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포단은 손오공의 문제를 두려워한다.
당승은 열 번째 수행의 좋은 사람이라고 한다. 만약 누군가가 그의 고기 한 조각을 먹었다면, 그는 그의 생명을 연장시켜 영원히 살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의 제자 손원숭이가 대단하다는 것이 두렵다, 나 혼자서는 매우 어렵다. 나는 여기에 와서 두 천왕과 형제가 되어, 합력하여 당승을 잡았다.
이 말은 손오공이 매우 대단하다는 것을 확신한다. 이곳의' 어려움' 은 두 가지 의미를 포함할 수 있다. 첫째, 손오공이 대단하기 때문에 붕붕 혼자서는 손오공을 이기기가 어렵다. 둘째, 당승의 대제자 손행자가 대단하기 때문에, 붕붕 혼자 당승을 잡기가 어렵다. 작가는 여기서 애매모호한 묘사를 한 것 같다. 하지만 사자낙타 삼마의 전체적인 부분과 결합해 붕새는 손오공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당승을 잡는 방법에 항상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필자는 두 번째 해석을 선호한다. 그러나 어떤 해석이든, 붕새는 손오공의 실력을 매우 두려워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붕붕이 당승의 고기를 먹고 싶어하는 것은 틀림없이 안심이다. 붕새는 당승을 찾아 경을 취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손오공의 대단함을 이해할 수 있다면, 너는 당연히 그의 제자들이 어떤 모습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승을 안전하게 잡기 위해 우리는 두 명의 조력자를 찾았다.
붕새는 손오공의 사나운 것을 두려워하고, 상대의 공포를 두려워한다. 이 단어의 개념은 하한선이 그가 자신보다 약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권투 루이스도 홀리필드를 두려워하지만, 루이스가 홀리필드를 이길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는 두 차례의 세기 전쟁에서 승리하여 12 라운드 시합을 했다. 이것은 매우 어렵다. 상한선은 상대방이 자신보다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별로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
붕새가 손오공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이 손오공이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의 묘사 한계가 10 만 천병이 손오공을 어찌할 수 없고, 이랑신과 미산 형제가 합심하여 태상노군의 금강권에 협조하기 때문이다. 손오공을 잡으러 가다. 팔괘난로도 손오공을 죽이지 못하여, 결국 여래불할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강력한 태양행자가 무섭지 않을까요?
그러나 두려움이나 두려움 같은 단어로 손오공과 붕붕이 누가 더 대단한지 설명할 수는 없다. 행인 손오공이 확실히 용감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볼 수 있듯이, 붕새는 손오공보다 훨씬 강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한 집단이 아니다. 포단의 목적은 손오공을 물리치거나 당승의 고기를 먹거나 당승을 잡는 것이다. 물론 손오공과 함께 있어도 너무 약할 수는 없다. 당승육을 먹고 싶은 주력이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너무 약하다면, 그는 심지어 그에게 불복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를 경멸할 수도 있고, 손오공을 건드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어쨌든 두 사람은 전에 해본 적이 없다. 사자 낙타령에 작은 드릴이 있다면 참고로만 쓸 수 있고 실력의 결론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 타이슨과 홀리필드가 한번도 경기를 해본 적이 없는 것처럼, 모두가 타이슨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은 누가 더 강한 근거가 될 수 없다. 홀리필드는 투아당을 스파링으로 선택하고 열심히 훈련했다. 왜, 그는 타이슨을 이길 수 없을까 봐 두려웠다.
둘째: 왜 Dapeng 은 촬영하지 않고 왜 3 위를 차지합니까?
왜 3 위입니까? 작가는 붕이 당승육을 먹고 싶다는 것을 알고 청사자 백상이 사는 곳으로 갔다. 이 두 형제는 이곳에서 수천 년을 살았다. 원작은 그들이 사자 낙타령에서 오랫동안 살았다는 것이다. 하나는 주인이고, 하나는 두 번째 주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뭉치기를 위해 붕새는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의 구역에 가서 그들과 의형제를 맺었다. 반객 위주가 될 수 있을까요? 습지의 무법자 처럼, 린 Liangshan 에 돌진, 가입 시간 순서에 따라, 그는 단지 순순히 뒤에 줄을 서서, 차오 뚜껑이 오는 것을 알고 다시 카드를 뒤섞었다. 그러나 이것은 자신의 실력과 능력과는 무관하다.
