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색소폰에 관한 문학 시
색소폰에 관한 시 (악기에 관한 시)1. 악기에 관한 시
1 갈대 피리를 어디서 연주할지 몰라 밤새 사람을 찾으려고 애썼어요. 그리고 두 줄의 한가로운 눈물, 파오 앞에서.
아카시아가 피리 줄 위에서 불었다. 그때 밝은 달이 그곳에 있었고, 색동구름이 돌아오는 것을 비추고 있었다.
장월은 대나무, 슬픔, 리핑이 중국을 연주하며 울었다.
왜 강한 형제가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 고개를 통과하지 못한다.
동랴오에서 열다섯 살 소녀가 기다리고 있는데, 기타를 잘 치고 춤과 노래를 잘한다.
7 열다섯 편의 희곡과 열여섯 편의 시.
8 자작 가사가 가장 풍미가 있고, 리틀 레드는 노래하고 나는 부른다.
9 달밤에 다리를 건너니, 제이드 맨은 어디에서 수간을 가르치나?
10 그러나 우리는 그를 위해 거문고, 기타, 하프를 연주하며 캠프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손님을 위해 술을 마신다.
11 가을 나팔이 하늘을 휘젓고, 연지는 밤의 보랏빛을 응축한다. 붉은 깃발이 반쯤 휘날리고, 지원군이 이수로 달려오고, 밤 서리는 무겁고, 북소리는 우울했다.
12 사방에서 소리가 천리 밖에서 들리고, 긴 연기가 쓸쓸히 황혼을 내린다.
13 옥황상제가 황학탑을 날리니, 오월의 강도시에는 매화가 떨어졌다.
14 누구의 남은 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아가 만뢰의 봄바람에 흩어지네.
15 양치기 소년은 소의 등에 올라타고 돌아와 피리를 불고, 피콜로는 스피커 없이 불었다.
16 진청의 비단 파이프는 날마다 강바람 속으로, 구름 속으로 날아간다.
17 봄의 모란과 팥, 샌달우드 수놓은 비단.
18 다행히도 서로에게 속삭이는 속삭임이 있어 백단향 * * * 금병이 필요 없다.
19 저녁을 부드럽게 만들어줄 진한 와인을 내놓은 주인이 양주 손님에게 류트를 연주해달라고 부탁한다.
20 언어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21 조타 3333
22 조용한 여자는 좋은 여자야, 내가 말해줄게. 빨간색은 생동감 넘치는 색이죠, 정말 생동감 넘치는 색이에요.
23 정을 애도하는 샹장강의 노래, 녹색을 쓰는 소리.
그러나 24는 느린 현악곡에 기대어 진정의 기둥을 부러뜨린다.
봉황 피리가 움직이고 옥 솥이 돌고 물고기와 용이 밤새 춤을 춘다.
26. 웨이두에게 말을 걸고 남쪽을 바라보며 단상을 바라본다. 이 작은 관리에게는 유산이 있다. 왕안량이 거기 있나?
27 샤오는 삼켰고, 진에 꿈은 진루월을 깨뜨렸다.
28. 지친 손님은 시냇가 가을 난초 앞에 멈춰 섰다. 위층에 있는 인물과 옥피리는 무엇일까?
오래된 친구는 어디 있나? 옥피리와 밝은 달은 자유다.
아카시아 나무 서른 그루가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소리를 내는 피아노를 만들고 있어요.
왜 그럴까요? 장피리와 진정.
32명의 샤오롄이 먼저 비파 줄을 연주합니다. 푸른 하늘을 깨뜨린다.
33 서로 만나기 싫어 비파에 생각을 불어넣는다.
34 차를 마시는 사람이 비파로 말한다. 그리하여 마음의 노래를 전한다.
비파는 누가 만들었나? 슬픔을 떠나지 마라.
비파를 연주한다. 화면 그림이 부끄럽다.
37 따뜻한 옥색 거문고 차가운 달의 피부는 대개 눈을 반사하는 것과 같다.
38 거문고는 소리가 가장 좋지만 설명하기 어렵다.
39 가을의 거문고 줄은 관산의 그리운 사랑으로 연주되어 날카롭고 맑다.
40 비파의 푸 향기를 맡으며 노래하는 그리움, 썩은 꾀처럼 시골로 돌아간다.
41 북과 구름과 비파를 잘 치고, 황제의 기운을 자주 들었다.
42 갑자기 강가에서 슬퍼하는 정을 듣고 씁쓸하고 깊은 감정을 느꼈다. 누가 들으라고 보냈는가? 구름에 연기가 모이는데, 약속한 대로 샹링입니다. 노래의 끝에서 그것을 찾고 싶은데, 봉우리를 세어 보아도 보이지 않는다.
