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 태극전 분해 교수 권보.

관음 태극전 분해 교수 권보.

1, 예우 관음

2. 꽃이 필 때 부처를 만나요

선험적 환생

4. 동정과 이중 행운

5. 용관음을 타다

목련이 어머니를 구했다

7. 다른쪽으로 가라.

(8), 대사 신천투어

9. 관음은 무형이다

10, 불광이 비춰요

1 1, 관음두피

12, 좋은 돈을 위해 거룩해 주세요

13, 용녀가 귀의하다

14, 해안으로 돌아감

15, 관음좌련

16, 상사가 인수했습니다.

17, 병 기울기.

18, 보살바구니 짜임

19, 정수병 펌핑

20. 이 소년은 부처를 숭배한다

2 1, 역건곤

22. 천 손으로 고난을 구하다

(23), 불과가 완성되었다

태극권 초보자 팁

1. 왜 권투가 남쪽을 향합니까? 현대 기공 이론은 남향의 기능이 지구 자력선 방향과 일치하여 내기가 원활하다는 것이다.

2. 권투를 연습하기 전에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까? 권투를 연습하기 전에 너무 배고프고 배부르지 마세요. 네가 일찍 일어날 때, 너는 반드시 장을 깨끗이 해야 한다. 오줌을 참는 것은 복부에 가라앉는 데 불리하다. 연습 후 바로 앉거나 눕거나 바로 많이 먹지 마세요. 너는 약간의 길을 가서 기혈을 화해시켜야 한다, 날씨가 추워지면 제때에 외투를 입어야 한다.

3. 태극권 연습을 할 때 호흡에 협조할 필요가 있습니까? 아니, 태극권은 호흡이 매우 섬세하다.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며 숨을 내쉬지만 권법이 완벽해지면 호흡이 자연스럽게 맞춰지므로 초보자는' 자연' 이라는 단어를 가장 높은 원칙으로 삼아야 한다.

4. 매일 복싱 연습을 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 -모든 사람의 시간과 신체 상태에 따라. 늙은 권투선수는 "한 번도 잊지 않고, 두 번 익히고, 세 번 네 번 노력한다" 고 말했다. 약자가 하루에 세 번 연습하면 장기간 견지할 수 있다면 효과가 있다. 만약 그들이 두세 번 연습한다면, 중간에 싸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내부 힘의 지속적인 운행에 유리하다. 하루를 열심히 하고, 매일 열흘을 연습하고, 열흘에 백일을 연습하고, 또 백일을 연습하다. 무술을 목표로 하는 사람에게는 요구가 더욱 엄격하다. 하루 3 시간 연속 연습하고 3 ~ 5 년을 견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약간의 쿵푸를 유지할 수 있다.

5. 왜 어둠 속에서 주먹을 연습하는 것이 불안정한가? 사람이 균형 동작을 할 때 언제든지 눈으로 주변 환경과의 거리를 측정하고 얻은 정보를 신경을 통해 뇌에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전정 기관이 몸의 균형 동작을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어두운 환경에서' 쌍안 거리 측정'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기는 어려워 몸의 균형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일정 기간 단련하면 이런 현상이 사라질 수 있다. 몸의 균형에 영향을 주지만 일정 기간 운동을 하면 이런 현상은 사라질 수 있다.

6. 먼저 모양을 묻고 나서 신에게 물어볼까? 태극권을 연습하는 자세와 같다. 초보자는 반드시 정확한 자세를 가져야 한다. 자세가 정확하지 않고 요령이 파악되지 않으면 이야기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겉으로는 수행은 잘하지만 내면은 추구하지 않는다. 역시 태극체조와 다름없으니, 형신을 겸비해야 한다.

요약하면 태극권을 잘 연습하려면 "규칙에 따라" 연습해야 한다. 너는 더 이상 볼록하지 않고, 뒤로 물러서고, 오목하지 않고, 왼쪽으로 돌면 짧지 않고, 오른쪽으로 돌면 졸리지 않고, 내면에는 내가 없고, 밖에는 내가 없다. 태극입니다.