왜 처음부터 안 했어요? 많은 네티즌들이 손오공에 대한 자신의 두려움과 결합해 군회를 열고, 붕이 손오공을 칠까 봐 감히 손오공을 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붕새의 실력은 안 되고, 심지어 청사자 백상보다도 못하다.
청사자와 백상은 이전에 오공이 대단하다는 말만 들었을 뿐, 헤어져야 손오공의 신통을 존중할 수 있었다. 아마도 그들은 심리적으로 손오공의 그림자를 받은 것 같다. 그럼 붕새는 왜 주동적으로 출격하지 않는가? 답은 이해하기 쉽다. 손오공이 처음으로 구멍에 도전한다면, 붕새는 먼저 일하러 간다. 이렇게 되면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한다. 첫 번째는 손오공을 매우 열심히 물리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오공에 맞아 가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상황이든 붕붕은 형제 두 사람의 마음속에서 지위가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두 형제는 손오공에게 맞았는데, 이것이 바로 대붕이 진정으로 보고 싶었던 것이다. 이는 그가 앞으로 두 형제 앞에서 자신의 강대한 실력을 과시하고 자신의 지위를 확립하는 데 매우 유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붕새는 손을 댈 수가 없었고, 붕새는 꾀가 있어서 참을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첫 번째 문제를 결합하면, "이 붕새는 손오공을 두려워하고, 자발적으로 청사자 백상을 찾아갔다." 이 잘 알려진 사자 낙타령 요병 사건은 아마 대붕이 고의로 만든 허상이었을 것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사자 낙타 방울 속의 작은 드릴바람은 청사자 백상의 힘 그룹에 속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왕과 이왕의 묘사 기교는 매우 높아서, 삼왕의 묘사는 모두 병 하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래서 붕붕이 성공적으로 뭉칠 수 있을 것 같은데, 큰 이유는 그의 음양 두 항아리에 달려 있기 때문일 것이다.
셋째, Dapeng 은 Wukong 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자 타종은 태백 진싱 때부터 이 세 괴물을 영입한 뒤 고청석과 백상을 일일이 물리쳤다. 못된 왕과 이마왕의 도움으로 손오공의 힘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앞으로 대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다. 붕붕과 교전하기 전에 대왕대와 대왕 2 를 굴복시켜 삼왕의 병을 깨뜨렸다. 워커가 가장 낙관적이고 자신감이 있을 때, 가장 팽창할 때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때 손오공은 태백 진싱 과대평가된 것 같다고 생각했다. 원래 사자 낙타종 삼마가 이렇게 잘 대처했구나. 그러나 가장 큰 위험은 아직 뒤에 있다. 붕붕이 자신의 실력을 일부러 숨기고, 약점으로 손오공을 마비시키고, 경각심을 늦추고, 그래야 당승을 더 잘 잡을 수 있고, 당승이 심장 두근거림, 당승육의 품질을 보존할 수는 없다고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큼하고 무미건조하다.
그리고 마침내 대붕의 땅인 사자 타성에 도착했고, 대붕이 마침내 두 오빠 앞에서 공연을 할 때가 되었다. 사자 타성 앞에서 붕새는 주동적으로 손오공을 적수로 찾았다.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했다. 손오공은 자신이 속았다고 느끼고 주인이 잡혔다. 그는 지체없이 즉시 맞은편 해안으로 달려가 주인을 구출했다. Dapeng 들어, 너무 오래 전에. 원래 설명: 그들은 화가 나고 화가 나서 말을 하지 않는다. 이를 악물며 쟁취하다. 이것을 보고 나면, 대붕이 손오공을 두려워하고 손오공과 싸우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봐라, 그들은 이를 물고 서로 화를 낸다. 분명히 모두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누가 누구를 두려워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다. 두 사람이 유일하게 직접 단독으로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저팔계와 사승은 각각 청사자와 백상과 싸웠다. 3 대 3 이 공중에 있는데, 붕새는 당승의 다른 두 제자가 자신의 두 형제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혼자 손오공을 마주하면 적어도 지지 않고 손오공을 잡을 수 있다. 팔계와 사승이 발목을 잡고 미리 졌기 때문에 전환점이었고, 결국 한 쌍삼이 되었다. 붕붕과 손오공의 단골은 중단되었다. 그래서 많은 서스펜스를 남겼다. 이것은 이미 논란이 되는 화제가 되었다.