43 비파 싱
2. 색소폰의 소리를 묘사하는 단어
1, 섬세하고 완곡하다[xì nì wěi wǎn]:단어의 소리가 섬세하고 부드럽습니다.
2, 신선하고 나른한 [qρng xρn y not u yáng]:목소리의 상승과 하강, 연속적이고 조화로운, 상쾌하고 신선한.3. 천상의 음악 [tiān lài zhī yīn]:아주 좋은 소리를 묘사합니다.
4. 打地板[zhìd yǒu shēng]:石:종소리와 비슷한 악기로, 맑고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악기. 은유적으로 말하면, 기사의 언어는 아름답고 강력합니다.
5.杨洋迎儿 [양양잉]:양: 많을 양; 잉: 잘 먹다. 크고 멋진 소리가 양쪽 귀를 가득 채운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말하고 읽는 것을 묘사함. 확장 자료 :
색소폰은 더블베이스 색소폰, 베이스 색소폰, 유포늄 색소폰, 테너 색소폰, C조 색소폰, 알토 색소폰, F조 소프라노 색소폰, 소프라노 색소폰, C조 소프라노 색소폰, 슈퍼 소프라노 색소폰으로 나뉜다.
색소폰은 1840년 벨기에의 아돌프 색스가 발명했습니다. 그는 베이스 클라리넷의 마우스피스와 올루피 클라이드의 파이프를 결합하여 개량한 후 자신의 이름을 따서 새로운 악기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2.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소폰은 네 가지입니다: B-플랫 소프라노 색소폰. E-플랫 알토 색소폰.
B♭장조 테너 색소폰. E플랫 베이스 색소폰.
바이두 백과사전_색소폰 바이두 백과사전_색소폰.
3."플루트 연주"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나머지 형제들은 파리를 훔쳐서 로스 앤젤레스 봄바람에 흩어졌습니다. --리바이 "로스앤젤레스의 봄밤은 피리소리를 들었다"
해석:누구의 절묘한 피리소리는 어둡고 선율적이다. 봄바람이 흩날리면서 뤄양 전역에 퍼졌다.
2. 옥황상제가 황학탑을 불고 오월에 매화가 강 도시에 떨어졌다.
해석: 매화가 떨어지는 피리 소리가 황학탑에서 들려와 강성시에서는 5월에 다시 매화가 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3, 눈이 깨끗하고 후천 양치기 말, 건물에 달 밝은 샤오. --고사, "해변에서 피리를 들으니"
해석:눈과 얼음이 녹고 침입한 후나라 병사들이 조용히 돌아왔다. 달은 밝고 피리의 선율적인 소리가 주둔지에 울려 퍼졌다. 차가운 산피리 소리는 봄의 귀환을 알리며 눈물을 흘리게 한다. --이이 "봄밤 피리소리가 들리니"
해석:차가운 산피리가 봄을 불러 대지로 돌아오니 감동한 사람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울 수밖에 없다.
5. 피리 푸가를 듣는 공허한 노래에 대한 그리움, 썩은 사람들처럼 시골로 내려간다.
해설:노인을 생각하며 헛되이 피리를 읊조림. 오랜만에 돌아오니 옛 시절이 아니다.
6. 장피리 관산월을 연주하니 황금 소년 완리에 대한 걱정이 없다.
해석:가을바람을 타고 멀리서 들려오는 장피리 관산월의 음악은 수천 리 떨어진 아내에 대한 생각을 지울 수 없다.
7. 왜 피리가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해야 하는가? 옥문고개에는 봄바람만으로는 부족하구나. -왕지루(王之涣)《凉州词》
解读:왜 봄이 오지 않았다고 슬픈 버드나무 노래를 피리로 연주하여 불평하는가? 유먼 고개 주변의 봄바람이 불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풀은 들판에 6, 7리 펼쳐져 있고, 피리 부는 사람은 밤바람을 서너 번 부네. -옌루의 '양치기 소년'
해석: 푸른 풀은 들판처럼 푸르고 광활한 광야는 눈에 보이는 데까지 펼쳐져 있다. 저녁바람에 피리 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지고 나른하고 나른하다.
9일, 완리는 피리를 불기 위해 배로 돌아왔고, 나는 이 마음으로 흰 갈매기와 동맹을 맺었다.
