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의 경우,' 시 소야 누구':' 귀신에 대해서는 얻을 수 없다.' " Zhu chuan: "황새, 짧은 여우, JAC 의 물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물 속의 사람을 촬영하기 위해 모래를 포함할 수 있다. 사람이 병이 나서 그 모양이 보이지 않는다. " 나중에 또' 귀신이 되다' 는 비유로 음모와 계략을 써서 은밀히 사람을 해친다.
찾을 수 없거나 찾을 수 없다. 이것은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시 저우 난 관화": "다행히, 졸린. 클릭합니다 이후 의외의 소망에 많이 쓰인다.
물고기는 시, 야, 마른산기슭의 언어로 빠르게 날았다. "연이 하늘을 날고, 물고기가 연연에 뛰어오른다." 마오 전: "당신이 말한 것을 보세요. 클릭합니다 공은 이렇게 말했다. "마오는 왕과 그들에게 관찰에 능숙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위아래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에서 연과 새는 하늘로 날아가 수영을 할 수 있고, 밑에서는 물고기가 예원으로 뛰어들어 마음껏 즐거워할 수 있다. " 나중에 또 세상 영령이 제멋대로 행동하며 스스로 그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해안 깊은 골짜기 ① 한적한 곳을 가리킨다. ② 깊은 것을 묘사한다. ③ 10 월 교시 xiaoya: "높은 해안은 계곡이고, 깊은 계곡은 무덤이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높은 해안 깊은 계곡' 의 비유로 일이 크게 달라졌다.
새가죽이 날아와 웅장한 궁궐을 묘사하다. "시 소야 스간": "새처럼 파리처럼." 주전: "그 건물은 웅장하고, 새의 경찰과 같고, 처마가 화려하고, 날개가 곧기 때문에, 그 당의 아름다운 덮개도 있다."
복숭아 하나 주세요. 이 씨의' 시야 내성적':' 복숭아 하나 주세요.' " 나중에' 복숭아보 리' 비유로 서로 회답을 주었다.
평화' 시 풍위벌담' 에 걸려 있다: "사냥하지 않고, 사냥하지 않고, 군현 후쟁정이 있다. 그는 군자이고,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채소를 걸어라' 는 비유 때문에 가치가 없다.
적과 나는 "시진풍무복": "내 창을 고치고 내 아들과 원수를 짓는다." "왼쪽 온주안공 4 년": "제후가 적왕에게 좌절하여 그 공로에 기여하다." 뒤 주석: "적은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고, 미워하고 화났어. " 나중에는 극심한 증오와 분노로 적을 상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딱딱한 것을 토하고 부드러운 것을 먹다. 괴롭힘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어본 「시 야 사람」 (시 야 사람): "사람도 말이 있다. 부드럽다. 금방 토한다. 웨이 중산은 단지 부드럽고 돈후할 뿐, 토하지 않을 뿐이다. 잘난 체하지 말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마라. " 구멍 \ "영다스파 \": \ "부드러운 음식, 그냥 주는 사람. 약자는 침범할 것이고 강자는 피할 것임을 비유한다. "
서로 공부하여 궁리해 보다. (1) 그릇 가공공예의 이름. ② 은유 적 도덕적 지식은 서로 토론하고 격려한다. 어본' 시 풍위치 자랑': "비적 군자가 있는데, 예를 들면 맷돌질하는 것 같다. ""
조를 낮은 자리에서 높은 자리로 옮기다. 시 xiaoya 로깅: "계곡에서 나무로 이동. 클릭합니다 왕송의 도' 옥안, 낡은 은거차산은 회헌을 따른다' 는 구름이 말했다. "황달이 소년의 끝을 한탄하고, 계곡을 떠나 낡은 집을 옮기고, 신이 사람을 고소할 것을 약속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깊은 계곡에서 높은 나무로 이주한 새 한 마리를 가리킨다. 나중에' 집들이 기쁨' 은 다른 사람의 이사를 축하하는 말로 쓰였다.
얇고 깊은 길을 걷다' 시소야 쇼민: "나는 겁이 난다.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나중에' 얇게 걷는 것은 깊은 상황에 직면한다' 는 비유를 들었는데, 위기가 사방에 닥쳐서 매우 신중해야 한다.
"시 바람 고엽" 에 대한 심오하고 얕은 서술: "깊으면 깊고 얕으면 계시한다." Zhu jichuan: "옷은 유일하게 중요한 것입니다.
"하늘과 땅이 두껍다" 참조.
뽕나무는 공손하게 "시 소야 노래" 라고 말했다. "위산자, 너는 공손하게 멈춰야 한다." 주전: "상, 태그, 두 나무. 옛사람은 5 무 () 의 집, 나무 벽 아래, 자손이 먹고, 사람이 쓴다. " 오디 씨는 부모가 심었기 때문에 존경을 받아야 한다. 나중에 자신의 고향을 사랑하고 존경하는 사람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천도는 끊지 않는다. 천도가 불쌍히 여기지 않으면 복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시 소야 결남산" 은 "하늘을 끊지 않고, 빈 스승도 아니다" 고 말했다. 주전: "걸어요, 걸어요." 나중에 고인을 애도하는 말 때문에 "호천은 끊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위청탁징' 시풍 곡풍': "징탁, 그 혼도." 공숙: "수경은 탁하지만, 그 탁함을 본다. 클릭합니다 고대에는 위강이 맑다고 생각했고, 징강의 물은 탁한 것으로 여겨졌으며, 나중에는' 청위하 탁탁' 이라고 불렸다. 비유보다 옳고 그름이 분명하다.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비록 나는 매우 동정적이지만, 조건은 제한되어 있어서 너를 도울 수 없다. 시 야 사람' 본문은 "나는 헤아려 보고 있다. 위중산이 마침 주어져서 어쩔 수 없다" 고 말했다. 정현이는 이렇게 썼습니다. "사랑, 아깝게도. 시계는 이런 덕행밖에 할 수 없지만, 도와줄 수 없는 사람들에게 미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