경지, 손오공 저팔계 사승이 사부님이 체포되는 것을 보면, 반드시 전력을 다해, 얼마나 많은 마법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마법을 쓰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승의 상황이 위험하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상황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손오공의 최대 전력 수출은 대붕을 치는 것은 확실하다.
하지만 적어도, 지금까지, 둘 다 무승부가 되었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누가 누구보다 강한지 알 수 없다. 우리는 나머지를 다 읽어야 한다.
넷째: 오공 체포에 대한 Dapeng 의 이해.
여기서 저자는 손오공이 강하여 몽둥이 세 악마의 무기를 갈라놓았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다. 반면' 나의 영웅' 은 4 수난적, 손오공의 신력과 용맹을 새로운 높이로 묘사했다. 손오공은 삼마에게 패배하여 힘줄을 타고 도망쳤다. 그러고 나서 작가는 붕이 그를 잡으러 가겠다고 긴 말을 했다. 손오공에게 살고 나면 손오공은 어쨌든 도망갈 수 없어 도망갈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붕새의 상한선은 손오공보다 훨씬 높을 수 없는데, 왜 손오공이 잡힐까?
저자의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손오공이 매우 피곤할 때만 체력상의 차이가 생겨야 붕새에게 잡힌다. 왜요 붕붕과 단독으로 고르는 과정에서, 비록 그들이 막상막하임에도 불구하고 소모는 매우 커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자, 괴물, 코끼리, 악마의 도움으로 손오공은 온몸을 헤아려 악마 무기 세 개를 갈라놓았다. 이런 체력비는 큰 대가를 치러야 하는 것으로 순간적인 폭발로 이해할 수 있다. 우리가 함께 삼마를 물리칠 수 없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도망갈 수밖에 없다.
둘째: 손오공, 한 명 대 세 명, 도망쳤다.
손오공과의 오랜 전투를 거쳐, 대붕은 특히 방금 힘을 다해 세 개의 무기를 분리해 냈는데, 손오공은 자신보다 더 많이 소비하였다. 고수가 반추하면 한쪽이 약간 불리하면 다른 쪽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만약 붕붕이 자신이 손오공보다 못하다고 느낀다면, 절대 그를 쫓아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손오공보다 빠르다면, 만약 그것이 따라잡는다면? 그러나 붕새는 손오공을 따라잡았을 뿐만 아니라 그를 생포했다. 손오공은 무력하다. 두 형제는 막상막하의 기초 위에서 부득불 가입하여 손오공이 더 많이 소모하게 했다. 이를 바탕으로, Dapeng 는 따라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마침내 손오공을 잡았고, 또한 순리였다.
셋째: 손오공이 정말 실수로 잡혔다면, 그는 여래에서 울지 않을 것이다. 그는 500 년 전에 한바탕 소란을 피웠고, 한번도 고생을 해 본 적이 없다고 한다.
넷째: 대붕이 손오공을 잡는 것은 위험하다. 일단 잡히지 않으면 삼형제가 결국 승리의 함금량을 잃고 두 형제에게 비웃음을 당하는 것은 필연적이기 때문이다. 일단 성공하면, 나는 두 형제의 눈에 승진했다. 이 두 형제는 틀림없이 자신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그래서 붕새는 손오공에 대해 진지한 판단을 내렸을 것이다. 그의 신통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붕붕이 적정판단을 잘 파악한다는 것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하늘의 큰 싸움과 사자 낙타성 손오공의 곤경을 비교한다.
사자 타성: 원숭이 왕이 찜통에서 쪄요.
소란을 피우는 천궁: 손오공은 요요대에 끌려가 팔괘로에 투입되었다.
하늘에서 크게 떠들어댔는데 손오공은 더 아슬아슬한 상황에 직면했다.