태극권을 어떻게 배우나요?

1 ..' 태극' 이란 무엇입니까?

동선생은 "도정운, 일음일양은 도, 태극도 음양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이 "반드시 음일양, 허실함을 중시해야 한다" 고 생각했다.

태극권이란 무엇입니까?

동 씨는 "태극전은 무당 내공이다" 고 말했다. "태극 13 세, 이것은 쿵푸를 지도하는 것이다. 리드, 리드 가스 혈액. 클릭합니다 。 "영원히 13 자리가 없을 것이다. 너는 그 이름으로 자유롭게 발전하고 수렴할 수 있고, 영원히 태극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동영걸 씨는 태극권이 중국 고대의 선도적인 기술 중 하나로 무술무당쿵푸의 관행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권법은' 13 세' 로 이루어져 있다. 밀기, 어루만지기, 압착, 압박, 고르기, 삽입, 팔꿈치, 기댈, 들어가기, 물러가기, 좌우 보기, 대중. 수행시 행운수, 부착력은 변하지 않는다. 그래서 고대에는 장권이라고 불렀습니다. 연습 스타일에서는 큰 선반을 연습하고 더 넓게 펼칠 수 있습니다. 작은 선반을 연습할 수도 있고, 작고 콤팩트할 수도 있다. 그러나 어쨌든 실천에서 어떤 운동이든 음일양, 허실한 특징에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태극권입니다.

태극권의 비결은 무엇입니까?

동선생은 "주먹을 연마하고 적을 대적하는 것은 언제나 허실을 빼놓을 수 없다" 고 말했다. 가상은 사실일 수 있고, 실제는 가상할 수 있고, 사람은 나를 모른다. 나는 단독으로 사람을 안다. 이것이 바로 묘미이다. 태극권의 정수의 모든 비밀은 영원히' 허실' 이라는 단어의 묘용에 있다. 권투를 연습하는 방면에서' 마보' 의 허실, 어깨손바닥의 허실, 형체의 변화에도 허실이 포함되며, 곳곳이 분명하고 자연스럽게 운용이 자유롭다. "

동 선생님은' 태극' 이라는 단어의 의미, 즉 음양, 허실도 음양의 마음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박흥은 "한 곳에 가상현실이 하나 있는데, 이 가상현실은 항상 어디에나 있다" 고 말했다. 허와 실, 허와 실, 실과 허를 구분할 수 있다면 태극권 연습의 관건을 잡을 수 있다. 물론, 진실과 거짓을 분별하고 현실의 변화를 파악하는 것은 문자 그대로 이해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진정한 쿵푸는 오랜 연습이 필요하다. 따라서 동 선생은 "문자 그대로 이해하기 쉽지만 쿵푸는 어렵다" 고 덧붙였다. 。 "주먹을 연습하는 것은 느슨한 어깨와 팔꿈치를 빼놓을 수 없다. 너는 기분이 가라앉고, 꼬리가 똑바로 서 있고, 정신이 부진하다. " 。

(1), 팔꿈치가 늘어져 느슨합니다. 어깨가 헐거워지고 어깨가 힘이 없습니다. 팔꿈치를 내려놓고 팔꿈치를 아래로 누르는 것이 아니라 팔꿈치 끝을 아래로 뒤집습니다.

(2) 복부를 비우다: 숨을 내쉬면 아랫배가 수축하고 숨을 확장한다.

(3) 가슴을 당기고 등을 당긴다: 등이 굽은 모양이 아니라' 바른 길에서 멈춘다' 는 원칙에 따라 교정해야 한다. 가슴이 있고, 가슴이 약간 느슨하고, 등이 자연스럽게 위로 당겨진다. 가슴은 약간 느슨할 뿐만 아니라 개폐도 자유롭다.