해석: 배를 찾아 앉아 피리를 불며 옛 나라로 떠나는 것이 더 낫지 않겠는가. 흰 갈매기들과 함께 지내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10, 이혼은 산동 전역에 피리를 불었다. -왕안시, '강가에서'
해설: 이별의 아픔이 가을바람을 타고 멀리 피리가 산맥 동쪽까지 날아간다.
4. 영원한 색소폰에 어울리는 좋은 단어와 문구는 무엇인가요?
1어떤 사람은 떠나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으니 기다림과 망설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무자비한 살인자다.
나는 당신 앞에서 먼지처럼 낮아집니다. 그러나 내 마음은 그것을 사랑하고 꽃은 먼지 속에서 나옵니다. (장에린이 후란청에게 준 사진 뒷면에 쓴 글)
3가족, 가족 우리는 모든 것을 가졌지만 사랑은 없다.
감정과 세월을 찢어 바다에 던질 수 있다면 지금부터 나는 바다 밑바닥에서 침묵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말은 마음에 들지만 이해가 안 돼요. 당신은 내 침묵을 보고 싶어 하지만 난 이해가 안 돼요.
5사랑은 천 번이 아니야. 버림받거나 상처받지 않고 어떻게 사랑할 수 있을까요? 사랑은 경험으로 밝혀졌습니다. 사람들이 지속되길 바랍니다.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나요? 당신은 무엇을 느끼나요?
색소폰에 관한 문학 구절 1. 음악에 관한 문학적인 대사들.
비파선 백주이
저녁, 가을 단풍과 잘 익은 등꽃이 바스락거리는 쉰양강에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한다. 주인인 나는 내리고 손님은 배에 올라타고 우리는 잔을 들고 술을 마시려 하지만 아쉽게도 음악이 나오지 않는다. 술을 마셨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행복하지 않았고 강이 보름달을 향해 신비롭게 넓어졌을 때 서로 헤어졌습니다. 갑자기 기타 소리가 들려왔고,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우리는 멜로디의 방향을 따라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목소리가 끊어졌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집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초대해 포도주와 등불을 더 불러와 잔치를 다시 시작했어요.
그러나 우리가 수천 번을 부르고 찔러도 그녀는 우리에게 다가오지 않았고, 여전히 기타 뒤에 얼굴을 반쯤 숨겼다... 그녀는 줄을 돌리고 몇 개의 줄을 테스트했고, 연주하기 전에도 우리는 그녀가 느끼는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현 하나하나가 명상이었고, 음 하나하나가 깊은 생각이었으며, 마치 그녀가 평생 느꼈던 고통에 대해 우리에게 말하는 것 같았다. 그녀는 미간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린 다음 연주를 시작하며 자신의 마음을 조금씩 우리에게 들려주었습니다.
그녀는 현을 천천히 비틀고, 쓸고, 뽑고, 처음에는 무지개 드레스의 공기를, 그다음에는 여섯 개의 작은 현을 튕깁니다. 큰 줄은 빗소리처럼 흥얼거렸고 작은 줄은 비밀처럼 속삭였다. 콧노래와 속삭임은 마치 옥 그릇에 크고 작은 진주를 붓는 것처럼 서로 섞이고 섞였다. 관영의 말 사이로 꽃의 바닥이 미끄러지고 얼음 밑으로 흐르는 봄빛을 삼키기 힘들다.
얼음 봄과 차갑고 떫은, 마치 통과 할 수없는 것처럼; 그리고 메모, 점차 사라집니다. 깊은 슬픔과 숨겨진 애도, 목소리보다 침묵 속에서 베이징 겨울에 머물렀던 사람들. (발췌)
입양을 찾습니다!
2. 문학시
1, 나에게 화려함과 환경을 주면 어디에서나 꽃을 피울 수 있게 해주겠다.
2. 그는 비오는 날처럼 아득하고 슬픈 눈빛으로 나를 멀리서 바라보았다.
3. 우리의 불은 세상을 밝혀야 한다.
4. 10년간의 삶과 죽음, 생각지도 못한, 잊을 수 없는. 천 마일 떨어진 외로운 무덤, 황량하고 말할 곳도 없는 외로운 무덤.
5. 어렸을 때 우리는 울고 웃었습니다. 자라면서 우리는 웃고 울었습니다.
6. 얕았지만 감정은 깊었습니다.
7. 원앙과 나비가 창문 양쪽에 조용히 기대어 날아갈 때 페이의 붉은 실이 날아갔다.
8. 석양을 가로지르는 애잔한 풀, 버드나무 색의 도시 절반은 반 수탉.
루비 같은 녹색 왁스, 기억이 없는 옷으로 가득하다.