그래서 손오공은 여래에게 울며 울며, 자기가 소란을 피우고, 손해를 본 적이 없고, 찜통에 넣어지는 것이 아니다. 저게 뭐지? 붕붕이 오공을 생포하고, 이랑신이 하지 못하고, 십만 천병이 하지 못한 일을 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여래부처를 제외하고 자신의 힘줄운 신화 두 번째로 깨지면서 자존심이 실질적으로 좌절되었다. 그래서 오공은 500 년 동안 손해를 본 적이 없지만 독요의 손에 있다고 울며 말했다. 조심하지 않으면 여래까지 울 수 있을까? 손오공 자신이 기술이 사람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
붕 삼인조의 목적은 당승육을 먹는 것이니 반드시 손오공을 차지할 필요는 없다. 그래서 손오공이 뒤에서 달려서 그는 더 이상 쫓지 않았다. 추격을 통해 나는 두 형제 앞에서 나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지혜롭고 능력이 있다. (마하트마 간디, 지혜명언) 붕새는 일거양득이다. 그는 당승을 생포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두 형제 앞에 섰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그 전에는 대왕대와 대왕이 붕새의 진정한 능력을 알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붕붕이 사자 타령에서 생활하기 시작했다는 공개 사실을 입증한 것이다. 손오공에 대한 공포는 사실 어느 정도는 거짓이다.
물론, 이것도 오승은의 묘필이다. 그의 모호한 묘사는 독자들에게 분석을 위해 남겨졌다.
만약 청사자와 백상이 처음부터 붕새의 능력이 그의 두 형제 위에 있다는 것을 알았고 손오공이 이미 진을 쳤다면, 두 형제는 세 형제를 지지해야 한다.
만약 붕붕이 처음부터 고조된다면 손오공이 경각심을 늦추겠습니까? 손오공은 안심하고 세 마리의 악마 가마를 당승에게 선물할 것인가? 그럼 붕새가 이렇게 쉽게 당승을 잡을 수 있을까?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다섯째, 여래말의 무게.
여래에 대한 붕새에 대한 두 가지 평가가 있다. 하나는 모호하다. 한 단락은 진실이다.
흐릿한 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이상한 초자연적 인 힘, 당신은 그를 이길 수 없어, 그래서 아프다. 클릭합니다
서유기' 에서 그의 단수 명사는 단일 물체나 괴물 무리를 가리킬 수 있다. 서유기' 제 91 회를 참고해 당승이 김평부에서 등불을 보고 잡혔는데, 불을 모욕했다.
그렇다면 그는 세 가지 이상한 통칭을 말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김날개 붕을 가리키는 것입니까? 녹색 사자와 흰 코끼리도 손오공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나기 전에 모두 수습하기 좋다고 느꼈다. 회의가 끝난 후 그들은 자신감이 넘쳤다. 이 두 사람은 부처님의 눈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더 불가능합니다. 이 점에 있어서, 나는 아직 그의 뜻을 제시할 수 없다. 다음과 같은 진실한 말로만 진일보한 분석을 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세 괴물도 나에게 아주 가깝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작가는 많은 필묵을 써서 대붕의 인생 경험을 묘사했다. 마지막 문장까지: "그 괴물은 내가 가야 해. 받아도 돼! "
여래의 눈에는 청사자 백상이 전혀 언급할 가치가 없고, 붕새만이 여래가 신경 쓰는 것이다. 손오공은 여래의 말을 듣고 직접 요괴를 받을 준비를 했다. 주어진 말은: "옥을 철거할 것을 기대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분석: 손오공은 여래를 매우 존경한다. 손오공의 눈에는 여래의 지위가 높을 수 있다. 손오공은 만류하지 않았다. 예를 들면, "부처님은 자수할 필요가 있습니까?" " -응? \ "Dapeng 원숭이 왕 의 눈 에서 볼 수 있습니다, 힘은 매우 강하다.
그래서 작가는 여래라는 말 속의 김날개 붕조각을 인용하는 경향이 있다. 앞의 분석과 결합해서, 아래의 이해는 더욱 합리적이어야 한다.
