하면 재난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루 《춘추》
선을 행하도록 권하는 명언.
1, 행동이 순수한 가난한 사람은 행동이 비뚤어진 부자보다 낫다. -오래된 속담
2. 먼 친척이 가까운 이웃보다 못하다. -오래된 속담
3. 우유를 흔들면 크림이 되고 코를 비틀면 피가 난다. 마찬가지로, 흥분과 분노도 분쟁을 일으킬 수 있다. -오래된 속담
4. 면전의 책망은 배후의 사랑보다 낫다. -오래된 속담
5. 가난하고 총명한 젊은이가 충고를 받아들이지 않는 어리석은 왕보다 낫다. -《구전》
6. 무분별한 사람이 입을 열어 분쟁을 일으키고, 입을 열어 채찍질을 한다. -오래된 속담
7. 남의 잘못을 용서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영광입니다. -오래된 속담
8. 어리석은 사람은 무엇이든 믿고, 신중한 사람은 곳곳에서 신중하다. -오래된 속담
9. 이미 일어난 일이 다시 일어날 것이다. 이미 한 일은 다시 할 것이다. 햇빛 아래에는 새로운 일이 없다. -《구전》
10, 여자는 예쁘고 식견이 없어 돼지 코의 금반지처럼. -오래된 속담
1 1, 악인의 계략을 따르지 말고 죄인의 길에 서지 말고 외설적인 사람의 자리에 앉지 마라. -'구시'
12, 철제 밀, 가장자리 연마. 친구들도 공감한다. -오래된 속담
13. 올바른 사람을 유혹하여 악행을 저지르는 자는 반드시 자신의 구덩이에 떨어질 것이다. -오래된 속담
14, 나쁘기 전에 사람은 자랑스럽다. 영예 앞에는 반드시 겸손이 있을 것이다. -오래된 속담
15, 지혜로운 사람은 지식을 얻고, 지혜로운 사람의 귀는 지식을 찾는다. -오래된 속담
16, 지혜가 많아졌기 때문에 고민도 많아졌다. 지식을 늘리는 사람은 슬픔을 증가시킨다. -《구전》
17, 구부러진 것은 곧게 할 수 없고, 빠진 것은 셀 수 없다. -《구전》
18, 마음속에 바보로 가득 차 있다. -오래된 속담
19, 혀가 부드러워서 뼈가 부러질 수 있습니다. -오래된 속담
20, 절름발이, 공허하고 쓸모가 없다. -오래된 속담
2 1, 도둑과 장물을 나누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미워하는 것이다. -오래된 속담
22, 악, 의를 위해 미워하다. 행동이 정직한 사람은 악인에게 미움을 받는다. -오래된 속담
23, 다른 사람이 너를 칭찬하게 하고 싶어, 자랑하지 마라. -오래된 속담
24. 사람을 조롱하여 온 도시를 선동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대중의 분노를 가라앉힌다. -오래된 속담
버릇없는 아들은 어머니를 수치스럽게 한다. -오래된 속담
26, 꿈은 말이 많고, 많은 것은 허황된 것이다. -《구전》
27. 돈을 사랑하는 사람은 돈에 만족하지 않는다. 부를 사랑하는 사람은 이익에 만족하지 않는다. 이것도 허영이다. -《구전》
28. 네가 모복에서 벌거벗은 채로 오면, 벌거벗은 채 갈 것이다. -《구전》
29. 지혜로운 사람의 책망을 듣는 것이 미련한 사람의 노래를 듣는 것보다 낫다. -《구전》
30. 지혜만이 현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구전》
3 1, 악은 무지이고, 무지는 오만이다. -《구전》
살아있는 개 한 마리가 죽은 사자 한 마리보다 낫다. -《구전》
지혜는 전쟁 무기보다 낫다. -《구전》
34. 세 가닥의 합성줄은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구전》
35. 소원을 빌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구전》
36. 일의 끝이 시작보다 낫다. -《구전》
분노는 바보의 마음 속에 존재합니다. -《구전》
38. 부드러움은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다. -《구전》
39. 함정을 파는 자는 반드시 그 안에 떨어질 것이다. -《구전》
40. 죄인은 많은 좋은 일을 망칠 수 있다. -《구전》
4 1, 현명한 조언을 받는 것은 좋은 일이다. -《구전》
(42), 지혜로운 입, 은혜. 어리석은 사람의 입이 자신을 삼키다. -《구전》
43, 와인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고, 돈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전》
구름이 빗물로 가득 차면, 그것은 땅에 떨어질 것이다. -《구전》
45. 한 사람이 등불을 켜는 것은 물통 밑에 두는 것이 아니라 등잔대 위에 놓아서 온 가족을 밝게 비춘다. -'신태'
46. 살인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심판을 받을 것이다. -'신태'
47.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갚는다. -'신태'
48. 누군가가 너의 오른쪽 얼굴을 때리면 돌아서서 너의 왼쪽 얼굴을 때린다. -'신태'
49, 누군가가 당신을 고소하고 싶어, 당신의 외투를 가져가고 싶어, 심지어 그에게. -'신태'
50.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1 마일을 걷도록 강요한다면, 너는 그와 함께 2 마일을 걸을 수 있다. -'신태'
생활의 개성, 서명, 미덕, 선함을 이해하는 것이 유일한 무패 투자다.