9. 형제여, 뿌리 뽑힌 죽음보다 더 나은 삶을 기원합니다.
10, 기억은 실패한다.
11. 이 소중한 세상에 살면서 물결은 잔잔하고 태양은 강하다-해지.
12, 세상을 보고 사랑에 빠지다 - 로맹 롤랑
13, 오랫동안 우리는 무자비하고 예의 바르게 살았다.
13, 끝나고 나면 모든 것은 꽃을 피우는 과정일 뿐입니다.
14, 사랑은 저주이고, 우리 모두는 악해진다. --긴 겨울
15, 그런 구속 속에서 삶은 존엄하게 연장된다.
16, 나이는 해마다 젊음을 망친다.
17, 열일곱 살 때 타던 자전거가 그립다.
18, 생각은 통과의례이고 진정한 추억은 태어난다.
19. 춥고 길이 멀어도 가장 소박한 삶과 가장 먼 꿈을 꾸는 것이다.
태양은 멀리 있지만 태양은 반드시 있다.
21, 우리가 세월 속에서 잃어버리는 것은 기분이다.
22, 진정한 외로움은 실재한다.
23, 내 여름을 그렇게 무모하게 채운 네가 미워.
24. 삶은 힘들겠지.
25. 다 그럴 운명이야. 다 그럴 운명이야.
26. 길고 힘든 순간과 싸우며 슬픔은 투명하게 증류되었다.
27. 내 왼손은 잊을 수 없는 반딧불이고, 오른손은 10년의 긴 사색이다.
28. 바람과 화려함은 순풍을 가리키고, 노년은 세월을 가리킨다.
29. 촛불은 땅에서 흔들리고 있다.
30. 인생은 이가 가득한 화려한 옷이다 - 에일린 장.
30.
31. 관용은 도움이되고 사랑은 평온하지 않습니다.
32. 밤새도록 떨어지는 꽃소리를 들으며 바람이 엉켜서 불어온다.
33. 생각은 잘못이 아니라 잘못이다 - 4월의 유(柳).
34. 레드 카펫 위에서 세월을 굴리며 우리의 한계를 목격한다.
35. 우리가 모두 백발이 된다면 누가 먼 과거를 기억하겠는가?
아무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세요.
37. 당신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잘못하는 소녀와 같습니다.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38. 연꽃 한 송이, 국물이 가득하다.
오늘, 나는 너에게 영원히 작별 인사를 할 것이다.
40, 그것은 찰나의 젊음일 뿐,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슬픔을 드러내도록 강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41, 푸른 여름이 지나고 삼천 년이 지나도 나는 당신을 기다리겠소.
42.가족을 거역하는 것은 어린아이의 장난이고 세상을 거역하는 것은 악마의 힘이다.
43.버려진 가족들의 왕좌에는 오직 왕과 왕만이 서로를 따뜻하게 안아준다.
44. 남들만큼 많지 않더라도, 심지어 쓰레기라도, 그게 당신이 가진 전부입니다, 잃고 싶지 않습니까? 아무것도 원하지 않아요.
45.나는 누군가 내 것을 빼앗는 것이 싫어요. 잃어버린 것들을 하나씩 되찾을 거예요.
46.긴 여름이 지나고 세월은 조용해졌다.
47.세월이 덮은 꽃은 하얀 조랑말이 지나고 나면 텅 비어버린다.
48. 기다림은 인생의 첫 번째 노년이다.
49.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크다.
50. 누구의 외로움이 내 옷을 덮고 누구의 옷이 내 어깨를 덮는가.
51. 스무 해를 함께했지만 유치하거나 건방진 얼굴로 길을 잃었네.
52. 감히 그것이 얼마나 강한지 잊을 수 있습니까?
53. 어떤 과거는 결코 되돌릴 수 없다.
54. 불사조는 날아가고 사해는 불타려 하네.
55. 우리의 욕망은 안개에 불과한 인생에 무지개의 색을 입힌다.
56.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았던 많은 것들이 생각나는 날 잊혀진다.
글쓰기는 어두운 자살이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만남은 일본어로 일생에 단 한 번뿐인 만남이다.
가을 바람과 비는 슬프다
온 세상이 당신을 반대하더라도 나는 당신을 위해 당신 뒤에 서서 온 세상을 배신 할 것입니다.
신이 무력할 때 모든 존재를 배신하는 것은 악마다.
나는 당신의 인생에서 지나가는 사람일 뿐입니다. 내가 왜 당신과 세상 끝까지 동행해야 합니까?