(4) 복싱 연습은 원래 느리고 균일했다. 그것이 무기력하게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정신을 진작시킬 필요가 있다.

4. 태극권은 어떻게 법을 고치나요?

동선생은 "태극조작법, 심쿵, 탁한 힘, 그냥 내버려 두어라" 고 말했다. 근골이 신선하게 꼬여 가죽이 닳지 않는다. 노력하지 않으면 어떻게 강할 수 있습니까? 태극연습을 하고, 어깨를 가라앉히고, 숨을 가라앉히고, 복부에 들어간다. 가스는 단전 () 에 들어갈 수 있고, 단전 () 은 가스의 총기 () 로, 따라서 모든 팔다리를 운화시키고, 온몸을 순환시킬 수 있다. 즉, 공기가 반드시 온다는 뜻으로, 이 자리를 무제한으로 연습할 수 있다는 뜻이다. 선사운은 매우 부드럽고 뒤이어 매우 견고하다. 즉, 이것도 일컬어진다. ""

5. 태극권의 호흡은 어떻게 연습합니까?

동 선생님은 "연습할 때 자연스럽게 호흡한다. 심호흡하지 마세요. 쿵푸가 능숙하여 자연스럽게 호흡이 고르다. 그렇지 않으면 해롭고 무익하다. "

여기서' 심호흡하지 마라' 는 부적절한 강제복식 호흡을 하지 말고 자연호흡의 생리법칙을 타협하지 말라는 뜻이다. 물론 태극권을 연습하는 속도는 균일하고 느리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깊고 균일한 호흡을 해야 한다. 어느 정도 연습하면 권투를 연습하는 사람은 자연스럽게' 권세 호흡' 의 법칙을 터득하게 된다. 태극권 초보자는 너무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현기증, 심장 두근거림, 흉민 등의 증상이 자주 나타난다. 그래서 동 선생님은 "쿵푸는 기교가 있고, 기혈은 조화를 이루고, 백병은 모두 제거된다" 고 덧붙였다. 혀에 턱을 붙이고 숨결이 복부에 가라앉는 것과 같이 영리하다고 자처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쿵푸가 도착한 후, 자연히 단전에 가라앉아 맥을 짚고 가는 것이다. 이것은 자연의 원칙이므로 인력으로 강요해서는 안 된다. "

6. 태극전 쿵푸가 예전보다 크게 좋지 않은가, 실전의 위험이 있는가?

Tung 씨는 "구름이 있고 태극권의 힘이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거짓말이다. 만약 네가 열심히 공부한다면, 너는 모든 것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부단히 부지런하다' 라는 단어가 있어야 한다. ""

그는 이렇게 덧붙였다. "첫째, 너는 반드시 근면해야 하고, 둘째, 너는 깨달아야 한다. 쿵푸는 지혜에 의지하고, 근면은 보충할 수 있으니, 반드시 자신을 격려해야 한다. "

그는 또한 "과거에는 쿵푸가 좋았고, 오늘은 이론이 좋다. 이론이 많아졌고, 쿵푸도 특별하지 않았지만,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는 사람은 적었다. "

그는 또한 "학자들은 그들의 선생님을 존중하고 그들의 주인을 존중해야 한다" 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감동을 받는다면, 그들은 전심전력으로 너에게 가르칠 것이다. 중국이 이렇게 인정이 많으니 꼭 중시해야 한다. 세속적이지만, 진정한 쿵푸를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더욱 주의해야 한다. " 。 동 선생님은 "태극은 기묘한 적 방법이니 절대 사용할 수 없다" 고 더 설명했다. 게이킨 동지는 모피만 연습하고 더 이상 배우려 하지 않는다. 그는 사범대학 방우를 요구할 수는 없지만 태극은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 선물을 주는 사람이 귀를 가르치지 않았다고 탓하지 마라. "

동선생은 위의 네 단락의 말을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많은 큰 도리를 말했는데, 그로부터 우리는 알게 되었다.