첫째,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만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둘째, 불을 붙인 불은 횃불 자체를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미덕이 자신을 뛰어넘어 다른 사람을 비추는 것과 같다.
셋째로,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해 죽고 나서 이미 죽었다.
넷째, 진정한 행복은 조금씩 벌어오는 것이고, 하루하루 누적되는 것이다. 너를 좋아하는 사람을 다치게 하지 말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마라.
이때 내가 얼마나 막막하든, 결국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 것이다.
여섯째, 당신은 내 마음 속에 살고 있으니, 나를 쉽게 다치게 하지 마세요.
프랭클린: 일찍 일어나고, 부지런하고, 신중하고, 성실하고, 자신의 운명이 나쁘다고 불평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좋은 성격, 좋은 습관, 강한 의지, 모두 가상의 운명에 꺾이지 않을 것이다.
여덟째, 당신의 어머니를 생각해 보세요. 그녀는 생활에 대한 요구가 얼마나 적지만, 어떤 삶이 그녀의 머리 위에 떨어졌는지 생각해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9. 진짜 학자가 정말 대단한 곳은 그가 생전에 몰래 많은 위대한 일을 한 것으로 유명하지 않다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그가 얼마나 좋은지 아니라 그가 너에게 얼마나 잘해 주는지.
달은 그녀의 빛을 하늘에 비춰주지만, 그녀의 검은 점은 자신에게 남겨졌다.
12. 어떤 사람들은 붙잡으면 잡고, 놓치면 놓치면 놓치고, 사랑이 깊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인생의 여정에는 너무 많은 갈림길이 있다. 몸을 돌리면 평생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가는 길의 풍경을 그리워하고, 지금의 설계절을 그리워하며, 그때의 꽃계절을 그리워하다. 천지가 너무 멀고, 인생이 너무 길고, 화기가 너무 길다. 기억의 변천, 창백한 사람, 기다리는 사람, 원망도 후회도 없는 사람, 집착하는 사람.
13. 감정이 가장 어려운 것은 두 사람이 정말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유지하기가 어렵고 오래 지속되기 어렵다. 인생은 하루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결국, 인생은 현실이다. 사람은 이런 시련을 겪어야 한다. 단지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활에는 생각지도 못한 일이 많이 있을 수 있으니, 충분히 인내심을 가지고 대면해야 한다. 너는 어떤 일을 겪어야만 몇 가지 이치를 이해할 수 있고, 경험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14. 전신을 줄 수 있는 물건을 한 손도 주지 않는다.
15. 요구하고 지불하는 사람은 얼마나 행복한가, 배은망덕한 구두쇠는 얼마나 불행한가.
16. 세상에는 영원한 사랑이 어렵다. 세상에는 절대 영원한 애정이 있다. 일단 사랑이 감정에 녹아들면, 그 기초는 모래 위에 세워진 것이 아니다.
17. 천이쉰 제거: 당신은 내가 말한 모든 거짓말을 믿습니다. 아주 간단해요. 사랑해요. 하지만 당신은 나를 믿지 않아요.
열여덟, 찬란한 중국, 내 인생을 너를 위해 불태워라.
19, 부유한 천성, 만약 네가 배고픈 사람에게 자신을 먹이지 않는다면, 너는 시들어 버릴 것이다.
스무, 쉽게 가질 수 없다고 생각했었다. 나중에서야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스물한, 모란꽃은 텅 비어 있고, 대추꽃은 작다.
22. 모든 사람이 제 1 선에 서야 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본업을 잘 해야 한다.
스물셋, 머리를 던지고, 자유피라미드를 짓고, 뜨거운 피를 뿌리고, 붉은 깃발을 염색하고, 천하를 날아다닌다.
24. 한 가지 여행이 있습니다. 만리로의 동경을 위해서가 아니라, 목적 없이 떠돌아다니는 것입니다. 인산인해의 명승고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즐기기 위한 거리 풍경입니다. 가든지 말든지, 원칙은 기분을 보는 것이다.