여래의 뜻은 손오공이 금날개 붕조각 때문에 이렇게 가슴이 아프다는 것이다. 여래에 대한 대붕에 대한 평가에 손오공은 자신이 일찍이 하늘에서 소란을 피우며 대성이라고 자칭했다고 말했다. 그가 인간이기 때문에, 그는 지금까지 손해를 본 적이 없지만, 지금은 오히려 이 독마의 손에 있다. 예전에 내가 하늘에서 소란을 피웠을 때, 경을 취하는 길에 자신과 별반 다르지 않은 유이키위를 만났고, 기본적으로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한 소왕머를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붕새만이 손오공을 비탄에 몰아넣고 가슴을 치며 여래에게 하소연하기까지 했다.
만약 손오공이 자신이 여전히 붕붕 못지않게 손오공의 자존심으로 생각한다면, 그는 여래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다. "그 세 요괴는 혼자 싸우고, 나의 손씨를 이길 수 없다. 바로 세 사람이 한 덩어리가 되어 제자들이 정말 싸우기 어렵다!" 손오공은 자신의 처지를 울며 울며 여래에 대한 대붕 실력에 대한 묘사도 묵묵히 인정했을 뿐 반박은 하지 않았다. 손오공은 붕새에게 잡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구강! 결국 여래가 산을 내려와 스스로 요괴를 내리게 할 수밖에 없다.
물론, 내가 이렇게 말하는데, 이 문제는 인견지밖에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여래불에서 손오공과 붕새에게 각각 투항하다.
첫째, 나는 오공을 상대하기 위해 두 사람만 데려왔다.
대붕 3 인조를 상대하여 영산팀 전체를 거의 다 데리고 왔다. 여기서 문수보살, 보현보살은 청사자 백상만 굴복한 것으로 간주되는데, 여래를 포함해서 다른 것은 모두 붕을 향해 온 것이다.
둘째: 손오공을 상대하려면 그를 속여야 한다. 붕새를 상대하는 것도 속임수다. 신선한 고기 한 조각으로 붕새를 유인하여 쪼아먹고, 붕이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기습한다.
셋째: Wuzhishan 플러스 워드 게시물은 원숭이를 억압합니다. 붕새에게 나는 감히 손을 놓지 못한다. 이것은 여래가 유일하게 감히 할 수 없는 한 번이다. 붕새는 잡기 어렵기 때문에 일단 도망가면 다시 잡기가 어렵다.
넷째: 붕새는 여래 앞에서 계속 제멋대로 행동하고 손오공을 잡는다. 결국 청사자 백상은 이미 항복했다. 이때의 붕새는 손오공보다 낮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 생각하고, 더 높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장 초반에 붕새는 손오공을 두려워하여 손오공을 과대평가했을지도 모른다.
여섯째: 저자의 글쓰기 아이디어를 분석하십시오.
저자가 이 장에서 손오공에 대한 묘사는 선양 후 억제이고, 대붕에 대한 묘사는 선억제 후양이다.
청사자 백상을 통해 손오공의 강인함을 돋보이게 하고, 문장 초반에 보살펴 준다. 붕새는 워커를 무서워한다. 그러나 손오공은 호되게 응수받았다. 그러나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신기하고 용감한 김날개 붕조각, 미원숭이 왕은 붕지 사자타성에 도착한 이후 줄곧 실의에 빠져 전투 과정에서 곳곳에서 억압을 받았다. 손오공을 통해 붕조각 () 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서천길에서 유일하게 손오공이 보살핌을 완전히 잃고 물러났다.
결국 작가는 김날개 붕 조각품으로 여래불의 강경함을 돋보이게 했다. 옥제가 여래부처를 초청해 손오공을 굴복시킨 이후, 여래 본인이 영산을 떠나 요괴를 굴복시킨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과정이 매우 순조롭다. 독자가 이곳을 읽으면 여래가 더욱 대단하다고 느낄 것이다. 알고 보니 한바탕 소란을 피우고 손오공에 투항하는 것은 결코 요행이 아니었다. 여래부처의 실력은 정말 헤아릴 수 없다.
붕새는 손오공을 통해 두 오빠 앞에서 눈에 띄어 지용과 겸전의 이미지를 세웠다. 여래도 붕을 통해 손오공 앞에서 더 높은 위신을 세웠다. 내가 너보다 강하더라도 항복할 수 있다. 손오공은 더욱 여래를 존경한다.
그래서 필자는 결국 손오공의 전반적인 실력이 여전히 붕새보다 약간 열등하다는 결론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