(1), 멘토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방법이 정확하고, 꾸준히 연구하고, 열심히 연구하고, 부지런히 연구하고, 머리를 많이 쓰고, 착실하게 연습하면 태극권은 반드시 쿵푸를 연습할 것이다. 태극권론 진쿵푸 실전은 문제를 과장했다. 물론, 인재를 대대적으로 발굴하고, 스승을 존경하며, 구세대 권투 선수가 기예를 후대에 물려줄 것을 간청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2) 태극권을 연습하여 성공하려면, 유일한 방법은 연습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다. "천 번을 치면 자연", "천 번을 치면 자명하다." 쿵푸는 열심히 연습하는 데서 나왔으니 이론을 말하지 마라. 실천을 기초로 하다. 그러나 이론은 실천에서 비롯되며, 진정한 실천 경험 없이는 이론으로 정련할 수 없다. 이론이 형성된 후, 또 반대로 실천을 지도할 것이다. 그래서 동선생의' 쿵푸가 좋았고, 이론이 오늘 좋다' 는 관점도 연구할 가치가 있다. 필자는 사회 여건이 다르거나, 당신이 발전과 전승을 받지 못한 전통 쿵푸가 있기 때문에 계속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그러나 태극권의 통속화, 일상화, 종합화, 정리화, 혁신화, 이론의 심화와 체계화, 과학적 방법의 향상 등에서 고대인들보다 더 보편화되고 있다.

(3) 태극권이라는 귀중한 민족문화유산을 계승하고 발전시킨다. 우선 스승을 존중하고 도를 중시하는 정신을 제창하고, 겸허하게 공부하고,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래야 구세대의 좋은 권법을 물려받을 수 있다. 물려받은 후에는 더 노력해야 한다. 근면과 항심이 없다. 설령 진장흥이 환생한다 해도 양루선은 그에게 길을 가르쳐 주었고, 그는 진정한 쿵푸를 배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7. 양태태극권은 여러 가지 길과 다른 훈련 방법이 있습니까?

동선생은 "밖에는 뜬구름이 있고, 희전에는 크고 작은 선반 세 세트가 있는데, 사실 한 벌밖에 없다" 고 말했다. 네가 연습한 후에 친숙에서 변화에 이르기까지 높든 낮든 빠르든 느리든 하고 싶은 대로 해라. 후풍선생의 아들 조림선생의 주먹은 양반후씨가 직접 준 것이다. 그것은 컴팩트한 선반으로, 때리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다. 성부선생 (양건후의 아들, 조림씨의 사촌 동생) 은 온화하고 느리다. 소후 씨 (성부 선생의 동생) 는 작고 빠르다. 여나이지의 본의는 수렴이지만 늦지 않다. 이것이 바로 성공 후의 모습이다. 초보자라면 선반이 세 세트라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 개인의 해석은 태극권학 연구에 큰 가치가 있으며, 같은 권종이 다른 운동 방식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초보자에게는 관대하고 부드럽고 느린 자세를 연습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8. 권법 이론에서' 먼저 발전하고, 후에 치밀하지만, 세심해야 한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어떻게 이해하니?