스물 다섯, 나는 누군가를 기다리고, 뒤돌아보고, 미소를 기다리다가, 마침내 내가 미소를 잃을 때까지 기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데 왜, 나는 왼쪽으로 가고 오른쪽으로 가도 여전히 너를 사랑하는 서클에서 벗어날 수 없다. 나는 울고 피곤했다. 나는 침묵했다. 포기하고 싶었다. 나도 추웠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네가 보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스물 여섯, 누군가 들고, 어디든 갈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아무거나 괜찮다고 대답했다. 두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심심해도 즐거워진다.
27. 장사는 손목을 끊고, 약간의 상처에도 불구하고, 천년의 요괴와 항쟁하여, 백대 신풍을 위해 싸웠다. 아낌없이 자신에게 주다.
28. 지하에 묻힌 뿌리는 나뭇가지가 열매를 맺게 하고 아무런 보답도 바라지 않는다.
29. 만약 한 사람이 자기가 싫어하는 일을 꼭 완성해야 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빨리 하고 완성하는 것이다.
서른, 최악의 사람도 사랑받고, 최고의 사람도 험담을 한다. 좋고 나쁨은 상대적이고, 당신을 미워하고, 장점은 단점이고, 당신을 사랑하고, 단점은 장점입니다. 그렇다면 왜 자신을 과소평가해야 할까요? 어쩌면 우리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을 뿐이다. 오늘부터, 너를 미워하는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너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라. 누군가가 너를 사랑할 때 너는 최고야.
3 1 .. 첫사랑은 좋고 나쁘다. 다행히도, 나는 나의 첫사랑이 누구인지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나쁜 것은 내가 자주 그를 잃는다는 것이다. 첫사랑은 매우 나쁘고 좋다. 아쉽게도 나는 내가 누구의 첫사랑인지 모르겠다. 좋은 소식은 누구든 그가 나를 기억할 것이라는 것이다.
서른두, 청춘의 시간은 방랑하고, 많은 시간을 방랑하고, 겨우 몇 순간 성장했다.
33. 우리는 가시나무와 자갈이 가득한 대지를 맨발로 걸었다. 어리석은 사람은 발 부상을 막기 위해 소가죽으로 지구 전체를 덮으려 하지만, 똑똑한 사람은 발에 신발 한 켤레만 신으면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통제하려고 하지 않을까요?
조개껍데기는 죽었지만 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남겼다.
미덕과 선함은 유일한 무패 투자다.
36. 사람의 아름다움은 외모가 아니라 재능, 기질, 성격에 있다.
우리는 틈새에서 삶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
세상에 정말 이런 기적이 있다고 믿는다. 너는 그를 좋아하고, 그도 너를 좋아한다, 두 사람, 평생.
39. 우리가 피곤하게 사는 이유는 왕왕 체면을 세워 사람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허영심은 무한히 팽창하고, 진실한 자신을 속이고, 무엇이 필요와 욕망인지 분간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의 안목을 가장 높은 행동 기준으로 여기고, 다른 사람의 칭찬을 인생의 최고 상으로 여기고, 세속의 미로에서 완전히 길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얼굴을 벗어서 주머니에 넣다. 너는 생활이 정말 그렇게 무겁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격려담 내포: 좋은 사람은 좋은 일을 하고, 기쁨에서 기쁨까지, 명에서 명까지.
1, 서둘러 공부하고, 모든 것이 어려서부터 시작되고, 단조로운 반복을 두려워하지 않고, 장기 축적을 견지하며 성공하기 어렵다.
2. 기대를 위해 노력하며 희망이 없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이기든 잃든 너는 아주 예뻐질 것이다.
3, 좋은 사람은 좋은 일을 하고, 즐거움에서 즐거움까지, 명나라에서 명까지. 악인은 악행을 저지르고, 고생에서 고생까지, 귀신에서 귀신까지 한다.
4. 성공이 클수록 더 행복해집니다. 야망은 근면의 원인이고 절제는 시들어 버린다.
5.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려면 먼저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많이 해야 한다.
6.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생명의 배를 흔들며, 애착과 신뢰가 없다. 파도를 헤치는 배는 줄곧 새 꽃을 피운다.
7. 이 물건을 배우는 것은 누가 가르쳐 주는지 여부에 달려 있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각성과 끈기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다.
8. 생활의 아름다움은 당신의 삶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고, 우정의 순수함은 친구에 대한 당신의 진실한 대우에서 비롯됩니다.
9. 정신 각성. 사통을 가라앉힌 후, 자신의 내포를 키우고, 자신의 행동을 수정하고, 자신과 세계의 조화를 조절하는 것은 일종의 진보이자 성장이다.
10, 건강한 몸은 기초이고, 좋은 학풍은 조건이고, 근면은 전제 조건이며, 학습방법은 관건이고, 심리적 소질은 보장이다.
1 1. 자신이 성공의 지름길이라는 것을 잊다. 이런 환경에서만 사람은 자신의 속박을 뛰어넘어 최대의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