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잎치마를 한 가지 색으로 자르고 다음 문장은

연잎 스커트는 단색으로 재단되었으며 다음 문장은 무궁화가 얼굴 양쪽으로 열려있습니다.

"연잎 치마는 단색으로 자르고 무궁화는 얼굴 양쪽에 핀다." 원문은 당나라 왕창령의 『연꽃 따기 노래』에서 따왔다. <연꽃 따는 노래>의 번역은 다음과 같다.

연잎 치마는 한 가지 색으로 재단되었으며, 얼굴 양쪽에 히비스커스가 갈라져 있다.

수영장에 들어가는 사람은 보이지 않지만, 노래를 들으면 누군가 오는 느낌이 든다.

번역: 연꽃 따는 소녀의 치마는 연잎처럼 녹색이고, 물에서 나오는 연꽃은 연꽃 따는 소녀의 얼굴을 향해 피어납니다. 연꽃 연못에 녹색 치마를 입은 연꽃이 섞여 있어 구별하기 어려웠다. 노래를 듣고서야 누군가 연못에서 연꽃을 따러 온다는 것을 알았다.

창작 배경: 이 시는 왕장릉이 용표로 강등되었을 때 지은 시로 당나라 현종(748)이 천보 7년 여름에 지었다. 왕창령이 한동안 용표대장을 맡았다는 기록이 있는데, 한때 왕창령은 용표성 밖에서 혼자 놀고 있었는데, 둥희의 연꽃 연못에서 그 지역 추장의 공주인 아두가 연꽃을 따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연꽃 연못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그것에 매료되어 "연꽃 따기 노래"를 썼습니다.

작품 감상

이 시는 '연꽃 따기 그림'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림의 중심에는 당연히 연꽃을 따는 소녀들이 있다. 그러나 작가는 이 동영상에서 그것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하게 나타나도록 두지 않았고, 오히려 그것들이 연잎과 밝은 연꽃밭에 섞여 어렴풋이 보이거나 부재하여 연꽃 따는 소녀와 아름다운 연꽃을 만들어냈다. 자연의 통합은 시 전체에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부여합니다. 이런 예술적 발상은 독특하다.

처음에는 연꽃 따는 소녀와 주변 자연 환경이 교묘하게 결합되어 조화롭고 통일된 전체를 이룬다. "연잎 치마는 한 가지 색으로 자르고, 양쪽에는 무궁화를 피운다." 여자의 치마는 녹색이라고 한다. 연잎과 같다는 것은 일반적인 비유일 뿐이고, 여기에 적힌 내용은 연꽃을 따는 소녀가 연꽃 연못에 서서 연잎과 스커트는 같은 색, 즉 '현지 풍경', 'Bi'가 아닌 'Fu'입니다. 생기 있고 유쾌해 보이며 단순함과 화려한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