Tung 은 "개발은 위대하다. 근육을 풀다. 초보자는 큰 자세를 요구하는 것부터 주먹 연습을 시작한다. 소위 Shujin 혈액 순환, 약한 강한 되기 쉽습니다. 강대하고 외적인 에너지를 연구하고, 근골을 하나로 융합하고, 내면에 영성이 있는 모임을 연구하는 것을 팽팽함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내외 겸수, 운동 변화, 자기 계발, 치밀함, 강건한 체격, 충분히 활용함으로써 밀경에 이를 수 있다. 권투가 큰 연습이라면, 그건 틀렸다. 클릭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발전' 과' 콤팩트' 를 곡해했다. 먼저 주먹을 치면 원이 없어질 때까지 원이 점점 작아진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동 씨는 그 잘못을 지적했다. 분명히' 발달' 은 외부를 의미하고,' 컴팩트' 은 내부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발육' 은 선반 문제이고,' 팽팽함' 은 심리적 문제이다. 발전과 치밀함은 학습의 과정이며, 지금의 말로 단계적 학습이다. 발육은 제 1 단계이며, 거드름을 피워야 자세가 안정되고 일관성이 있으며, 느슨하고 부드럽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콤팩트는 2 단계이며 의도에 의해 인도되며 동작, 호흡, 의식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움직임이 결합되어 있다. "콤팩트" 라고 말하는 것은 선반이 당신의 연습과 함께 점점 작아지는 것을 의미하며, "둥글고 둥글지 않다" 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너는 어떻게 고리가 없는 선반 위를 걸을 수 있니? "보이지 않는" 선반이 되는 방법? 권투를 연습하는 것과 몸이 보이지 않는 것과 앉아 있거나 서서 기공을 연습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만약 은신술이 아직 존재하지만 회로가 없다면, 그것은 직선과 폴리라인이지 호가 아니라면 태극권이라고 부를 수 없다. 따라서 동 선생님의' 발전' 과' 컴팩트' 에 대한 해석은 태극권 애호가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9. "먼저 생각하고 나서 몸에 있다" 는 것은 무엇입니까?

"먼저 마음 속에, 뒷몸" 은 연습 이론의 한 문장이다. 동 선생님은 이 말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내가 막 적의 의도를 전공할 때 이기지 못할까 봐 두렵다. 내가 연습한 후에, 나는 내 생각을 바꿀 필요가 없다. 나는 맞았을 때 적에게 응답할 수 있다. 적이 이미 떨어졌다는 것을 모르고, 바로 손에 닭을 묶지 않고 춤을 추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초보자는 마음속에 있고, 성공 후 몸에 있는 것은 주산 초보자와 같다. 익숙할 때는 먼저 노래를 볼 수 있고, 익숙하지 않을 때는 손도 만족할 수 있다. 먼저 마음에 두고, 손을 잡고, 주먹도 마찬가지다. 클릭합니다

권술 이론 중의 이 명언에 대해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은 그것을 하나의 자세로 해석할 때, 동작을 하기 전에 일종의 사고 형식 (정신적 사고) 으로 이해할 뿐이다. 이른바 사상이 인도하는 행동. 그러나 동 선생님은 그것을 자신의 무술 경험의 총결산으로 삼았다. 즉, 초보자는 적을 훈련시킬 때, 어떤 공방의 수를 마음에 새기고, 훈련에서 어떤 공방의 수를 암기해야 하며, 훈련에서 공방의 운용을 능숙하게 연습하고, 조건반사를 형성해야 한다 무술격투는 일상 연습과는 달리 실전에서 출발해 특수 훈련을 거쳐야 한다는 설명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 무술이 공방투쟁의 새로운 이정표에 다시 진입하는 매우 가치 있는 지도사상과 훈련 원칙이다. 동선생님의 관점은 태극권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무술 격투기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0, 동 씨는' 경험담' 에서 "사람은 동물이고 영감이 있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내가 권투 선수라면, 그는 손으로 밀거나 비켜야지, 절대 서서 한 대 때려서는 안 된다. 인간의 본능에 저항하다. " "한 권투에서 상대방이 막을 수 있고, 변화가 정해지지 않아, 이 사람도 반응한다. 권투 선수는 세 글자가 있다: 안정, 정확, 독함. 노력하지 않으면 나는 무적이다. 그런데 왜 안정적이고, 정확하고, 독하게 요구합니까? 너는 먼저 영감을 구해야 한다. 어떻게 영감을 찾을 수 있을까요? 독자는 왕종악의 《행동론》에서 찾아야 한다. 그는 움직이지 않았고, 움직이지 않았다; 그는 먼저 천천히 움직였다. 그것이 아직 움직이지 않은 것 같을 때, 먼저 쟁취하여 무패의 땅에 서야 한다. "