3. 문학 예술을 찬양하는 시
하나, 피아노에 대하여
나는 울창한 대나무에 홀로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렸다. 내 짝, 밝은 달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들을 수 없을 만큼 부드러운 소리였다.
--왕웨이의 대나무집
제로령 가을과 봄의 리듬, 쿤룽펑 연못. 기름, 기름, 봄 구름, 한 잔이면 충분하다.
고대부터 진이 있어왔지만 그 맛을 아는 사람은 드물다. 나는 건강과 지식, 이 세 가지만 있으면 된다.
--백주이, '진에 대하여'
외로운 나무의 은밀한 공허한 소리는 단순하고 진실합니다. 마치 현의 손가락 너머로 옛 선인들이 보이는 듯하다.
강과 산의 봄에 관해서는 바람과 눈과는 거리가 멀다. 높은 잔치가 끝나기 전에 누가 무역과 상업의 차이를 말할 수 있겠는가?
--왕창령, "진나라"
산서, 촉의 승려 에메이, 녹색 비단 거문고 케이스를 들고. 소나무 골짜기 소리가 들리면 무심코 손을 흔든다. 맑은 시냇물에서 그 소리가 들리고 차가운 종소리에서 그 소리가 들린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스름이 푸른 언덕을 덮고 있었고 가을 구름은 얕게 깔려 어스름한 하늘을 덮고 있었다.
--이백, '수승 진루이의 말을 들으며'
가을 물에서 열 손가락이 태어나 노을을 몇 번이나 연주하네. 이 노래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슴이 아팠을까.
마음은 무를 만들고 현은 손톱 사이를 울린다. 밤이 궁궐에 오면 달이 빈 산을 채우네.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5박자 소리입니다. 새가 노래하고 꽃이 지고 노래가 봄바람을 맞는다.
--백유찬 '무제'
다섯 음, 여섯 리듬, 열세 가지 상징, 용이 노래하네. 물의 총알, 달의 총알, 숨은 바람이 가지를 소나무로 만든다.
--루통 "바람 속의 피아노"
두 번째는 체스 황매화 계절 집에 비가 내리고 잔디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합니다.
자정이 넘었는데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고, 나는 지루함에 체스 말들을 가볍게 두드리며 불이 켜진 기름 램프의 심지를 흔들며 덩어리진 엉망으로 만들었다.
4. 문예를 찬양하는 시
1. 나는 울창한 대나무 사이에 홀로 기대어 거문고를 연주하며 그 노래를 흥얼거렸다.
내 파트너인 밝은 달을 제외하고는 누구도 들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웠다. -왕웨이, '대나무 고개' 가을 운율, 롱펑 연못에 소장.
기름, 기름, 봄 구름, 한 잔이면 충분합니다. 예로부터 진이 있었지만 이 맛을 아는 사람은 드물다.
나는 건강과 지식만 있으면 된다, 나는 세 가지를 안다. --바이주이, '금에게' 외롭고 신비롭고 소박하고 진실하다.
마치 현악기 손가락 밖에서 초기 고대인을 보는 것 같다. 그 의도는 강과 산의 봄에 관해서는 바람과 눈과는 거리가 멀다.
대향연이 끝나기 전에 누가 무역과 상업의 차이를 말할 수 있겠는가? --왕창링 '거문고' 에메이 산시 수종 승려, 녹색 비단 거문고 상자.
송구의 목소리가 들리면 마음대로 손을 흔들어라. 맑은 시냇물에서도 들리고 차가운 종소리에서도 들리네.
무의식중에 어스름이 푸른 언덕을 감싸고, 가을 구름은 음침하여 어스름한 하늘을 덮었다. --이백, '촉나라 승려 진루이의 말을 들으며' 열 손가락은 가을 물에서 태어나고, 몇 손가락은 석양을 연주한다.
이 노래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슴이 아팠을까. 마음은 허무를 만들고 현은 손톱 사이를 울린다. 밤이 궁궐에 오고 달이 텅 빈 산을 채우네.
5박자 소리를 내며 손가락으로 연주해 보세요. 새가 노래하고 꽃이 지고 노래가 봄바람을 맞는다.
--백유찬, '무제 오음 육법 십삼도', 용음과 학음시(鶴音十三圖). 물의 총알, 달의 총알, 숨은 바람이 가지를 소나무로 만든다.
--루통 "바람의 피아노" II. 체스에 대하여 황매화철이 되면 집에는 비가 내리고 풀밭 연못에는 개구리가 사방에 널려 있다. 자정이 넘었는데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고, 나는 지루함에 체스 말을 살며시 두드리며 불이 켜진 기름 램프의 심지를 흔들어 소름이 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